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행정 보조 계획


파트 1 : 행정 보조 개인 작업 계획

감독의 지도력하에 나는 기본적으로 관련 업무를 완료했습니다. 올해는 이사장의 업무에 따라 계속 전개 할 것이며, 작년의 작업을 바탕으로 "의사 소통, 조정, 주도권 및 창조적 인 작업"의 이념적 이데올로기에 따라 Huikang 사람들을 "진실하게 단합하고 추구 할 것" 실용적이고 실제적인 작업 스타일.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인적 자원 :

인적 자원 계획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1. 이사가 회사의 현재 인적 자원 할당을 조사 및 분석하고 채용, 초과 근무, 합리적인 배당, 직원 배치 및 경영 인력 의사 결정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도록 지원하십시오.

2. 회사의 개발 계획에 따르면 그에 부합하는 인적 자원 계획을 제안하십시오.

채용 및 구성 :

1. 특별 재능 및 장기 모집 채널을위한 예비 메커니즘을 수립하도록 감독을 돕는다.

2.이 계획은 주요 국내 대학과 뛰어난 재능을 가진 장기 공급 관계를 수립합니다.

3. 중국의 유명 채용 웹 사이트의 인재 정보를 수집하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Employee Recruitment Operation Rules", 절차 및 실제 신청서에 공식화 된 관련 양식을 개선하십시오.

5. 모든 부서에서 채용 모집을 지원하십시오.

6. 모집 파일을 만듭니다.

교육 :

1. 실제 적용에서 "직원 교육 및 교육을위한 관리 조치", 절차 및 관련 양식 개선.

2. 초기에 수립 된 직원 교육 메커니즘을 통합합니다.

3. 새로운 직원 교육 자료를 만듭니다.

4. 교육 파일을 수립하십시오.

5. 심천 전문 교육 기관에 회사 부서장 또는 관련 직원을 대상으로 한두 가지 교육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교육 내용은 시간 및 목표 관리, 인적 자원 관리, 직무 할당, 의사 소통 조정 및 지도력 기술과 같은 실제 업무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합니다.

성과 평가 :

1. 성과 평가 업무의 구체적인 이행을위한 기초를 제공하기 위해 성과 평가 관리 방법을 공식화하도록 감독을 보조한다.

2. 이사가 회사 전체에 새로운 성과 평가 기준을 이행하도록 지원하십시오.

3. 성능 평가를 위해 다른 관련 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노동 관계 관리

1. 은퇴

실제 신청서에서 확정 된 퇴직 절차 및 관련 양식을 개선하십시오.

직원이 퇴직 및 퇴직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하도록 감독하고 은퇴 및 퇴직 문제를 처리하기위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2, 사직

실제 신청서에 설정된 사임 절차 및 관련 양식을 개선하십시오.

감독이 사직 문제의 근거를 제공하기 위해 퇴직 관리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수립하도록 돕는다.

특정 구현 작업.

둘째, 행정 업무.

차량 관리

관련 일을 수행 할 때 감독을 보조하십시오.

공식 인장 관리

1. 감독관이 관련 감사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는다.

2, 공식 인감 관리 등록 도서의 생산.

회의 준비

이사회가 안건 및 관련 준비 사항을 마련하도록 돕는다.

회사의 대규모 활동 조직 계획.

감독은 프로젝트 기획을 지원하고 구체적인 실행을 위해 관련 작업을 수행합니다.

회사 사서함 관리.

3 점 원칙 :

1. 제 시간에 이메일을 받으십시오.

2. 메일을 올바르게 처리하십시오.

3. 중요한 이메일을주의 깊게 다루십시오.

부서 예산.

월별 지출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등록하고 필요에 따라 월 예산을 제출하십시오.

기숙사 관리

1. 월별 기숙사비를시기 적절하게 모으고 지불하십시오.

2. 기숙사가 깨끗하고 편안하도록 합리적인 건강 관리를하십시오.

셋째, 외교 문제 :

면허 및 연간 검토를위한 신청서.

감독의 정보 준비 및 제출을 지원하십시오.

정부는 프로젝트 선언을지지합니다.

관련 일을 수행 할 때 감독을 보조하십시오.

정부 부처 및 산업 협회와의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

감독이 적절한 진술과 자료를 작성하고 제출하도록 지원하십시오.

4. 기타 일시적인 문제.

4 점 원칙 :

이사가 지명 한 사항은 중요한 긴박성에 따라 요구되는대로 처리되어야한다.

의장과 총지배인은 그 문제를 처리하고 이사에게보고해야한다.

다른 동료들은이 문제를 넘겨주고 동의를 얻은 후 이사에게 신청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다른 지도자들도이 문제를 처리 할 것이고 나는 이사에게 그렇게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파트 2 : 행정 보조 작업 계획

올해의 추진력에 힘 입어 Hangxiao Steel은 급속한 발전의 고속 차선에 뛰어 들었을뿐 아니라 급속한 이익 성장을 실현하고 상하이 증권 거래소에 회사 주식의 상장을 성공적으로 실현했습니다. 그 이후 Hangxiao 철강 구조가 새로운 태도로 세계에 선보여 왔으며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는 책임을지고있는보다 적극적이고 활기찬 새로운 Hangxiao가 탄생했습니다.

회사가 열거 된 후에는 경영 수준이 크게 향상 될 것입니다. 이는 시장 경쟁의 외부 요건 일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 및 성장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이기도합니다. 마케팅 부서의 경우 관리 기준을 향상시키고 회사와 동기화하는 것이 압력이자 원동력입니다. 회사의 xx-year 계약 금액 인 30 억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관리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마케팅 부서는 xx-year 작업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식화했습니다.

첫째, 정보 네트워크 관리

1. 직접적인 리더십 관계 수립

마케팅 부서는 회사의 정보 네트워크 구축 및 유지 보수 및 정보 수집 및 처리를 담당하는 기능 부서로서 마케팅 담당 부장입니다. 마케팅 부서 정보 관리자 및 각 지역 시장 개발 보조원은 정보 네트워크 구축, 유지 보수, 정보 처리 및 평가 시장 개발 조수에게 직접지도 및 명령을 내리고 정보 네트워크 작업을 수행하는 직접적인 리더십 관계입니다. 리더십 책임.

2. 새로운 조직의 아키텍처

3. 인력 충원 증가 :

정보 관리자 : 마케팅 부서에는 3 개의 전담 정보 관리자가 있습니다. 이들은 다른 지역을 담당하고 더 이상 다른 직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시장 개발 도우미 : 절강 성의 6 개 지사와 다른 지사의 시장 개발 보조원이 있습니다.

4. 인력 교육 강화

봄 축제 전에 다양한 지역의 마케팅 부서에서 마케팅 관리자와 시장 개발 보조원을 모집하고 교육하여 xx-year의 새로운 관리 시스템의 마케팅 부서가 인력 측면에서 충분한 보호를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조심스럽게 시장 개발 조교를 선택하고 조심스럽게 고용하고 그들을 압도하지 마십시오.

5. 인사 평가 증가

인력 충원, 자원 보증, 성과 평가 등의 측면에서 정보 네트워크의 구축 및 유지를위한 구현 규칙이 만들어지며이 작업은 시스템에서 보장됩니다. 시장 정보 관리자를 신설하여 지역지도 정보 관리를위한 평가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각 지역의 실제 상황 및 기존 문제점에 따라 목표로 분석 및 연구하여 단기 규제에 따라 정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 할 것을 촉구한다. 일.

6. 시장 네트워크의 동적 관리

시장 개발 보조 및 정보 관리자는 정보 직원이 제공 한 정보, 프로젝트 규모, 정보 성취율 및 하위 수준의 정보 근로자 수를 기반으로 정보 네트워크 구성원을 정기적으로 평가합니다. 정보 관리자 / 단위 분류 분석을 기반으로 정보 관리자 및 시장 개발 조 직원은 정보 직원의 배경 정보를 면밀히 분석하여 도움을받은 후 자신의 성과 성장 가능성을 판단해야합니다. 전년도보다 정보 관리, 적시성, 유효성 및 기밀성 측면에서 더 나은 정보 관리를 강화합니다.

7. 시장 조사를 강화하고, 각 지역의 정보 회원 / 사업 단위 및 각 지역의 사업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각 지역의 철강 구조 사업의 개발 현황과 발전 가능성에 대해 시장 조사를 실시합니다. . 연구와 연구를 통해 직접 정보를 얻고 다양한 지역의 회사 기관에 합리적인 직원을 배치하고 회사가 새로운 시장에서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둘째, 브랜드 홍보

1. "Hangxiao Steel Structure"브랜드를 추가 출시하고 Hangxiao Steel Structure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xx 년에 상장 된 Dongfeng은 처음에는 사천 성의 수도 인 Xi'an, Xinjiang Uygur Autonomous Region의 수도 인 Urumqi와 Liaoning의 수도 인 Urumqi를 고려합니다. 심양, 길림성, 창춘, 광동 지방 수도 광저우, 광시 주앙 지방 자치체 난닝과 상해는 브랜드 홍보 및 세미나를 개최하여 Hangxiao Steel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정보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시장 공간을 넓히며 계약을 두 배로 늘리면 탄탄한 시장 기반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2. 주요 또는 대규모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완료시 관련 부서는 완료 사례를 사용하여 Hangxiao 철강 구조 브랜드를 표시 및 홍보하고 Hangxiao Steel이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현장을 기자 회견에 초대합니다. 철강 구조 산업에 상장 된 회사의 모범적 인 역할과 선도적 인 위치는 홍보 노력이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성과를 달성 할 수있게했습니다.

3. 광고 및 자료를 홍보하십시오. 다양한 공사 현장에서 대형 홍보용 배너 또는 게시판 제작 및 설치, 그 자리에서 기업의 강점 표시, 기업의 새로운 성과 및 홍보 자료의 적시 생성, 입찰 파일의 실적 소개 보완 및 모든 직원의 손에의 배포 및 가능한 한 개선 브랜드 홍보의 깊이와 강도.

4. 외부 접촉 인력의 전문 지식 교육 및 양질의 교육 활동을 강화하고, 훌륭한 기업 이미지와 선진 기업 문화를 확립하며 Hangxiao Steel Structure와 접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 준다. 그러므로, Hangxiao 철강 구조와 철 구조물에 대한보다 명확하고 깊은 이해가 있습니다.

셋째, 고객 리셉션

1. 모든 인원이 항상 열정을 원칙으로 삼고, 손님의 모든면을 정중 한 방식으로 접수하여 접수 효과가 1 년 이상이되도록해야합니다.

2. 고객 리셉션 효과를 보장하는 초기 단계에서 리셉션 비용을 최대한 절감하여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 비용을 줄이고 회사의 수익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방문 고객의 접수 파일 관리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잠재 고객 및 계약 고객의 파일을 저장하고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며 사업 부서 및 사무실과 협력하여 프로젝트 비즈니스를 홍보하십시오.

4, 부서 직원의 위치를 ​​조정, 리셉션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고품질 인력을 모집하십시오. 비즈니스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방문 고객 수가 증가하고 마케팅 부서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분명히 부족합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리셉션을 개선하고 채용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넷째, 내부 관리

1. 엄격하게 품질 관리 시스템 파일 및 관리 시스템 표준 파일의 C 버전을 구현, 엄격히 "모든 파일 관리, 모든 프로그램 작업에 따르면, 모든 자료를 말하기, 좋은 일을 한 번"전략, 마케팅 부서가 점차적으로 집행 형식이되도록 구현 팀.

2. 합작 회사 및 마케팅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부서의 업무 관리를 수행하고 경영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3. 각 부서의 직원들의 열정과 주도권을 최대한 발휘하여 업무의 프로세스 제어 및 최종 효과를 강조합니다. 업무 책임 및 업무 품질 향상. 평가 시스템은 해당 업무 책임을 엄격히 준수하여 구현되어야합니다.

4. 모든 것은 회사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시작하여 체스 시스템을 강조합니다. 마케팅 시스템의 전반적인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고 xx 년간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시스템의 다양한 부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조정하십시오.

5. 마케팅 부 총책임자와 협력하여 마케팅 시스템의 일일 관리 관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모든 부서의 물류 지원 작업과 일상적인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그들에게 더 나은 기업 문화와 근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제 3 부 : 행정 서기 연례 사업 계획

내가 회사에 입사했을 때, 나의 상급 행정 감독관과 인력 위원이 회사의 관련 일과 직업에 대해 소개해 주었고, 5 일 동안 일한 후에, 나는 숙련되지는 않았지만 지나가고 선도하는 직원들에게도 상사의 일을 정각대로 완료 할 수 있었다. 교환,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 일부 프런트 데스크 직원의 작업,이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나는 또한 내년의 작업 아이디어와 계획이 있습니다.

첫 번째 : 일상 업무 - 시간에 따라 완료되는 품질 및 수량

난 악기, 드레스

자체 악기의 사양을 강화하고, 가능한 한 전문적인 복장, 중후하고 관대 한 초점을 맞 춥니 다.

전화 응답 및 전송, 팩스, 편지 및 신문 송수신

1. 그 사람의 목적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상대방의 이름을 물어 본 다음, 간단하고 정확한 정보를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전달하고, 좋은 기록, 생략 또는 지연을하십시오.

2.받은 메일을 정시에 소유자에게 보냅니다.

고객 리셉션

1. 기본 상담 및 소개, 차 배달, 좋은 예의를 지키고 관련 면접관에게 알리십시오.

2. 회의가 끝나면 쓰레기를 깨끗이 닦습니다.

나 건강

1. 프런트 오피스 지역을 20 분 전에 청소하십시오.

2. 위생 청소, 탁자 및 의자 배치를 위해 응접실에 문의하고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3.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건강 순환 일정을 짜고 동료에게 완료를 촉구한다.

4. 각자의 여가 시간에 부서를 정리하도록 시간을 낭비하십시오.

l 사무용품

1. 사무 용품이 적시에 보충 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재고를 확인해야합니다.

2. 상품 및 구매의 수집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3. 가치가 낮은 소모품을 분류하고 분류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4. 프린터, 팩스, 복사기와 같은 사무용품을 관리하고 유지 관리하십시오.

5. 사무용품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l 다양한 양식 인쇄, 복사 및 관리

1. 문서를 형식화해야하며 복사는 가능한 한 비용 효율적이어야합니다.

2. 모든 종류의 공식 문서를 등록,보고 및 발행 할 때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3. 범주별로 구체적으로 정렬되지 않은 파일을 구성하여 레이블이 지정된 폴더에 넣습니다.

나주의 사항

우월한 의미에 따르면, 공지 사항과 공지 사항을 발행하고 모든 사람들이 이행하고 완료하도록 촉구하십시오.

l 종업원 수 및 외출 등록

1. 여행자 출입국을위한 행사 장소 등록.

2. 시외 인원의 업무를 착수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임원의 작업 배치를 수락하고 직원을 도와줍니다.

질서있는 방식으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다양한 임시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l 일정, 회의실 및 여행 예약 예약

표준에 따라 사건의 심각성, 사건의 순서, 참가자와의 적절한 의사 소통.

l 모든 종류의 절차와 설명서 보관

특수한 아카이브 레코드 만들기

l 직원 주소 및 전화 번호와 같은 연락처 정보 업데이트 및 관리

1. 통신 자료를 제 시간에 변경하여 접촉을 강화하십시오.

2. 따뜻하고 인도적인 : 동료의 생일에주의를 기울여 제 시간에 생일을 보내십시오.

l 우수한 리더 및 부서와 협력하여 조직을 지원하고 회사 활동을 조직합니다.

1. 휴일 동안 회사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휴일의 일정, 의무 및 기타 업무에 상사를 지원하십시오.

2. 시간과 효율면에서 리더쉽이 양심적으로 지명 한 다른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3. 적극적으로 인원의 참여를 동원한다.

l 커뮤니케이션

1. 모든 부서에서 일을 잘하고, 여러 부서의 직원들과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회사 내에서 정보를 적시에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정보를 전달하십시오.

2. 직원 서비스에 대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 직원의 정보를 회사 지도자에게 즉시 피드백하고 직원과 리더 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수행하십시오.

3. 회사의 우수한 지도자가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이해가되지 않는 경우, 겸허하게 질문하고 합당한 제안을해야합니다.

셋째 : 다른 작품

1. 화장실, 캐비닛, 전기 제품 등의 검사에주의를 기울여 정시에 재산 관리에 연락하고 음용수 검사를 감독하십시오.

2. 당신의 일이 아니더라도 지도자와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있는 시간이 있다면.

3. 지도력과 동료없이 진행되는 간단한 일상 업무를 대신 수행하십시오.

넷째 : 헌신과 헌신 - 공인 직원을위한 기본 조건

1. 매일 같이 적극적으로 일을 끝내십시오.

2. 일과 후에 매일 신문을 쓰고, 매주 금요일마다 주간 보고서를 제출하고, 적극적으로 의견과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3. 일을 마친 후에는 다음날 작업 준비와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프로젝트에 중요한 작업이 있습니다.

4. 사무실의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행동하십시오.

5. 일 이외에, 개인 재배 및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고, 회사가 마련한 기본 관리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문 직업 능력을 향상 시키며, 더 많은 관련 서적 및 잡지를 읽고, 간단한 물 가전 제품의 유지 보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지도력에 동료들은 업무 경험과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품질을 신속하게 개선하며 동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동료들과 의사 소통 및 협업을 강화하십시오.

프런트 데스크 직원의 업무는 복잡한 일이지만, 모든 것이 누적되고, 작은 일은 큰 일을 처리하고 어느 정도는 침묵하며 질적 인 도약입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는 합리적인 분업과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고 사후 책임 시스템을 신중하게 이행하며 작업이 질서 정연하고 창의적으로 작동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방법 및 새로운 작업 경험을 모색하며 작업 창의력, 다른 사람들에게 정직하고 "얼굴"을 얻으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이것은 내 대략적인 계획이며, 그 중 많은 부분이 텍스트 설교이며, 계획은 정적이며, 나는 나의 일상적 진보를 증명하기 위해 나의 행동을 사용할 것입니다.


제 4 부 : 행정 집행관 및 작업 계획의 작업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2019 년 상반기가지나 갔다. 지난 6 개월 동안 지도자들의지지와지도와 동료들의 도움과 도움으로 지난해 상반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회사의 행정 위원장 인 지난 6 개월 간, 여러 부서의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필자는 상반기 작업을 완료하고 지도력이 지정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모든면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의 연구 및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실제적인 태도 :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의식적으로 회사 이미지를 유지하고 일을 제대로하며 일하는 데 걸리는 결함을 피했습니다.

행정 집행관은 성격의 서비스이며보다 복잡합니다. 매일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정상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일상 업무는 사소하고 신중함과 보살핌을 필요로하며 부주의 할 수없고 부주의하지 않습니다. 정시에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우리는 매일 각서를 작성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각서에 오늘의 작업을 포함 시켰고 누락을 피하기 위해 하나씩 완성했습니다.

둘째, 최선을 다하고 행정 인력 업무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자신의 업무와 일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훌륭한 작업 지시와 근무 환경을 유지하도록 지도력을 지원하고, 점점 더 표준화되고 표준화 된 다양한 파일의 관리를 가능하게합니다. 동시에 리더와 동료가 걱정을 피할 수 있도록 물류 서비스 부문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하며 부서 관리자의 직접적인 지도력하에 적극적으로 사전 예방 적으로 부서의 일상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1. 물질 관리 업무 : 회사가 필요로하는 자료를 매일 조달하는 일에 능숙하고 부서의 용도에 따라 등록을 수행하십시오.

2. 파일 관리 작업 : 상반기에 회의록 20 분, 뉴스 레터 8 부, 신청서 및 요약본 20 부를 작성하는 동시에 부서에서 인쇄, 스캔 및 복사 한 자료를 작성하여 회사에 배포했습니다. 알림 및 파일은 제 시간에 업로드됩니다.

3. 인력 관리 업무 : 매월 초 직원의 출근 및 초과 근무 표를 계산하고 직원의 사회 보장 기여금의 변경을 제 시간에 완료하고 월 보험료와 5 가지 보험 및 1 개의 기금을 승인합니다.

4 일일 행정 업무 : 차량, 사무 용품 및 인장 관리의 사용은 세심하고 신중해야합니다.

5, 회사의 데이터 처리 작업 : 회사의 사업 면허 연간 검사 및 조직 코드 인증서 연례 검사.

6. 업무 지원 : 부서장을 돕고 회사의 활동을 조직하고 정리하며 회사의 기업 문화를 홍보합니다.
셋째, 배운 지식 :

부동산 회사의 직원으로서 저는 학습의 긴박감을 깊이 느꼈습니다. 소위 학습 바다는 무한하며, 기존 지식 수준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지속적인 학습과 축적 만이 기업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여가 시간에 국가 인적 자원부 (National Human Resources Division)의 2 단계 교육에 등록했으며,이 연구를 통해 전문 지식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넷째, 작업 계획의 후반부

프로젝트가 끝나면 하반기에 부서 관리자가 수락 절차 준비 작업을 조직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자격 인증서의 연간 검사를 완료하며 모든 부서의 정상적인 업무를 보장하고 직원 출석을 진지하게 수행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입니다. 사회 보장 지불 승인 작업. 올바른 태도로 우리는보다 높은 수준의 과제물에 대한 모든 업무를 철저히 수행합니다. 내일 회사의 성장에 기여하십시오.


제 5 부 : 나의 행정 보조 계획

저는 인사 관리 부서입니다. 이것은 한 달 동안의 작업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무 환경은 깨끗하고 깔끔한 사무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위생을 위해 합리적으로 조정됩니다.

둘째, 사무용품 관리

1. 사무 용품 및 선물의 구매, 요청, 감독 및 원가 관리

2. 회사의 자산 통계 및 관리는 회사의 자산 손실 및 낭비를 피하기 위해 부지런한 검사 및 절감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3. 정확하고 상세한 월간 비용 등록

III. 회의 및 행사 1. 좋은 회의 기록을 만들고 각 참가자의 사서함에 보냅니다.

2. 직원 여행과 같이 회사가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를 조직하십시오.

넷째, 모집 및 기타 문제

1. 모집 웹 사이트의 인재 정보 모집, 수집 및 집중에 HR 지원

2. 적기에 출석을 집계하고 조직 구조를 업데이트하십시오.

3. 새로 고용 된 직원의 경우 평가를 통과 한 후 작업 카드를 신청하게됩니다.

외사

1. 방문자 접수

2. 면허의 준비 및 제출, 계약 신청 자료 및 연간 시험 면허 검색

3. 사회 보장 및 거주 허가의 조정 VI. 기타 임시 업무를위한 재정 업무의 조정, 할당 된 업무 완료.

2. 행정 물류 관리를위한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수립 및 개선을 지원하고 감독, 시행 및 추적을 책임진다.

3. 상급자가 지정한 다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위의 것은 이번 달의 작업 계획이며, 여전히 많은 불완전 함이 있으며, 나는 천천히 향상시킬 것입니다.

지금까지 사소한 일에 많은 노력이 쏟아져 있었고 이러한 사소한 일뿐만 아니라 할 일이 더 많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도전 일뿐만 아니라 훈련 경험이며 회사를 위해서도 개선점이 있지만 회사를위한 개선책입니다. 저는 한 달 이상 일을하고 있었지만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에 저는 회사에 가입 한 이후 개인적인 감정을 발표했습니다.

1 회사 내에서 실무 교육은 없으며 신규 직원이 회사에 입사 한 후에도 가장 기본적인 회사 시스템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업무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관리 및 기술 교육은 기술 인력뿐 아니라 다른 직책에 대해서도 적시에 교육을 받아야하며,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고 각 개인의 업무 효율을 높이며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2 회사는 자산 통계가 없으며 어떤 것은 부서지고 분실되어 많은 회사가 명확한 바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3 사무실 직원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의사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 활동을 적시에 개최해야합니다! 회사의 활동과 크고 작은 일이있을 때마다 회사의 발전사를 기록하기 위해 해당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해야합니다.

복지 측면에서는 복지를 위해 복지가 지급되며 직원의 필요와 관행은 고려되지 않았으며 너무 개성적입니다. 나는 포럼에서 일부 기업의 복지가 이렇게 보인 것을 보았습니다 : 달 케이크도 마찬가지지만 사람들은 달 케이크를 직원의 집에 보내 부모에게 주었고 직원에게 칭찬 편지를 보내고 부모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나는 그 효과가 직원들에게 문 케이크를 가져 오기 위해 말하는 것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번 우리는 직원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회사에 대해서도 더 포괄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5 가지 직무 책임이 명확하지 않고 많은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으며 업무에 열정이 없습니다.

위의 내용은 전적으로 개인적인 견해이며 잘못된 것이 있으면 조언을 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