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그들이 겪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압니까?


어느 날 Pu Shu의 어머니가 그에게 매우 어려움을 물었습니다. 식당에 가셔서 접시를 드시겠습니까? Pu Shucai는 갑자기 집에서 흰 식기를 오래 동안 먹어 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Yu Minhong은 3 년 연속 대학에서 일했으며 돈을 벌기 위해 일하지 않고 돈을 벌기 위해 일하지 않는다. 농담하는 농촌 사람들은 농담을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세 번째로 열심히 일할 때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여전히 모른다는 것이다.

그해 Guo Degang은 배고파 죽을 뻔했는데 BB 머신을 두 마리 먹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한 한의원이 학교를 그만두고 학교를 그만두 게되면, 선생님들은 당신이 공부하지 않았고 미래에 어떤 삶이 달려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한 한 젊은이는 저의 원고비에 의지하여 순진하다고 말했습니다. 선생님들은 모두 웃었다.

Ma Yun은 KFC로 일하면서 패배했습니다. 마윤은 큰 상사에게 전자 상거래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했다. 큰 상사는 이것이 거짓말 쟁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니콜라스 쎄 (Nicholas Tse)는 열 다섯 살 때 부모님과 이혼했고 음악을 공부하기 위해 일본에 갔다가 기타가 하나 밖에 없었고 저녁 수업으로 돌아 왔을 때 늦었고 거리에서 기타로 잤다.

높이가 1 미터, 높이가 8 미터에 불과했던 아이버슨이 처음으로 프로 농구 코트에 들어갔을 때 사람들은 당신이 너무 짧고 결코 불가능하기 때문에 궁극적 인 목표는 경기당 10 점과 5 어시스트를 얻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지배하십시오.

북경과 장궈리가 지하에 Deng Yu의 침대를 가지고있을 때, 두 사람 모두 북쪽으로 떠돌아 다니는 동반자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것은 큰 행복이었다.

Yu Hua는 전국의 모든 주요 출판물에 소설을 올린 후 전국 각지에서 거절 편지를 받았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았고, 편지를 쓰고, 계속 투표를하고, 그 다음에 그는 전국 각지에서 거절의 편지를 받았다.

얇은 슈워제네거는 빈민가에서 살았고 어둠의 삶을 살았다.

누군가는 어린 Li Zongsheng에게 당신이 너무 못 생겨 재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노래 할 수 있습니까?

제레미 린 (Jeremy Lin)은 NBA를 돌아 다니며 여러 클럽에서 휩쓸 렸습니다.

Cui Yongyuan이 처음 프로그램을 주최했을 때, 잠시 후, 그 뒤에 목소리가 들렸습니다.이 손자는 누구입니까?

Wu Zongxian이 일자리를 얻은 이후 Jay Chou는 마침내 음식을 닦기 위해 식당에 갈 필요가 없으므로 몇 곡을 썼지 만 깨진 노래를 부르는 가수는 없었습니다.

Liu Chuanzhi는 회사를 열기 위해 20 만명을 고용했고, 그가 올 때, 그는 14 만명이기만 당했고, 그 화재는 잠들지 않았다.

홍콩, 중국, 무거운 육체 활동으로 에어컨 설치자 아론 곽 (Aaron Kwok)이 매우 피곤합니다.

싱가포르 Adu의 건설 현장에서의 시간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Iwai Shunji의 여자 친구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얼마입니까? Iwai Shunji는 돈이 없다고 말하면서, 그는 명예를 잃었습니다.

42 세의 Zong Qinghou 씨는 거대한 양분 솔루션 시장이 있음을 발견했지만, 친척과 친구들은 그에게 팔지 말라고 충고했다. 그 돈을 팔면 바보 같은 꿈이다. 징 청이 눈물을 흘리면 40 세를 이해할 수있다. 중년 남성이 인생의 마지막 기회를 맞았습니까? 잠시 후, 그는 영양염 해결책 와하 하 (Wahaha)라는 이름을지었습니다.

산시의 시골 지역에서 편집인은 "White Deer"에 대한 확언을받은 후 Chen Zhongshi는 더 이상 닭을 키울 수 없다는 미소로 말했다.

어느 날, 세차장이 운전대를 만져서 매우 행복했던 남동생 인 롤스 로이스 (Rols Royce)를 열었습니다. 손님은 손님을 발견하고 손님이 그를 삼켜 서 당신이이 생활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차를 살 수 있습니다. 나중에, 차의 남동생은 여섯 롤스 로이스를 샀다. 자동차의 남동생은 차우 윤 지방 (Chow Yun-fat)이라고 불린다.

Li An은 6 년간의 졸업 후에는 돈을 벌기 위해 아내를 의지했습니다. Li An은 한때 영화를 포기하고 컴퓨터 교실에보고하여 가족에게 보조금을 지급하는 몇 가지 기술직을 배웠다. 그의 아내는 세상이 너무 많은 컴퓨터를 안다는 것을 알게된 직후에 자신을 안다. 뭐하는거야. 나중에 Li An은 세계 만 촬영할 수있는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얼마 전 음악을 사랑하고 기타와 노래를 듣고 음반 회사에 간 외국인 4 명이있었습니다. 음반 회사의 주인은 잠시 동안 귀를 기울여 어쿠스틱 기타의 시대가지나 갔다고 말했고 나는 미래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4 명의 외국인은 그들의 동물에게 영어로 번역 된 작은 동물의 이름을 딱정벌레라고 부릅니다.

......

그들은 사람들만큼이나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유일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충분히 운이 좋다면, 당신은 그들을 만날 것입니다. 그들의 특성은 항상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꿈은 비현실적이며, 인생은 당신보다 나쁘고, 아무도 그들이이 생에서 성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들은 확신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변함이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들을 만날만큼 운 좋은 사람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모든 인간의 경우, 천 또는 1의 10 분의 1도 안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만난 사람은 성공하기 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사실, 뇌에 문제가있는 사람보다 희귀하기 때문에 뇌에 문제가 있다고합니다.

그들의 성공을 기다린 후에, 당신은 과거에 돌을 내려 놓지 않았다는 점을 기억하고, "그저 농담 만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그에게 웃음을 짓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각, 어디에서나 "나는 그가 개인적인 재능임을 알았습니다."

사실, 그들의 강한 정신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항상 사소한 먼지였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