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장 루민


· 성취의 철학은 "영원히 떨리고, 항상 희박 해"입니다.

· 기업은 궁극적으로 사람들이며 경영진은 빌려야합니다.

· 단순하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매일 간단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누구나 쉽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매우 진지하게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관리자가 앉으면 누울 것입니다.

· 관리자는 위기 관리가 아닌 문제를 관리해야합니다.

· 간부는 어떻게 문제를 다루고 있는가? 100 % 책임을 이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숫자를보고 다른 사람들을 보는"원리입니다. 1 %의 질문마다 100 %의 책임과 100 %의 책임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간부의 목표 : 최고 지도자가되는 것, 즉 리더십 수준은 부하 직원이 리더십 없이도 정상적으로 일할 수있는 수준입니다. 역동적 인 직원 및 협업 조직을 구성하십시오.

· 아이디어가없는 리더는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제어력이없는 리더는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 만약 당신이나 당신 부서에 상승 할 여지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활 공간을 잃을 것입니다.

· 간부는 어떻게 시장에 직면합니까? 창조하고 맹세하십시오. 혁신하고 창조해야하며 활발하고 공격적이어야합니다.

· 문제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낮은 순위의 사람이되는 것은 귀하의 책임이 아니지만 부하 직원을 개선하지 않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 되풀이되는 문제는 스타일의 문제입니다.

· 개념은 동일 장소에서 변경되지 않았으며 개념은 더 넓어지고 넓어졌습니다.

· 사전에 그 사람을 관리하고 그 사람을 돌 봅니다.

· 프로그레시브는 구식입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철학의 혁신은 점진적이어야하며 정립되어야합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나사 하나만하지 말고 기계를 작동해야합니다.

"즉시"는 예산 목표를 즉시 실행하는 것입니다. "생각해보십시오"는 예산이없는 문을 닫은 차입니다.

· 먼저 표적을 뽑은 다음 쏴라.

· 시장 목표의 결정은 개인의 능력에 국한되지 않고 사용자 만족을 기반으로합니다.

· 시장 목표의 결정은 시장에서 부가 된 경쟁 가치에 기초합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는 기관차 감속이 모든 차량의 속도 저하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하이얼의 국제화 전략의 성공은 주로 모든 하이얼의 국제화이며, 각 개인의 국제화로 인해 하이얼 그룹의 국제화가 보장 될 수 있습니다.

· 하이얼 (Haier) 사람들은 사업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 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사용자 자원을 확보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 회사의 경쟁력은 회사의 직원이 부가가치 자산인지 부채인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제품 입력은 사용자의 요구이며 출력은 사용자 만족입니다.

한 기업이 혁신의 물결에 서게되면, 혁신을 계속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 계속 추진력을 키우려면 기업을 흐르는 강으로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근원은 혁신적인 SBU이고, 강의 끝은 사용자 만족, 즉 회사에 충성스러운 사용자입니다.

· 각 직원을 혁신적인 SBU로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우수한 인재를 운영하는 데 결정적인 요소는 관리자가 스스로 관리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 SBU를 구성하는 네 가지 요소는 시장 목표, 시장 주문, 시장 효과 및 시장 보상입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며 운영자는 먼저 그 사람을 존중해야합니다.

"해야 할 일을하고 싶지 않니?"책임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까? "독일어"에 대한 질문입니다 : "할 수 있고하지 않을 것입니다"는 "존재"의 문제이지만 다른 사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동적이지는 않습니다. 건조 :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는 혁신의 문제, 즉 우리가 지속적으로 목표를 개선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 고객 요구 사항은 고객 요구 사항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 시장 주문이없는 관리자는 관리하지 않는 관리자, 시장 주문이없는 직원은 근무하지 않는 직원, 책임은 직원을위한 것이 아니라 관리자를위한 것이며 시장 주문이없는 작업은 무효 작업입니다.

· 어떤 일은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우리가 싸우는 정신을 잃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싸우는 정신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그 일은하기가 어렵습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process reengineering)은 사람들을 먼저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 터미널에서 승리.

· 우리의 모든 품질 문제는 인간의 문제입니다. 장비가 좋지 않으면 좋지 않습니다. 부품이 부적격 일 경우 자격이 없으므로 우리가 개발할 수없는 모든 문제는 사람의 부족이 아니라 생각의 부족입니다. 누락 된 부분은 아이디어가 부족합니다.

· 가치있는 주문은 비즈니스 개발의 영원한 테마이며, 기업은 주문 및 귀중한 주문을 개발해야합니다.

· 엔터프라이즈 개발을위한 공간은 무한하며, 기업과 사용자 간의 거리는 무한합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품질은 끝이 없으며 기업은 경계가 없으며 브랜드 이름에는 국경이 없습니다.

· 직원은 단결하고 관리는 세심하며 사용자는 성실합니다.

· 비즈니스 생활의 나무의 토양은 이용자입니다.

· 회사는 완벽하고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 국제 시장 경쟁에서이기려면 첫 번째는 품질이고 두 번째는 품질이며 세 번째는 품질입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품질은 할인되지 않으며, 서비스는 할인되지 않으며, 크레딧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 결함이있는 제품은 폐기물입니다.

· 잘 관리 된 회사에서는 흥미로운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 경영의 열쇠는 알지 못하고 있지만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 질서없는 목표는 없으며 목표가없는 급여는 없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부인하기 전에 자기 부인.

· 자기를 깨고 사고 방식을 깨고 어제 돌파하십시오.

· 지능은 지식보다 중요하며, 지능보다 중요합니다. 계몽은 식물보다 중요합니다.

· 혁신의 목표는 가치있는 주문을 창출하는 것이며, 혁신의 본질은 창의력의 파괴이며, 가치있는 주문 창출을 방해하는 모든 족쇄를 파괴하는 것이며, 혁신의 방법은 독창적 인 모방 및 차용, 즉 차용 능력입니다.

· 모니터링은 사랑이며, 약속은 신뢰입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개념 혁신은 목표 혁신입니다. 목표 혁신은 다른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목표를 제안하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 각 중간 및 상급 관리자는 시장에서 경쟁의 방향을 찾기 위해 시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기능 관리를 사용하여 기능 관리의 산을 밀어 낼 수 없습니다.

· 기능의 서명은 사전 시장 목적이없는 서명이며 누구도 서명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사용자의 서명은 유효한 서명입니다.

· 사용자의 지폐는 회사의 투표 용지이며 사용자의 입소문은 회사의 금잔입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문제가 해결되고 매수인이 분실 된 경우에만 귀중한 주문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한 반과 수만 가지의 물건을 가져 가서 하나의 기계를 잃고 모든 것을 파괴하십시오.

· 아이디어가없는 탈출구가 없다.

· 경영은 결코 작은 문제가 아닙니다.

· 물류는 시간에 따른 공간을 없애고, 공간을 통한 시간 낭비를 방지합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단순하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수천 번 간단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매우 쉬운 것으로 인식되는 일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그 그림은 그 이상이 아닌 것은 어렵다.

· 불가능을 가능케하십시오.

· 어제의 성공적인 경험과 영광은 내일의 성공에 지장이 될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이기 위해서는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실에서 진실을 추구 할 수 있는지, 즉 사고 스타일을 바꾸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실에서 진실을 추구하는 것, 즉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제기하는 것입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비효율적 인 경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첫째, 업무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기하학적 수준의 확신을 확립하고 둘째, 혁신을 끝없는 개념으로 삼기 위해서는 혁신의 공간이 모든 장소, 모든 사람, 모든 것에 존재해야합니다 .

· 조사와 연구 후에 모든 결론이 나오며 조사와 연구에서 이유와 해결책을 찾을 수 없다면 놓을 수 없습니다.

· 파악하는 것은 계산되어야한다, 그러나 당신이 수를 세는 경우에, 당신은 마지막 수를 얻을 수없고, 또는 다만 가짜 수를 붙잡을 수 없다. 사람들의 작업을 개선하는 일을 잘 수행하면 숫자가 자연스럽게 발생하며, 사람들의 작업을 포기하지 않으면 숫자가 더 나 빠지고 사람들을 볼 수 없습니다.

· 사람 중심의 경영은 혁신적인 관리자 정신입니다.

· 진정한 재능은 스스로 실현할 수있는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시장은 모든 사람의 우월입니다.

·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변명하지 마십시오.

· 관리가 하나의 예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 최고 경영진이 최고 경영자와 같지 않습니다.

· 간부들은 두려워하는 것을 모르는 것을 두려워한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간부는 직원들에게 어떻게 작용합니까?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 간부는 어떻게 경영진을 대우합니까? 이해력 및 탄력성.

· 터미널 문제는 리더십 문제입니다.

· 제로 성장은 제로 수요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 기업 경쟁력의 실현은 혁신의 세포에 달려있다 - SBU - Zhang Ruimin의 유명한 문장

· 초 안에 있어야합니다.

· SBU의 구체적인 표현은 속도와 혁신입니다.

· 그것은 자습과 같습니다. 비판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 도전하기 위해 먼저 목표에 도전하십시오.

· 사람들에게 묻는 것이 자신을 요구하는 것보다 낫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회사의 내부 경영 혁명은 기업 외부의 시장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 "원스탑 스톱"서비스, "최종 투표"과정.

· 품질은 한 번 맞습니다.

· 자산 재생은 먼저 사람들을 활성화해야합니다.

· 하이얼 (Haier)의 백색 상품 제로 이윤 생산 - 장 루민 (Zhang Ruimin)의 유명한 문장

· 독립 혁신 업적 브랜드

· 해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선택합니다.

· "하고 싶지 않고하고 싶지 않습니까?"는 책임 문제입니다. "독일어"에 대한 질문입니다 : "할 수 있고하지 않을 것입니다"는 "구경"의 문제이지만 수동적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요구 사항에 따릅니다. 일하기 :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는 것은 혁신의 문제, 즉 우리가 지속적으로 목표를 향상시킬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 관리는 행동입니다.

· 간부는 성공 또는 실패의 열쇠입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회사가 지속 가능하게 운영되기 위해서는 먼저 사회가 인정하고 사용자가 인정해야합니다. 기업은 성실하고 영원한 사용자이며 사용자와 사회 만 기업으로 돌아와 기업 발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리더의 주요 임무는 재능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재능을 생산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 모든 단순한 일을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평범한 일을하는 것은 대단합니다.

· 국내 적으로 더 강하고 커졌습니다.

· Haier의 연례 마라톤 달리기는 매일 100 미터 스프린트입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교사와 ​​함께하는 법 - 공자의 "논어 론", 선생님이되는 법 - Laozi의 "Tao Jing", 비즈니스 참여 방법, 시장 진출 방법, 선생님 - Sun Wu의 "Sun Tzu 's Art of War"

· 리우는 항상 중국 기업가의 기업가로서 극소수의 "일하는"기업가들입니다. "퇴임하는"사람들은 많으며 "일하는"것이 거의 없습니다.

· 매일 1 % 증가하고 70 일 동안의 업무 수준을 두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 리더로서 부하 직원의 단점을 알지 못하지만 부하 직원의 강점을 파악하고도 알 수는 없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인간의 마음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마음을 바꾸십시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사용자에게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사전에 연구를 반복하고 신중하고 신중해야하며 일단 결정이 내려지면 단호하게 이행되어야하며 모호하지 않아야합니다.

· 시장은 케이크와 같습니다. 우리는 기존 시장의 시장 점유율을 과용하지 않고 다른 시장을 창출합니다. 즉 다른 케이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 새로운 경제 시대에 적을 물리 칠 수있는 마법 무기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는 품질이고 두 번째는 품질이며 세 번째는 품질입니다.

· 늑대와 함께 춤을 춘다면, 반드시 늑대가되어 "슈퍼 늑대"가되어야합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결함이있는 제품은 스크랩과 같습니다.

· 모두가 책임감, 힘 및 이익의 중심지입니다. "모두가 매니저이고 모두가 사장입니다."모든 사람의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 우리는 "평안하다"가 아니라 "위험하다".

· 나는 겨울의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있다. 아마도 나는 봄에 가장 아름 다울 것이다.

· 제품 판매가 아닌 명성 판매. - 장 루미 멘 인용문

· 능력, 평범함, 핑거 보자. 누구든지 회사의 브랜드를 맹세하는 사람은 쌀 그릇을 때 리겠다.

· 핵심 경쟁력은 무엇입니까? 시장에서 사용자 충성도를 얻을 수있는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 통제 될 장소, 승격 된 경쟁자, 교체되기 위해 만료 됨, 마지막으로 제거되어야 함.

말하자면, 그것을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하는 것이 그것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 직원에 대한 충성도, 직원은 차례로 당신에게 충성되며, 직원에 대한 책임과 직원은 차례대로 당신을 책임집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인터넷 시대에 비즈니스 생존의 열쇠는 속도입니다.

· 체스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 기업을 활성화하고 먼저 사람들을 활성화시킨다. 모든 사람의 잠재력이 발휘되면 모두가 태평양, 히말라야, 얼마나 큰지, 얼마나 깊은 지, 얼마나 높은지 등입니다.

· 세대를 만들고, 세대를 개발하고, 세대를 창출하십시오.

· 기자는 "당신은 기업에서 어떤 역할을해야합니까?"라고 Zhang Ruimin은 말했습니다. "첫째, 그것은 디자이너가되어야하며 두 번째는 목사가되어야합니다."-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모두가 재능이며, 경마는 똑같지 않으므로 점원이 될 수있는 모든 사람에게 재능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OEC의 "매일의 날, 높은 날과 최고의 날"관리 모델은 모든 사람과 매일하는 일을 포괄적 인 방법으로 통제하고 정리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그 날이 분명하고 그 날이 분명합니다. 낮이 높고, 매일 매일의 작업이 이루어지며 매일 작업의 질이 조금 향상됩니다. .

· 가격 전쟁 대신 가치있는 전쟁을하십시오.

· 반복되고 반복되는 체포를 파악하고 요점에 초점을 맞추어 개선한다.

· 자신을 부정하고 시장을 창출하십시오. 즉,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자신을 부인하는 것입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시장이 결코 바뀌지 않을 법칙은 영원히 바뀌는 것입니다. "쉽고 쉽지 않고 튜브가 쉽습니다."

· 저는 미국 역사상 루스벨트의 유명한 인용문을 인용 한 유일한 재선 된 4 대 대통령으로 "우리가 두려워하는 것은 우리 자신뿐"이라고 대답하고 싶습니다.

· 상대보다 항상 한 걸음 더 빠릅니다.

· 비수기에만 해당하는 시장.

· 리더가 달성해야하는 중요한 작업 중 하나는 미래에 대한 변화와 계획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리더는 통찰력 및 추세 분석 기능을 갖추어야합니다. - 장 루미 멘 인용문

· 회사가 강하고 번영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 그것은 개인이 아니라 사람들의 일부이지만 모든 사람들, 즉 모든 세포는 활력으로 가득 차있다.

· 완벽한 제품은 없지만 100 % 서비스가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세련되고 결함없는 결함.

· 고객의 문제는 우리가 개발하는 대상입니다.

· 슬로프 구체 이론 (Slope sphere theory) : 시장에서의 기업 위치는 슬로프의 영역과 마찬가지로 강력한 기본 요소를 만들기 위해 내부 기본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체가 확실히 아래로 스크롤됩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오징어 효과"- 내부 경쟁을 통해 모든 사람의 활력을 활성화합니다. .

· 재능을 구하고, 재능을 알고, 재능을 받아들이고, 재능을 사용하고, 재능을 훈련하고, 재능을 교육하고, 재능을 보호하고, 재능을 발휘하여 "8 달란트"가 될 것입니다. 기업은 사람들을 돌보고, 사람들을 이해하고, 사람들을 존중하고, 사람들을 돌보아야합니다. 즉, 사람들을 "사람이 아닌"사람으로 대우해야합니다.

· 경영은 사소한 일이 아니다. "세계에서 일하기가 어렵고, 세계의 큰 일들이 잘되어야한다." "세부 사항도 깨지고 세부 사항이 패배했다"고 말할 수있다.

· 지도자는 들락날락하고 회사는 여전히 양성이다.

· 경영은 경영의 예술적, 과학적 본질 인 부정한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기자가 질문 : "궁극적 인 목표는 무엇입니까?"Zhang Ruimin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진정한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려면 전세계 어느 곳으로 가든지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Haier가 내가 좋아하는 아주 좋은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 80/20 원칙은 우리 그룹 경영 철학에서 중요한 원칙입니다. 즉, 주요 소수 그룹이 2 차 다수를 제한하기 때문에, 간부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중요한 관리 책임을 지닙니다.

· 기업 문화 교육은 기업 문화, 기업 문화 및 기업 문화의 세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교육의 한도가 있고, 높을수록 좋지는 않으며, 두 번째는 직접 할 수있는 능력이며, 대인 관계 또한 조화를 이룹니다. 지능은 지식보다 중요하며 지능보다 중요합니다. 계몽은 가래보다 중요합니다.

아이디어가 없다면 탈출구가 없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인간의 생식기는 하이얼의 성공의 토대였다. 우리가 앞으로 직면하게 될 도전은 또한 인간의 문제이다.

· 기업은 오직 하나의 실제 자원, 즉 사람을 가지고 있으며, 경영진은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인적 자원을 완전히 개발해야합니다.

·하지 마라, 당신은 먼저 싸워야한다.

일단 당신이 간단하고 결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반복하고있는 한, 결국 현실이 될 것입니다. 정련, 지속 및 반복, 이것은 당신의 성공을위한 마법의 무기이며, 인내심이 강하고, 궁극적으로 중요한 가치에 도달합니다 - General Electric Company 회장 Welch 유명한 단어.

· Haier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단 두 단어, 혁신. 혁신은 끊임없이 자신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목표를 결정하고, 기존의 균형을 끊고, 새로운 불균형, 새로운 불균형, 새로운 균형을 기반으로 새로운 불균형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문장

· 채식주의자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자기 구속력있는 능력입니다.

· 모든 시대의 인간의 가장 깊고 필수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돈과 문제가 아니라 자기 가치의 발견과 실현입니다.

· Zhou Yu는 "한 번에 한 걸음 씩"이라고 주장하지만 Kong Ming의 "3 단계 및 1 단계 계획"에서 항상 오판됩니다. 더 세지는 않지만 높습니다.

· 개선은 끝이 없다.

· 불교 경전에서는 "물 한 방울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바다에 담는 것 입니다."- 장 루민의 인용문

· 열심히 싸워서 문제를 풀지 않으면 탁월함을 말할 수 없습니다.

· Haier 철학 - Haier에는 기업가 정신 및 사업 없음이있다;

· 하이얼 정신 - 국가에 헌신, 우수성 추구;

· Haier 작풍 - 빨리 반응하고 즉시 행동하십시오;

· Haier 관리 모드 - 하루의 하루, 하루가 빠름 - Zhang Ruimin의 유명한 문장

· Haier 재능 개념 - 모두 재능이다, 경마는 동일하지 않다;

· 하이얼 캐피탈 운영 - 동부가 밝고 서부가 더 밝습니다.

· 하이얼 고용 시스템 - 세 노동자가 공존, 다이나믹 한 전환;

· Haier 시장 컨셉 - "시장의 유일한 법칙은 Yongyun이 변하고있다", "비수기에 대한 생각, 비수기에는 시장이 없다", "상품 판매가 아닌 평판을 판매한다", "자기를 부인하고 시장을 창출한다"; 옥스포드 경영 검토 [oxford.icxo.com]

· Haier의 유명한 브랜드 전략 - 그것을하지 않으면, 그것을해야한다, 우리는 먼저 싸워야 만한다; 국가에 유명한 브랜드가 없다; - Zhang Ruimin의 유명한 문장

· Haier 품질 개념 - 높은 기준, 정제 된, 결함 없음, 우수한 제품은 우수한 사람들에 의해 생산됩니다.

· Haier 애프터 서비스 - 사용자는 항상 옳습니다.

· Haier의 발전 방향 - 중국의 세계적 브랜드를 창조

· 어떤 의미에서 기업은 사람이기 때문에 기업은 영혼을 가져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걷는 것이 중요합니다. Qitai : 새해보다 삶이 더 중요합니다 연봉 비율은 연말 상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급여보다 실적이 더 중요합니다 주머니에 넣는 돈보다 일의 성취감이 더 중요합니다.

· 76 대의 냉동고를 판매하려면 내일 760 대의 냉동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 장 루민의 유명한 말

· 결함있는 제품은 정규화되지 않은 제품입니다.

· 砸 냉동고 砸 하이어 "신화"

· 이제는 국경이 없으며, 중국 사자가 미국 양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제품보다는 개발 된 시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