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루소


· 인생에서 행복과 슬픔을 가장 잘 견딜 수있는 우리 중 가장 교양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 손에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입니다.

· 진실을 자신의 마음에 주입 시켜서 자신의 마음이 쓰러지지 않도록하십시오.

· 덕은 또한 덕과 양립 할 수 없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분노이기 때문이다.

· 나는 윤리적 인 시민들 만이 고국에 대해 경의를 표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 사람들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노동 훈련입니다. 노동이 없다면 정상적인 삶은 없을 수 있습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노동은 사회의 모든 사람들에게 피할 수없는 의무입니다.

· 위대한 사람들은 결코 자신의 강점을 남용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보다 자신이 어디에있는지를보고 깨닫지 만 절대로 겸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더 뛰어 날수록 더 많은 결점을 깨닫습니다.

· 가장 맹목적인 순종이 노예들에게 유일한 미덕이다.

· 독서에 대한 욕심을 품지 말고 더 생각해보십시오. 이런 독서가 나를 많이 유익하게했습니다.

· 책을 남용하면 죽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 루소 견적

· 인생의 자유, 그러나 더 이상 족쇄가 아닙니다!

· 사람들은 자유롭게 태어 났지만 그들은 사방에 존재한다.

· 모든 시민권의 가장 신성한 힘

· 가장 의미심장 한 사람은 가장 많이 사는 사람이 아니라 인생을 가장 많이 느끼는 사람입니다.

· 삶의 자유, 그러나 족쇄가 없습니다. - 루소 견적

· 델피 (Delphi) 성전의 비문에 대한 유일한 슬로건 - 윤리학 자들의 모든 위대한 업적보다 더 중요하고 더 비밀스런 말입니다.

· 명품의 피할 수없는 결과 - 풍화의 분해로 인해 결국 풍화가 발생했습니다.

· 화려한 장식은 사람의 풍요 로움을 보여줄 수 있으며 우아함은 사람의 취향을 나타낼 수 있지만 사람의 건강과 힘은 운이 좋은 옷이 아닌 노동자의 천 아래에서만 다른 표시로 식별해야합니다. 그 마모로 우리는 강한 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부패.

· 나는 성실의 길에서 과감하며, 정의와 진리를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며, 사람을 더 평평하게 할 것이다.

· 누군가에게 존재가 중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진리를 적용하고 그것을 아는 것은 쓸모 없다. 불필요한 것은 진리의 신성한 명사의 당황이다. 진리, 그것이 쓸모 없다면, 소유 되어야만하는 것이 아닙니다. - 루소 (Rousseau) 유명한 단어

· 나는 사회적 관계가 결혼이라는 측면에서 무시 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자연 관계의 소리가 사회적 관계보다 훨씬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우리의 삶의 운명과 취미에서 결정될 수있다. 기질, 감정, 개성이 너무 강해서 양측이 서로 매치하여 한 쌍의 커플이 모든 가능한 재난에 견딜 수있게합니다. 모두 빈곤 상태에 놓이게되면 그들은 하나보다 낫습니다. 재산의 세계를 가진 커플에게는 여전히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 명품의 피할 수없는 결과 - 풍화의 붕괴 - 결국 부패의 원인이된다.

· 러브 레터는 닿아 야하며, 알 수없는 분위기로 끝나야합니다.

· 위대한 사람들은 결코 자신의 강점을 남용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보다 자신이 어디에있는지를보고 깨닫지 만 절대로 겸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더 뛰어 날수록 더 많은 결함을 알게됩니다.

· 그러한 영역이 있다면, 마음은 앞을 내다 볼 필요없이 힘을 집어 내고 응축시킬 수있는 튼튼한 기초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그것을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제이 순간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고, 스트레치도 보이지 않으며, 교체 흔적도 남기지 않습니다. 가슴에 느낌이없고, 즐거움이없고, 느낌도 고통도없고, 느낌도 없습니다. 추구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없으며 단지 자신의 존재를 느끼는 것입니다. 혼자서이 시간을 보내면 우리 마음이 풍부해질 것입니다.이 영역이 지속되는 한이 영역의 사람들은 행복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인생의 기쁨으로부터 온 불완전하고 가난하고 상대적으로 행복하지만, 영혼에 공허 함을 느끼지 않는 완전하고 완전하며 완전한 행복?이 상태가 지속되는 한 우리는 그것은 자기 존재의 다른 감정을 제거하고 귀중한 만족감과 고요함을 느낍니다. 이 감각으로, 우리의 마음을 분열시키고 우리의 따뜻한 느낌을 방해하는 지상의 관능을 제거 할 수 있다면 누구나 삶의 가치와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루소 (Rousseau) 유명한 단어

· 사회적 분야에서의 여가는 강제되기 때문에 구역질 나고, 자유롭고 자발적이기 때문에 외로운 삶의 여가 활동은 즐겁다.

· 내가 어디에 있든 나는 항상 그 쾌적하고 여유로운 삶을 사랑하고 있으며, 나는 부유하고 부유 한 사람들을 아무런 관심과 심지어 싫어하지 않는다.

· 사람들은 태어나고 자유 롭지 만, 더 이상 비참하고 독선적이며 다른 모든 것의 주인이 아니라 다른 모든 것보다 더 많은 노예가됩니다.

· 당신이 자유를 거절하면, 나는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 자연은 사람에게 눈물을 흘리면서 인류에게 가장 호의적 인 마음을 주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나는 당신의 견해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말할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합니다.

· 모든 종류의 인간 지식 중 가장 유용하고 불완전한 것은 "사람들"에 대한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 인체의 힘과 체력의 양은 체력에 달려있다. 그는 어려운 환경에서 자랐는지 아니면 몸의 타고난 기질보다는 철저하게 자랐는지에 달려있다. 지능의 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교육은 교육받은 사람들과 교육받지 못한 사람들 사이에 차이를 만들뿐만 아니라 이전과 교육받은 사람들 사이의 차이를 증가시킵니다.

· 우리는 약해지기 위해 태어 났으므로 힘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아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태어나서 무지하기 때문에 판단력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태어 났을 때 갖지 못한 것, 자랄 때 없었던 것, 자랄 때 필요한 모든 것, 교육으로 모든 것이 우리에게 주어져야합니다.

· 성실한 사랑의 결합은 모든 조합 중에서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 - 루소 (Rousseau) 유명한 단어

· 그의 마음과 취미가 파괴되는 한, 누구든지 꽃이 피는 과거는 꿈처럼 과거를 죽일 것이다.

• 여행하는 동안 어떤 목적을 가지며, 여행 중에 자신의 목적과 관련된 지식을 습득하는 것에 대해서만 알고 있습니까?

· 삶이 고통 스러움, 모든 종류의 질병에 대한 두려움, 예측할 수없는 일에 대한 두려움, 삶과 죽음의 위험에 대한 두려움을 두려워한다면, 그는 아무 것도 견딜 수 없다.

· 모든 종류의 일에는 끝이없는 즐거움이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찾는 법을 모른다.

· 현명한 신사 숙녀 여러분, 절대로 운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인내는 씁쓸하지만 과일은 달콤합니다 인내는 고통 스럽지만 열매는 달콤합니다.

· 많이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종종 빈 말하는 사람인 반면 중후 한 사람은 무지합니다.

· 자연은 결코 우리를 속이지 않으며,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의 것이다.

• 행복에 대한 열망은 결코 사람의 마음에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 출생하기 위해 태어 났지만 여기에서 사슬을 운반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그를 다른 사람들의 주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덜 자유로운 노예 일뿐입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사회적 계약에서 잃어버린 것은 그의 자연스러운 자유와 모든 것을 취할 수있는 제한되지 않은 권리이며, 시민은 시민의 자유와 사유 재산의 소유권을 얻습니다. 정체성의 상실보다는 완전한 설명을 위해 우리는 자연인의 자유와 시민의 자유를 분명히 구별해야하며 전자는 신체의 힘에 의해서만 제한되며 후자는 일반적 의지에 의해 제한되며 또한 소유와 소유의 차이를 분명히해야합니다. 결과 또는 선매, 후자는 대중의 법적 승인입니다. 우리는 시민 사회로부터 도덕적 자유를 얻습니다. 그 때부터 순수한 탐욕의 충동이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 수 있고 우리의 법에 순종하는 것이 진정한 주인이됩니다. 진정한 자유.

· 사회 계약의 목적은 계약 당사자의 생존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 목적을 위해서, 사람들은 또한 상응하는 수단을 가져야 만합니다. 여기에있는 수단은 위험과 심지어 삶의 손실과도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을 희생하려는 사람은 필요할 때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해야합니다. 법이 시민들에게 어떤 위험을 감수해야 할 때 시민들은 더 이상 자신의 주인이 아니며, 정부가 자신을 국가에 헌정해야한다고 말하면 자신의 삶 때문에 안전 상태에 있기 때문에 자신을 죽여야합니다. 그것은 더 이상 천연 제품이 아니며 국가의 조건부 면허입니다. 형사 범죄에 대한 사형은 동일한 이유로 취급 될 수 있습니다. 살인 희생자가 아니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살인자가되면 그 사람은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데 동의해야합니다. 이것은 더 이상 생명을 포기한 것이 아니라 생명을 더 안전하게하는 방법이라고 믿으며, 계약서에 아무도 걸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 젊은이들이 자료를 수집하거나, 달에 다리를 놓거나, 지구상에 궁전과 성전을 지을 수 있으며, 마침내 중년의 사람들은 이러한 자료로 목조 주택을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 폐 깊숙이 들어가서 피부 깊숙이 침투하십시오.

· 음악가의 예술은 이미지를 직접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에 이러한 대상이 생성 할 수있는 감정에 마음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미덕은 전쟁의 상태이며, 우리는 그것에 살며 항상 자신과 싸워야합니다.

· 현실 세계는 제한적이며 상상의 세계는 무한합니다.

· 대부분의 민감한 사람들은 권력의 부족에 대해 불평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 삶은 호흡과 같지 않으며, 인생은 활동입니다.

· 어떤 사람이 자신을 버렸을 때, 그는 자신의 존재를 평가 절하하고, 그의 삶을 버리는 것은 자신의 존재를 완전히 파괴합니다. - 루소 (Rousseau) 유명한 단어

· 누군가는 백 년이되었을 때 무덤에 갈 수도 있지만 태어날 때 죽을 수도 있습니다.

·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자신이 왜 독선적 인 이유인지 이해하기 때문에 실수를 범합니다.

· 우리의 모든 감정 중에서 가장 혼란스럽고 매혹적인 것은 사랑과 질투입니다.

· 감정은 자신에 대한 사랑, 고통에 대한 염려, 죽음에 대한 두려움, 행복에 대한 갈망입니다.

· 절제와 노동은 인류의 두 가지 진정한 의사입니다. 노동은 인간의 식욕을 촉진하고 중용은 과식을 예방합니다. - 루소 견적

· 사회는 하나의 책이며, 사실은 교재이다.

· 청소년은 지혜를 배우는 기간이며, 중년은 연습의 기간입니다.

· 교사가 사랑이 없다면 성품이나 지혜가 완전히 또는 자유롭게 발전 할 수 없습니다.

· 무식한 사람들은 그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항상 생각하며 사람들과 이야기해야합니다. 그러나 잘 교육받은 사람은 자신의 위장에있는 지식을 쉽게 보여주지 못한다. 그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지만, 그는 잘 말할 수없는 많은 것들이 여전히 있다고 생각한다.

· 선의로 사람들에게 그의 공손 함을 표현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위대한 사람들은 자신의 장점을 남용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보다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지만, 결코 깨닫지는 못하지만 겸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결점을.

· 어린 시절에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습관은 없습니다. 평생 생각할 수 없게 만듭니다.

· 사고와 실용성의 결합은 명확한 개념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의 발견은 자부심을 자극하고 방법의 정확성은 지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원래 지루한 작업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 아이들을 존중하고 서두르지 마라. 그를 더 나쁘게 판단하라.

· 명품의 피할 수없는 결과 - 풍화의 붕괴, 결국 부패의 원인이된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외로움의 지루함에서, 생각하고있는 사람들과 생활하는 것의 이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걷는 것이 내 생각을 촉진시킨다. 내 몸은 계속 움직여야하고 내 두뇌는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 미덕! 당신은 단순한 영혼의 고귀한 과학입니다.

· 사람이 어떤 일을하기를 독념한다면 그는 결국 성공할 것이다.

· 성공의 비결은 의도 된 목적을 절대로 변경하는 것이 아닙니다. - 루소 견적

· 화려한 장식은 사람의 풍요 로움을 보여줄 수 있으며 우아함은 사람의 취향을 나타낼 수 있지만 사람의 건강과 힘은 운이 좋은 옷이 아닌 노동자의 천 아래에서만 다른 표시로 식별해야합니다. 그 마모로 우리는 강한 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노동 훈련입니다. 노동이 없다면 정상적인 삶은 없을 수 있습니다.

· 저축과 부지런함은 유명한 의사 두 명입니다.

· 문제는 모든 종류의 학습을 가르쳐야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관심이 커지면 학습 방법을 연구하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 교사가 학생에게 거짓말을하고 바닥에 누워있는 한, 모든 학업 성취가 파괴 될 수 있습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문제는 진실을 말하지 않고 진리를 발견하는 법을 가르쳐야한다는 것이다.

· 모든 분야는 본질적으로 마음의 영감으로 시작해야합니다.

· 자녀를 불행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이 방법은 그를 준수해야합니다.

· 시간 낭비는 큰 죄입니다.

· 사람들은 인생이 매우 짧다고 말합니다. 나는 인생만큼이나 짧은 자신의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인생을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다고 불평하지만, 나는 그들의 삶에 시간이 너무 느리다 고 생각합니다. - 루소의 유명한 문장

· 나에게 전적으로 헌신적 인 친구를 찾을 수 없다. 나의 기세를 극복 할 수있는 친구가 있어야한다.

· 사람들은 자유롭게 태어 났지만 족쇄는 없습니다. 그들이 다른 모든 것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다른 모든 것의 노예입니다.

· 인생의 가치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이익과 충돌하고 다른 사람들의 재앙으로부터 우리 자신의 행복을 기대하지 않도록해야한다.

· 청소년 우정은 개인 애착의 첫 번째 독립 선택이며, 어느 정도까지는 사랑을 포함하여 다른 애착의 출현을 나타낼 것으로 예측합니다. 그러므로 사랑은 고귀한 기분입니다. - 루소 (Rousseau) 유명한 단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