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직장에서는 "단점"을 확대 할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 훈련이 끝난 후, 각 학생은 의식에서 무대에 대한 보고서를 열었습니다. 보고 된 PPT 템플릿은 일정하며, 그 중 하나는 모든 사람에게 "개인적인 강점과 약점"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때때로이 질문은 "개인적인 강점과 약점"으로 표현되기도합니다.

이 문제는 일반적인 채용 인터뷰 및 공개 선택에서도 일반적입니다. 비전문 HR 인 저는 인터뷰에서 후보자들에게 자주 묻습니다.

한 경우, 한 비즈니스 관리자는 단 한 번의 장점과 세 가지 단점이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보고서의 세 가지 단점을 지적했으며 특히 인상 깊었습니다. 그는 "내 단점은 기억이 나쁘고 3 ~ 4 명이 길어졌다"고 말했다. 나는 또한 잊었다.

이 두 가지 단점은 내가들을 때 끔찍한 것이다. 직장에서, 어떤 매니저가 "나쁜 기억, 잃어버린 세 사람"의 직원을 기꺼이 상상해 보았습니까? 당신이 그에게 특별한 직업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안심하겠습니까?

새롭게 졸업 한 이민자는 직장에서 많은 경험을하지 못합니다. 자신의 단점을 확대하고 질문했습니다. 당신은 기억력이 부족하고 마음이 상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에 세 가지를 잃어버린 사례를 들어보십시오.

그는이 "단점"의 배경을 잠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집세를 빌리 는가, 아니면 열쇠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 는가, 아니면 다른 것을 제안 했는가?"그는 그걸 생각하면서 말했다 : 엄마는 아침이나 정오를 요구하기 위해 전화했다. 나는 그것을 기억할 수 없다.

나는 웃었다. 조카딸은 매일 정오에 학교 식당을 먹습니다. 정오에 학교 식당에서 먹은 음식이나 할머니 집에서 먹은 음식을 밤에 집에 가져 가면 "잊었습니다"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실제로, "먹을 것"에 대한 어머니와 딸 또는 엄마와 딸 사이의 이런 종류의 대화는 걱정거리이며, 아이는 대부분 마음 속에 있지 않습니다. 답은 형식적이며, 기억력이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처음 일을 할 때, 엄마는 나에게 매일 거의 일하러 갈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제는 조카 한테 학교에 나가달라고 부탁합니다. 오늘, 그녀는 내일 당신이 여전히 물어볼 것입니다, 그것은 매일 집에서하는 대화이며, 어머니 나 나쁜 기억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종종 "아주 잘 기억하고있다"라는 자신을 "광고"한다. 나는 좋은 기억이 있다고 느낄 때 실제로 내 마음 속에 힌트를주고, 나는 좋은 것을 기억하고 싶다. "좋은 기억"은 내가 원하는 상태 다.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눈과 내 마음 속에 좋은 사람이되었다.

기억력이 좋지 않거나 마음이 아플 경우 자신의 "단점"을 받아 들여야 만합니다.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없거나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수용 만하면 향상되고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그 문제 자체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10 년 전만해도 전직 동료가 택시를 이용해 1 만 위안 이상의 컴퓨터를 떨어 뜨리는 데 택시를 사용했으나 다행히도 나중에 발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경멸 할 때, 그는 "너는 부주의하고 과실이 없다고 나는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그의 눈을 기억하고있다.

"우수성과 단점"이라는 주제와 관련하여 전문가가 제시하는 조언은 3 가지를 넘어서서는 안되는 장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단점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면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것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따라서 전문인으로서 자신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대중 앞에서 이야기 할 기회가있을 때, 자신감을 높이기위한 자신의 강점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단점에 관해서는, 하나는 충분하고, 일부는 까다 롭고, "뚫고 들어간다"라는 단어의 "단점"은 여러 번 확대되어 "직업"이라고 불리는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세계의 이른바 관리자 중 상당수는 주로 사람들을 질책하고 사람들을 데려 오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