감동적인 이야기

85 세 이후 청년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사임하고 4 년간 매출 1 억 위안을 깰 것입니다.


85 세 이후 청년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사임하고 4 년간 매출 1 억 위안을 깰 것입니다.

지난 4 년 동안 50 위안에서부터 1 년에 약 2 만개의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2019 년에는 아트 포인트의 연간 판매 수익이 1 억 위안을 넘어 섰고 공 수카이 (Gong Shukai)는 온라인 기업가 정신에 의존했다. 성장이 바뀌 었습니다. "공휴일"공휴일 동안 공 수카이는 여전히 바빴다. 어제 아침 기자는 훙 차오 지구의 보령 기업 센터 천진 아트 포인트 브랜드 디자인 회사에서 그를 만났다.

"오늘이 고객은 3 번 전에 의사 소통을 했으므로 피트니스 용품 브랜드의 전체 포장 디자인이 필요합니다."Gong Shukai는 3 시간의 협상 끝에 마침내 고객과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기자 회견에서 밝혔습니다. "요즘은 휴일이긴하지만 오후 3시에 중경에서 다른 고객에 대해 이야기해야한다. 내가 가장 바쁘다면 하루 3 도시에 가야한다"고 말했다.

4 년 전 공 수 카이는 직장을 그만두고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돈이없고 채널이없고 연결이 없으면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시작하는 것이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공 수카이는 기자 회견에서 "Pig Eight Rings"웹 사이트에 친구를 통해 연락하고 Art Point라는 브랜드 디자인 네트워크를 열었습니다. 상점, 광고 아이디어 및 디자인 솔루션 판매. "우리의 1 차 고객은 50 원만 주었고 디자인 요구를받은 디자이너와 전직원이 한 번에 10 개 이상의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성실함은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단지 50 위안이지만 비즈니스 시작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졌습니다. "

Gong Shukai는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이라는 선진적인 개념에 의거하여 Jingdong, Mengniu, Lenovo, China Mobile 및 기타 대기업의 브랜드 패키징 주문을 1 년 이내에 수상했으며 브랜드 디자인 및 브랜드 계획 비즈니스를 확대했습니다. 산업 디자인, 조경 설계 등 상류 및 하류 지역 "Arts Point"는 또한 일년 내내 전국에 5 개의 지점을 착륙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