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상 계획

2019 년 스트리트 커뮤니티 홍수 통제 비상 계획


커뮤니티 :

관할 지역에서의 홍수 조절 작업의 정상적인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우선, 항상 끊임없이 예방, 본격적인 구조"의 작업 원칙을 구현하고, 과학적 홍수 통제, 사람 중심적이며, 관할 하의 저수지 확보를 위해 홍수 조절에 능숙한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강과 같은 홍수 통제 안전, 재해 손실 최소화, 홍수 통제 및 관할의 실제 조건에 관한 관련 규정에 따라이 계획을 수립합니다.

I. 긴급 리더십과 책임

홍수 통제 비상 사령부 대행사는 사무실 홍수 통제 본부입니다. 임무 수행위원회와 홍수 통제 및 재난 구호에 대한 지시를 수락하고, 실제 상황을 토대로 홍수 예방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수퍼 표준 홍수 재해의 비상 작업을 이끌고, 지시하고, 배치하고 조정하며, 홍수 조절을 구현하기 위해 조직을 배치한다. 재해 구호 활동, 당업 위업위원회 및 사무소가 위임 한 기타 임무를 수행하고 상급 수문 통제 본부의 긴급 조치에 협조한다.

모든 지역 사회는 각국의 홍수 통제 및 재난 구호 활동을 담당하고 각국의 관할 구역에있는 부대를 조직하여 홍수 및 재난 구호 대책을 강구합니다.

둘째, 지역 사회위원회의 책임

Guangcai 공동체는 Luojing Reservoir의 홍수 조절 기간과 관할 구역의 Sanlihe 구역 순찰, 물질 예비, 100 인 구조대 조직 및 berms에 대한 책임을지며, 동시에 조기 경보 신호가 제공되고 사람들은 즉시 위험한 상황에서 이송됩니다. Yushuzhuang 공동체는 관할 구역의 강 구역, Yushuzhuang Reservoir 및 강 댐, 홍수 조절 구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작은 철도 커뮤니티는 지역의 홍수 조절 구역과 홍수 조절 구역을 담당하고 Liuzhuang 공동체는 강변과 홍수 조절 구역의 홍수 조절을 담당하고 Xihua 커뮤니티는 강변의 홍수 조절을 담당합니다. 이 지역은 홍수 통제에 의해 보호되고 산업 도로 공동체는 관할 구역의 홍수 통제 구역을 책임지고 Daguanzhuang 공동체는 하천 섹션과 관할 구역의 홍수 통제를 담당합니다. 강 지역 사회가 폭우를 경험하면 강 제방, 물자 보호 구역, 50 인 구조 팀 구성,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이송 등을 담당합니다. Huasheng 공동체와 Baizhuang 공동체는 홍수 통제의 홍수 통제와 그 지역의 뒷골목의 폐수 배출을 책임지고있다.

셋째, 홍수 조절 본부의 지도력 위원들의 책임

홍수 조절 본부의 지휘관은 사무실의 홍수 예방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과 관할 지역의 홍수 통제 및 홍수 예방 작업에 대한 통합 명령을받습니다. 지역 홍수 통제 본부의 지휘에 복종하고 상급 파견 명령을 수행하십시오.

지휘관의 지도력하에 홍수 통제 본부의 부대장은 홍수와 홍수를 방지하고 지휘관에게 책임을 지도록 명령했다.

강의 수위가 보장 수위에 가까울 때 저수조의 수위가 설계 수위에 가깝거나 홍수 조절 공학 시설에 큰 위험이있는 경우 부관은 홍수 조정 사무실에서 수업을 듣고 고충 상담 및 주요 문제 조사에 참여하고 의사 결정을 위해 지휘관에게보고해야합니다.

지휘관과 부대 지휘관의 지도력하에 홍수 통제 본부의 지도자들은 홍수 조절과 홍수에 대한 훌륭한 대처를 할 것입니다. 지역 사회의 지도자들은 홍수 통제 점검을 실시하고 하도급 지역 사회의 홍수 예방의 주요 문제점을 이해하고 위험, 강변 정화, 배수 및 하수도 및 모든 종류의 조치를 강화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도록 지역 사회를 점검하고 촉구하기 위해 숨겨 지은 공동체로 이동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습니다. 구현. Office Flood Control Headquarters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 시간에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불만 사항을 잘 파악하고, 하도급 현장에 조속한 배치를 촉구하고, 홍수 투쟁 및 구호 활동에 참여할 사람들을 공동으로 조직하고지도하도록한다. 상급자의 홍수 통제 파견 명령을 철저히 이행하십시오.

하청을받은 지역 사회가 홍수 후 재난 구호 활동을 신속히 수행하고, 사람들의 삶을 준비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생산을 재개하고, 수해 프로젝트를 수리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내하십시오.

4. 홍수 통제 파견 및 초과 표준 홍수 긴급 구조 준비

저수지의 홍수 조절

Luojing Reservoir는 보강과 보강을 받고 있으며, Guangcai Community는 "Wolong District의 작은 저수지의 2019 년 제한 수위 표"에 따라 관리되고 있습니다.이 구역은 홍수 조절 본부에서 일률적으로 파견됩니다. 영광스런 지역 사회는 홍수 통제 책임 시스템을 열심히 수행하고 있으며, 관리 및 보호를 강화하고 운영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동시에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면 신속하게 계획된 대피 경로에 따라 사람들을 안전하게 조직하여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강 홍수 조절

우리의 관할 구역에있는 두 개의 강을 통과하는 홍수 기준으로 인해 대부분의 둑은 10 년 동안 홍수 조절의 기준이되며 둑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장벽을 제거하며 자루와 짠 가방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강화해야합니다. 안티 - 진드기 재료 준비.

Meixi River와 Sanli River의 공동체는 홍수기의 수질 및 비 조건, 홍수 예방 및 구조 및 안전 전이를위한 준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정상적인 홍수 퇴비를 대비하기 위해 응급 구조를 준비하기 위해 50 명 이상의 구조 팀을 구성합니다. 지역 사회는 5 월 20 일 전에 홍수 예방 비상 계획을 꺼내 사무실에보고하고 홍수 예방 경고 방법, 사람들의 이동 경로 및 조직 요원에게 제 시간에 알려줍니다.

다섯째, 예방 작업

1. 사무실 홍수 통제 시스템

매년 5 월 15 일부터 9 월 30 일까지 홍수 시즌이 실행되고 24 시간 홍수 관리 의무가 수행됩니다.

직무 직원의 책임 및 요구 사항

전화를 걸십시오. 시간, 내용, 위치, 조직 및 통화 이름을 명확하게 기록하십시오. 응급 상황시 지도자에게보고하십시오.

b, 좋은 일을 업로드;

c. 의무를 지키고 의무실의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d. 게시물에 집착하고 규율을 준수하십시오. 직업을 놓치지 말고 그 자리에서 나가십시오.

e. 직무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시간의 전환을 넘겨 준다.

f) 지도부가 지정한 임무를 완수한다.

2. 홍수 조절 안전에 대한 주요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저수지 및 하천의 안전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안전 수준 검사가 사용되며 안전 조치가 구현됩니다. 커뮤니케이션, 정보 네트워크 유지 보수, 홍수 예방 및 구조 자료 보충.

3. 홍수 통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채점 책임 원칙에 따라 각 지역 사회 책임자가 담당 책임자이며 책임자 책임자가 책임자입니다.

홍수 예방 책임자의 책임 : 담당 저수조 및 하천의 기본 조건을 숙지하고, 해당 저수지 및 하천의 문제점을 이해하고, 적절한시기에 처리를 조직하며, 시행 전에 저수지 및 하천을 점검하고 안전 조치를 시행한다. 호우 및 기타 악천후가있는 경우에는 저수지 현장에서 임무를 수행하여 홍수 조절 작업을 지시하고 이끌어야하며, 저수지 또는 강 코스가 위험 할 때 적시에 구조를 구성하고, 다운 스트림 사용자의 안전한 전송을 적시에 계획하고, 홍수 통제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4. 홍수 예방 계획을 수립하고, 각 지역 사회는 각국의 홍수 관리 계획을 수립 할 책임이있다.

5. 뒷마당에서 하수구를 비우고 준설 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쪼그리고 앉기 전에 모든 공동체는 "중화 인민 공화국 홍수 통제법"의 조항에 따라 "계층 적 관리"와 "누가 장애물을 설정하고 누가 누구를 분명히했는지", 강 청소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며 홍수와 홍수 통제가 원활하게 이루어 지도록해야합니다.

여섯 번째, 홍수 조절 작업 절차

1. 거리 홍수 통제 본부는 기상 역학을 면밀히 모니터링해야합니다. 기상청에서 석방 된 후 24 시간 이내에 폭우가 내릴 때 :

사무실 본부는 신속하게 기상 정보 및 예방 작업 요구 사항을 전화로 지역 사회위원회에 통보해야합니다.

지역 사회위원회는 전화를 걸어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고 홍수 예방 계획을 점검하고 다양한 준비를했습니다.

모든 지역 사회는 하루 24 시간의 의무를 준수하고, 의무를 강화하고, 지도력을 구현하고, 항상 지역 홍수 통제 및 가뭄 통제 본부와의 연락을 유지해야합니다.

2. 상급자 석방 후 24 시간 이내에 폭우 또는 폭우가 내릴 때 :

사무실 홍수 통제 본부는 전화로 지역 사회에 알리기 위해 특정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집행 책임자는 직무를 수행하고 포스트에 충실해야하며, 홍수 조정 본부가 지 역 내 홍수 통제 및 재난 구호 활동을 전개 할 것을 명령 받게됩니다. 지역 사회 지도자는 지역 사회 하도급, 다양한 준비 및 점검, 현장 명령을 수행합니다.

통고의 정신에 따라 모든 공동체는 각자의 홍수 예방 계획의 이행 준비를 즉시 확인해야하며, 이는 전쟁 상태에있다. 저지대에 거주하는 거주자, 창고 및 학교는 적절한 단위로 책임 부서에 따라 적절히 준비하여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24 시간 의무를 강화하고, 반을 인도해야하며,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유지하고 연락을 취하기 위해 사무실과 지역 사회 지도자는 연중 무휴로 켜야합니다.

사무실과 지역 사회의 1 차 비상 자재 및 구조 팀을 완전히 구현하고 책임자를 배치해야하며, 위험한 상황이되면 재빨리 재난 구호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재난 발생시 각 공동체는 자체 개발 한 홍수 예방 계획에 따라 시행을 조직해야한다.

7 가지 표준 보고서 내용

홍수 예방 및 구호에 관해 사무실에서보고하면 보고서를 표준화해야합니다.

1. 방재 활동의 상황. 주요 보고서는 회의, 연구 및 배치, 홍수 통제, 작업반 파견, 조치 개발 및 운영 효과의 주요 영역을 묘사합니다.

2, 수질 조건. 주로 내륙 하천 범람 수위의 수위와 저수조의 물 저장, 유입수 및 수위를보고합니다.

3. 재해 상황, 주요보고 재해 지역, 피해 인구, 홍수 지역, 붕괴 된 주택, 사망자, 작물 피해 지역, 곡물 감소, 가축 사체 파괴, 양식 손실, 생산 중단, 철도 도로 중단, 전송선 손상, 피해 통신 회선, 손상된 저수지, 저수지 댐, 손상된 둑,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

4. 응급 구조 조치. 주로 구조 및 구호 활동의 발전에 대해보고합니다. 그것은 자본, 자재, 장비를 투자하고 구출 및 구출 된 인원의 수에 참여하며 농작물을 수확하고 교통, 통신, 전력 설비 및 장비를 수리하고 사람들을 안전하게 이송하며 위생 및 전염병 예방에 훌륭한 일을하고 희생자들의 삶을 재 정착시키는 것입니다.

여덟 가지 의사 결정 방법

1. 권한 결정. 홍수 통제 및 긴급 상황의 경우, 사무실의 주요 지도자들은 지역 지도자들이 홍수 통제의 필요에 따라 홍수 통제에 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2. 회의 결정. 홍수 조절 및 비상 사태의 긴급 상황에서 사무실의 주요 지도자 또는 사무실 책임자는 홍수 조절의 구체적인 조건에 따라 홍수 조절에 관한 비상 회의를 소집하고 홍수 통제 명령에 대한 결정을 내렸다.

3. 결정을 요구하십시오. 홍수 통제 및 구조의 긴급 상황에서, 홍수 조정 본부의 지도자들은 결정을 내릴 수 없으며 자신의 권한을 넘어서지 못합니다. 그들은 홍수 통제 명령을 내리기 전에 상사에게 지도력을 요청해야합니다.

9 번 홍수 긴급 대응 프로그램

사무실 근무 직원은 우량한 홍수 관리 본부에서 발행 한 홍수 경고 및 기상 부서에서 발행 한 일기 예보에 따라 즉시 홍수 통제 본부에 통보하고 신속하게 홍수 예방에 대비하고 지역 사회 지도자들에게 프로젝트의 여러 부분을시의 적절하게 강화할 것을 알렸다. 모니터링.

고등 당국이 홍수 표준이 기존의 공학 방위 기준을 초과했다는 사실을 통보하면 즉시 홍수 통제 및 홍수 예방 예측을 발표하고 홍수 예방 비상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Office 홍수 통제 본부의 수석 멤버들과 패키지 커뮤니티의 지도자들은 각자의 홍수 통제 직책에 즉시 도착했습니다.

지역 사회는 응급 홍수 예방 계획을 수령 한 즉시 즉시 각 관할 지역의 관련 인력을 구성하여 홍수 예방 및 구조 준비를 위해 지정된 위치에 즉시 도착하고 홍수 재해로 인해 위협받는 주민 및 기타 직원을 안전 지대로 신속하게 동원하며 비상 사태시에는 강제로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재해 대피.

각 관할 구역에서 발생한 재난 손실은 적시에보고되어야하며 규정에 따라 고위급 인민 정부 및 홍수 통제 부서에보고되어야합니다.

홍수 예방 및 구호 및 재난 구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단위 시설 및 개인의 주택, 토지 및 임산물의 자재, 장비, 시설 또는 점거는 즉시 반환되어야하며 반환되지 않거나 손실을 초래할 경우 그에 상응하는 보상이 제공됩니다.

기타 관련 사항

홍수 예방 비상 계획이 규정에 따라 준비되지 않았거나 홍수 예방 비상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해당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관련 의무가 이행된다면 홍수 재발을 은폐하거나 허위 진술하거나 홍수 예방 및 구조 지시를 이행하지 않거나 의무를 무시한 사실을 숨기거나 허위 진술 또는 지시하는 경우, 법적 책임은 홍수 예방법 제 7 장 제 65 조의 규정에 따라 조사 될 것이다.

이 계획은 지구 홍수 예방 비상 계획 및 지역 사회 홍수 예방 비상 계획과 함께 시행됩니다.

이 계획은 공포일로 시행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