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상 계획

취학 전 그룹 방지 빌딩 도로 스테핑 훈련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2019 년 3 월 28 일은 "안전 의식 강화 및 위험 회피 개선"을 주제로 한 제 16 회 전국 중국 소형 안전 교육의 날입니다. 학교의 기존 학교 상황과 더불어 제 16 회 전국 초등 및 중등 학교 안전 교육의 날 테마 교육 활동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학교의 취학 전 그룹은 복도의 혼잡으로 인한 스탬프 처리 된 부상을 단호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비상 계획 훈련 프로그램을 특별하게 구성했습니다.

둘째, 시간표

2019 년 4 월 1 일 아침 운동 후

셋째, 연습 순서

유치원 수업 시작, 방과 전 두 개의 수업, 마지막으로 학교 전 3 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넷째, 학생 캠퍼스의 갑작스런 혼잡 및 짓밟는 응급 메커니즘 구축

취학 전 학년 그룹은 과학적이고 완벽한 아동의 일상 생활 계획을 수립하고, 과학적이고 질서 정연한 방법으로 아이들의 시간을 정리하고, 동시에 계단을 오르 내리는 다양한 수업을 피하면서 몰려 와야합니다.

유치원 공공 복도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계단 조명 시설을 설치 및 유지하고, 화재 비상 조명을 설치하고, 계단에 계단을 분명히 표시합니다.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비상 대피 계획을 수립하고, 각 반별 비상 대피 로드맵을 계획하고, 비상 대피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아동의 수술 시간에 복도의 안전이 강화 될 것입니다 각 반 교사는 두 사람을 보호해야합니다 한 사람이 팀을 이끌 책임이 있으며 한 사람은 자녀의 여행 보호 책임이 있습니다 행정 담당 책임자는 물류 전문가와 4 학년 그룹 교사가 계단을 앞뒤로 수행하도록 안내합니다. 정리 및 감독.

혼잡하고 짓밟려는 어린이 사고가 발생할 경우, 구급차 응급 계획을 제 시간에 시작해야합니다.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어린이 혼잡 및 짓밟기의 경우, 유치원 교사가 처음으로 도움을 청해야하며, 유치원 지도자, 지도자 및 보건 담당 의사가 처음 현장에 도착하여 즉시 긴급 대피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의료진은 즉시 부상당한 어린이를 긴급하게 치료합니다. 구출, 의무 지도자 120 응급 처치.

2. 응급 구조와 동시에 유치원 교사는 제 시간에 자녀의 부모에게 알려야합니다.

3. 주요 사고의 경우, 유치원 지도자는 비상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처음으로 고위 당국에보고해야합니다.

4. 사고 조사 보고서에서 좋은 일을하고 책임 시스템에 따라 책임을 처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