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상 계획

유치원 지진 긴급 계획


유치원은 밀집한 인구 밀집 지역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아직 젊어서 지진 재해와 같은 공적 비상 사태에 취약하기 때문에 유치원이 가장 영향을 많이받는 곳이됩니다. 공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천주의 중국 작은 학교의 지진 비상 계획을위한 편집 가이드의 요구 사항과 함께 공원의 지진 비상 계획이 준비되었습니다.

첫째, 일반

비상 사령부 조직

유치원의 비상 사령부는 비상 사령관과 현장 비상 사령부를 설치했으며 비상 사령관은 Xu Honghong 지휘관에 의해 지명되었고 현장 비상 사령부는 부국장 인 Liao Shufeng이 담당했다. 원래 사령관이나 현지 지휘관이 현장에 도착할 수 없었을 때, Xu Zhenzhen은 사령관으로 봉사하는 임무의 책임자였습니다.

비상 사령관의 책임 : 비상 계획의 이행을 조직하고, 비상 사태를 시작하거나 중단하기위한 정보를 발급하고, 사령부 조직을 열고, 지방 정부와 고위 당국에 긴급 구조 대책 계획을 알리고, 지원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안합니다.

현장 명령의 책임 : 비상 사태 현장의 조직 및 명령 업무를 전적으로 책임지고 현장 명령을 일반 명령에시기 적절하게보고하고 현지 명령이 일반 명령 명령과 조화되도록하며 비상 사태시 비상 사태가 발생했을 때 압력 등은 즉시 구조 작업을 조직하고 일반 본부에보고합니다.

또한 본사에는 여러 워킹 그룹이 있습니다.

지진 비상 대피 및 구조의 원칙 수립

"통일 된 명령, 신속한 대응, 조치, 대피 및 질서, 완전성 보장"의 원칙에 따라 교사와 학생들의 지진 비상 대피 및 구조가 수행됩니다.

대피 및 비상 대피

1. 위험이 발생하면 주홍 홍 감독은 대피 명령을 내린다.

2. 사무실 책임자 Lin Shanshui는 피난 방법을 알렸다.

3. 피난 된 인원, 모든 교사 및 학생 및 방문 인원의 수.

4. 대피 과정에서 2 차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원 공급 장치를 제 시간에 차단해야합니다.

5. 과학적으로 피난 경로를 설계하고 공포에 의한 2 차 재해를 피하십시오.

6. 특별한 보살핌이 필요한 그룹을 배려하십시오.

7. 모든 교사와 학생에게 대피에 대한 관련 정보를 익히고 교사와 학생 대피 방법, 주 또는 교체 대의원, 대피 경로 및 모든 직원 확인 절차를 미리 결정하십시오. 공원 방문객에 대한 자세한 목록이 있으며, Yu Wang 유치원 교사는 그 안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비상 대피 경로를위한 학생 대피 계획, 비상 대피를위한 교수진과 교직원의 지정 위치, 임시 피난 장소의 배정 계획에 대한 도식 다이어그램을 그리고 관련 표지를 설정하십시오. 안전한 탈출을 위해 야간에는 충분한 조명을 확보하십시오. 학교의 지표를 설정하여 교사와 학생이 탈출 경로를 식별하도록합니다.

자조 및 상호 구조

1. Lin Shanshui를 의료 구조 사령관으로 지정하고, 구조 작업의 통일 된 명령을 수립하고, 심각한 상해의 응급 처치를 보장하고 병원과 협조한다.

2. 교사 교육과 특별 강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조와 상호 구조 활동에 대한 상식을 가르친다.

응급 상황 대응

1. 사람이 갇히게되면 체력을 저장하고 구출을 기다리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체력을 유지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으면 체력을 소비 할 필요가 없으며 육체적 인 연속성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갇힌 사람은 오랫동안 좁은 지역에 갇히고 다리와 발은 자유롭게 펴질 수 없으며 피가 오래 가지 않으면 피가 원활하게 흐르지 않아 몸이 감각을 잃고 의식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때 덫을 놓은 사람은 몸을 적절하게 운동해야하며, 마사지 또는 빈도, 리듬 활동은 신체 기능의 유지에 도움이됩니다. 말하고 애쓰는 것은 체력을 소모하게됩니다. 덫에 걸린 사람이 도움을 청하면 돌을 던지거나 휘파람을 불거나 손바닥을 치는 등 소리를내는 데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잔해 아래에 갇혀있는 사람들, 잠들지 않도록 서로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폐허 아래의 공기가 흐리고 희박하기 때문에 쉽게 깨울 수 있습니다.

2. 지진 후의 화재는 더욱 심각합니다. 따라서 대피 할 때 먼저 액화 가스 스위치를 끄고 화재 원인을 제거하십시오. 가능하면 가스 메인 스위치를 끄십시오.

둘째,주의가 필요한 사항

충격 시간 및 방법

역사적인 지진 사례에 따르면, 우리시에 영향을 미치는 대지진은 일반적으로 대만의 지진과 바다 지진의 영향을받습니다. 직접적인 지진은 거의 없으므로 학생들은 60 초 동안 60 초 동안 기다려야 60 초 동안 기다려야합니다. 피난 경로는 비상 피난소로 피난됩니다. 건물에서 뛰어 내리거나 창문에서 뛰어 내리지 마십시오.

다른 지역의 비상 정지

예측이나 경고 여부와 관계없이 지역 또는 주변에서 엄청난 지진이 발생한 후 주요 그룹은 즉각적으로 해당 게시물로 달려가 고 신속하게 상급 조직의 통일 조직하에 재난 구조 및 구출을 위해 학교를 조직해야합니다.

1. 교실에있는 직원 :

침착하고 당황하지 마십시오. 경보를들은 후, 반 교사 또는 반 교사는 신체를 피하기 위해 급히 서두르거나 머리 위로 몸을 피우도록 조직 할 것입니다. 신체를 가능한 한 낮게하기 위해 몸을 낮추거나 무릎을 꿇고 몸을 보호하고 구속을 피하기 위해 탁자 밑이나 모퉁이에 숨어 있어야합니다. 창문 가까이에서 건물과 점프 창을 뛰어 넘지 마십시오.

2, 야외 직원을 가르치십시오 :

교실 밖의 학생들은 빈 곳으로 가야하고, 침구를 피하기 위해 머리에 손을 얹고, 건물과 전선을 피해야합니다. 놀이터에있는 학생들은 지진이오고 있다고 느끼고, 평온을 유지하고 야외에 서 있어야합니다. 땅은 도망 칠 수 없으며 도망 칠 수 없으며 건물에 숨을 수 없습니다.

3. 식당 직원 :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지진이 일어나면 빈 공간으로 문을 열고 나머지 직원은 식탁과 의자에 가거나 가능한 한 코너에 기대어 앉을 수 있습니다. 식당의 중심에 서 있지 마십시오.

4. 잠자는 직원 :

기숙사에서 자고있을 때 지진이 있으면 위아래로 움직일 때 침대 아래에서 즉시 훈련해야하며 벽의 구석에 서서 기숙사 중앙에 서서 기립을 피하고 기숙사를 서두르지 마십시오. 지상이 60 초 동안 진동하기를 기다리면서 평온한 사고 방식으로 유치원 놀이터의 놀이터로 질서 정연하게 피난했습니다. 도망 칠 때는 베개와 같은 부드러운 물건을 머리에 사용하십시오.

열쇠 잠금 해제를 막기 위해 학교는 문 잠금 장치를 통일 시켰고 각 교사에게 열쇠를 할당했습니다.

5. 선생님은 이전 분업에 따라 지진의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즉시 각자의 직책으로 가야합니다. 부적절한 조치가 취해지면 시간 내에 수정해야합니다.

6. 학생들은 교사의지도 아래 충격 흡수를 돕기 위해 테이블과 의자를 움직여야하며, 외벽이 붕괴되거나 유리가 파손되었을 때 부상을 피하기 위해 외벽과 창문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하며 실내 현가 장치는 피해야합니다 지진 발생시 긴급 대피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특정 통로를 유지하고, 청년이나 약자 또는 장애자 인 학생을 정학이나 피난에 편리한 장소에 배치하고 가능한 한 빨리 대피하십시오.

7. 2 차 재해의 발생을 막기 위해 Lin Shanshui 선생님이 전원 공급 장치를 처음으로 끊을 책임이 있습니다. 선생님 인 Lin Yuwang 선생님과 기숙사 선생님이 가스를 차단해야합니다.

비상 대피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각 반의 위치에 따라 긴급 대피가 이루어져야합니다 :

1. 학생은 그 자리에서 피난 할 것이고, 다시 경보가 들리면 유치원에서 미리 정한 비상 대피 경로에 따라 각 반은 즉시 대피 할 수 있습니다.

2. 피난 질서 및 경로 : 두 단계로 동시에 대피시키고, 유치원이 정한 피난 경로에 따라 비상 대피 장소로 미리 옮겨 놓습니다.

3. 대피 경로에 따라 신속하게 대피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십시오. 충돌, 혼잡 및 상해를 피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4, 재난이 발생하면 건물에서 뛰어 내리지 마십시오.

5. 선생님은 학생들의 대피 지시를 담당하며, 그 학생은 사후에 출두 할 수 없습니다.

6. 각 계단과 선석마다 교사의 명령이 있어야합니다.

7, 두 손으로 머리 또는 학교 가방, 책 머리와 대피의 과정에서 족쇄를 방지하기 위해.

8. 대피 중에 가능한 한 건물과 전선을 피하십시오.

9. 각 반이 안전한 지역에 도착한 후에는 할당 된 지역에 따라 신속히 서 있어야하며 무릎을 꿇고 머리를 보호해야합니다. 교사는 계산할 인력의 수를 신속하게 조직하고이를 요약하여 일반 본부에보고했습니다.

자조 및 상호 구조

피난 후 지진 발생 후 자조와 상호 구조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직원을 즉시 조직해야합니다. 구급 요원과 현장 구급차 작업을 주요 내용으로 수행하고 부상당한 요원을 구급을 위해 근처 구급차 스테이션으로 이송하십시오. 지진으로 인해 붕괴 된 건물로 인해 갇혀 묻히는 학생을 구출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재해 후 치료 :

1. 재난 국장은 사상자 및 재산 손실을 포함하여 학교의 상황을 상위 기관에 즉시보고해야합니다.

2. 중요한 시설, 장비 및 물품의 구급차 및 보호를 강화하고 캠퍼스의 근무 및 순찰을 강화하며 다양한 범죄 활동을 방지하십시오.

3. 교사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선전과 교육, 공포 제거, 국민 안정, 정상적인 명령의 신속한 복원, 그리고 사회 보장과 안정성의 완전한 보호를 위해 지방 정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셋째, 훈련 실시를 조직한다.

지진 비상 계획에 따라 비상 훈련 계획을 준비하고 모의 전투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한편으로는 교사와 학생 간의 친숙도를 높이고 지진 대응 능력을 향상 시키며 계획의 운용성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운동 계획은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해야합니다 :

1. 드릴의 특정 시간 범위.

2. 수업, 참가자 수, 각 반의 피난 경로, 피난 시간 및 각 반의 특정 책임자.

3. 안전 지역 및 안전 지역으로의 피난 지시의 결정;

4. 각 층, 계단 및 계단의 코너에서 담당자를 결정합니다.

5. 교실에 머무르는 것을 막기 위해 각 층의 검사관을 확인하십시오;

6. 다양한 유형의 응급 상황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스탬핑 사고 및 2 차 재해와 같은 갑작스러운 사고와 같은.

훈련이 완료된 후, 훈련에 따라 결과를 요약하고, 결함을 찾아 내고, 지속적으로 계획을 수정하고 개선하여 계획을보다 조작 가능하게 만드십시오.

2019 유치원 지진 비상 계획 Fanwen 독서 확장 - 비상 계획 작성 방법 및주의 사항 :

비상 계획 작성 방법 및주의 사항 :

일반적으로 비상 계획의 형식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됩니다.

첫째, 비상 계획 제목

"국가 통신 보안 비상 계획", "XX 도시 홍수 재해 구호 비상 계획"과 같은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제목이 있는데, 하나는 응용 프로그램의 범위 + 원인 + 언어이고 두 번째는 마감일 + 원인 + 언어입니다 (예 : XX 중반 늦은 쌀의 최소 구입 가격에 대한 시행 계획, 세 번째는 "전원 사고 사고 계획"과 같은 언어 + 원인입니다.

또한, 전체 계획은 "XX 도시의 공공 비상 사태에 대한 전반적인 비상 계획"과 같은 제목에 "overall"이라는 단어를 나타내야하며, 계획과 관련된 비상 사태의 수준을 제한 할 필요가있는 경우 제목과 같이 "XX 지역의 자연 재해 재난 구호 긴급 계획"이라는 제목의 시험 계획서에는 표제 뒤에 "재판"이라는 단어가 표시되고 "화학 안전 사고"와 같은 괄호가 추가됩니다. 비상 계획.

둘째, 비상 계획 디렉토리

첫 번째 및 두 번째 서수와 자막이 포함됩니다. 기본 계획을 보여주고 가이드 역할을하기 위해 더 많은 조항이있는 전체 계획 및 기타 계획을 카탈로그에 추가해야합니다.

셋째, 비상 계획 텍스트

기본 콘텐츠

다음 항목이 있습니다.

목적. 즉, 계획의 예상 효과는 대부분 기록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하나는 "이 계획을 공식화하기 위해 ..."에 대한 문장 수식을 사용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공중 보건 응급 상황의 효과적인 예방,시기 적절한 제어 및 제거 및 그 해로움과 같은 움직이는 문구를 직접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공공 보건 비상 사태의 비상 사태 대응을 안내하고 표준화하기 위해 공공 보건 비상 사태로 야기 된 공중 보건에 대한 해를 최소화하고 대중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및 생명 안전을 보호합니다.

작동 원리. 법률, 명확한 책임, 통일 리더십, 계층 적 책임, 블록 및 블록, 블록 기반, 자원 통합, 정보 공유, 과학, 적시 대응, 결정적인 조치, 평시 및 전쟁, 군사 민간 통합, 대중 참여 등에 따라 표준화 된 사람 중심적. . 현실적이어야하며 핵심 사항을 파악하십시오.

준비를위한 기초. 즉, 관련 법률 및 규정, 상위 당국의 파일 및 계획의 기반이되는 기타 조건. 사용 "기반. 때때로 컴파일의 기초가 목적과 결합됩니다.

현상 유지. 공공 비상 사태의 현재 상황과 추세를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예를 들어, "XX 도시의 공공 비상 사태에 대한 총괄 계획"은 XX 도시의 주요 사고 유형 13 개와 범주 13 개를 34 개로 나눠서 "주로 부 자연스러운 요인, 많은 종류의 재해, 큰 손실, 큰 영향 및 심지어 머리카락이 강하고 처분이 어렵다는 특징이 있으며 강풍과 폭풍, 강우량, 눈과 얼음, 강우량과 번개와 같은 기상 재해를 일으켰습니다. 여전히 XX 도시의 자연 재해가 될 것입니다. 환경 재해, 지진, 지진, 정보 재해, 대형 지하 공간, 초고층 건물, 도시의 산업화 된 재해 및 주요 위험 및 전염병 전염병과 같은 특수 장소에서의 종합 사고가 주요 재해가 될 것입니다.

적용 범위. 계획에 적용되는 다양한 공공 비상 사태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 계획은 산 붕괴, 산사태, 암석 쇄설, 자연 요소로 인한 붕괴 또는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을 위험에 빠뜨리는 인간 활동과 같은 지질 학적 과정과 관련된 지질 학적 재앙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조직과 책임. 리더십, 지휘권, 일상 업무뿐만 아니라 책임과 권한의 조직을 정의하고 긴급 반향의 모든 과정을 주요 라인으로 정하고 유능한 부서, 조정 부서 및 참여한 부서로 구성된 조직 시스템 프레임 워크를 설명하는 차트를 사용합니다. 부대, 군대, 무장 경찰의 비상 연계 메커니즘.

예측, 조기 경보. 정보 모니터링 및보고, 조기 경고, 예측 및 조기 경보 지원 시스템, 조기 경보 수준 및 릴리스 포함. 그 중에서도 심각도와 긴급성에 따라 파란색,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일반, 무겁고 심각하며 특히 심각한 4 단계 경고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응급 상황 대응. 채점 잔향, 정보 공유 및 처리, 명령 및 조정, 뉴스 보도, 긴급 종료 등 그중 통제력, 심각성 및 영향 범위에 따라 원칙적으로 해당 계획은 일반, 대형, 주요 및 특수 4 대 레벨에 따라 시작될 수 있습니다.

지연 처분. 인원의 재 정착 및 보상, 자재 및 노동 보상, 재난 발생 후 재건, 오염 물질 수집, 현장 청소 및 처분 등을 설명하고, 사회 보조 절차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보험 기관의 임무와 업무를 설명하고 계약 업체 및 감사를 조사합니다. 프로그램.

안전 장치. 통신 및 정보, 현장 구조 및 엔지니어링 구조 장비, 응급 팀, 운송, 의료 및 건강, 공공 안전, 자재, 자금, 사회 동원, 기술 및 기타 안전 장치를 포함합니다. 전반적인 준비를하고 이행해야합니다.

승진, 훈련 및 운동. 관련 계획, 경보 등을 발표하여 긴급 법규 및 예방, 위험 회피, 자조, 상호 구조, 재해 감소에 대한 상식을 널리 알리고 정기적 인 훈련 전과 시험 중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팀, 내용, 범위, 위치, 횟수를 설명하십시오. , 조직, 평가 및 요약.

명사, 약어 및 코드의 정의 및 설명. 공개 이벤트 카테고리, 레벨 및 해당 표시기 정의를 포함하고 정보 기술, 실행 계획 및 관련 용어와 같은 코딩 표준을 조화시킵니다.

전반적인 계획과 특별 계획 목록. 즉, 계획과 일치하는 다른 계획의 카탈로그입니다.

계획 관리. 수정, 개선, 제출, 검토 및 업데이트는 물론 다른 방법, 방법 및 계약자를위한 계획을 명확히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 계획은 국방부가 관리하며 계획 평가를 담당하며 5 년에 한 번 검토되어 그에 따라 개정된다. 중앙 정부 직속의 모든 지방, 자치구 및 지방 자치 단체의 강 유역 관리 기관, 홍수 통제 및 가뭄 통제 기관 이 계획에 따르면 관련 하천, 지역 및 주요 프로젝트에서 홍수 조절 및 가뭄 구제를위한 비상 계획이 수립됩니다. "국가 홍수 통제 및 가뭄 구제 비상 계획".

감독 및 검사, 보상 및 처벌. 명확하게 본문을 감독하고, 계획의 이행 과정을 감독하고 검사하며, 보상 및 처벌 계획을 명확히하고, 보상 및 처벌의 기본 및 주요 조항을 작성하십시오.

배합 및 해석. 계획을 공식화하고 해석하는 조직의 전체 이름 또는 표준화를 표시하고 담당자와 전화 번호에 레이블을 붙입니다.

구현 시간. 서면 끝 부분에서 "이 계획은 출판 일 이후로 구현되었습니다."등등.

상기 내용 중 대부분은 전체 계획에 명시되어 있으며 특별 프로젝트 및 기타 계획은 실제 필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상 계획의 주요 계획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부분. 더 많은 기사가있는 계획에 적용됩니다. 전체 텍스트는 여러 부분으로 나뉘며 각 부분은 레벨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일반적인 규칙이며, 목적, 작동 원리, 준비의 기초, 현상 유지, 적용 범위 등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중간 부분은 관련 계획을 명시하는 하위 규칙이며, 마지막 부분은 용어, 약어 및 코드의 보충 규칙, 정의 및 설명입니다 , 전체 계획 및 특별 사전 기록 목록, 계획 관리, 감독 및 검사 및 보상 및 처벌, 공식화 및 해석, 구현 시간 등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각 부분에서 단계별로 나누어지고 계층 번호는 "1", "1.1", "1.1.1"등이며 첫 번째와 두 번째 순서 번호 뒤에는 자막이옵니다. 국가 계획과 주 전체 계획은 기본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글을 채택합니다.

챕터 스타일. 더 많은 기사가있는 계획에 적용됩니다. 전체 텍스트는 챕터별로 챕터로 나누어 져 있는데, 첫번째 챕터는 일반적인 룰이고, 중간 챕터는 서브 룰이고, 마지막 챕터는 보충 규칙이다. 각 장은 몇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지고 각 번호에는 연속적으로 번호가 매겨지며이를 "장 중단"이라고합니다. 상품의 서수는 "첫 번째 상품"또는 "-"의 형태로 정렬 할 수 있으며 상품 아래에는 돈, 상품 및 품목을 설정할 수 있으며 번호는 편집하지 않습니다. 항목은 ""로 표시되고 항목은 "1"로 표시됩니다. "산 동성의 방재 대책에 관한 긴급 대응 계획"은이 글을 쓰는데, 전체 텍스트는 11 개 챕터로 나누어 져 있으며, 각 장은 몇 개의 섹션, 섹션, 아이템 및 아이템으로 나뉘어져있다.

기사 스타일. 더 적은 조항이있는 시나리오에 적용됩니다. 다음 두 가지 작성 방법이 있습니다 : 하나는 서문 + 기사입니다. 첫 번째 단락은 두 번째 단락의 절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에 대한 국가 비상 계획의 첫 단락은 양식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고도로 병원성 인 조류 인플루엔자를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예방, 통제 및 근절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두 번째 단락에서이 계획의 전제를 규정하고있는 공화국의 동물 전염병 예방법, "감염보고", "감염 확인", "감염 분류", "비상 사령부 시스템 및 부서 분할", "통제 조치" "보증 대책"에 대해 설명합니다. 두 번째는 Chen Chuan입니다. 즉, 첫 번째 단락부터 여러 단락부터 마지막 ​​단락까지, 그리고 공식 문서 "하나", "", "1", ""4 차 서문 등이 사용됩니다.이 방법은 단위, 주요 사건 및 기타 계획에서 공통적입니다 사용.

IV. 비상 계획 부록

전체 계획에 속한 특별 계획, 계획과 관련된 기타 중요한 계획, 관련 기관 및 인사 주소록을 포함합니다. 계획에 부록이있는 경우 텍스트 다음에 차례대로 작성됩니다.

V. 비상 계획 이름

일반적으로 텍스트의 오른쪽 아래에 쓰여집니다.

여섯 번째, 비상 계획 날짜

이름의 오른쪽 아래에 더 많은 것을 씁니다.

설명이 필요하면, 일부 계획의 이름과 날짜는 자막 인 제목 아래에 직접 작성됩니다. 또한이 계획은 일반적으로 공식 문서를 통해 발행되거나 발급되며 공식 문서와 날짜는 공식 문서에 명시되어 있으므로 일부 계획은 더 이상 개별적으로 이름이 지정되고 날짜가 지정되지 않습니다.

계획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며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첫째, 현실적입니다. 지역, 단위 및 공공 비상 사태의 특성을 토대로 당국 및 주정부의 정책, 정책 및 고위 관리 계획을 전제로 문제를 수립하고 사용하기위한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괜찮아. 작동 해. 둘째, 혁신. 우리는 개혁하고, 앞으로의 생각에 의지하며, 내용 개방에 중점을두고, 특히 사회 자원과 권력 통합 및 활용 분야에서 제도 혁신을 중요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셋째, 엄격합니다. 내용면에서 우리는 포괄적이고 집중적이며 밀접한 관련성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구조 측면에서 체계가 타당하며 프로젝트가 완전하고 연결이 자연스럽고 언어에서 단어 끝, 단어 안정성 및 문장이 완벽합니다. 넷째, 순서대로. 계획 수립, 계획 준비 팀 수립, 위험 분석 및 능력 평가, 계획 수립, 계획 검토 및 배포, 계획 수립을위한 구체적인 절차가 있습니다. 각 링크에는 고유 한 내용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엄격한 프로그램은 과학적이고 표준화 된 계획에 대한 중요한 보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