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스티븐 차우


· 나는 아주 잘 생기고 낭만적인데, 사랑 영화를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지만, 왜 내가 관객이 나를 웃게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그들이 나를 바라 보는 곳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너를 볼 때 웃는다.

· 좋고 좋은 원인, 나쁜 소식과 나쁜 소식, 천상의 원, 하늘과 땅, 나는 수탉을 오해했다. 오늘 황제에 의해 체포되었다. 정말 교육적이며 황제에 대한 존경심은 강물과 같다. 물론, 황하의 홍수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통제 불능입니다.

· 이봐, 너 해변이야. 인생은 개미보다 쌉니다. 나는 손님이다. 너는 코를 파다. 먹어! ? 먹어, 너!

이봐, 네가 나 한테 시간을 주면, 토하고 토한다. 나는 익숙해 져있다.

· Xiaoqiang!

· 누가 그것을 말 했는가? 나는 과거의 나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한 지점에 집중한다.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30 년 전 고등학생 때 나는 항상 그녀에 대해 생각했다. 때때로 나는 오줌을 먹으면 갑자기 멈추고 그녀를 생각하고 내 마음은 달콤하다. 나는 반쯤 버블을 잊어 버렸다. 소변.

· 그러나 나는 복잡한 감정을 가진 사람입니다. 복잡한 감정을 가진 사람 만 당신을 사랑한다면, 감정적으로 결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쁜 사람은 영원히 사귈 것입니다. 중고품.

어떻게 나를 돼지처럼 대우합니까?

· Xiaoqiang! 샤오캉, 너 한테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Xiaoqiang, 당신은 죽을 수 없다! 나는 오랫동안 너와 함께 살았고, 오랫동안 열심히 일해 왔으며, 나는 네가 너의 살과 피가되도록 가르쳐왔다. 오늘 생각할 수없는, 흰 머리카락 사람들은 검은 머리카락을 보낸다!

· 사실 나는 수천 명의 소녀들의 사회적 분위기와 바람과 마법을 변화시키고 영화 시장을 자극하고 젊은 사람들, 유수, 태도의 의미를 향상시키는 전문가이다. 내 이름은 구 징이고 영어 이름은 징 쿠이다! - Zhou Xingchi Quotations

· Pizzad의 남자 친구가 그의 헤어 스타일이 퇴색하고 추하며, 돈이없고, 책을 읽은 적이 없으며 성적 능력이 너무 좋지 않음을 알리기 위해 소개하지만 그는 재능입니다. 하하 ..

· 물은 그 무수한 자매로 유명하며 우리 모든 사람들의 손톱입니다. 그의 우아한 몸매는 매혹적인 매력을 자아 내며, 모든 소녀들이 저항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의 차분한 눈빛은 아무리 냉담하고 거만하더라도 그의 온화한 눈으로 녹을 것입니다. 그는 이웃의 영혼이자 차 레스토랑의 영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 에그 타워의 왕자

· 땅을 휩쓸고가는 것은 내 표면의 피상적 인 작업 일뿐입니다. 진정한 정체성은 연구 僧입니다.

· 틀렸어! 이것은 일반적인 상자가 아닙니다, 상자의 신으로 불리는 상자의 신입니다!

· 나는이 여자를 다루기 위해서, 그녀의 욕망의 바다에서 그녀를 구하기 위해 그녀의 눈을 돌리고 강한 팔을 사용해야 만한다고 말한다. - Zhou Xingchi Quotations

· 당신의 지혜로, 나는 당신에게 거의 설명 할 수 없다!

· 부조리! 나는 감히 대담한 진술을하고, 내 앞에서는 아무도 감히 모델이 아닌 척하고, 나에게 좀 조용해진다!

· 내 다리가 너무 떨리지 않을 때까지 기다릴 것이고, 내 심장 박동이 너무 지저분하지 않을 때까지 나는 갈 것이다.

· 나를 놀라게하고 싶다, 나는 두려워, 나는 유령을 두려워한다!

· 지혜와 무술에 관해서는, 나는 항상 그보다 약간 키가 크지 만, 지금 나는 지아시아 요정을 가지고있다. 그는 아마도 나보다 조금 키가 크다. 네가 너무 피곤해서 조금 더 높아질거야! - 저우 싱치 유명한 명언

· 피드와 피드! 화를 내지 마라, 너는 분노의 유죄가 될 것이다! Wukong, 당신은 너무 장난 꾸러기 다, 나는 물건을 던져서는 안된다고 당신에게 말했다, 당신은 ... 내가 말하는 것을 끝내지 않고 당신이 막대기를 던져 버린 것을 본다! 달빛의 보물 상자는 보물입니다. 버리면 환경이 오염 될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그 꽃과 식물을 집어 들게하지 않으면, 그것은 옳지 않습니다!

· 우콩은 죽어 가고 있지만, 왜 슬퍼하고, 왜 죽었습니까? 당신이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자연스럽게 돌아와서이 노래를 부르십시오!

· 너의 지혜로 내가 너를 이길 수 있니?

· BB의 시대부터 비행 접시를 보았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즉 세계가 말하는 UFO, 알려지지 않은 비행 물체를 이해하지 못했습니까? 4 세 때 전설적인 네스호 괴물을보고 봄을 추측하기 위해 히말라야 산맥의 빅풋 (Bigfoot of the Himalayas)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매일 밤 크고 작은 곳에서 롤러 코스터를 타곤했습니다. 해적선을 타면 아침에 해적선을 타고 밤에는 롤러 코스터를 타고 해적선을 여러 번 해보려고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한다.

· 와우, 예 ~~~, 좋은! 실제로,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나의 남동생은 Yushu라고 이름이 지어진다 Linfeng는 Pan An (Li Hua의 바다 수달 Zhou Botong의 작은 도마뱀)을 얻는다! - 저우 싱치 유명한 명언

· 사실입니까? ! 네가 그 말을했다면, 그것을 셀 수 없다! 나쁘지 않아! 나는 아름답고 지능적이며 영웅과 기사의 화신은 당나라입니다.

· 선생님, 이마에 신성한 뼈가 있고, 눈에있는 빛, 불사의 환생, 요정, 마침내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움직이지 마라. 나는 비밀을 유출했지만, 재앙은 피할 수 없다. 그러나 이것이 나의 운명이다. 내가 큰 것을 위험에 빠뜨려 야 할지라도 나는 진실을 보여야 만한다.

· 좋습니다! 그는 그것을 넣고 싶지 않았고, 흔들리는 사람이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사랑해! ! !

· 숨길 때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까? 유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간에 당신만큼 좋은 사람은 어둠 속의 반딧불 같고 너무 밝고 탁월합니다. 당신의 우울한 눈, 얄팍한 전갈, 신의 칼, 마틴 마른 컵은 저에게 매료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비록 이것이 우수하지만 규칙이 있지만, 밤에 야간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방법에 상관없이, 여자에게 돈을주지 말라고 부탁합니까?

· 아! 스승님의 생각은 마치 보트와 같아서 보트만큼 좋다.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수치와 거지 :

· 무술의 이름은 9 일과 10 일이라고 불리며, 부처님께서는 머리를 두려워하며 흔들어 쪼 雳 金光 雷電掌! 인간과 동물, 새우, 게, 벼룩과 상관없이 100 마일 이내에있는 야자 슛은 모두 날으로 변했습니다.

· 알칼리성 수면은 냉수에 노출되어 있지 않으므로 알칼리성 물이 가득합니다. 생선 구이 역시 비린내가 아니지만 은폐하기 위해 카레 소스를 넣고 카레 생선 구이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너무 순진합니다. 충분한 시간을 요리하지 않았고, 카레가 표면에서만 맛보고, 안으로 들어 가지 않으며, 물고기 공이 수프에 희석되기 때문입니다. 좋은 카레 물고기 공, 당신은 물고기와 카레없이 그것을하게하십시오, 실패하십시오! 무는 너무 많은 힘줄을 골라 내지 못했습니다! 돼지 피부는 요리하기에 너무 나빠요. 돼지의 피는 너무 가늘어서 흩어지며 실패는 실패합니다! 최악의 일은 대장입니다. 내부는 깨끗하지 않습니다. 아직도 엿볼 수 있습니다. 실수를 한 적이 있습니까? 헤이, 헤이, 봤어? 오, 그래!

· 뭐라고 했니? 너는 어떤 거짓말을하는거야? 너 자신의 양심에서 벗어나 니? 부모님 께 맞습니까? 이 나라에 맞습니까? 당신은 분명히하기 위해 기자 회견을하기 위해 서두르지 만, 그렇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피부를 핥을 것이고, 당신의 뼈를 찢고, 당신의 피를 마실 것입니다!

· 커팅 헤어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자르고 신경이 쓰이는 지 보아서는 안된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 스타일을보고, 그것은 당신의 얼굴 모양과 일치하지 않으며 당신의 몸 모양에 맞지 않습니다. 몸 모양은 머리 스타일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그것은 많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 행복한 형제! 너 뭐 할거니? - 저우 싱치 유명한 명언

· 큰 여동생, 너는 웃고있는 다른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개가 희미해질지라도 조심해야한다.

· 전혀 문제가 없으며 문제가있는 부모님이며이 모양을 만들어 냈습니다.

· 정말 실망 스럽습니다. 목소리를 들으면, 나는 당신이 많은 환상을 가진 매우 감정적 인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의 몸 모양을 보아라, 당신은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 너무 솔직하게 나를 비난하지 마라! 이 고구마, 냄새 나는 난자로 인해 내 인생을 영위하고 싶습니다. 너무 놀기에 충분합니다! ! ! !

· 무엇을 원하니? 내 차례는 언제입니까? !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보스 : 나는 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스스로 선언했다. 나는 세 살 때 죽었고, 나는 네 살, 다섯 살, 여섯 살, 일곱 살, 여덟 살에 죽었고 열 살은 남자를 유혹했고 열 한 살은 남자를 유혹했으며 너의 남자도 매료 당했다.

· 보후, 너 괜찮지 않아? 빅딜, 나는 맹세하겠다. 내가 앞으로 다시 도박을하면, 세상에서 가장 못된 여자가 시신이 없어 질 때까지 강간 한 녀석을 강간하라. 그건 괜찮아?

· 두 여자, 불쌍 해요, 우리 가족은 6 박 동안 죽었어요. 나는 폐의 10 등급을 받고 있는데 반은 팔고 반은 배달하고, 당신은 나를 샀다.

· 운명은 정말로 불공평합니다. 왜 그렇게 잘 생기고 내 머리카락을 잃어야 만합니까? 당신은 너무 못생긴지만, 머리를 잃지 마십시오.

· 아침에 일어 나고 거울 속에서 소리 치십시오 : "돼지!"- Zhou Xingchi의 유명한 문장

· 그 강아지를 "왕 까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 소리 치기 위해 바퀴벌레 나 파리의 파리를보십시오. "Xiaoqiang!

· 그 사람의 이름을 물으십시오 : "당신의 어머니의 성은 무엇입니까?"

· 침실에있는 한 사람이 소녀를 쳐다 보며 말했다 : "주님을 도와주세요, 그 맛은 너무 나쁩니 까?"

· 소녀에게 감탄을 표할 때, "그러면 우리 모두는 즉시이 관계를 시작할 것입니다!"-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또한 말하기 : "미스, 나는 못생긴 것을 부정 할 수는 없지만 나는 온화하고 결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 너를 협박하면, "맞아, 영웅!"

· 다른 사람들이 싸우는 것을 보면서, "이봐, 안녕하세요! 화 내지 마세요.

·하지만 길에서 누군가 인사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내게 말하기를하지 않습니까? 내게 말하지 마세요? 잘못된 사람을 줘!"

· 다른 사람들을 존경 할 때 "나는 가오! 나는 너를 섬겼다!"- 서주 싱치 유명한 단어

· 누군가에게 어떤 것을 보여줄 때, "너는 믿지 않니? 보라구!"라고 말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 무슨 말을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나는 너를 아프다!"라고 이해합니다.

·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할 이유가 필요합니까?"

· "관계가 깨졌습니다."

"선생님, 당신도 모집됩니다!" "뭐야? 그와 다리가 있니? !! - Zhou Xingchi의 인용문

· 한 번 전 제게 진실한 사랑을 전했지만, 잃어 버릴 때까지 그것을 간직하지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이것입니다. 하나님 께서 저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실 수 있다면, 이 여자애가 "너를 사랑해"라고 말했어. 만약 네가이 애정의 마감 기한을 추가해야한다면 ... 1 만년이 되길 바란다 ...

매혹적인 가수는 감히 젊은 주인을 두렵게합니다! 오래 됐어! 나는 거북이 야! 너 거북이 야? 예! 가슴은 어떻게 평평합니까? 가슴은 어때? 너무 일찍! 그것은 아직도 일어나지 않았다!

· 갓 구운 돼지 고기 삶은 가방과 연꽃 가방, 라드 가방, 상어 지느러미 패키지, 콩 페이스트 가방 등을 좋아하는 돼지 고기 삶은 가방을 좋아하는 돼지 고기 삶은 가방.

·이 남자는 하루 종일 파리가있는 것처럼 장시간의 시어머니에서 괜찮습니다. 미안하지만, 당신 주위에 파리 더미가 있습니다. 오 ... 오 ... 오 ... 오 ... 당신에게 날아주세요. 귀 안에, 도와주세요!

· 사람과 고블린은 모두 모친이지만, 차이점은 사람들이 망할 것이며 악마는 악마라는 점입니다.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내 포도를 훔치고, 포르투갈 인이 내 어머니!

· 아내, 악마 왕과 함께 나와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 도형에있을 때 비어 있고 외롭다는 것을 느껴 본 적이 있습니까?

· 처음에는 달을보고 싶다. 아직도 너는 사람들을 달콤하다고 부른다 ... 절망에 빠지면 ... 나는 항상 너를 만진다.

· 사실, 나는 고대 중국 복싱 방법의 머리입니다. "악마와 근육맨"이 되라고 부탁 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 가게를 여는 것이 나의 관심사이며, 복싱을 가르치는 것이 제 사업이고, 동시에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유명합니다! 나는 리 샤오 롱과 함께 ~ ~ 선생님과 형제 일 뿐이며 어디에서나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하루 종일 나와 함께 차를 마시 러 온 Jackie Chan은 거의 그들을 즐겁게하지 못합니다! 이거 들려 주겠니? 뭐가 그렇게 위대한거야! 어떻게? 무엇을 배우고 싶습니까?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철분 손바닥, 물 철분 손바닥의 도움으로, 힘이 무한합니다, 누군가가 명중, 내부 장기가 고장 나서 의사가 길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훈련 3 일, 요금 600! 철체 옷감 셔츠는 복건성에서 북쪽으로 50 킬로미터, Shaolin 남쪽으로 30 해리에 이르는 남쪽에서 발생하며 전신의 형성이 철처럼 단단하기 때문에 나이프와 총은 물에 들어 가지 않으며 화재는 침범하지 않습니다. 훈련 5 일, 요금 800! 명나라와 초기 청나라 시대의 유혈 병은 다종 (Dazhong) 암살단의 숨겨진 유일한 무기 다 .1 천 킬로미터 만에 쉽게 탈출 할 수있다. 치사율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이 요요가 7 번째 대가를 치르게된다. 천 달러! Longhumen의 전등 독 드래곤 훈련 인 왕 Xiaohu는 원래 환상 이었지만 내 개선이 필수적인 방법이되어 천 명을 충전했습니다! 지구를 침범 한 무수한 몬스터들과 폭군의 공룡들을 죽인 번개 다섯 기사단 V3은 1970 년대 수많은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있었지만, 나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가짜입니다! 전 세계에 그런 무술이 없습니다. 단지 촬영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모른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안심할 수있는 "아이들은 사실에서 진실을 추구 괴롭히지 않고있다"권투의 내 가르침의 목적은 ...

· 어제, 필리핀 노동자들이 시장을 걸어 들어 와서 도박 신이라 불리는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 피셔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하하 ... 나는 그 자리에서 무서워하고 웃었다. 이 세상에서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를 도박의 신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내가 어리 석었을 때 분명합니다! 나는 도박이라고 불리우며, 보이지 않는 액정 안경을 착용해야합니다. 제가 직접 데크를 볼 수 있다고 말하면, 이것을 특수 기능이라고합니다. 제사장 만 있습니다. 아직 눈을 뜬 상태에서 즉시 주름진 아시가됩니다. 아직 일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일을 마친 후에도 마작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너무 나쁘다. 나는 또한 네가 썩었다 고 말했다. 이거 봐? 확신하지 못했습니까?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물론, 당신이 수십만 달러를 보상한다면,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 지금 뭘보고있어? 돈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내 연락처 번호를 홍콩 3345678로 복사 한 다음 홍콩 3345678 번을 다시 반복합니다. 당신이 나를 부르면 그것은 당신의 손실이 될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자고 있기 때문에 10시 이후에 전화하지 마!

· 쿵후는 남성, 여성, 어린이, 살인, 살인에 적합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를 오해 한 것입니다. 쿵푸는 예술이며 완고한 정신입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무술을 재 포장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으므로 사람들과 싸우는 동안 당신은 쿵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말도 안돼? 나는 좋지 않다! 모두 환각입니다! 나는 두려워 할 수 없다! "

· 嘿 ~~~~ 태극권 쿵푸는 속임수입니다. 산 터우는 달콤하고 달콤 해 보이며 모두 먹고 싶어한다. 나는 Amei의 팔과 힘을 보았고, 형에게 전화를 걸었다! - Zhou Xingchi Quotations

· 카오입니다! 내가있을 때 너 뭐야? 몇 초 동안 나와 놀 수있는 시간이 수십만 초입니다! 실례합니다, 당신은이 사람이 매우 똑바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아무 이유없이 너와 게임에 가야 해! 당신은 나를 똑바로 용서해 주었고, 마침내 나는 아무 이유없이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확률은 0보다 낮습니다!

· 나는 너를 때리고, 너를 슬프게하지 마라.

· 긴장하지 마라, 나는 자동차 수리공이다. 이 스패너는 나에 의해 조이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합리적입니까? 앞에서 말했듯이, 자동차 수리공으로서, 망치를 두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 나는 수십만 초를 연속적으로 가지고있다. 그것은 오늘날 운전자가 확대하고 있었고, 오늘 다른 사람들에게 차를 빌려주는 것이 일어났다. 방금 지갑에 다시 넣어 놨어! 나는 다음 번에 너를 저녁 식사에 초대 할거야. 나는 정말로 바쁘다! 차가오고있어!

· 나는 두 번째로 위아래로 가고있다! 나는 너와 함께 다진 국수를 먹을거야! ?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영웅은 햄버거를 먹기를 좋아한다. 영웅이 아니다. 바나나 영웅을 먹으면 햄버거를 먹는 것을 좋아하고, 순수한 쇠고기를 먹고, 홍콩 사람들은 좋은 행운을 더하기 위해 먹는다. 영웅은 검은 머리카락을 먹고 사랑, 신경 쇠고기는 머리카락, 홍콩 사람들은 먹고, 거품 후 축복을 추가 버블! Shaolin에서 무술 세계의 무술. Shaolin 무술은 진짜로 무서운. 사람들에 의해 맞아서, 얼굴에서 때 리고! 돈 줘! 돈 줘!

· 내가 할 수 없다고 너에게 말했어. 너는 여기에 .. 너를 다시 죽일거야.

· 이제 당신은 72 개의 변화의 수퍼맨이되어 세계 평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너 무슨 소리 야? 세계 평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세계 평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봐 ... 어디 가니? 은하수의 다섯 가지 주요 행성의 침략자들을 파괴하십시오!

· 글쎄, 나는 또한 "트리플 앤디 라우 (Triple Andy Lau)"라고도 알려져있다.

· 스마트! 완하제 지폐의 맛은 무엇입니까? 5 초 효과적!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나는 컴퓨터 칩에 Wang의 가족 백과 사전에 이미 들어갔다. 많은 즐거움이되었다! 아주 유행의 화장실이 안에있는 것처럼.

· 이것은 무적의 빠른 제거제입니다! 25 년 전 내 아버지의 제품이었습니다.

· 우회향 심장병, 간헐적 인 전신 기능 부전

· 나는 내 인생에서 첸 제남을 보지 못한다. 그것은 영웅이라고 불린다 ....

소변과 소변 혈액 7 구멍 ... 당신은 또한 고대와 현대의 최초의 사람입니다 .... - 서주 Xingchi 유명한 sayings

· 내 앞에서 행운을 빈다, 내가 너의 수축하는 태양을 정말로 두려워한다고 생각하니? 능력이 있다면 목구멍, 입, 입 및 아픈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큰 거북이, 아무도 섹스, 찹쌀을 먹고, 똥을 먹지, 나는이 죽은 잡종을 죽이기 위해 잠시 기다릴 것이다!

· 3 살이되면 여자의 목욕을 들여다 봅니다 .4 세가되면 여자가 목욕을한다는 것을 강요하게되며, 5 세가되면 ... 70 세가되면, 나이가들 때 할례를 원치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70 세가 될 것입니다. 어린 소녀들에게 거짓말을하기 위해 금붕어를 보러 가려면 실제로는 비 종교인이되어야하며, 72 세가되면 큰 잔을 만들기 위해 돈을 게시합니다. 누가 당신을 모욕하고 1000 개의은과 찐빵을 보냅니다! 너 피곤하니? 안돼! 네가 40 세에 그냥 소리 쳤다면, 너는 당황하지 않을 것 같아.

· 죄송합니다! 동생에게는 할 3 명이 있습니다! 세명이하지 않는 것? 하나는 차를 마시지 않고 두 명은 마루를 씻지 않으며 세 명은 침대를 쌓지 않습니다! 우리 랑 같지 않아? 너 뭐하니? 나는 하모니카를 연주하고, 옥, 거품 소녀, 작은 책, 점성 별, 눈썹, 바람, 옥을 할 것이다.

· 젊은 사람들, 너는 나와 함께 내 직업을 차지한다. 아직 물어 보지 않았습니까? 먼저 가르치라고 가르쳐주세요 ... 먼저 가르치고 ... 가르치고 가르치십시오 ... 먼저 가르치고 ... 가르치고 나서 가르치십시오 ... 그러면 가르 칠 것입니다 ... 오 ... 안돼요. 가르쳐 라! 원래 Sanshui 출신 인 Benfuzi는 현재 워싱턴 서부 시민이며 백서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유닛이 있습니까? 나는 소주 출신이고 현재는 워싱턴의 작은 책꽂이이고 나는 두 개의 꽃꽂이를 가지고있다. 나는 질투한다! 너 나보다 나이가 많니? ! 나는 Zuolong, 오른쪽 흰 호랑이, 허리에 오래된 암소, 가슴에 수도꼭지, 살인을 막는 사람들, 부처님이 부처님을 막는 것을 남겼습니다 ...

· 사실,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 저우 싱치의 유명한 문장

· 나는 내 앞에서 성실한 사랑을 한 번도 가져 본 적이 없다. 좋은 소질이 없다. 한번 기회가 온다면, 나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할 것이다. 사랑하기 전에 기한을 추가하고 싶다면, 1 만년 ~ ~

· 사람에게 이상이 없다면 소금에 절인 생선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