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상 계획

개회식 안전 계획


쇼핑몰에서는 대규모 축하 행사가 열렸고 슈퍼마켓 1 층, 2 층, 3 층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이 개최되어 행사의 안전을 보장하고 고객의 생활과 재산 및 쇼핑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이 안전 계획이 특별히 마련되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쇼핑몰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엄격히 지키고 책임감을 갖기를 바랍니다.

1. 개회사 구성 :

최고 사령관

총 조정 2, 전원 공급 장치 배열

전력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기 준비 작업, 테스트 유지 보수 전원, 디버그 생성기 및 전원 공급 중단시 언제든지 전원을 전환 할 수 있도록 전기 기술자를 배치하십시오. 동시에 전기 기술자는 외곽 지역에서 전기를 일시적으로 사용하고 매장에서 검사를 강화합니다. 비상 조명 장비는 슈퍼마켓, 2 층 및 3 층에 준비되어 개방 활동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3. 정찰 순찰 관리자

스퀘어 성능 및 다운 마켓의 조정을 담당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좋은 주문을 보장하기 위해, 문 앞에 차량 방해물을 피하기 위해 개회식에서 전시장 위치, 상품 전시 위치, 고객 주차 공간을 나누고 검사 및 안내 작업을 수행하여 슈퍼마켓에서 좋은 주문을 보장합니다.

4. 안전 검사관

작전 장관과 행정 장관은 고객의 귀환 및 교환 문제를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1 차 매장에 깊이 파고 들며 동시에 각 게시물의 안전 상태를 검사하고 적시에 문제를 찾아 내고 사고가 발생하면 제너럴 지휘관에게 제 시간에보고합니다.

5. 건물 내에서 경험이 풍부한 세일즈 직원이 부스를 돕기 위해 1 층 상점으로 보내지고 업무용 물류 스태프는 업무용 스태프와 1 층 슈퍼마켓 신선한 슈퍼마켓 실버 데스크에 배치되어 작업을 지원하고 각 열차에 안전 티켓이 배치됩니다. 쇼핑몰의 특정 지역에 혼잡이있을 경우에는 즉시 바닥에 알려서 고객이 현장에 출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현장의 고객 대피를 위해보고하고 필요한 경우 주 출입구를 닫고 고객의 유입을 차단하며 직원을 배치하십시오. 고객이 병원의 안전한 출입구 3 곳에서 대피하도록 안내합니다.

6. 출납원 및 정보 시스템은 Liu Zhihui 장관의 전반적인 책임이다. 정보 금전 등록기의 각 링크에 문제가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각 출납 스테이션은 두 사람이 운영하고 Li Hua가 지원합니다. 수집실은 충분한 예비비와 변경권이 있어야하며, 프론트 라인을 지원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야간에는 계산원이 지불하는 동안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7 : 개장 당일 정문 경비원은 쇼핑몰에 들어오는 인원이 인화성 또는 폭발성 물질을 현장에 반입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모든 안전 문을 완전히 열어야하며 혼잡이 발생할 수 없습니다. 군중이 과밀 해지면 층 감독자 지원을 신청하고 신속하게 고객이 계단에서 대피하도록 안내합니다.

8. 현장 위생 청소 :

계단과 활동을 제때에 정리하여 행사의 청결을 보장하기 위해 4 명의 청소원을 배치하십시오.

9, 화재 안전 :

쇼핑몰에서는 흡연과 소화 작업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모든 주요 직원에게 소화기가 올바르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직원은 개장 초기에 쇼핑몰에서 화재 방지 장비와 안전한 피난 통로를 수행해야합니다. 위치를 알고 사용하고 피난을 이해해야합니다. 특정 바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바닥 및 바닥 감독자의 보안이 신속하게 화재 계획을 따라 고객이 안전 통로를 통해 대피하도록 조직해야합니다.

인력 요구 사항

영업 개시시 모든 직원은 허가없이 게시물을 떠날 수 없으며 게시물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어느 누구도 일반 사령관 및 총괄 사령관 파견 없이는 임의로 파견 할 수 없다. 모든 직원은 훌륭한 정신적 전망을 유지하기 위해 도구를 입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