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상 계획

중국 홍수시기의 안전 작업을위한 비상 계획


"안전 우선, 항상 끊임없이 예방, 완전 구조"라는 홍수 예방 정책을보다 잘 구현하고, 먼저 삶의 인식을 강화하고, 조기 배치를 달성하고, 조기에 예방하고, 홍수시기에 학교 안전에 좋은 일을함으로써 분단을 보장합니다 굴 기간 동안의 삶과 재산 안전.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카운티 교육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학교의 안전 작업을위한 비상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안전, 준비

1. 사고 준비. 예방 조치를 취하고 예방과 통제를하십시오.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마비 된 생각과 행운을 극복하고 "사전에 모든 것을 사전 경고하라"는 개념을 확립하고 학교의 홍수 조절 작업에 대한 긴박감과 책임감을 강화해야합니다. 올해의 홍수시기에 홍수 예방 계획에 따라 홍수가 시작되기 전, 도중, 홍수기 전 단계의 모든 단계에서 홍수 조절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게됩니다. 모든 학교의 홍수 예방 대책이 마련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조사, 효과적인 교정, 신중한 배치 및 엄격한 예방이 실제로 필요합니다.

2. 조직 준비. 홍수시기에 안전 점검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의무와 임무를 명확히하며, 홍수가 도래하기 전에 안전 점검을 잘 수행하십시오. 학교 건물, 담장, 배수로 및 캠퍼스의 주변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세부적인 조사를 수행 할 수 있도록 강도를 구성하고 특별한 사람을 지정합니다. 검사 상황은 잘 숨겨져 있어야합니다. 특히 숨겨진 위험, 등록 및 요약, 개선 계획 연구 및 구현.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계획의 실행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홍수시기에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방송, 휘슬 등의 홍수 경보 및 경보 방법을 결정하고 특수한 사람에게 적용하기 위해 학교의 홍수 예방 및 구조 작업 그룹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비상시에는 학생의 대피 방법, 방향, 경로, 위치 등이 구체적이어야합니다. 특수 인력의 수행은 책임이 있으므로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3. 재료 준비. 가능한 위험한 구조 요구 사항에 따라, 응급 상황을 대비하여 구조 자재 및 장비를 미리 준비해야합니다. 홍수 시즌의 주요 부분에 대한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고, 홍수시기에 응급 상황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홍수시기에 충분한 위험 회복과 복구력을 가져야합니다.

둘째, 홍수시기의 안전 업무 리더십 강화

홍수 시즌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홍수시기의 홍수 사고와 특별 안전지도 팀 및 기타 기관이 긴급 대책을 강구 할 수 있습니다.

1. 홍수 방지 작업 선도 그룹

팀 리더 : 조룡 (Zhao Liyong)

부국장 : Xu Xiulin

회원 : 우 Lirui, 유 Jielin, 리 Xiangle, 왕 Shengyi, 팽 회장에게 Deshan, 리 Xiangjun, 장 Hailong, 리 Kejiang

2. 커뮤니케이션 그룹

팀 리더 : Yu Jielin 회원 : Xu Maoxia, Ding Shukui

과제 : 구조 및 구조 선도 그룹의 지휘 아래 상황을 관련 부서에보고하고, 동원 및 구조와 같은 작전 명령을 내리고, 실무 그룹의 활동을 조정하고, 의무 업무를 수행한다.

3, 피난 유도 단체

팀 리더 : Wu Lirui 멤버 : Liu Xiangjun, Zhang Hailong, Li Kejiang, Wang Hanjun

4. 의료 구조 팀

팀 리더 : 왕 Shengyi 회원 : 리 Kecui 가오 Yuezhen

작업 : 마을 및 마을 병원과의 연락, 조정, 협조 및 상해를 입은 요원을 구조하기 위해 의료 구조 팀을 공동으로 구성합니다.

5, 보안 가드 그룹

팀 리더 : Feng Deshan Members : 왕 징 강, 리우 산싱, 한 방 리앙, 왕 지밍

임무 : 마을 경찰서에 연락하여 재난 현장 현장에서 감시, 경고, 유지 명령을 보내고 피해를 입히기 위해 무법 요소가 현장에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6, 구조 팀

지도자 : 한 레이 회원 : 총무실, 특별 사무실 직원

임무 : 위험한 상황이 발생한 후 최단 시간에 현장으로 달려가 명령과 위험 배제 및 위험 통제 작업을 조직했습니다.

7. 물류 지원 그룹

팀 리더 : Liu Xiangle 회원 : 총무실 직원

현장 자재의 공급을 보장하고 운송 수단을 동원하고 비상 요원 및 물품을 운반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셋째, 직업 요구 사항

폭풍, 뇌우 및 가래가 발생한 경우 다음 조치를 취하십시오.

1. 각 반 교사는 강 근처에있는 학생들의 세부 사항을 숙지해야하며, 학생들에게 홍수 조절 및 낙뢰 보호에 관한 지식을 교육하여 수업 전체가 스스로를 보호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반 교사는이 반에서 학생들을 교육해야합니다. 기록을 남기십시오.

2. 심한 바람 및 뇌우의 경우 :

뇌우의 영향이 클 경우, 대부분의 학생들은 정시에 도착하지 못하고, 선두 그룹은 즉시 당위원회위원회와 카운티 교육국에 수업을 중단할지 여부를 물어야합니다.

3. 기간 동안 :

학교가 정한 임무를 수행하는 직원은 일기 예보 및 기타 정보를 듣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뇌우가 발생하거나 폭우가 닥친 경우에는 정보를 수집하는 선생님이 즉시지도 그룹에 알리고지도 그룹이 즉시 교사에게 통지하도록 알립니다. 이 수업의 학생들은 홍수시기에 안전 예방책을 준비합니다.

현지 지리적 위치와 상황에 따라 주요 그룹은 위험 지대를 통과하는 학생들을 자세하게 이해하고 수업을 계속 또는 중단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수업을 중지해야하는 경우 당위원회 또는 교육국의 지도자에게 실행을 요청하기 전에 허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강을 건너는 학생들은 강을 건너거나 다리를 건너야합니다. 그 기간 동안 부모님이나 강사가 물을 보냅니다.

수업 중 뇌우 나 폭풍우가 발생하면 모든 수업의 학생들은 비가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학생의 통행증을 확인하여 학생들이 집에 돌아올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도로에 위험이있을 경우 선생님 호위병이 있거나 부모님이 데리러.

각 반은 학생들이 목욕을하고 강에서 놀지 못하게해야합니다. 특히 족쇄를 착용하는 동안 우리는 학생들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단호하게 안전 사고를 종식시켜야합니다.

넷째, 비상 대응

1. 홍수기의 안전 사고 이후, 학교의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은 즉시 사고 비상 계획의 실행을 시작하고 긴급 지원을 교육국, 마을 정부, 홍수 통제 및 가뭄 구호 본부에 언제든지보고해야합니다.

2. 부상자를 구하기위한 응급 치료 팀을 보내고 사고 현장에서 위생 및 유행병 예방 작업을 수행하도록 병원 동역자에게 요청하십시오.

3. 사고 직후 학교 지도자들은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즉시 구조 및 구조 작업을 효과적으로 조직했습니다. 동시에 교사와 학생 모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안정된 업무에 양질의 노력을 기울이고 기분을 안정 시키며 선생님과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구조 활동에 참여하고 자조 활동을 수행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V. 긴급 지원

1. 근무중인 사람은 하루 24 시간 내내 대답을 받고, 주요 그룹과 실무 그룹 멤버는 원활한 의사 소통을 보장합니다.

2, 위험한 교실에서 b 급 이상의 호우 날씨는 없으며, 학생들은 홍수기에 교외 활동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3. 각 반은 교사와 학생들의 여론 및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홍수 피난과 자책의 대책과 기술을 이해하고, 교사와 학생들이 홍수를 대비 한 비상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훈련을 실시하도록해야한다.

4. 다음 상황에 대한 상세하고 상세한 조사를 강화하고, 교실 및 기타 건물의 안전, 학생 식당의 위생 및 위생 설비, 계단, 복도, 난간, 담장 등을 없애기 위해 숨겨진 위험을 제때에 제거해야한다는 사실을 발견해야합니다. 문과 창문, 화장실, 스포츠 시설 안전 상황, 직원 모집 장소 피난 통로, 방해받지 않는 안전 출구, 전기기구, 장비 및 라인의 유지 보수, 캠퍼스의 물줄기 및 캠퍼스 주변 배수관의 원활한 배수, 왕복 여행지의 학생들의 안전 상황.

6. 폐기 처분

학교의 홍수 예방 및 구조 그룹은 재난 발생 후 재난 처리, 재해 피해 상황에 대한 적절한 조사, 서면 자료 작성, 재난 발생 후 치료, 정상적인 교육 명령 복원 및 관련 문제 재구성을 담당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