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장 지에


· 나는 당신의 불입니다. 나는 당신의 불입니다. 나는 당신의 열정입니다. 나는 당신의 욕망입니다.

· 당신이 말하는 모든 문장이 진리라는 것을 상상하지 말고,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가 사실인지 확인하십시오.

·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과 비교하십시오.

· 전경에 앉아서 경치를 즐기고, 앉아서 다른 사람들의 타액을 즐기십시오.

· 나는 격려와 칭찬을 더 빨리 진행할 것이다. 나는 자랑스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 나는 우상보다 더 빨리, 나는 매우 걱정하고있다. 허, 허. 장 지에.

· 연예 뉴스

· 다른 사람들은 저를 이해하지 않기 때문에 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 장 지에, 모든것, 장 지에 매우 능력이있다.

· 그 푸른 색은 내 눈에 없다.

·이기는 이유는 ----- 나는 맨 먼저이다 - Zhang Jie Quotations

· 아뇨, 그 뜻이 아니 었습니다. 그냥 클릭하십시오.

· Fu Huan : "너는 옆길로 걷기가 너무 힘들다."Jie Jie : "장 지에, 나는 들었다. 너는 너무 암소 야."

· 거의 깨진 아이는 기술이 너무 발달했으며 교사는 교사라고 기술은 기술과 관련이 있으며 망고 커버리지는 넓다고합니다.

· 팬은 매우 성숙하며 가수를 존중하고 음악을 존중하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존중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 신속하고 신속하게 어깨 도움 - 장 Jie 인용구

· 앞으로 나아가 실패에 도전하고 "나는 나 자신에게 스포츠 장관이다."라고 말한다.

· 나나의 친구들이 말했다 : 나는 다음 헬리콥터에 간다. 나는 나나를 비 웃으며, 헬리콥터에도 변화가 있었다.

· "장 지에는 취약성이있다"

· DD는 왜곡 된 PP를 치고 싶어했고, DD는 안녕하세요, 배웠다는 사실을 배웠고, 사장님은 가슴이었습니다. 면화 롤빵이라고해도 ------- 안심입니다.

· PIA 면화 롤빵의 PIA와 질식 PP, 언어를 돌리기 위해 왕 DD를 여러 번 -이 엉덩이는 정말 좋습니다. 빵 걱정 ---------- 당신은 18 세입니다. 만약 당신이 크다면, 당신은 어떻게 오셨습니까? - 장 지에 유명한 단어들

걱정하기 어렵습니다. 주로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 가장 감사하고 싶은 사람! ! ! ! ! ! ! ! 나나

· 그것의 뒤에 이야기는 말했다 : 나의 어머니는이 종류의 회보를 결코 보내지 않았다, 나는 너무 고민해 보았다 .Xiaoshun의 작은 백색 하, 우리는 괴롭혀 보였다.

· 투어 리허설에서 양측의 기자가 소문을 묻고있다 - 나나가 투어 중에 올 것인가? 번만 開示 - 오른쪽 채널! 그 다음 기자는 미친 듯이 물었다! 빵 曰 - 소리가 나옵니다! 계속 물어봐, 나나가 올거야? 번만 曰 --------- 서희가 올 것이다.

· 청두에서 우승 한 후 면접관은 면접을 받았을 때 그에게 물었습니다. 우승에 대해 어떻게 생각 했나요? 빵 대답 - 매우 편안 - 장 Jie 유명한 단어

· 주인은 계속 물었다 --- 나는 성이 카메라 두포 강간 도로로 가득하다는 것을 들었다 --- 나는 잠옷을 살 예정이다

· 교사 그는 가수 회의에서 Zhang Jie와 NANA Zhang Jie를 조롱하고있다. 그는 무력하다 : 炯 哥 ~~~

· 나는 안경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장 지에는 장 지에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노래를 부르고 싶어하는데, 아무도 장 지에의 노래를 막을 수 없습니다.

· 댄스 방송 중 댄스 연습에 대한 인터뷰가 중간에 삽입되었다 장 지에 (Zhang Jie)는 민고 춤의 비등에 대해 논평했다 : 남성의 큰 발발이다 - 장 지에의 유명한 문장

· 주인은 오른손을 들어 올리면 장지가 왼손을 아주 단단히 올렸다 고 말했다. 로큰롤 급우가 지적한 후에 바보 같은 미소는 운 좋은 고양이와 같다.

· 10로 1, 호스트는 왜 그가 종을 울린지를 물었고, 장 지에는 아무 이유없이 어쨌든 일찍 노래하고 노래 부르며 반나절 머리를했다. 나는 화가났다. 장 지에,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는 법을 배우는 것이 어떨까요?

· 음식의 양은 너무 큽니다. 이것은 이미 Lin Shuang이 오래전에 BK에서 말한 것으로 N 명의 학생들이 지적했다.

· 게시물을 게시하고 팬들에 의해 여러 번 수정되었습니다. "나는 백인이 아닙니다!"

· 검을 들고 챔피언십을 획득 한 후, 카오 잉 (Cao Ying)의 머리를 거의 자른다. - 장 지에 유명한 단어들

· 판사가 게임 도중 무슨 말을해도, 그들은 바보이며 논쟁하지 않습니다.

· 쇼의 바다 쇼에서 가장 일찍, 노래 부르기 후에, Hong Di Dawei와 그는 그것이 좋다고 농담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BYEBYE, 장 지에는 그가 제거되었다고 생각했다. 어리석은 말로, 여행이 끝나고 나갔다가 나중에 재판관이 전화를 걸었습니다.

· 2004 년에 ms80이 40 세를 맞이하여 노래를 부른 후 배심원 단에게 칭찬을받은 후 "나는 확신 할 수 없다.하지만 자신감을 잃어 버리겠다."라고 웃으며 웃었다.

· Lin Shuang BK의 9 월 14 일 발행 된 원래 단어는 Zhang Jie의 음식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 졸음과 코를 ,기, 나는 타락 때문에 슬퍼하고 잠들 수없는 타오가 죽은 돼지처럼 잔다면 상관하지 않는다. 장 지에,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을 위로하고 위로했습니다. - 장 지의 유명한 문장

· 쇼 쇼에서는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지 않기 때문에 복숭아를 판매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 위 웨이는 그에게 샤오 롱 (Xiaolong)을 부르라고 말했고, 갑자기 생각하지 않고 갑자기 노래했다. 그는 그와 나나 선생님을 비웃을 수 있었다.

· 미스 파이널에서 나는 Big Dipper의 사랑을 불렀고 관중들에게 충격을주었습니다. 동문에 대한 내 차례 였을 때, Xueyou는 "안녕하세요"라고 말한 다음 일시 중지했습니다 .JJ는 계속해서 "Hello, Jacky Cheung" 나는 웃었다.

· 또한 Xie Na의 팬클럽에서 Xie Na에게 장 지에에게 물어 보도록 요청했을 때, 장 지에의 표현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 He Wei의 친구들 인 He Wei와 Xie Na는 농담을하고 Zhang Jie의 급우들만이 한 손을 잡고 손을 함께 할 것입니다. 아무 말도하지 않으면 정말 웃고 있습니다. - 장 지의 유명한 문장

· 시에이 나의 가수 모임에서 장 지에는시에 나 (Xie Na)의 "행복을 줄 수 없다"라는 말을하기 전에 다음과 같이 노래했다. "나에게 과거를주기 위해서는 행복을주고 싶지 않다. 그러면 장 지에의 표현은 무력하다.

· He Wei의 친구, Xie Na와 그가 Mai를 붙잡고, 관객을 비 웃으며, Xie Na sang, Zhang Jie 춤, Xie Na가 Mai를 Zhang Jie에게 주었을 때 노래.

· 그 웨이 웨이 가수 클럽, 웨이 웨이는 어떻게 높은 음표를 부르는 지 물었고, "See through"를 부르는 법을 물었고, 그는 연의 문장을 부르고, 장 지에는 노래하는 법을 부탁했다. 장 지에는 노래가 그 결과와 전혀 다르지 않다. 다행히도 교사는 빨리 물러서고 장 지에는 여전히 어리 석다.

· 소년 학교에 카메라가 있고 파자마를 사러 돌아가라고 들었습니다.

· 그 나나 싱어 클럽, Mr. 그는 나나에게 jj에게 감사하라고 부탁했고, 그녀는 피기 백에 왔습니다. 음악이 있습니다. - 장 지의 유명한 문장

· 그 당시, 겸손하고, 13, jj가 함께 바람에, 사람들은 그들 가운데 누가 가장 잘 생겼는지 물었고, 그는 노래 잘 부르는 그가 말하기를,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 .

· 그가 배심원의 말을 경청 할 때마다, 그는 둔한 표정이다. 고개를 끄덕이거나 논쟁하지 않는다. 나는 그가 듣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 나는 장 지에를 정말로 들었다. 그는 긴장했다는 말을해야한다. 그는 항상 결석하고, 아래층에서 씨름하고, 노래하고 잊어 버리는 말을한다. 잘못된 말은 말할 것도없고, 실제로 숫자는 그가 렌즈라는 것을 잊어 버린다. 모든 팬들은 기억하고, 그는 하나를 잊어 버렸고, 또한 사인을 줬다. 모르는 사람들은 09라고 생각한다.

· 나는 고음을 부를 때마다, 내가 분명히 알고있는 나의 조카, 나는 전혀 겸손하지 않으며, 더 높고 더 높은 것은 없기 때문에 모두가 그것을 즐길 수 있다고 확신한다.

· Wei Chen이 챔피언십을 위해 경쟁했을 때, 그가 노래하기 위해 아래층으로 갔을 때, 그는 거의 떨어졌습니다. 장 지에, 당신도 진정되었습니다, 하하하 - 장 지에 유명한 단어들

· "하늘에 주말을 보낸다"는 주스를 마시고 나나가 jj를 만졌을 때, jj는 나나의 손을 심하게.습니다.

· 정말로, Zhang Jie는 슈퍼 다이렉트입니다! 이봐, 때로는 그를 보면서 정말 그를 염려하고있다. 13 세 이후의 소후 (Sohu)와의 인터뷰에서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는데, 그 중 몇 명이 자기 앞에있는 주인의 질문에 대답했다. 그가 그에게 갔을 때 그는 실제로 주인에게 문제가 무엇인지 물었다. 광란! ! ! !

· 장지가 고등학교 때 쇼가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인기가있다. 마치 여자 친구의 꽃이 학교 꽃이 아닌 것 같아 장 지에는 좋은 친구가 될 수 없다.

· 사실,이 어린이는 또한 매우 사랑 스럽다. 드와이 행위에서 Guo Degang의 선생님은 진실을 노래하기 위해 3 명을 가르치지 않습니까? 다른 사람들은 규칙과 규정을 배웠고 마지막 소리를 들었을 때 몇 가지 조정을 언급했는데 아, 그는 자신의 노래 능력에 자신감이있었습니다.

· 잘 생기고 소품을 사용하는 것도 있고, 벤치를 무용 소품으로 사용하는 것도 있습니다. 허, 말해 보죠? 때때로 우리는 당신이 가장 잘 생겼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여전히 누군가에게 작은 얼굴을 주어야합니다! - 장 지 인용문

· Jie Jie와 MM의 라이브 연기 때, 그들은 눈물을 흘렸다. 주인은 그에게 물었다. 그는 MM을 생각한 그의 첫사랑 여자 친구가 호스트에게 헤어질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지에 지 (Jie Jie)는 일찍 일하며 주님은 그가 얼마나 오랫동안 사랑 하셨는지 물으 셨다. 지에는 고등학교 3 년 동안 그곳에서 승무원이되었다고 말했다.

· 호스트가 ANGEL이 노래 한 사람에게 묻자, Zhang Jie는 단호하게 말했다.

· 그 때 "그는 미친놈이다"라고 침실이 밝혀지면서 화장실에서 가장 긴 시간을 보냈던 사람들에게 물었다 .JJ는 Luo에서 오랜 시간 동안 그가 가장 긴 시간을 보내고 그것에 뭔가를했다고 말하면서 모두 웃게 만들었다.

· 10시 50 분, 샤오 Ge는 "내가 가장 싫어할 수있는 5 사람을 맹세한다"라고 노래 부탁했다. jj는 자기가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고, 음식도 불렀다. 그래서 매우 맛있어, 너무 귀엽다.

· 다음 번엔 너무 많이 물어 보지 마시오. 우리 가족은 장 지에는 대답 할 수 없다. 그는 머리를 긁적 일 뿐이며, 사람을 털썩 내리게한다. - 장 지의 유명한 문장

· Sohu의 인터뷰, 즉, 호스트와 이야기 한 후, 그는 말도하지 않는다. 아 : 호스트에게 물어 라. 하하.

2004 년 그는 준결승에 진출하여 "나는 상하이에 갈 것이다"라는 초인간적 인 행동을 취했다.

· 이제 인터뷰 할 때마다 나는 노래 만 부르면 마음이 바뀌고 귀여운 JJ 급우가 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 청두 지구 챔피언을위한 경쟁도 있습니다! 주인은 왜 장 종족에게 왜 종소리를 울 렸는지 물었다. 그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단지이 노래를 부르고 싶다. 그럼 머리를 긁어 라! 광란!

그 후 손님들이 함께 전국 드라마를 배워 보자. 처음에는 평범한 노래 부르기 방법이었는데, Jiejie는 매우 놀랍게 노래를 부른 후, 방언을 변경 한 후에 Jiejie의 공연은 절판되었고, 사천 방언으로 직접 가서 "큰 왕"을 썼다. "노인"이라고 말하면서 "검을 줘, 나는 죽을거야!"라고 말한 다음 칼을 들고 목에 걸고 목을 자르지 말고 자기를 작게 만든다. 문장 : "너는 죽기 엔 너무 멋지다!"나는 웃었다 - 장 지에의 유명한 문장

· 또한 Xie Na Geyou Association에서 He Wei는 반응이 느리고 표현이 작다고 말하면서 그는 실제로 대답했다 : 나는 많은 것에 표현이 없다! 헤일로

·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끌기를 그렸을 때, 그는 넥타이를 잘 묶어서 비웃었습니다. 어떻게이 넥타이를 묶을 수 있습니까?

· 셴 린과 함께 노래 할 때가 또있었습니다.

한 번 Hean의 가수 모임에서 Nana가 영어를 읽었을 때 JIEJIE도 손을 맞췄다 .NANA는 영어가 능숙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있다. 나는 미소를 그리워 할까 두렵다 .JIEJIE는 정말 귀엽다. 자! 연예계는 말할 것도없고 현재의 현실에서도 순수한 소년은 거의 없습니다.

· 그 때, "해피 캠프 (Happy Camp)"는 높은 음조의 목소리로 Haitao에 대해 말하도록했다. Zhang Jie는 조금 주저하면서 말했다. 너무 두껍습니다. 그 사람처럼! - 장 지 인용문

· 골든 이글 네트워크의 챔피언 인터뷰, Jiejie, 호스트가 물었을 때 : 어젯밤에 영어 노래를 마 셨는데, 누가 그걸 보냈습니까? ? Zhang Xiaolai : 어제 영어 노래를 부르지 않았나요? ? ? 오, 잊어 버렸습니다.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내 혀를 내뱉었다, 나는 어제 모든 것을 잊었다. 허, 허,

· 그에게 웃으면 서 나나 프렌즈 클럽에 참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ai Guoqing ~ 음악 준비가 끝날 때까지 노래 준비가 안되요 ~ 그때 그는 미소 짓습니다 ~ 그 귀여운 !!!!!!!!!!!! 장 지에의 영화를 볼 때마다 처음부터 끝까지 코카콜라!

· 허 웨이 (He Wei)와 셴 링 (Shing Ling)의 쇼에서, 아기처럼 입을 때마다 스카프가있는 것 같습니다.

· 상위 10 위권에 들어간 후, 인터뷰를 통해 주최자는 가장 큰 어려움이 무엇인지 물었고, 가사라고했습니다.

· 또한! 나는 항상 왕 한이 그 부름을 만날 주인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사람이 될 것이다! Jeanjie가 Jinan Division을 응원하기 위해 청두 챔피언이었을 때 Wang은 "그 선수권 대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라고 물었습니다. 나는이 문장이 "매우 편안함"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것이 마사지라고 생각했습니다! Jay가 PK에 서있는 두 선수에게 몇 마디 말하기까지 몇 초가 걸렸습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그가 다시 무언가를 말할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정말로 그를 노래하고 걱정한다! ! - 장 지의 유명한 문장

· 다른 사람들은 인터뷰를 많이하지 않지만 인터뷰를 원하지 않는다고 할 때마다 그는 언론에 불쾌감을 느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이 큰 사람인 것처럼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MTV를 부르고 노래하고 싶을 때, 여름 코트가 너무 뜨거웠 기 때문에 장 지에는 코트 칼라를 열었고 안쪽을 날려 버렸습니다. 하지만 미안, 장 지에, 나는 당신이 안에 침을 뱉는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 사건은 Hao Ge PK <7days>가있는 영화에서 수천 개의 별이 떨어지는 사건이있었습니다. 전체 노래가 이미 폭발 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으로이 영화를 볼 때 약간의 흰 비취가 있다고 느낍니다. 중간에 장지가 매우 막연하게 노래하는 몇 마디가 있습니다. 그때 나는 장 지에가 그 말을 잊어 버렸거나, 흑인 친구에게 끌려 갔고 심지어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고 생각했다. . . . 너는 장 지에도 오늘 있고, 루반은 그것 앞에 큰 도끼를 얻고 있니? 너 간식있어? 하하. 나중에, 나는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모호한 문장은 wendnesday이고, 저는 원래의 노래를주의 깊게 경청했습니다. . . . 가사는 "우리는 wendnesday에 의해 사랑하고있다". . . . 칸! 하하, 장 지에는 노래하고 부르짖었다. 어색함이있다. . . . 나도 사람들을 모으고 너와 함께 청중을 어리 석고, 막연하게 보았다, 나는 진흙을 웃고 싶다 ~ ~ ~ 고양이처럼, 너. . . . 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 ~~~~~~~~~~~~~ MS ​​LY가 <사랑한다>를 부르면,이 문장이있는 단어 중 하나가 "라 라 라 라 라 ...."로 변경됩니다. 하하, 아마도 장 지에는 미리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과거를 혼란스럽게하기 위해 다른 말을 사용했으나 그 계획은 변화를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Hao Ge를 PK로 끌어들이는 데 흥분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말을하지는 않았습니다. 하하, 나는 모호해야했습니다! 제발, 다음 시간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힙합 장 Jie,이 아 ~ ~ 하하, 어리석은 바보 ~~~~~~~~을 커버하고 싶지 않아요

· 가장 아름다운 MV를 찍었을 때 왕 Yuliang은 장 지에를 압도했다. 시끄러운 목소리로 Zhang Jie는 "왕 Haoliang, Lao Tzu는 너를 안다!"라고 하하하 그의 매우 분명한 목소리로 말했다. 마침내 나는 차별의 정도가 양날의 검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노래 할 때 나는 합창에서 구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가수 일 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 . . . . 당신은 장 지에 (Jang Jie)가 당신이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Jie 베이비 운동의 끝에서 11 개 오프닝 댄스에 13 개가 다른 사람들보다 서서히 빠르다. 사람들이 서서 손을 들었을 때, 이미 쪼그라 든 것이고 나중에 그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되고 빨리 일어나서 따라 간다. 모두 한 번 기절하고 나에게 웃었다 - 장 지에의 유명한 문장

· 해피 캠프 나나와 장 지에 함께 물 노래를 수행, 나나 노래, 장 Jie 추측, 장 Jie는 말했다, 당신은 관객을 직면하고있다, 나나의 눈, 하하하. 그러나, 나나 모 Ruo 장 Jie, 장 Jie가 오른쪽으로 숨길 왼쪽으로 또는 두 번, hahahaha 얼굴을 뿌렸습니다 것을 알면서.

· 선생님 그는 말했다 : "그러나 나나의 진실한 사랑이 나타난다. 소년이 장 (Zhang)의 이름을 딴 후에, 카메라는 지에 제 (Jiejie)로 가서 왼쪽을보고 반응을 기다린 다음 Smirking```too cute``` "> 다른 선생님의 노래 클럽 인 Nana와 He, 그는 연주했다. 선생님 그는 말했다 :"하지만 Nana의 진실한 사랑이 나타났습니다.이 성 Zhang의 소년````이 끝난 후 카메라는 지에 제 (Jiejie)에게 가서 왼쪽을보고 반응을 기다렸다가 "너무 귀엽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 하나 추가하자 : 청두에있는 노래 클럽 후에 많은 작은 별들이 서명을 요구하기 위해 나왔다. 직원이 그를 엘리베이터로 데려다가 채널 33의 6 층으로 갔다. 당신은 내 손을 붉게하고, 그것을보고, 끝내고,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손목을 들어 올리며, 손목에는 아무런 징후도 보이지 않습니다.

· 29 일, 소년 학교가 생방송으로 방영되었고, 장 지에는 모자를 쓰고 머리에서 먹었다. 사람들이 이야기 할 때, 그는 먹는다. 사람들이 노래 할 때, 그는 젓가락을 내려 놓고, 스프라이트로 노래하며 노래하고 노래하거나 먹는다. 사람들이 떠날 때, 그는 여전히 먹고있다. 하하, 장 지에, 당신은 가장 큰 사람이 아닙니다.

· 두 번째 퀴즈에서 나는 다른 장 지에를주고 싶었습니다. 결과는 대담한 성과였습니다. 당신이 너무 긍정적이기 때문에 그러한 성과는 부자연스럽고 편안하지 못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나는 장 지에가 거기에 서있는 것을 보았을 때 너무 동정심 많고 재미있었습니다. - 장 지에 유명한 단어들

· 마지막으로 가오 야 위안 (Gao Yayuan)이 그에게 사실이라고 말하는 것을 요구 한 때.

· 5 월 26 일 해피베이스 캠프와 NN이 댄스 댄스 댄스를 흉내 낸 댄스 댄스 무도회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걸어 갔다. 사운드 엔지니어가 실제로 결혼식 행진을했다. 두 사람은 실제로 모르고 나중에 주목했다. 옳지 않아, 놓아주는 것은 어리 석다. 내가 이것을 볼 때마다, 그것은 나를 웃게한다.이 꼬마, 나는 너무 혼란 스럽다! !

· "토요일"이 끝나자 나나는 오랫동안 그를 인사했다, "헤이, 헤이,"그는 반응하지 않았다. "En", 목소리가 매우 섹시했다. 나나는 Zhang Xin 그 앨범은 "나는 또한 나왔다"라는 문장을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의 장면은 매우 우스웠다. 나나의 표현은 너무나 좋았고 무력했다. 그녀는 웃어 죽었다.이 소명은 겸손하지는 않았지만, 나중에 나는 Jacky Cheung에 대해 배웠다. 그것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 지진 예방에 대한 많은 지식을 축적 해 주시고, 재해 지역의 동포들에게 축복과 염려를 전합니다. 하나님 께서 당신을 축복 하시고 더 이상 상처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