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성공은 다른 것들보다 조금 더 할 필요가있다.


평범한 사람보다 높은 성공한 사업 사람의 비밀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끈기와 지속적인 믿음입니다. 실제 생활에 성공한 사람이 거의없고 평범한 사람들 대부분이 평평한 길을 걷기를 원하며 거친 파도 속에서 방황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들은 조용하고 차분하게 항해하기를 원하며 파도 속에서 기꺼이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 자신의 운명의 방향타 그것은 주관적 행동이 아닐 수도 있지만, 심장은 항상 무의식 상태에서 벗어나서 변명의 이유를 찾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하는 것"은 때로는 일종의 용기와 일종의 지혜입니다. 성공에 좋은 말입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좋아하는 직업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단지 현재의 직업과 같은 자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심리적 인 성가심이 감소 된 후에, 그 일은 훨씬 쉽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직장에서 재미를 느끼고 감상 분위기를 조성하면 훨씬 즐겁습니다.

조금 더 할 때, 지루한 작업에서 전례가없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행복은 어떤 단어로도 기술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속한 것입니다. 자랑스러운 가지에 서서 꼬리를 휘두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비판가"와 다른 사람들의 뒤에있는 것을 알고 바람을 듣는 사람들 만이 불평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한 사람이되고 정직하게 능력과 재능을 보여주십시오.

성공한 세일즈맨의 경험을 토대로 그는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하여 "다른 사람들보다 나아지기를 원한다면 매일 다른 사람보다 5 명의 고객을 방문해야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해라", 간단한 문장 말은 많은 성공적인 사람들을 얻는 비밀입니다.

축구 팀의 겸손 어린 소년은 매일 조금씩 연습하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팬과 코치의 도움을 받아 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그가 팀 동료들보다 조금 더 많이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일을하는 것이 좋은 습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책임 밖에서 무엇이든 할 의무가 없지만 자발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주도권을 잡는 것은 사람들을 더 민첩하고 활발하게 만드는 매우 소중하고 가치있는 소양입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힘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함으로써 당신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줄 것입니다.

"매일 조금씩하는"태도를 유지하면 분명히 당신이 작품에서 눈에 띄게됩니다. 금은 항상 빛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