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구롱


· 조만간 비어있는 꿈을 꿀 수밖에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너무 열심히 싸워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삶의 의미는 단지 싸우는 것입니다.

· 세상에서 유일한 가시없는 장미는 우정입니다.

• 교만한 사람은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니므로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 우정은 쌓이지 만 사랑은 갑작스러워. 우정은 시간을 시험해야하지만 사랑은 종종 순식간에 일어난다.

· 우정은 눈이 아닙니다. 가장 이상한 시간, 가장 이상한 곳, 예기치 못한 사람이 친구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심지어이 느낌이 어떻게 발생하는지조차 알지 못합니다. .

· 친구, 얼마나 따뜻하게 말합니까?이 두 단어가 자랑스럽고 차가운 청년의 입에서 나온다면, 당신은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그 밖의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 유명한 구로 갈 길

· 어려움이있을 때 친구를 찾는 것은 결코 수치스럽지 않습니다.

"너무 늦게 만났던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말을했는지 모르겠다. 실제로 얼마나 들었는지 모르겠다. 이 문장에서 얼마나 괴로움과 고통을 상상해보십시오.

· 당신이 많은 일을 경험했다면 갑자기 모든 것이 과거의 일이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게된다. 많은 일을했다면 갑자기 빈 공간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밤에있을 때 한 사람 남았을 때 그 일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외로움.

· 친구는 친구이고, 대체 할 것이 절대 없다. 묘사 할 것이 전혀 없다. 즉 세계의 모든 장미와 세계의 모든 꽃은 우정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비교할 수 없다.

· 연인은 새 것이지만, 친구는 항상 오래되었습니다. - 구 긴 견적

· 사람은 자신을 위해 살고 있지 않다. 세상에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사는 많은 사람들이있다. 이미 짐을 짊어지면 그 짐을 버리지 마십시오.

· 친구들은 고귀하고 가난하지 않고 전문적인 수준이 아니며 친구들은 친구이며 친구들은 얼어 붙을 때 추위에 있고, 마음 속에 따뜻함을 암시하는 사람들을 생각해보십시오.

· 술 한잔과 같은 친구는 술에 취해서 혼란스럽고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슬프고, 힘들며, 후회할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일입니다.

· 가장 믿을만한 친구 중 한 명이지만 가장 끔찍한적일지라도 끔찍한 상대가 가장 친한 친구가됩니다.

· "죽음"자체는 고통스럽지 않지만, 고통은 죽음 이전의 유일한시기입니다. - 구 긴 견적

· 살 수있는 한 모든 사람은 잘 살아야합니다.

· 어디를 가든지 뛰어 다니기 쉽고 넘어지는 느낌은 대개 일종의 죄 많은 즐거움입니다.

· 웃을 수 있으면 용기를 얻는다. 용기가 있다면 살아갈 수 있습니다!

· 무술 소설이 바뀔 때

· 소설은 완전한 이야기가 없지만 세세한 논리와 생각이 결여되어있다. 어리 석으나 다소 세련된 편이다. - 오래간 유명한 구절

·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시상식에서는 아직도 유명한 와인을 구할 수 없습니다.

· 잘 생기있는 와인은 꼭 마셔도 좋습니다.

· 가장 좋은 와인은 가장 쉽다.

· 얕은 제품의 가장 큰 공통적 인 문제는 대부분 말도 안되며, 대부분의 가지, 대부분의 문자 및 대부분의 음모입니다.

· 나는 현자가 아니다. 나는 피를 흘리고있다.

· 한 사람이 5 번이나 사망하여 다시 살았습니다.

· 어떤 사람이 힘과 증오에 전적으로 헌신했다면 어떻게 그에게 꿈을 꾸기를 기대할 수 있는가?

· 여자들은 이상하게 여기고, 그들이 모르는 것을 알고, 그들이 모르는 것을 알고, 그들은 모릅니다.

· 남성은 여성이 약하다고 생각하고 여성의 운명을 지배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남성의 운명이 여성의 손에 잡혀 있다는 것을 모른다. 그들은 당신의 삶을 천국처럼 행복하게 만들 수 있으며 당신의 삶을 한 지역처럼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 ─ ── "아카시아"는 얽히고 설킨 엑스터시가되어 "감히 감히 생각하지 마라"는 어떤 맛인가? 열정을 잃지 않고 감히 열정을 쏟지 않으면 뼈에 깊이 빠져도 뼈에 그 사랑을 묻을 수 있습니다.이 사랑을 뼈에 떨어 뜨리고 뼈에서 죽게하십시오. 그게 어떤 맛입니까? - 유명한 구로 갈 길

· 사람이 와인에 탐닉하면 슬픈 일이 있고 슬픈 사람은 열정적 인 사람이어야합니다.

· 인체의 가장 연약한 부분은 모발이며, 가장 어려운 부분은 치아이지만, 가장 쉽게 흘리는 것은 치아입니다. 사람이 죽으면 몸 전체가 썩어지고 머리카락은 여전히 ​​좋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취약한 점은 사람들이 항상 이것을한다는 것입니다 : 잊혀진 것들은 항상 잊혀져 있으며, 기억 된 것들은 항상 보이지 않습니다.

· 어떤 사람이 무엇인가하고 싶다면 그것의 결말에 대해 묻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냥이 질문을하십시오. 그럴 가치가 있니? 이렇게하면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하고 흥분시킬 수 있습니까? 인생은 단지 과정 일 뿐이니까요. 사람이 이것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의 인생은 행복하고, 그의 삶은 흰색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 여성에게는 이와 같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더 뚱뚱한 사람이 먹을수록 더 추악한 사람들이 많을수록 노인이 더 두꺼울수록 옷이 더 얇아집니다. "이 봐, 여자 정말 이상한 동물."

· 사랑은 갑자기, 우정은 누적 될 수 있고 깊어 질 수있다. - 오래간 유명한 구절

· 사람들이있는 곳마다 매춘부와 살인자라는 두 개의 오래된 직업이 있습니다!

· 멋진 Gulo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