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보고서 > 연구 보고서

* 타운십 도로 건설 및 관리에 관한 연구 보고서


농촌 도로 건설 "4 층 방식"

- XX 타운십과 ZZ 타운십의 도로 건설 및 관리에 관한보고

징징

농촌 도로는 읍민들의 외부 접촉, 경제 발전 및 문화 교류 간의 연결 고리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시군의 시골 도로 건설이 급속히 발전하여 카운티의 교통 상황은 크게 개선되었지만 시골 도로의 관리 및 유지 관리가 제대로 해결되지 않아 장기적인 투자가 필요합니다. 입력이 없으면 도로의 질이 해마다 떨어지고있어 많은 농촌 도로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XX Township과 ZZ Township을 산업 발전과 함께 시골 도로의 건설, 관리 및 유지 관리 메커니즘을 탐구하고 농촌 도로 건설, 관리 어려움 및 유지 관리 어려움의 상황을 변화 시켰습니다.

I. 두 타운십의 교통 개요

XX Township은 Fujian 및 Hubei 국경에 위치하고 있으며, 12 개의 행정촌, 6,996 명의 인구를 가진 1968 세대의 주택 및 75 평방 킬로미터의 지리적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국내 도로는 1981 년에 지어졌으며 그 당시 도로로 사용되었고 도로 상태는 좋았으며 국가는 매년 도로 유지 관리를 위해 특별 기금을 배정 받았다. 1990 년 이후에는 더 이상 주정부가 조직되고 유지되지 않을 것이며, 읍 정부에 자금이 부족하면 도로 유지 보수가 수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몇 년 동안 도로 구간에는 작은 구덩이가 있었고 작은 물결 모양의 작은 골짜기가있었습니다 과거에는 석탄과화물 자동차가 괭이, 퀼트, 인스턴트 국수를 나르고 운전 기사가 차를 몰고 괭이로 몇 피트를 채웠습니다. 자동차, 파손 된 샤프트, 부서진 타이어 또는 교통 체증이 차에 누비고 37km 도로는 정상적으로 주행하는데 11 시간이 걸리며 교통 체증의 경우 보통 3 ~ 5 일이 걸립니다.

ZZ 타운십은 동부와 서부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7 개의 행정촌, 1870 가구, 6,700 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면적은 48 평방 킬로미터이며 "석탄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타운십에있는 석탄은이 도로를 45 킬로미터 부딪쳐 카운티 도크로 이송 된 다음 양쯔강 채널을 통해 다른 곳으로 옮겨졌습니다. 운송 비용을 줄이기 위해 1979 년 ZZ에서 양쯔강 페리로 나가는 길을 열기로 결정했는데 마을 주민들은 3 킬로미터를 모인 후에 기술적 인 이유로 좌초됐다. 마을 주민들은 1985 년에 다시 주민들의 이주 노동자들에게 도로 건설과 도로 수리를 요청했으며, 원래 8km를 확장 한 후에는 알 수 없었다. 1990 년에 군부는 다시 도로 공사를 주도하여 원래의 조사 계획을 완전히 무효화하고 조사를 재검토했으며 약 11 킬로미터로 수리했으며 자금과 기술의 제약으로 다시 좌초되었습니다. 1999 년 관련 부서의 도움을 받아 ZZ 타운 쉽은 4 번째로 장홍 고속도로 건설을 시작했으며 2 년 후에는 처음으로 패스를 깨달았지만 노반은 강하지 않았으며 도로 상태는 극도로 열악했고 관리가 없었습니다. 진흙, 좋은 날씨 및 회색은 그것의 진실한 묘사이다. 그리고 군청 정부는 여전히 160 만 위안 이상의 부채를 빚지고 많은 유산 문제를 퍼트렸다.

둘째, 고속도로 건설 관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4 층 방법"

XX Township과 ZZ Township은 모두 석탄 자원이 풍부하며, 최근 몇 년 동안 두 마을의 석탄 산업이 급속하게 발전했으며 교통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작년에 XX 타운십의 원탄 생산량은 120,000 톤에 달했고, 건식 담배는 4,500 톤이었으며, ZZ 타운십의 원탄 생산량은 25 만 톤에 이르렀습니다. 두 군구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이미 만연한 도로는 두 마을의 경제 발전을 제한하는 병목 현상이되었습니다. 이러한 병목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지방 정부위원회와 정부는 관할권에 규모를 형성 한 석탄 기업의 현상 유지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와 시연을 통해 산업 개발의 ​​관점에서 두 마을의 가장 큰 소득 가구가 석탄 기업이며 도로 관리가 해결된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기업 참여 방식을 탐색하고 도로 건설 관리의 현상 유지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두 마을은 정부가 조정하고 석탄 기업이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농촌 도로 건설에 착수했다. 그리고 통일 된 사고와 이해, 세 심하게 계획을 수립하고, 양심적으로 계획을 수립하며, 장기간의 관리와 보호를 수행함으로써, 우리는 시골 길의 건설, 관리 및 유지를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탐구했습니다.

첫 번째 계층 : 통일 된 사고와 이해. 기업이 수십만 위안 또는 수백만 위안을 자발적으로 창출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이러한 어려움에 대응하여 두 마을은 그룹 리더 및 타운십 간부를위한 주요 워킹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석탄 산업의 발달과 석탄 기업의 발전이라는 관점에서 사람들을위한 좋은 일을하는 관점에서 선전과 발사를 수행하고 기업의 책임자와 이야기하고 인건비를 계산하고 생산량을 늘리며 도로 개보수 후 기업 소유주와 함께 기업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가치, 고속도로 투자와 실제 생산의 효율성 비율의 비교 분석, 기업은 고속도로의 혁신은 기업 발전의 필요성을 깨닫게하자. XX Township은 한 사람과 한 채의 리더십을 담당하고 석탄 기업의 이념적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석탄 광산에서 먹고 석탄 광산에서 3 일 동안 살았다. ZZ 타운십의 정당과 정부의 주요 책임자는 낮의 작업과 야간에이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문으로가는 길을 수행했습니다.

동원 기업과 동시에 마을의 간부들도 마을에 가서 집으로 들어갔고 댐과 댐 형태로 도로 개보수 및 홍보를 실시했으며 석탄, 야채, 난연 담배, 약재 및 농산물과 함께 생활 및 생산 자재는 운송 할 수 없었습니다. "도로"변색의 도로 상태에 대해 보행자와 이야기하면서 대중에게 도로 수리로 인한 이익에 대한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대중에게 도로 수리가 정부의 책임 일뿐만 아니라 기업의 요구 사항임을 알리고 자신의 일에 유익합니다. 도로 개조.

열심히 일하면서 두 마을의 석탄 회사는 초기 단계에서 수송 도로 건설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 유익에 영향을 미쳤다는 점에 유감을 표한다.이 아이디어는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에 대한 이해로 신속하게 통일되었다. 사람들은 또한 마을에서 이러한 행동에 박수를 보내고 그들의지지를 표했습니다.

두 번째 계층 : 정교한 계획. 석탄 기업이 자발적으로 기부하기로 동의 한 후, Geng 두 마을은 팀 리더 인 정부 책임자, 차장 인 자금 기업 책임자, 마을 간부 및 도로 개보수 선도자의 마을 간부를 세우고 도로 개보수 계획을 세울 것이다. 첫째, 마을 정부가 도로 개보수와 자금 관리의 전반적인 조정에 책임을 져야하며, 두 번째는 XX Township의 개축이 필요한 도로와 같은 프로젝트의 규모, 기간, 품질, 작물 손실, 안전 조치, 보상 및 처벌 등을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부드럽고 3 미터 넓이의 자갈, 포장 도로는 10cm보다 큰 구덩이가 허용되지 않으며, 세 번째는 다양한 석탄 기업의 자본 투자 비율을 구현하는 것이며 XX 타운십은 중국의 4 개 석탄 기업에 의한 도로 혁신 기금을 담당합니다. ZZ 타운 쉽 (ZZ Township)은 2 개 기업의 도로 정류 및 원래 도로 건설 중 ZZ 타운 쉽 정부의 채무 상환을 담당합니다.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두 마을은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 첫째, 전반적인 계획을 전제로 자본주의 기업의 제안에 귀를 기울이고 가능한 한 기업의 희망을 존중하십시오 .X 타운십은 기업에 4 번 의견을 모았습니다. 두 단체는 토의 계획을 수립했으며 ZZ 타운십은 한 때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기업 대표를 소집했으며, 두 번째는 마을 간부들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도로 개보수에 대한 서비스 인식을 강화함으로써 마을 "두위원회"가 도로 개보수에 적극적으로 협조한다. 고속도로 개보수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을 깊이 듣고 마을 공동체 "한 가지 사례 토론"을 통해 도로 개조 과정에서 사람들의 손실 보상을 개선합니다.

세 번째 계층 : 구현을 진지하게 구성합니다. XX Township과 ZZ 타운십은 도로 개혁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조정 및 조정 그룹, 재정 관리 팀, 자재 조달 팀, 품질 및 안전 검사 팀, 모순 분쟁 조정 팀 및 도로 개조 팀을 구성하여 전반적인 조정 및 그룹 운영을 구현합니다. 조정 및 조정 그룹은 마을 정당위원회 비서관, 기업 책임자 및 마을 공동체 책임자가 맡고 있으며 도로 개보수 과정에서 그룹 간의 조정 작업과 인접한 마을과 마을 간의 조정 작업을 담당합니다. 재무 관리팀은 타운 헤드가 이끌고 회사 대표는 도로 개보수 예산 관리를 담당하는 회원입니다. 재료 조달 그룹은 타운십의 부 책임자가 이끌고 있으며 회사 대표는 폭발물, 석재, 시멘트 및 기타 재료 구매 책임자입니다. 품질 안전 팀은 마을 정부와 기업 대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 및 시공 품질 검사는 하루 종일 실시되며, 건설 팀은 발견 된 문제를 시정하도록 명령합니다. Contradial Dispute Mediation Group은 마을과 마을의 사회적 간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로 건설 과정과 농작물 피해 등의 가능한 도로에 대한 분쟁 조정을 담당합니다. 로드 리노베이션 그룹은 읍 정부와 기업 책임자로 구성되며 구체적인 개조 작업을 조직합니다. 이행 과정에서 두 마을은 또한 "세 가지 대중"을 강화했다. 첫째, 공적 자금의 지출, 공고란의 설립, 그리고 언제든지 지출의 출자. 자본 투자 기업의 장은 총비용을 총괄적으로 검토했다. 두 번째는 대중이 사용할 수있는 재료를 구매하는 것이며, 다양한 재료의 가격은 "품질의 추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부와 기업 담당자가 공동으로 결정합니다. 세 번째는 품질 검사를 공개하여 매일, 매달 반에 발표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 계층 : 장기적인 관리. XX Township과 ZZ Township의 한 무리의 사람들은 도로가 현재의 "관리"뿐만 아니라 장기간의 "운반"과 농촌 도로의 장기적인 역할을 수행 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구축해야한다는 것을 완전히 인식했습니다. XX 타운십과 ZZ 타운십은 기업 책임자와 마을 간부들과 함께 도로의 장기적인 관리 및 보호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두 마을의 장기 관리 및 보호 메커니즘의 수립은 주로 "3 가지 지향"에 반영됩니다. 첫째, 장기적입니다. 회사는 기금, 정부 관리, 관리 및 보호 기금의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기금 및 보호 기금을 설립하는 동시에 관리 및 보호의 품질을 장려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기금을 관리 및 보호 활동을위한 인센티브 기금으로 할당합니다. XX 타운십은 50 만 위안의 관리 펀드와 20 만 위안의 ZZ 타운십을 설립했다. 두 번째는 표준화입니다. 도로 정비 요원의 임무가 정해지고 도로 유지 보수 요원의 정비 기준, 정비 기준 및 정비 요구 사항이 명확히되고 도로 관리 담당자가 도로를 지나가는 사람들에 의해 도로 관리의 이미지를 보장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추천되었습니다. XX Township은 20 명의 관리 및 유지 보수 직원을 고용하고 ZZ Township은 18 명의 관리 및 유지 보수 직원을 고용합니다. 세 번째는 제도화입니다. 정부와 마을 간부들은 매달 순찰을 실시했으며, 발견 된 문제를 즉시 개축 할 것을 명령 받았으며, 연말에 정부, 기업 및 마을 간부들은 검사 팀을 구성하여 평가했다. 도로 정비 관리가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보조금과 임금이 차감되고 도로 정비 요원은 도로 정비 마을과 정비 요원에게 적절한 보상을하기 위해 시간에 교체되어 도로 관리와 보호가 제도화 된 궤도에 진입하게됩니다. 동시에 정부는 다양한 석탄 기업과의 협약을 맺었으며, 국유 운송 제한 기준을 엄격히 준수해야하며 석탄 광산이 한계를 초과하면 석탄 기업은 일정한 도로 보수 비용을 지불해야하며 정부는 교통 안전 검사에서 두 가지 과부하를 찾습니다. 석탄 운송 차량의 경우, 각 석탄 광산에서 차량이 석탄을 다시 운송 할 수 없도록되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셋째, 산업 발전 촉진을위한 교통 개선

XX Township은 "4 층 방식"을 통해 37 킬로미터의 도로 공사를 완료하기 위해 110 만 위안을 투자했으며 원래 차량이 정상적으로 운행하는 데 11 시간이 걸렸으며 ZZ 타운십은 18 킬로미터 길이를 완성하기 위해 310 만 위안을 투자합니다. 고속도로 정류장, 도로 건설 과정에서 정부 부채가 완전히 상환되며, 석탄 운송의 마일리지가 원래보다 27 킬로미터 적습니다. 석탄 톤당 운임은 6 위안 감소하고, 지난날은 운행되며, 이제 하루 2 마일을 달릴 수 있습니다. 도로 건설은 투자 환경을 크게 개선하고, 두 마을 사이의 외국 경제, 기술 및 재료 교환을 확대하고, 유리한 자원의 개발을 가속화 시켰습니다. 작년을 기준으로, XX 타운십의 원유 생산량은 올해 5 만톤 증가했고, 난연성 담배의 생산량은 177 만원 증가했습니다. 생산량은 5 만톤 증가했습니다. 장기적인 관리 및 보호 메커니즘의 수립은 두 군의 산업 구조 조정과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의 적극적인 개발을위한 기본 조건을 제공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