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영감을주는 직장 : 대학생들이 허수아비가 됨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 경제 침체로 인해, 특히 대학 캠퍼스에서 사회로 발을 들여 놓은 젊은 사람들에게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 된 근로자에 ​​비해 만족스러운 고임금 일자리를 찾기가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최저점에서 점차적으로 경험을 축적하는 고용 개념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이상적인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까?

영국 대학생 Jamie Fox의 취업 선택은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유채 꽃밭에 밝은 오렌지색 코트를 입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에서 호흡하며 휘파람을 불고 아코디언을 밟고 아코디언을 들고 손에 소 종을 들고 거리를 들여다 보았다. 들판에는 황금빛 콜리 플라워가 채워진 유채 밭으로 가득하며, 꿀벌은 꽃에서 춤을 추며, 노란색과 초록색 유채 꽃은 다양한 형태의 유화와 같습니다. sky 하늘을지나면서 영국의 뱅 고르 대학교 (Bangor University)에서 음악을 전공 한 22 세의 제이미 폭스 (Jamie Fox)의 작업 환경입니다. 그러나 그는 걷지 않고 직장에 있습니다. 제이미 폭스 (Jamie Fox)의 직무는 "허수아비"의 실제 버전에서 작업하는 것입니다. 유채 종에서 새들을 태우는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최근 유가가 치 솟자 일부 농민들이 바이오 디젤을 추출하기 위해 유채를 재배하기 시작했습니다. 유채 꽃에서 부드러운 싹이 추출되면 새의 무리, 특히 귀뚜라미가 유채 밭에 떨어지면서 어린 잎을 먹으며 유채에 줄기 만 남게되어 강간을하는 농민들이 큰 손실을 입게됩니다. 처음에는 농부가이 바퀴벌레를 놀라게하기 위해 들판에서 허수아비를 쫓아 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퀴벌레는 더 똑똑해 보였습니다. 전통적인 필드 "빨대"는 폭죽을 두들겨도 놀라지 않았습니다. 이 탐욕스러운 새들을 겁 주어라. 필사적으로 Jans라는 농부는 현장에서 "빨대공"으로 일할 실제 사람을 고용한다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Jamie Fox는 그의 직원 중 한 명이며 일주일에 250 파운드를 벌지 만 월급은 다른 사람들보다 낫습니다. 도시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낮지 만 나라에서는 소비량이 하루 8 시간으로 높지는 않습니다. 밝은 오렌지색 코트가 더 무서워서 짚처럼 짚을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기능. 현장에서 그는 책을 읽고 피아노를 칠 수도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오버 헤드를 맴도는 것을 보면 폭스가 즉시 뛰어 올라 아코디언과 카울벨이 끔찍한 소리를 내며 새들이 겁에 질리게됩니다.

농부, 유유 한, 유채 꽃밭, 피아노를 읽고 연주 할 수있는 제이미 폭스는 첫 직장에 매우 만족합니다. "내 두 친구는 나보다 바쁘지만 나보다 바빠서 나에게 어떤 것을 가지고있다. 부럽다. "당신의 일에 대해 말하면, 자부심은 말을 넘어선 것입니다. 강간장에서는 새들을 태워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집에 사는 노인들을 돌보지는 않지만 음악적 전문 지식을 망치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기회를 맞으면 장래에 자신의 음악 기술을 연주하고 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제이미 폭스는 미래에 대한 기대가 가득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