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리우 데 후아


· 3 년간, 나는 항상 당신을 믿습니다.

· 나의 가장 큰 목표는 아무런 목표도 없다는 것이다.

· 나는 비난을받을 수는 있지만 중상 모략을 할 수는 없다. 나는 의견을 받아 들일 수는 있지만 당황하지는 않는다.

· 사랑이 사랑할 때, 왜 그것을 붙들고, 당신은 당신의 생활 및 당신의 가족을 잃을 것이다.

· 밤이 없다. 모두가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고통도없고, 단맛도, 눈물도 없다. 웃음의 ​​기쁨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나는 결코 완벽을 추구하지 않으며, 나는 오직 자연을 추구한다. 모든 것은 흐름과 함께 가고 감사하는 법을 알고 결함은 또 다른 아름다움입니다.

· 너를 해치는 사람들, 너가 행복하게 살 수 있다면, 그것들에게 가장 큰 벌이 야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자신감은 이길 수 없으며 자신감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성공은 필연적 인 것이 아니지만 노력은 필수입니다!

· 나는 볼링을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나 자신을 섬길 때마다 실수로 모든 사람을 탓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을 정말로 바라본다. 나는 상관 없다. 나는 내 자신을 바라 볼 것이고, 나는 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있다. 그러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는 없더라도 그러한 요구 사항은 반드시 존재해야합니다.

· 모두가 연기하고 있는데 왜 앤디 라우를 만날 수 없습니까?

· 좋은 차를 운전하기에 좋은 사람이어야합니까?

· 나는 내가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감정을 한 캐릭터에 담아 사랑과 감정과 감정을 이야기하고 TV 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정적 인 세계를 느낀다. 나는 현실로 돌아올 때 물과 평온함이 길어지기를 간절히 바란다. 사랑하는 사람. - Andy Lau의 인용문

· 네 자녀를 갖기를 희망하지만, 지금은 나이가 들었다. 조금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 형제애를 소중히 간직하고있다. 바깥 세상이 나를 어떻게 보든, Liang Chaowei의 '형제애'는 내 마음 속에서 그는 위대한 배우이다. 우리는 덜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는 친구들에게 속합니다.

· 나는 전임자가 혁명가 였고 선야만 선생님이 뒤를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일종의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 그는 중국인이 훌륭하다고 말하면서이 상황에서 공연을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그 나라를 위해 더 많은 공연을하기를 희망한다.

· 나는 광동어 오페라를 공부하고, 여동생과 자선 공연을하고, 내 옷을 차고 돌아서 고한다. 예를 들어, 화가 나면 사건을 만들 수 있고, 눈은 손을 쳐다 보며 올려야합니다. 그것은 황제와 같습니다. - Andy Lau의 인용문

· 아무도 내게 압력을 줄 수 없다면 나는 진전하지 않을 것이다. Jacky Cheung은 내 가장 큰 적이며 Guo Fucheng과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새벽은 우상이고 나는 우상이며 우상을 전문으로하는 팬을 나눠 썼다.

· 배우의 무대 이름은 변화를 위해서가 아니라 레몬, 수박 대패, 고천 콴과 같이 기억하기 쉽도록 아주 훌륭합니다. 각자 고유 한 특징이 있습니다.

· 나는 가방을 들고있다. 백운 공항의 잔장 (Zhanjiang)으로, 그리고 잔장 (Zhanjiang)에서 해구 (Haukou)로 옮겨야한다. 나는 처음으로 외출한다. 나는 마카오에 간 적이 없다. 짐을 확인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두 장의 영화와 두 개의 대형 반사경을 나에게 건네주었습니다. 나는 비행기에 모두 있었지만, 그것을 부르며 가져 가라고했습니다.

· 나는 정말로 Xu Anhua와 다시 협조하고 싶다.

· 나는 정말로 마술을 배우고 싶다. 홍콩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술사 데이비드 가오 바이피 (David Gao Baifei) 같은 연기자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외국에서 많은 공연을 보았는데 모두 중국 곡예이며 사람들은 잘 포장되어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단어들

· 청중이 홍콩 영화를 포기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홍콩 영화는 청중에게 자존심을 가져야한다. 우리는 "영웅의 영웅"을 볼 수있다. 관객은 영화에 '역사의 역사'를 부여해야합니다. 그것이 "Shaolin Football"과 같은 생각의 아이디어입니다. 아무도 Stephen Chow가 그런 촬영, Du Qifeng의 지하 영화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그 아이디어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 영화에는 관객에게 서양의 역사가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화는 없습니다. 나는 '나는 홍콩 영화 관객입니다.'라는 자부심을 가져야합니다.

· 한국은 외국 영화 진출을 시도했지만, 한국인 작가들은 단합되어 함께 항의했다. 축구를하는 것처럼 한국 선수들은 문을 두드리고 축구를 지켜 보았습니다. 중국 선수들은 심리적으로 잃어 버렸고, 시작하자마자 청중을 응원하고 축구가 어디에 있는지 잊어 버렸습니다. 그들은 운동 선수가 아니라 별이 될 때입니다. 바람과 항구가 무엇인지는 정상이며 사람들이 볼 수있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어쩌면 내 앤디 라우 (Andy Lau)가 다시 빨간색인데, '후아 펑 (Hua Feng)이 홍콩을 쳤다'. 우리는 오랫동안 그것을 볼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홍콩에서의 생산은 매우 좋았지 만, 15 년 전에는 그렇게하지 못했습니다.

· 현재 장기 비전을 가진 투자자는 없으며 3 년에서 2 년 후에는 영화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독립적 인 영화 제작자들은 영화가 수도로 돌아 오기를 희망하지만 영화를 알고있는 사람들은 영화가 돌아 오기까지 평균 8 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NG, 나는 지난 시간보다 나을 것 같아. 나는 두 번 행동하지 않을거야. NG를 원하면 현실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GNG는 괜찮습니다.

· 골프와 볼링은 모두 자신을 대항하고 있으며, 볼링을 할 때는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다른 사람을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생님은 Che Juhong이고, Xu Xiangguo와 함께 상하이에 가서 '스타 팀'에 참여했습니다. 스타 게임이었고 이겼습니다. 1986 년 아시안 게임에 참가하고 싶었지만 완전히 볼링을 할 때 그 기록은 완전히 망가졌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했기 때문에 아무 것도하지 않았습니다. 수확은 실제로 수확량에 비례했습니다. 물론 인재도 요소 중 하나입니다. 나는 재능있는 볼링 선수입니다. 나의 성질은 볼링을 바꾸게합니다. 나는 놀 때 감정을 조절해야합니다. 나는 아주 부드럽게 행동하고 갑자기 수렴했습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단어들

· 좋은 노래가 없다면 아티스트는 어떻게 그것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좋은 가수는 응집력과 성실함이 있어야합니다. 이 두 가지로 관객은 이번에 나쁜 기록에 대해 당신을 비난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다음 시간을 기다릴 것입니다. 그들이 진심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디스크를 재생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 여러 곡을 가지고 있지만 더 많이 썼다.

· 나는 점점 더 많은 것을 얻고 있으며 점차 예술가가되도록 단순화 할 것입니다.

· 십대 때 나는 180 파운드를했다.

· 비료는 황제와 같습니다. 내가 "The Condor Heroes"를했을 때 나는 백 육십 파운드를 가지고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사람들은 억지로 굴지 말고, 열등감을 느끼지 않아야합니다.

· 학습은 책에서 나온 것만이 아니라 사회 생활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여성은 귀엽고 온화하지만, 우리가 부주의하게 감정을 다루고 무차별하게 우리의 사랑을 남용하면 미래를 합리화하고 파괴 할 수 없다.

· 자기 계발, 자립, 세상에 기적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기적은 오직 스스로 창조 될 수있다.

• 사람들은 모험심이 있어야하며, 위험이있는 상황에서 안정성을 찾고 끊임없이 진전을 요구해야합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단어들

· 가족, 부모, 형제, 자매를 위해, 그들이 당신에게 준 것을 상관하지 말고, 그것은 당신에게 유익하며, 당신의 책임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그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 결코 두려움을 두려워하지 말라. 결코 자신을 취하게하지 말고, 결코 자신의 발에 쉬지 말고, 모든 것을 보지 말고, 절망적 인자가되지 말고 결코 결정적이지 말라.

· 내일의 행복은 오늘날의 지속적인 재배에 달려있다.

· 내 인생에서 내가 후회하는 것을 말하고 싶니? 아니면 그걸 놓칠 수 있습니까? 미안 해요, 말할 수 있어요, 아니. 왜냐하면 나는이 세상에 잘못되고 옳은 것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아무도 잘못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무언가가 일어납니다. 다른 삶의 경험입니다.이 길을 걷는 것만으로, 무엇이 그릇되고 옳은지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끊임없이 배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옳고 그른 말로만 기술 할 수 있습니까?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나에게 고백을 요구하는 대신 모든 사람과 사물에 감사 할 기회를주는 것이 낫다.

· 배웠기 전에 많은 첨부 파일이 있었지만, 오늘은 첨부 파일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어려움에 사로 잡혀 벽을 치고 피를 흘리므로.

· 내 인생의 모든 사람들은 내 인생의 교사이며, 나는 내 인생의 모든 교훈을 가르칩니다. 지나간 통행인, 신문에서 읽은 뉴스 레터는 좋은 영화, 심지어 책, 식사, 물 한잔, 농담, 눈물을 흘리며 삶을 경험하게했습니다. 네가 삶에 직면하고 산 바위를 열려고 최선을 다할 정도로 용감하다면, 언젠가 네가 돌아보고 너의 눈앞에서 너를 보여줄 것이다. "하늘이 크고 하늘이 넓다."절대 후회는 없습니다.

· 우리의 삶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주는 것은 당신의 존재 때문입니다!

· 인생을 즐기기 쉽다 - Andy Lau의 유명한 문장

· 사람들은 피곤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심장은 피곤하다, 포기할 수 있니?

· 내 인생의 10 년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분명히 모든 사람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 사랑이있는 한 무조건 지불하게됩니다. 이른바 상호 존중, 인내, 이해 및 돌봄은 모두 사랑에서 나옵니다.

· 최선을 다할 수는 있지만 결백하다!

· 모두가 자신의 견해를 가질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시력을 가질 수있는 것은 아니며, 누구나 감정을 가질 수는 있지만 모든 사람이 가슴을 가질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풍부는 무지의 수를 감소시킬 수 있고, 넓은 마음은 다른 사람들의 성공에 영감을 줄 수있다.

· 어떤 경우에 태어나 우리는 우리의 의도와 함께 행복한 조각이나 슬픈 조각을 추가 할 수 없다. 항상 당신을 위해 준비하는 대본이 있지만, 인생은 놀라움으로 당신을 죽이고 있습니다!

· 자신에 대한 책임감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 남편, 친구, 심지어 적이라 할지라도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오랜 기간 지속되며 쉽게 영향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 볼 수있는 고통은 진짜 고통에서 볼 수없는 고통이 아닙니다. 가장 고통 스럽습니다 - Liu Dehua의 유명한 말

· 나의 성격은 왜곡 될 수 있지만 절대 49 퍼센트를 넘지 않으며, 항상 51 퍼센트의 자기를 유지한다.

· 한 사람이 한 장소에서 영원히 멈추지 않아야합니다. 내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 세상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노력은 완벽에 가깝습니다.

· 많은 동물들이 동물을 아주 좋아하지만, 5 년 동안 도베르만 개를 키웠다. 나는 영화를 보러 나가서 친구들에게 줄 필요가있다. 내가 돌아온 후에, 나는 그것을 찾아서 친구들과 놀 것이다. 나는이 친구와 놀아 본 척했고, 그 결과 개가 얼굴을 돌리고 나를 물었다. 나는 5 년간의 친절을 완전히 무시했다. 나는 그걸로 잘했다. 그래서 나는 오히려 동물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사람에 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개념은 우리보다 훨씬 나쁩니다. 동물은 잘 대우되어야합니다. 좋지 않은 한, 그들의 반역은 매우 강력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내 분노가 너무 어둡고 진실하다고 생각하며 많은 의견을 말하고하지 마라. 나는 한 가지 일을하기 전에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사람에게 좋으면, 왜 내가 그에게 잘해야하는지 생각해야합니다. 스님이라면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은 그에게 좋을 것이지만 사람들은 다르다이 세상의 공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가 훌륭한 사람이라면 그는 물론 그 사람에게 좋은 사람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면 나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것들. - Andy Lau의 인용문

· 새로운 친구를 안다면, 먼저 그를 받아 들일 수 있도록 완벽한 점수를 주어야한다. 그러나 친구를 사귀면서 그를 관찰하면서, 그가 그릇된 일을하고 그것을 바꿀 것을 거절하면, 그는 공제되고 공제 될 것이다. 친구는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 나는 그들에게 선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지만, 천천히 좋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그의 문제입니다. 나는 그에게 선을 베풀었다면, 그는 원래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 나와 함께 일한 적이없는 많은 사람들은 내가 매우 까다 롭고 직원들에게 매우 치열하다고 생각할 것이며, 모든 것은 나에게 달려있다. 예, 요청은 필수 사항이지만, 먼저 그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가 여기에서만 할 수 있다면, 나는 여전히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한다. 그것은 내 잘못이다. 반대로, 그는 여기에 갈 수는 있지만 그것을하지 않았거나, 당혹스러워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의 삶에서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상한 사람이고 이상한 요구를 친구들에게 전한다.

· 모두는 우상을 가지고 있고 나도 슈퍼맨을 좋아한다. 많은 사람들이 왜 그런지 묻습니다. 실제로 이상한 이유가 있습니다. 영화를 보러 갈 돈이 있었을 때 나는 브루스 리를 아주 좋아했는데 그는 무술과 유학에 관계없이 선량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중국인이 중국인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내가 종종 중국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사물의 맛은 외국인이 우리를 볼 수 있도록 우리가 중국인이라는 것을 압니다. 나중에 브루스 리가 세상을 떠났을 때 갑자기 뭔가를 잃어버린 느낌이 들었으며 미국의 비디오 테이프를 많이보고 시애틀의 무덤으로갔습니다. Bruce Lee와 Superman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우상들이 우리를 떠날 때, 나는 항상 존재하는 우상을 선택하고, 지구가 어려울 때마다, 그는 모두를 구하기 위해 나올 것이며, 모든 사람들이 나를 필요로 할 때 내가 거기에있게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또한 음악 현장을 떠날 것인가? 우리는 모두 친구이기 때문에 아닙니다.

· 미래에는 두 가지 일을하고 싶다. 작가는 무언가가 없기 때문에 오늘 여기에 글을 쓸 수 있으며 내일은 계속 진행할 것이며, 홍콩, 중국, 미국의 어느 곳에서나 글을 쓸 수있다. 다른 하나는 차를 여는 것이다. 식당. 우리는 방금 시골에서 나가 홍콩의 다이아몬드 힐에 살았습니다. 아빠는 아침에 볶은 국수와 죽을 먹을 수있는 찻집을 열었습니다. 정오에 차와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매일 모두 행복하게 먹을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좋은 직업이라고 느끼며, 모든 사람들이 육체적 힘으로 가득하고 그의 일에 직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정말로 찻집을 열면 모든 사람들이 와서 먹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어린 시절의 자원 봉사는 농부가되어야했다. 내가 농촌에서 자랐기 때문에 나는 7 살 때 거기에 갔다. 나는 전에 그것을 한 적이 없다. 시골에서 태어나서 미안하지만 농사를 짓는 것은 유감이다. 많은 사람들이 물을 것이며, 당신은 지금 돈과 여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왜 기르지 않습니까? 환경이 바뀌었기 때문에 홍콩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줄 수있는 땅이 없습니다. 단지 2 일이나 3 일 동안 재배하면, 뭔가를하는 것일뿐입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많은 일들이 끝나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어리 석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이 어리석은 과정에서 나는 많은 재미를 얻는다, 그건 괜찮아.

· 나는 앞으로 나아갈 사람이다. 나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 내일은 마지막 날이며 그것은 나에게 중요하지 않다. 이것은 세계의 사업이다.

· 나는 어렸을 때부터 예술가라고 느꼈지만 쇼를 밟았을 때 예술에 대한 내 자신의 이미지를 천천히 잊어 버렸습니다. 천천히 사업에 가까워지고 분리 할 수없는 느낌처럼 느껴졌습니다.

· 반복적으로, 그것은 단지 생명을 필요로하고, 당신이 끊임없이 변화 할 때에 만, 당신은 존재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큰 돈처럼 사람이 뼈를가집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아름다움은 거울과 같고 지혜는 삶의 열쇠입니다.

· 인생은 그것이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신경 쓰지 않고, 단지 얼마나 좋은가를 걱정합니다.

· 돈이 밖에 나가고, 재산이 흐려지고, 돈을 가지고 있다고해서 모든 것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

· 인생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무언가를 얻고 무언가를 잃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무례한 것은 무례 함과 같습니다. - Andy Lau의 인용문

· 인생은 전투이다, 우리는 모두 자연의 전사, 유니폼, 모래 밭에서 병사들이 막을 것이고, 물은 토양을 덮을 것이고 멈추지 않을 것이다.

· 시상식을 대체 할 수 있으며 스타일을 대체 할 수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 나를 좋아할 수는 없지만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없다.

· 나는 볼링을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나 자신을 섬길 때마다 실수로 모든 사람을 탓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을 정말로 바라본다. 나는 상관 없다. 나는 내 자신을 바라 볼 것이고, 나는 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있다. 하지만 내 인생에서 그렇게 할 수 없다하더라도 그 요구 사항은 반드시 존재해야합니다.

· 팬들에게 무죄가 될 것이며 오직 당신 만이 보살핌, 사랑과 단결을 얻을 수 있습니다 - Andy Lau의 유명한 문장

· 0에서 100 사이의 괴로움없이 세계의 성공은 나의 기대, 불안, 실패, 피로, 고통, 그리고 마침내 평온을 포함한다.

· 내 뒤에 그림자를 잊지 않고 앞에 빛을 비추 게하십시오.

· 호랑이의 모습은 내 생애에 나타나는 생사와 같습니다 Ahu는 ​​결과를 기대하지만 결과가 좋든 나쁨인지는 묻지 않고 Pim 한 방울마다 주어진 모든 요점 사이의 기대와 결과를 즐기기 만하면됩니다. 영원한 잊을 수없는 어린 소녀의 말은 그녀의 딸로 밝혀졌고 제로는 그로 인해 태어났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로 인해 미소 지으며 울었습니다. 그는 매일 오는 것을 고대하게되어 기쁩니다. 영광이 무엇이든, 영원한 삶에 대한 기대는 나와 같지 않습니다.

· 삶이 바다의 파도와 같다는 것을 알았을 때 결코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낙천적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경험하고 견딜 수 있습니다.

· 오만한 차익 거래의 오만한 결정은 오직 느린 불안으로 교환 될 수 있습니다 - Andy Lau의 유명한 문장

· "독선"은 인류의 가장 큰 적이며 모든 것이 자신의 이해를 초월 할 때 이해할 수없고 움직일 수없고 불안은 피가 몸으로 퍼지는 모든 세포와 같습니다.

· 흥분은 현재의 분위기 다. 내가 세상에서 생각할 수없는 것을 알고있을 때는 그것을 할 수 없다.

· 나는 피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저처럼 그것을 만난 것 같습니다. 피곤합니다. 쉬어도 좋습니다. 포기할 수 있습니다. 떨어질 때 올라가서 내 몸에서 먼지를 뺄 수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사실, 당신이 넘어지면 당신은 잠시 동안 진정 할 수 있고 마음이 안정되고 마음과 몸을 준비하고 일어 서서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까? 피곤할 때 멈추고 마침내 인간이 피곤할 수 있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왜 피로에 저항합니까?

· 고통은 자연스럽고, 상처를 입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상처 입을 것입니다. 킹콩이 나쁘지 않은 척하지 마세요. 나는 바보가 아닙니다. 내 인생에서 친구를 만나서 큰 영감을주었습니다. 마음이 강할수록 체중 감량에 대한 두려움과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고통을 잃어 버리고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음을 알게 될지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에 넘어지기 쉽기 때문에 더 빠르고 유연하게 회복 할 것입니다.이 교훈을 배웠을 때 나는 그것을 바꿔야합니다. 면역 증강을 위해 치료를 진정시킬 수있는 능력을 찾기 위해 고통의 고통을 연구하기 위해 고통스러운 시간에 취약성을 사용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통증은 다른 이해가 아니다

· 성숙할수록 과거에 저지른 실수를 더 후회하게되지만, 언젠가는 후회하지 않으면 진정으로 성숙한 때가됩니다. 평온은 아름답지 않은 모든 것에 대한 치료제입니다. 불안, 피로, 피로, 고통, 평온 및 침착을 기대하게됩니다. 불안을 푸는 데 성공한 사람이 가장 사랑 스럽습니다. 저는 주위에 당신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습니다 .- Liu Dehua의 유명한 말

· 인생의 기대, 불안, 흥분, 피로, 피로, 통증, 모든 것이 다시 돌아 오면 다시 처리하라. 당신은 어제보다 나아질 것이라고 결정할 수 있으며, 반드시 잃어버린 것이 아닌 모든 것은 회복 할 수 없다. 삶의 후유증에 대한 불안감은 불안으로 인해 안심하고, 과도한 흥분으로 좌절감을 잃어 버리며, 실패 후에는 배제 할 수없는 일종의 사고 방식으로 피곤하고 돌아갈 수있는 기회를 포기합니다. 인생에 나타납니다, 후회 하시겠습니까?

· 내 모든 부분을 보았다. 최선을 다했다. 감독의 '좋은 抠'덕분에 각 연극에 매우 만족합니다.

·이 영화는 그 남자의 마음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지 만 여자가 정말로 다른 남자의 심리를 알고 싶다면이 영화를보아야합니다.

· 앨범은 "앤디 라우 (Andy Lau)의 기발한 세계"라고 불릴 수도 있었지만, 대명사를 갖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여전히 생각한다. 나는 암소를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고 대신에 암소를 사용할 것이다.

· 우리 같은 가수들이 오랫동안 노래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갑자기이 어린 노래를 바꾼다면, 당신은 부드러워하고있는 것 같아 걱정됩니다. 그래서 조금 긴장 되긴했지만, 이제는 앨범이 좋습니다. 기분이 좋아.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Hundreds of Lectures"는 중국 역사를 스토리 텔링의 형태로 정교합니다. TV에서보고 싶지 않았을 때, 나는 너무나 매혹되어서 자신을 벗어날 수 없었고, 홍콩 드라마 나 미국 드라마보다 더 좋았다. 그래서 나는 즉시 사람들에게 요리를 사주고, 재생산 가짜를 들려 주며, 나는 눈이 검게 될 때까지 잠을 자지 않고 40 시간 이상 동안 '삼국지 (Yong Zhongtian)'를 보았다. 보고 너무 반가워요.

· 나는 어렸을 때부터 중국 역사를 좋아하지만이 분야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역사가 쓸모 없다고 생각 했었는데 이제는 그것이 유용 할뿐만 아니라 인생에 가깝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 Xiang Yu의 에피소드에서 나는이 애호가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매우 애정 어린 애정을 가지고 있지만 적의 피를 마실 수있다. 그는 유지에게 깊이 애정을 가졌지 만, 그의 횡포를 수행하는 것은 쉽지 않다. 비교해 보면, 나는 낯선 사람인 Lu Weiwei를 연기하는데 매우 적합하다고 느낀다.

· 나는 일본에 오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계약이 몸에 있었기 때문에 일본에 와야했다. 그러나 그것이 나를 붙잡을 종이 계약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내가 오지 않으면 아무도 나를 데려 갈 수 없습니다. 나는 팬들이 무죄이기 때문에 이것이 내 팬에게 불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하고 싶지 않은 일을하고 싶지 않고, 당신은 나를 강요합니다. 나는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 문장을 인용하기 위해 예술은 국경을 갖지 않지만 예술가는 국경을 갖는다. 음악에 국경이 없지만 음악가에게는 국경이 있습니다. - Andy Lau의 인용문

· 나중에 소개 할 때, 내가 홍콩인이기 때문에 중국인이기 때문에 말하지 마라.

· 나는 차를 선택할 것이다. 더 많은 중국 맛. 2008 년 올림픽에서는 차를 지정된 음료로 사용해야합니다.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측면과 우상은 천천히 몸에 머 금고 있었고 이제는 내 인생과 모든 사람 앞에서 거의 똑같다.

· 우리 모두가 오래된 배우이고, 많은 일을 겪을 수 있으며, 우상 형 배우가 실제로 지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감독이 오늘 볼 수있는 것은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좋은 역할을 한 후에도 여전히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나쁜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일부 예술가는 3 개의 도로에 대한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매우 나쁨입니다. 나는 팬과 팬들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해 보면 형제 나 아버지는 언니 앞에서 어떻게 맹세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오히려 내가 잘 행동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 않으며 나는 그들을 다치게하고 싶지 않다. - Andy Lau의 인용문

· 나는 아주 나쁜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지 않았다. 나는 그 캐릭터를 매우 편향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좋은 것을 할 수는 있지만 나쁜 면도 있지만 아주 나쁜 것을 할 수는 있지만 인생에서 좋은 곳을 가져야합니다. 내가 상업적인 이유로 단 얼굴 캐릭터에 출연한다면 상사가 연극에서 플레이하게 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할 수는 있지만 형식은 단지 예술 작품이 아니라 공예품 일뿐입니다.

· 아니면 스스로 시작하십시오! 때로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예술가로서 관심사와 같은 모순이 많고, 빨간색이 아니며, 몇 마디로 말할 때 과장되어 협동 관계에 영향을 주기도합니다.

· 아니, 천천히 배우는 것입니다. 저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저 또는 다른 팬들로부터 매우 합리적인 사랑을 키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정말 힘들지만, 더 합리적이고, 그러면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가족 같은 팬들과 매우 가깝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형제라고 말하면, 그것은 공부의 방향입니다. 또는 그녀의 옳고 그름의 라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악당을 노리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다른 사람들의 일입니다. 내 비즈니스가 아닌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더 이상 내 연기 기술이 뛰어나다 고 말할 수 없으며, 영화를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 Hua Tsai는 여전히 Liu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까? 하하? 나는 그 이름이 나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이름은 "파 GE는"거리도 너무 멀리 있기 때문에 Zhou Xingchi "싱 예"정말 그들에게, 그냥 친절한 성능을 올려다 보지 않을 것입니다 존경이다.

· 가장 중요한 것은 Wang Jiawei, Liu Weiqiang, Du Qifeng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스크립트가 많지 않으며 많은 새로운 감독이 다른 장소에 이미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감독과 새로운 작품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무엇이 다른가? 그녀가 성공했다 리 웨이, 그녀의 방향을 가지고, 우리는 문제에 협력 할 수, 그녀는 다른 상사에게 쏠 갔다. 이 기회는 자녀를 양육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12 세가되면 다른 아이들에게 돈을주고 6 년 동안 스스로 설 수 없다면 나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문장

· 이것은 기다리고 있으며, 여전히 스크립트를 선택하고 있으며, 좋은 스크립트가 없으며 아직 실제 작업 단계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스타 프로그램을 이끌면서, 그들 중 몇몇은 이것을 할 새로운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이 프로젝트는 그들이하는 일이기 때문에 그것을하도록하십시오, 나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주로 콘서트에 참여했는데 콘서트에 창의력과 댄스를 준비하고 싶었는데 모든 댄스를 생략하고 새로운 것을 얻었다. 그러나 콘서트를 언제 다시 열 것인지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 왜 옷을 벗고 싶니? 나는 "컬러,주의"를 쏘지는 않는다!

· 너가 높이 날고 싶으면, 지평선은 잊혀 질 것이다.

· 자신감은 이기지 못할지라도, 확신은 확실히 잃어 버릴 것입니다. - 앤디 라우의 유명한 단어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