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업무 정신을 조정하는 방법


환경은 사람들을 창조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으며, 사고 방식 또한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지만, 종종 말하기는 쉽지만 구현하기가 어렵습니다. 핵심은 무엇입니까? 실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까?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작업 방식을 조정하는 방법입니다.

1.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신경 쓰지 마라.

부모가 자녀를 책망했을 때, 그들은 매우 화가 났으며 때로는 자녀가 쓸모 없다고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한 후에, 아이들은 여전히 ​​많은 사랑스러운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해야합니다. 부모가 자녀를 너무나 사랑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그러므로 직장에서 누군가 다른 사람이 너무 많이 말하고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는 듣겠다고했습니다. 자신에 대한 올바른 평가가 충분합니다.

2.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귀하게 여기는 지 상관하지 마십시오.

인생에서 배움의 가치가있는 사람들은 종종 유닛 그룹에서 무능력하고 약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입니다. 거칠고 울퉁불퉁 한 사람들 대부분이 강하고 약한 사람들은 매우 완고하고 정상입니다. 인생은 부드럽고 안정적입니다. 당신이 강하든 약한 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차분한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3. 물론, 당신은 자신을 조용하게 유지하고, 마음을 담그고, 천천히 사물에 대한 욕망을 줄이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나이를 제한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일에 대한 욕망이 적절히 줄어들면 승리의 기회를 더 많이 얻게됩니다.

4. 자신을 돌보는 법을 배우십시오. 자신을 돌보는 것만으로도 다른 사람을 돌볼 수있는 더 많은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충분한 능력이 있다면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들을 도우려고해야합니다. 그러면 몇 가지 행복을 얻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친절한 것도 감압의 한 방법입니다.

5. 과민 반응이있을 때, 한 잔의 흰 물을 마시고, 부드러운 음악을 들으며, 눈을 감고, 주위 사람들과 물건을 회상하고, 새로운 미래, 즉 일종의 휴식을 천천히 관리하십시오. 차분한 생각.

6. 자신과 경쟁하십시오. 다른 이들과 결혼 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을 부러 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고 항상 자신을 구경꾼으로 여기며 더 많이할수록 심연에 빠지게됩니다. 당신이 그렇게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어야합니다. 내 진보의 각자를 위해 행복한

7. 잘못된 행동을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매우 조심스럽고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그들은 낮은 수준의 실수를 저지를 것입니다. 때로는 그렇게 용서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사람은 신이 아니라 신이 아니라 거룩한 사람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완벽 할 수 없기 때문에 잘못된 것이 될 것입니다. 때때로 나는 실수를하고, 때로는 내 자신의 소원으로 잘못된다. 회복 할 수 있다면 작업장 규칙을 저장하십시오. 당신이 회복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잘 소중히 여겨 질 것이므로, 다음 번에 그런 일을 겪을 때를 빠져 나갈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매일 미소 지으며, 매일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미소로 일어나고, 미소로 나가고, 혼자있을 때 미소 지으며, 사람들을 만날 때 서로 미소 지으며, 웃을 때 미소 짓고, 직장에서 미소 짓습니다. ... 미소는 당신이 지불 할 수있는 기쁨의 종류입니다.

8. 어떤 조건 하에서도 전 세계가 너를 믿지 않는다 할지라도 너를 내려다 보지 마라. 너는 너를 믿어야한다. 너는 너를 좋아한다면 너는 더 많은 것이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합니다. 어떤 사람이되고 싶다면, 원하는만큼, 그것을 성취하려고 노력하십시오!

9, 기분을 조정하는 방법을 배우고, 많은 사람들이 몇 가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냄비에 개미와 같은 불안, 아주 잘 해결되었을 수있는 문제, 감정이 잘 파악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하자 복잡한 일들을 복잡하게 만들고 복잡한 일들을 만드는 것. 사실, 좋은 일의 열쇠를 파악하는 한, 모든 세부 사항을 다룰 수있게 될 것입니다. 어려운 일들을 만나고, 진정시키고, 어떻게 잘하는 지 생각해보십시오. 더 생각하면할수록, 마음을 열면 더 나 빠지게됩니다.

10, 당신 주위의 사람들을 소중히하고, 언어를 해치지 않으려 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들을 만났을지라도, 떠나려는 이유를 찾아 다치게하고 싶지 않으므로, 너무 기분이 좋을뿐만 아니라 장면을 더욱 모호하게 만듭니다. 나 주변의 모든 것.

11, 삶을 사랑하고, 매일 매일 새로운 영양소를 흡수하고, 매일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치를 바꾸고, 세계의 참신함, 신비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것을 찾아보십시오.

12, 오직 마음으로, 사랑으로, 당신의 삶에 맞설 성격으로, 당신의 삶은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당신은 일하는 마음을 조정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때때로 : "나는 회사에서 일하고, 회사는 보상과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지불합니다. 이 연봉은 할 것이고, 나는 더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일한다, 나 자신을 위해하지 않는다. "라고 말하면 좋다."나는 "보스를 위해 일하고있다"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일 단순한 고용 관계 일 뿐이며, 더 많이하고 적게하고, 잘하고, 나쁘게 일하고, 스스로 의미가 없으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우리는 누구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나 자신을 위해 일하는"사고 방식을 유지할 때만 나는 조용하고 차분하게하기 위해 "나 자신을 위해 일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이라는 단순한 삶의 철학을 인정하고 받아들입니다. 일이 잘 끝나면 마침내 부유 한 물질적 보상을 얻고 사회의 존경을 얻고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경력이 끝날 때까지 "당신은 누구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인생은 일에서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일은 가족을 부양하기위한 봉급을받을 수있을뿐 아니라 열심히 일하면 의지를 발휘할 수 있고 새로운 일은 재능을 열 수 있고 동료와의 협력은 우리의 성격을 키울 수 있으며 고객과의 의사 소통은 우리의 성격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 어떤 의미에서 일은 너 자신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이하는 일에 상관없이, 당신은 자신을 비우고, 학습 태도를 취하고, 각 선교사를 새로운 시작, 새로운 경험, 성공의 여정으로보아야합니다. 기회의 문.

우리가 환경을 바꿀 수 없을 때 환경에 적응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없다면 자신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바꿀 수 없다면 태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비교할 수 없으며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기다릴 수없고 적응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시간, 장소 및 환경 변화에 따라 사고 방식을 지속적으로 조정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말하지 말고, 환경이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말하지 말라. 일이 너무 어렵다고 말하지 말고, 당신의 정신력은 조정되지 않았다. 또한 우리는 잊고, 이해하고, 용납해야한다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용서받지 못하게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상처를 줄 수있는 기회를주십시오. 감사하고, 감사하고, 줄 수있는 것을 배우십시오. 그러면 당신이하는 모든 일이 다른 사람들에 대한 보상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어떤 성공 사례도 하루 안에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아무도 자연스럽게 성공할 수 없습니다. 불가능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인내심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고, 그럴거야. 현대인은 차별적 인 심리학에 빠질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다 볼 수 있고 모든 것이 구별되지 않으면 무한한 삶의 풍경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