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보스, 제 아버지가 제발 먹을 수있게 해주시겠습니까?


졸업 후, 나는 소주에있는 대외 무역 회사의 관리 부서에 들어갔다. 매일의 작업은 자료를 혼합하고, 타이핑하고, 복사하고, 조직하는 것이다. 나는 최선을 다해 일을하고 도시에 서기를 원합니다. 내성적 인 성격 때문에 나는 주목을받지 못하고 언젠가는 사무실에서 몇 마디를 말할 수 없습니다. 동료들은 나에게 아주 예의 바르지만 자신의 거리도 유지합니다.

그날 아버지는 전화를 걸어 잠시 머물 것이라고했습니다. 사실, 내 아버지는 단지 내 삶의 모습, 어디서의 삶인지, 어디서 살아야하는지, 직장 환경이란 무엇입니까? 친구가 있습니까? 내 어머니는 일찍 죽었고, 아버지는 나를 끌어 들였습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 속에 저는 모두 앉아있었습니다. 아버지의 불사조 자전거의 대들보에서 그는 거리에서 그를 따라 가서 두부를 판다.

나는이 도시에 친구가 없다. 어떻게하면 아버지에게 안심할 수있는 이유를 줄 수 있을까? 생각해 본 후, 보스에게 도움을 청하기로 결심했다.

하루 종일 보스의 움직임을주의 깊게 보았습니다. 그는 확실히 나를 몰랐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이 재미있는 요청을 나에게 약속 할 것인가? 나는 직장을 그만두면, 두피를 강하게 할 정도로 당혹 스럽다. 그의 사무실 문 열었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일한 지 반년 동안 회사 사무실에 처음 입사했습니다.

나 들어오는 걸 보면서, 그는 조금 의심스러워했다. 그렇지?

나는 매우 당황스럽고 말쑥하며 내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사장님은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보고 미소 지으며 "나는 천천히 말할 게 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오랫동안 잠시 멈추고 "아버지에게 식사를하도록 요청하거나 회사 직원이 아버지에게 회사 이름으로 식사를하도록 요청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용기가 크고 아버지가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아버지는 나를 믿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내가 잘못을 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는 아주 좋고, 일이 안정적이며, 지도자들과 동료들에 의해 돌보아진다."긴장 때문에, 얼굴이 붉어지고, 두려워서, 그리고 신속하게 stuttered 추가 : "물론, 나는 내 자신의 음식으로 나올 것이다 ..."

나를 끝내기를 기다리지 않고 그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금요일 저녁에 함께 저녁을 먹으 라. 알았지?"

나는 흘끗 보았고, 그 다음 흥분했다 : "예, 예, 어느 날."

"음, 며칠을 쉬고 노인을 데려가 라. 나는 운전 기사에게 말할 것이다. 내가 지난 며칠간 외출 할 때 나는 회사의 차를 사용할 것이다."

나는 서둘러 손을 흔들었다 : "아니, 아니, 정말로, 너를 그렇게 많이 고마워."나는 무엇을 말 할 지 모르겠다. 나는 단순히 굽혀 그에게 활을 준다.

금요일에 일을 떠나기 전에, 운전자는 나를 발견했고, 호텔에 나의 아버지를 데리러 기차 역에 나를 동반했다. 운전사가 호텔의 이름을 말하면서 나는 도시에서 매우 호화로운 호텔 이었다는 것에 놀랐다.

따뜻하고 풍성한 저녁 식사 였고, 음식이 가득했고, 상사가 좋은 와인을 가져 왔고, 회사의 중간에 참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나를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보통 만날 때와 끄덕을 때만 제한됩니다.이 식사에서 그들은 모두 나를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훌륭한 사본을 썼음을 자랑하며 매일 매일 매우 일찍 유닛에갑니다. 모든 사람들은 우연히 대화를 나누며 웃고, 아버지와 마신다.

다음 2 일 동안, 운전사는 아침 일찍 내 집세의 아래층에서 기다렸다가 나와 아름다운 아버지를 데리고이 아름다운 도시를 여행했습니다.

이틀 후, 아버지는 티켓을 사 주셔서 다음과 같이 말씀 드렸습니다. 나는 정말로 오기 전에 안도감을 느꼈다. 나는 잠시 살기를 원했지만, 나는 그걸로 잘 살 수있다. 그는 자신감을 가지고 갈 수있다.

아버지가 떠난 후, 나는 보스에게 감사 인사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을 찾으러 가기 전에 사장님이 회사의 모든 직원을 만났습니다. 회의에서, 보스가 내 이름을 주문 했어. 그는 나와 나와 같은 모든 직원의 이해를 사과했다. 그러자 그는 내가 그에게 한 요청에 대해 감사한다. 집합체 인 한 회사는 일할 장소 일뿐만 아니라 모두가 염려하고 돌보는 큰 가족입니다. 경쟁뿐만 아니라, 이익과 발전 이외에 승진 이외에, 그것은 또한 일반 가정의 온기가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좋은 공동체로서 영원히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그룹입니다. 말하자면, 보스가 일어 서서 모든 직원들에게 깊은 활을 줬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박수에 나는 울었다. 그러한 따뜻함을 위해서.

그 이후로, 나는 동기 부여되고 열정적이다. 이 회사는 또한 사람들과 사람들 사이의 전문적인 열정으로 가득 차 있지 않으며, 분위기는 조화롭고 따뜻합니다. 동료들은 친척과 같이 서로를 돌 봅니다.

2019 년 금융 위기가 세계를 휩쓸자 많은 무역 회사들이 돈을 잃고 폐쇄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돈을 잃을뿐만 아니라 약간의 흑자를 냈습니다. 3 년 후, 오늘 저는 작은 사무원에서 기업 비즈니스 매니저로 승진했습니다. 나는이 경험을 염두에두고 "신의 힘이 모든 것보다 낫다"는 생각을 실행하면서 모든 신입 사원에게이 이야기를 전합니다. 오늘날 회사의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가장 좋은 교훈이라고 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