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중국에서 가장 부유 한 Li Ka-shing의 사업


리 카싱 (Li Ka-shing)은 종종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은 열렬하고 정직하며 다른 사람들은 성실하게보고해야한다"고 말했다. 리 카싱 (Li Ka-shing)의 비즈니스 신화는 가난한 임금 노동자에서부터 중국의 수퍼 부자에 이르기까지 기업가 정신의 초기 단계를 설명 할 수있다. 무결성, 영업권 설립. 리 카싱 (Li Ka-shing) 자신의 말에 따르면 "신뢰성은 첫 번째이며 정직함이 다루어지고있다"고 덧붙였다.

Li Ka-shing의 기업가 정신의 첫 번째 단계는 그가 익숙한 플라스틱 산업을 선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플라스틱은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신흥 제품으로서 가공이 간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격이 저렴하며 개발 전망이 뛰어납니다. 1950 년에 그는 몇 년 동안 저축을했고 친척과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5 만 홍콩 달러를 들여 장난감과 생활 용품을 주로 생산하는 "Changjiang Plastic Factory"를 열었습니다. 초기에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Li Ka-shing의 공장에는 직원 교체가 거의 없었으며 제품이 더 대중적이었으며 유럽과 미국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경험의 부족으로 인해 생산 확장이 너무 빨라 공장이 너무 많은 주문을 받았고 간단한 장비와 인력 부족으로 인해 제품 수를 늘리는 데에만 집중할 수 없었지만 제품 품질이 크게 떨어졌고 결국 많은 결함이있는 제품이 나 타났습니다. . 웨어 하우스는 품질 문제 및 납품 지연으로 인해 반환 된 제품으로 가득 차기 시작했습니다. 제품을 판매 할 수 없으며 원자재 공급 업체가 문을 닫았으며 고객이 청구 할 수있는 문으로 왔습니다. 이것은 "장강 플라스틱 공장"을 갑자기 곤경에 빠뜨리며 파산 직전에있었습니다.

따라서 Li Ka-shing은 "정직"이 비즈니스 평판의 기초임을 깨닫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직원들을 회의에 초대하고 자신들의 사업에 대한 실수를 인정했으며 심지어 직원들에게 지쳤다. 나는 직원들이 용서하기를 바라고 회기를 가진 직원들, 해고가 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은행, 원자재 공급 업체 및 고객을 차례로 방문하여 실수로 사과하고 제한된 기간 내에 체납금을 상환하며 위기를 구하기위한 대책을 요청했습니다. Li Ka-shing의 정직성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했으며, "Changjiang Plastic Factory"의 붕괴 또한 자신에게 불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업계 동료의 지원을 받아 Li Ka-shing과 "Changjiang Plastic Factory"가 마침내 위기를 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