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상 계획

중학교 안전 교육 비상 계획


"안전 우선, 항상 끊임없이 예방, 완전 구조"라는 홍수 예방 정책을보다 잘 구현하고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 보장하며, 먼저 삶의 인식을 강화하고 조기 배치를 달성하며 조기에 예방하고 학교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홍수시기의 안전 작업으로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고 홍수시기에 학교 안전 작업을위한 비상 계획을 수립합니다.

첫째, 안전, 준비

생각 준비. 예방 조치를 취하고 예방과 통제를하십시오. 학교는 선생님과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마비 된 생각과 행운을 극복하고 "쓰레기 선취가 아닌 사전 경고의 모든 것"이라는 개념을 확고히하고 학교의 홍수 조절 작업에 대한 긴박감과 책임감을 강화해야합니다. 올해의 홍수시기에 홍수 예방 계획에 따라 홍수가 시작되기 전, 도중, 홍수기 전 단계의 모든 단계에서 홍수 조절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게됩니다. 모든 학교의 홍수 예방 대책이 마련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조사, 효과적인 교정, 신중한 배치 및 엄격한 예방이 실제로 필요합니다.

조직 준비. 학교는 홍수시기에 안전 점검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의무와 임무를 명확히하고, 홍수가 도래하기 전에 안전 점검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학교는 학교 벽, 배수로 및 주변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상세한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강도를 조직하고 특수 인력을 지정해야합니다. 특히 검사의 숨겨진 위험, 등록 및 요약, 개선 계획의 연구 및 개발 책임감있는 사람들은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학교의 실제 상황, 특히 숨겨진 위험에 따르면, 홍수시기에 대한 비상 대응 계획은 계획의 실행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목표 방식으로 공식화되어야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교 홍수 예방 및 구조 작업 단을 창설하십시오 회원, 직책 및 전화 목록은 정확해야하며 분업은 명확해야합니다 2. 방송 및 휘파람과 같은 홍수 경보 및 경보 방법을 결정하고 특수 인력에게 구현하십시오. 응급 상황 발생시 학생의 대피 방법, 방향, 경로, 위치 등은 구체적이어야하며 특별한 사람이 수행해야한다 4.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 홍보를 증진해야한다 5. 근무 인원과 전화 목록은 정확해야하며 방해받지 않아야한다. .

재료 준비. 가능한 위험한 구조 요구 사항에 따라, 응급 상황을 대비하여 구조 자재 및 장비를 미리 준비해야합니다. 홍수 시즌의 주요 부분에 대한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고, 홍수시기에 응급 상황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홍수시기에 충분한 위험 회복과 복구력을 가져야합니다.

둘째, 업무 책임

교장은 학교 홍수 예방 사업을 완전히 이행 한 최초의 책임자입니다.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교의 홍수 예방 작업 선도 단체의 지휘 및 작업 배열을 따라야하며, 작업을 지연 시켜서는 안됩니다. 파티원은 선생님과 학생을 열망하고 선생님과 학생의 어려움을 걱정하고 단합하고 협력하며 서로 도와야합니다. 모든 기능 팀은 학교와 관련 부서가 재난 구호 및 재활 분야에서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직하고 지원해야하며 실사를 수행해야하며, 동시에 자신의 보호 활동을 수행하고 자기 보호 조치를 강화해야합니다. 명령 및 업무 준비에 순응하지 않거나 무책임한 행동, 의무의 부인, 의무의 부인 및 재난의 확산으로 인한 중대한 결과는 법적 책임을 추구 할 때까지 심각하게 조사되고 처벌됩니다.

셋째, 조직의 리더십

분업을 명확히하고 지도력, 통일 지휘 및 협조 된 운영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의 구조 및 구조 작업을위한 선도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팀 리더 : Mao Yuguo

부국장 : Lu Xicai, Li Fuhuan,

카오 징밍, 왕유준,

Ren Yanjun.

회원 : 왕 Zhenggang, 리 Fengming

왕 Chunde, Bi Junfeng,

Liu Jinhui, Yang Fengqiang,

웨이 구쳉.

임무 : 홍수가 발생하면 구조, 구조, 구조 및 기타 관련 작업을 전개하기 위해 적시에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다음 5 개 실무 그룹이 조직 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구성과 작업을하는 다섯 개의 작업 그룹이 있습니다.

구조 그룹

팀 리더 : Cao Jingming

회원 : 왕 Zhenggang, 리 Fengming, 수 닝

임무 : 위험한 상황이 발생한 후 처음으로 현장으로 달려가 명령과 위험 배제 및 위험 통제 작업을 조직했습니다.

구조 대피 단체

팀 리더 : Ren Yanjun

회원 : Xu Baiguang, Ande Wei, 반 교사.

임무 : 현장에서 위협받는 인원 및 중요한 물자의 대피를 조직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보안 팀

팀 리더 : 왕유준

회원 : 왕 Chunde 가오 Yundong 한 Baiying 펭 Xiaoyong

임무 : 경찰서에 파견하여 재난 현장 현장의 감시, 경고, 유지 관리, 무법 요소가 피해 현장에 들어오지 못하게하십시오.

물류 지원 그룹

팀 리더 : Wei Guocheng

회원 : 조이 만 장 슈샨 야오 홍샹

임무 : 자재의 현장 공급을 보장하고 운송 수단을 동원하고 비상 요원 및 물품을 운반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넷째, 비상 대응

학교는 관세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학교 여론 조사 시스템을 수립하고, 조기 발견, 조기보고 및 조기 처분의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여론이 발견되면 학교의 여론 비상 계획을 즉시 활성화하고 여론 조사를 위해 카운티 교육국에보고해야합니다. 그 후 학교 사무실과 보안 사무소는 적시에 정보 수집 및 처리를 현장에서 정확하게 수행하고 서면 또는 전화로 카운티 교육 및 스포츠 국에보고해야합니다.

V. 긴급 지원

학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일정량의 비상 물자 및 장비를 갖추어야하며, 학교는 필요한 응급 의약품을 갖추어야합니다.

호우로 야외에 나가거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조직 할 수 없으므로 수업 시간에 학교의 준비와지도를 따라야합니다. 어떤 수업에도 아무도 개인 결정을 할 수 없습니다. 필요하다면 학교의 학생들을 데리러 학생들의 부모에게 알리십시오. 특히 강을 통해 집으로 돌아가는 학생들은 부모님 들께 집으로 데려가도록 알려야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여론과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홍수 피난과 자기 구조를위한 대책과 기술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학교는 교사와 학생이 학교의 안전 작업을위한 비상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필요한 훈련을 수행하도록 조직해야한다.

학교와 학교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한 세부 조사를 강화해야하며, 교실 및 다양한 기능 실의 안전을 제거하기 위해 숨겨진 위험을 제때에 챙겨야 함을 발견해야합니다. 학생의 식품 위생, 위생 및 소독 장비, 학교 계단, 복도, 난간, 울타리, 문과 창문, 화장실, 스포츠 시설 안전 상황, 직원 모집 장소 피난 통로, 방해받지 않는 안전 출구, 전기기구, 장비 및 라인의 유지 보수 및 관리, 캠퍼스 주변의 매끄러운 도랑 및 학생 많은 보안 상황.

6. 폐기 처분

홍수기를 담당하는 학교의 홍수 예방 및 구조 팀은 재난 발생 후 재난 처리, 재해 피해 상황에 대한 적시 조사, 서면보고 작성, 재난 발생 후 치료, 정상적인 교육 명령 및 재건 복구 등을 담당합니다.

VII. 학교 리더십 근무 일정

1. 근무 중 배치 :

월요일 : Wang Yuejun Wang Chunde Su Ning, 화요일 : Cao Jingming Wei Guocheng

수요일 : Xu Baiguang Liu Jinhui, 목요일 : 왕 Zhenggang Bi Junfeng

금요일 : Ren Yanjun Li Fengming, 토요일 : Li Fuhuan 조이만

일요일 : Yang Fengqiang Ande Wei.

2, 의무 요구 사항 :

근무 시간은 오전 7 시부 터 다음날 7 시까 지이며 근무 시간은 하루 24 시간입니다. 근무 중 24 시간 동안 휴대 전화를 켜야 원활한 의사 전달이 가능합니다.

의무는 적시에 이루어져야하며, 둘은 노동과 협력의 부문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의무 기록, 적시 검사를 기록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적시에 교장에게보고 할 물품을 적시에 적절하게 처리해야합니다.

근무 기간 동안, 게시물의 부족, 빈 게시물, 음주, 특별한 상황을 교환 할 수 없으며, 필요시 교장 선생님과 분명해야합니다.

의무 지도자는 학교에서 다양한 일을 처리하면서 당일 근무하는 교장입니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