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2013 언어 교육 및 연구 그룹 프로젝트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교육은 서비스입니다"라는 개념을 준수하면서 양심적으로 다양한 교수법을 구현하고 "서비스 위주"교실의 기본 모드를 탐구하며 언어 과목의 특성을 파악하고 중국어 기본 지식의 축적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감정, 태도, 가치를 높이고 배양하는 것은 학생들의 포괄적 인 능력과 좋은 학습 습관의 개발을 강조하고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현황 분석 :
우리 그룹에는 6 명의 교사가 있으며, 모두 5 년 이상의 교습 경험이있는 교사이며,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집단적 지혜가 앞당겨 질 것입니다.
셋째, 작업 목표 :
1. 학습을 강화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깊이 이해하십시오.
2. 탐구에 집중하고 자신의 교수 및 연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엄격히 구현하고 다양한 교육 활동에 좋은 일을.
4. 습관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발전을 증진시킨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와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1. 학교의 새로운 교과 과정의 정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의 본질을 더 이해하기 위해 새 교과 과정과 기존 교과 과정의 기준을 결합하십시오.
2. 주제에 대한 연구와 연구를 강화하고, 교재를 깊이있게 연구하고, 교재를 과학적으로 처리하며, 새로운 개념으로 교육을 안내합니다.
3, 부지런한 연구, 더 많은 교류를 수행하고, 오래된 교사의 역할에 충분한 놀이를 제공하고, 도움을주고, 우리 자신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탐구에 집중하고 가르치고 연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한다. 교실 수업에서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정신을 구현하고, "서비스 중심"교실의 기본 모델을 탐구하고, 교실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각 교사는 수업 및 연구 주제 및 강의 내용에 따라 수업 준비에 진지하게 참여해야하며, 수업 및 연구 활동을 홍보하기위한 실질적인 가치가있는 코치를 준비해야하며 수업이 끝난 후에 적극적으로 수업을 평가하고 의견을 표명하여 강의 및 연구를 진행해야합니다. 활동이 효과적입니다.
2. 주제를 연구하는 작업은 개인에게 구체적으로 구현되므로 분업이 명확하고 책임이 사람에게 있습니다.
3. 데이터 누적에주의를 기울이고 경험을 쓴다. 각 교사는 교과 및 연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제에 대해 적어도 하나의 고품질 용지 요약과 두 가지 교육 사례를 작성합니다.
엄격히 구현하고 다양한 교육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엄격하게 교과 과정 계획을 구현하고 수업, 수업 또는 수업을 대신하지 마십시오.
2, 수업의 준비, 수업, 숙제 디자인, 숙제 수정, 시험 및 기타 일상적인 작업은 세심하고 실용적인, 그리고 위치, 언제든지 확인 준비.
3. 교과 과정의 질적 향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 단원의 교수 계획 및지도 제안, 종합 업무량, 각 단원의 고품질 시험지 및 각 단계의 품질 검사를 실시하여 책임을집니다. .
4. 시간과 비효율을 방지하기 위해 집단 준비,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합니다. 특정 구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계획을 그려 내용을 선택합니다. 2 명이 수업을 준비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며, 3 교실을 관찰하고, 문제를 찾고 적절한시기에 토론합니다.
5. 그룹의 모든 구성원은 학교의 다양한 평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그렇게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습관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1. 1 학년 1 학년의 신체적, 정신적 특성에 대해 학생들이 조심스럽게 듣고, 협력하며, 의사 소통을 배우고, 자신과 타인에 대한 적절한 평가를하고, 큰 소리로 질서를 말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열심히 일하고, 깔끔하게 쓰는 등의 교육을하십시오. 습관은 학생들의 모든 발전과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합니다.
2, 시간 단위 단위 형성 연습에 좋은 단위의 각 단위, 클래스 및 학년 그룹에서 동시에 월별 경쟁 등 언어 활동의 다른 형태를 수행하기 위해, 나는 "pinyin 작은 전문가", "문학 스타", " 독서 등 경쟁의 기록을 달성하기 위해. 각기 다른 수준의 학생들은 학습의 즐거움과 성공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과외 독서의 축적을 강화하십시오.
1 "국가 별 언어 및 언어의 동기화 된 개발"에서 기사를 선택하십시오.
2 반원들에게 1 학년 때 추천 한 독서 과제를 읽고 좋은 말과 좋은 문장을 모으십시오.
3 16 개의 작은 기사를 쓰는 법을 배우십시오.
학생들이 진지하게 1 학년 학생들에게 고대시를 추천하도록 암송하도록 구성하십시오.
4.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과 생활 습관을 키우는 데 필요한 다양한 교수 방법과 수단을 채택하여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