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유치원 타이프 클래스 계획


제 1 부 : 유치원 타이프 클래스 계획

새로운 학기에 대한 새로운 희망, 새로운 학기에 대한 새로운 도전. 학업과 생활을 함께 한 후, 유치원 작년에 아이들을 환영합니다. 수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개요"와 "정원 계획"의 정신지도하에 학부모 님들의 제안은 다음 학기 수업의 초점과 방향, 교육 및 교수법을 논의한 후 여러 가지 통합 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며 개방 된 태도로 의미있는 학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들과 함께합니다.
I. 수업 상황 분석 :
내 수업 시간에 아이들의 전반적인 사고가 활발 해지고 대부분의 아이들은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위생, 식습관과 좋은 낮잠 습관. 운동의 전반적인 발전이 크게 개선되었고, 일하는 능력이 상대적으로 균형을 이루었으며, 도덕을 아는 행동이 더 좋고, 의사 소통 능력이 좋으며, 작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있었고 언어를 빠르게 표현할 수있는 능력이 선생님이나 집단 앞에서 스스로 감히 표현되었습니다. 생각했지만 언어 표현에서 어린 자녀의 어휘는 충분히 부자가 아니며 성실함이 강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어린이는 여전히 훌륭한 청취 습관이 없습니다.
※ 학부모 상황 : 학급의 학부모는 유아 교육에 중점을 두는 수준이 다르며 자질이 다르기 때문에 우려하는 태도를 취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학부모는 아동의 신체 및 정신 건강 증진에주의를 기울이고 일부 학부모는 어린이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지식과 기술을 숙달 한 일부 학부모는 자녀의 관심 사항을 키우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부모의 유형이 더 복잡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급의 부모 그룹에서 우리의 작업을 매우지지하는 회원이 있습니다.
※ 건강 관리 : 지난 학기에 자녀의 키, 몸무게, 헤모글로빈과 같은 기본 지표가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으며, 유아는 좋은 위생 습관, 식습관 및 좋은 낮잠 습관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계급 개발의 일반 목표 :
1. 어린이 교사의 전문성에 따라 어린이의 전반적인 발달을 촉진하기 위해 아동 예술 능력의 개발과 배양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아이들의 자기 관리 능력과 좋은 학습 습관을 길러줍니다.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교사는 자신의 학습과 개선을 더욱 강화하고 교사와 어린이 간의 상호 작용에서 평등, 협력 및 탐구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4. 새로운 윤곽을 계속 깊이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전문성을 향상 시키며, 커리큘럼 개혁 연구에 전적으로 투자하십시오.
1. 환경, 삶, 예술의 아름다움에 중점을두고 좋아하는 방식으로 예술 표현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한 살이 될 때까지 자랐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형제 자매를위한 모범을 보이고 싶습니다. 나는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며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도울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을하고, 매일 일하고, 처음부터 시작하십시오.
2. 방문, 심기, 탐사, 의사 소통과 같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탐험 활동에서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십시오.
3. 성인과 친구들의 연설을 알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데 자신감을 가지며 대담하게 말하십시오. 나는 일상 언어를 배우고, 이야기를 듣고, 동료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자기 언어로보고 듣는 것을 표현할 때 독서를 좋아합니다.
4. 다른 사람들과 기꺼이 상호 작용하고, 서로 배우며 협력하고 공유하십시오. 불만을 두려워하지 않는 동정심은 예비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듣는 습관이 좋으며, 대담하고 분명히 내가하고 싶은 말을 기꺼이 말한다.
5. 스포츠 집단 활동에 참여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고르게 걷고, 정신을 발휘하여 유연하고, 조화롭게 그리고 빠르게 점프하고, 훈련하고 등반하십시오. 창의적인 스포츠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6. 노래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키우고 노래 활동에 어린 아이들의 창의력과 협력을 개발하십시오.
4. 구체적인 조치 :
1.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지역 사회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어린이들이 더 많이 나가고, 어린이의 시야를 넓히며, 어린이의 정서적 지식을 풍부하게합니다.
2. 아이들의 건강 습관을 키우고, 어린이의 자립 능력을 길러주고, 아이들의 건강 습관을 가르친다.
3. 어린 아이들의 현재 관심사, 어린 아이들의 삶의 경험, 계절의 계절 등을 토대로 다양한 주제별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4. 협력의 그림과 협동 공연과 같은 협력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협력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있다.
5. 어린 아이들의 학습 상황을 관찰하고 이해하며 종종 분석하고 반영합니다. 사례 관찰 기록을 작성하면 미래에 사례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언제든지 자녀의 성격 개발을 기록 할 수 있으며 교육 방법이 적절한 지 여부를 반영 할 수도 있습니다.
6. 유치원 및 사회의 지역 자원을 유연하게 활용하여 "교육은 삶"이라는 교육 개념을 반영하고 생산 활동을 계속 수행하며 아동의 주관성을 반영하여 다양한 측면에서 디자인 주제 활동을 고려합니다.
V. 부모님들의 우선 순위 :
1. 부모와 자녀의 소원에 따라 다양한 활동과 지역 사회 활동을 수행하고 지역 사회와 유치원과의 관계를 촉진하십시오. 부모에게 적절한시기에 유치원의 교육적 주제에 대해 알리고 부모가 자녀와 함께 배우고 토론하도록 격려하십시오.
2. 반원위원회의 회원을 늘리고 학부모의 자원을 충분히 활용하며 자료, 장소, 정보, 서적 및 기타 자료를 완성하고 협력하여 활동과 활동에 대해 의논하십시오. 부모는 우리의 교육 활동 및 그룹 활동에 기여하도록 권장 될 것이며, 적극적으로 적시에 다른 부모가 가정 접촉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활동에 참여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3. 부모와 연결하고 유치원과 부모 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해 다층 교량을 설치하십시오. 부모가 집안 신문을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가정 홍보 칼럼, 가정 통신 카드 및 학부모에게 선전 및 학습의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전달함으로써 부모는 시대와 일치하는 교육적 아이디어 및 개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9 월 : "선생님, 선생님, 사랑 해요"라는 활동을 시작합니다.
10 월 : "내 조국 사랑해"발사 활동
11 월 : 시작 : 이벤트 "Autumn is coming"
12 월 : 출시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부 : 유치원 타이프 클래스 프로그램

하나. 수업 상황 분석
이 반에는 45 명의 자녀가 있는데, 23 명의 남성과 22 명의 여성이 있습니다. 그 모두가 지난 2 년 간 우리의 노력에 대한 증인입니다. 이른바 깊은 사랑, 책임은 끊어집니다. 우리가 그들의 진보에 만족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그들 자신의 결핍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독립적 인 자기 관리 능력은 크게 향상되었는데, 기본적으로 젓가락을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식사를보다 조용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증가가 있었고 식사 속도는 일반적으로 빨라졌으며 기본적으로 남은 음식과 까다로운 먹는 음식은 없습니다. 그러나 개별 어린이의 식생활 습관을 개선해야합니다. 운동 발달면에서이 클래스의 아이들은 아이스 스케이팅이나 스쿠터와 같은 운동 선수들에게 적합하며, 균형과 등반 능력 또한 강합니다. 물론 작은 운동, 조정되지 않은 운동, 너무 뚱뚱한 아이들은 거의 없습니다. 스포츠 활동에 대한 열정은 높지 않습니다. 분산화되면 우리는 아이들이이 게임에 참여하도록 안내하고 부모님에게 연락하여 이러한 아동 운동의 조정을 개선하십시오. 대규모 아동의 활동과 활동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으므로 이번 학기의 안전과 자기 보호에 초점을 맞추고 무작위 교육을 적시에 실시하여 어린이들이 적절한 보호 경험과 지식을 토론하고 그들의 말과 행동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자기 보호 인식 및 보호. 이 수업의 어린이들은 그림에 대한 관심이 높고 색칠과 선 같은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 다양한 그림에 노출되어 그림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졌습니다. 이 학기 예술 교육은 아이들에게 더 많은 노출을주고, 민속 문화의 기회를 이해하며, 민속 관습을 인식하고, 풍부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이들의 활동과 통합하여 아이들의 아름다움, 대담하게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상상력을 발휘하며, 의식을 만들고, 심미적 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이 클래스의 여성 자녀는 노래하고 춤을 좋아하며 노래 할 때 선생님의 알림 아래서 자신의 음량을 조절합니다. 노래의 느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각 학년은 Lin Zhixuan, Yang Jiaping, Gu Yi 등 강렬한 리듬 감각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번 학기에는 학부모 자원을 활용하여 수업 시간에 작은 졸업생을 초청하여 미래의 졸업 쇼를위한 기초를 마련합니다. 언어 능력면에서 2 년간의 이야기, 6 + 1, 일상 숙어 등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의 언어 표현력이 크게 강화되었고 형용사와 관용어가 배웠습니다. 장 Chenyu, Xue Chengyang 및 다른 아이들은 텍스트는 매우 민감하며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학급의 어린이들은 이야기를 듣고, 뇌를 사용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만, 활동 중에주의 깊게 듣는 습관은 충분하지 않으며, 종종 삽입되고, 언어 사용 능력은 약합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서 교사는 단순한 공손한 언어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지만 교사와 어린이와 게임을 할 수는 있지만 이상한 손님이나 교사에게는 말하거나 활발하지 못합니다. 교류에서, 일부 어린 아이들은 감히 집단의 앞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표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오직 아이들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아이들은 여전히이기적이고 자의식이 강합니다. 행동 습관, 아이들의 자기 통제 능력, 산만 함, 집단적 규칙에 대한 인식에 많은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약해. 어떤 어린이들은 올바르게 앉아 있지 않습니다. 일부 어린이들은 종종 집에서 부드럽게되고, 이번 학기는 좋은 행동 습관, 학습 습관 및 생활 습관에 집중할 것입니다.
둘째,이 학기 교육의 총 목표 :
정상적인 신체 발달과 유아 기능의 조화로운 발달을 촉진하고, 체력을 향상 시키며, 좋은 생활 습관을 키우고,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감각을 올바로 사용하고 언어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고,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유용한 관심과 실무 능력을 키우고, 지능을 개발할 수있는 아동의 기본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은 고향을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며 공동체를 사랑하고 노동을 사랑하고 과학을 사랑하며 정직, 자신감, 용기, 좋은 질문, 우정과 같은 습관, 좋은 도덕, 행동을 함양합니다. 활기 차고 명랑한 성격. 자녀의 취향과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있는 능력을기를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주제 사전 설정 :
1. 올림픽 상상
2, 깜짝 선
3, 잎
4,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5, Fantasy Westward Journey
6, 겨울이오고있다.
셋째, 구체적인 조치
스포츠 활동
1. 교사, 학생, 또래들 사이에 좋은 관계를 형성하여 아이들이 집단 생활에서 따뜻하고 행복하게 느끼고 안심하고 신뢰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2, 올바른, 강력하고, 깔끔한 손 연습의 큰 클래스를 표준화, 아이들에게 새로운 리듬, 정오 연습을 가르칩니다.
3, 아이들이 집단적 및 분산 된 활동, 합리적인 활동을위한 조합을 통해 매일 야외 활동 2 시간을 보내도록 보장합니다. 기후와 운동 강도 및 밀도 간의 관계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자녀가 운동을하고 운동을 강화하고 건강을 향상 시키도록 권장하십시오.
4. 아이들과 부모가 폐기물 수집에 참여하고 안전하고 실용적인 스포츠 장비를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아이들이 더 많은 것을하고, 창의적인 생각과 능력을 개발하고, 안전하게 놀고, 다양한 움직임과 기술을 개발하고,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두뇌를 사용하도록 고무하십시오.
5, 매일 신체 훈련, 매주 스케이트 특성 연습을 준수하고 기술, 패턴 및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동결.
6. 다양한 교육 활동을 결합하고 조기 아동 건강 교육을 실시하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아동의 건강 지식을 향상시킴으로써 아이들이 좋은 수면과 낮잠을 잘 수 있도록한다.
활동
1. 다양한 교육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수단의 상호 작용에주의를 기울이고, 전염병 교육을 중요시하며, 아동의 육체적, 지적, 도덕적, 미적인 측면의 포괄적 발전을 촉진한다. 이 학기의 초점은 제대로 가르치는 활동을 위해 컴퓨터 코스웨어를 사용하고, 새로 구성된 전기 화학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아이들이 컴퓨터 사용법을 배우고, 다양한 퍼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퍼즐을 생각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2.이 수업의 어린이들의 실제 개발 수준에 따라 해당 교육 목표 및 요구 사항을 수립하고, 어린이에게 적합한 기존 수준을 선택하며, 어린이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된 도전적인 교육 내용 및 교육 형태를 신중하게 구성하고 생성을 계속 시도하십시오 성적 주제 활동.
3. 유아 교육이 가능한 한 사회로 나아갈 수있는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열린 교육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이 지역 사회와 고향을 이해하고 푸드 팜, 전국 소규모 학교, 소방대, 경찰서, 부동산 회사 등과 지역 사회 교육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러한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자신의 삶의 도약, 도덕성, 규율 및 법률 교육을 향상시킵니다. 채식은 좋은 습관과 도덕적 정서를 기르십시오.
4. 어린이의 돌보는 동반자 및 생활 환경을 키우기 위해 "주간 특수 캐릭터", "작은 뉴스", "작은 물음표", "스토리 킹스 대회", "올림픽 지식 대회"및 "누적 이불"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사회와 미래는 어린 아이들의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축적하며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삶을 돌보며 두뇌를 기꺼이 사용하고 탐구하고 싶은 좋은 습관을 개발합니다.
5, 아이들의 시야를 넓히는 데 도움이되는 아이들의 관심사와 문제를 발견하고, 거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교육 활동을하고, 다양한 감각을 사용하여 사물을 감지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격려하고, 어린이 놀이를 활동은 만족스럽고 경험은 즐겁고 공동 탐구의 교사 - 학생 상호 작용은 점차적으로 활동에 형성됩니다.
6. 유아의 발달 수준, 능력, 경험 및 학습 스타일의 개인차를 존중하고, 각기 다른 수준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수준의 아동을위한 다양한 과제와 요구 사항을 제안하십시오.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학습 과정에서 학습에 관심을 갖는 데 집중하십시오.
게임 :
1. 캐릭터 게임을 공동 개발하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며, 아이들에게 협력,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가지 수업을 들으십시오. 어린이 게임을 존중하고 격려하며 지원할 수있는 민주적이고 편안한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아이들을 존중하고, 아이들의 성격에 따라 교육시키고, 소심하고 발달이 늦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 게임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스스로를 개발하며, 모든 아이들의 발전을위한 교육 정책을 진정으로 구현하도록하십시오. 몸. 2. 아이들의 지식과 경험, 삶의 인상을 풍부하게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삶의 경험을 풍요롭게하고, 사람들과 사람들의 태도 등을 인식하고 경험하며 풍부한 게임 계획으로 게임 내용을 풍성하게합니다. 게임에서 아이들은 관찰, 비교, 분석, 합성 및 기타 방법을 배우고 문제를 독립적으로 찾고 해결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려고합니다. 3. 게임에서 어린 아이들의 행동 수행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각 어린이의 기존 자기 성장 능력의 발달 수준을 이해하고, 각각의 상황에 따라 인도하고, 각 아동의 능력의 수직적 발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아이들의 탐험 투자를 평가하십시오.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능력, 사고의 유연성, 유연성, 창조성, 활동의 자율성 및 독립성의 개발. 4. 게임 평가에 유의하십시오. 교사의지도 아래, 아이들의 게임 상황에 대한 토론 능력이 더욱 배양되며, 토론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과 분석,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능력과 창의력, 그리고 게임의 다음 단계 개발이 개발됩니다. 5. 지역 활동의 지침에주의를 기울이고 더 깊이 연구하고 다양한 활동 분야에서 활동의 교수 가능성을 탐구하고 활동 자료의 다중 현장 경험의 방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게임에는 다양한 게임 자료를 넣고 변형하고 조정할 계획, 물질 배치 및 아동 발달 수준의 일관성과 수준에주의를 기울이고, 과학적으로 아이들에게 수술을 사용하도록 안내하고,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발견하도록 돕고 안내합니다. 6. 규칙적인 게임을 정기적으로 다양하게 실시하고, 규칙을 지키기 위해 아이들을 양성하는 좋은 습관에주의를 기울이고, 클래스의 특성이나 부적절한 것에 적합하지 않은 규칙을 제거하도록 안내하고 새로운 규칙을 토론하고 토론하십시오. 구조화 된 게임, 지적 게임, 음악 게임 및 오락 게임은 아이들의 일상 활동에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침투되어 아이들이 게임 활동 과정에서 사물 간의 관계와 연결을 점차적으로 구성하거나 이해할 수있게합니다.
일상 생활 :
1. 식사, 손 씻기, 호흡, 배설, 기침, 재채기, 계기, 앉기 자세, 식사 전후 활동 등 일상 생활에서 아이들의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른다. 2. 좋은 학습 습관, 주도권, 열정, 듣기 및 완료 작업을 배양하십시오. 3. 어린 아이들을위한 예절 교육을 실시하고 예의 바른 행동을하고 사회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4, 시력을 보호하고, 2 개월마다 자리를 바꾸고, 종종 부모님과 연락하고, 아이들이 TV를 볼 시간을 통제하고, 잘못된 글쓰기 자세와 자세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5. 대 학급 아동의 연령 특성에 따라 다양한 일상 교육과 행동 습관을 키우는 등 교육을 육성하고 비 교육 등을 구별하고 조심스럽게 어린이의 수행 능력을 관찰하며 무작위 교육을 강화해야한다.
관찰하십시오 :
1. 산책을 이용하여 아이를 자연으로 데려와 주변 물건을 관찰하십시오. 2, 테마 활동, 계절 변화, 과학 활동에 따라 주변 물건을 인식하기 위해 어린이의 감각을 동원 생생하고 재미있는 관찰을 제공하고, 아이들이 방문하고, 활동을 관찰 할 목적으로 계획된 준비. 3, 교실로 자연을 가지고, 자연 각도를 설정하고, 아이들을 돌보고, 자연적인 구석을 사랑해. 4. 과학 발견 방을 가지고 연구하고 관찰하고,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고, 여러 측면에서 사물을 관찰하며, 따라서 사물에 대한 포괄적이고 필수적인 정보를 얻도록 격려하십시오.
노동 :
1. 어린 아이들에게 노동을 사랑하고 책임감을 갖고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고집하며 초기 요리 인생을 배우기 위해 "쌓기 퀼트", "신발 끈 달기"및 "옷 입기"와 같은 경쟁 활동을하십시오. 2. 어린이와 교사가 활동 영역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삶의 가치를 배우고, 자연스러운 각도를 돌보도록지도하십시오. 3, 어린 아이들의 책임을 배양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한 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일의 열매를 존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조한 지역의 분포는 계속 될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어린이들이 육체와 정신에 도움이되는 레크리에이션 게임을 수행하도록 유도하고,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활기, 관대함, 진보, 협력 및 혁신의 좋은 성격과 품성을 키우도록 권장함으로써 어린이들이 자유롭고 행복하며 긍정적 인 분위기와 감정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환경 :
1. 재료 환경 :
(1) 사람들 중심, 어린이의 전반적인 발전, 교사 - 학생 상호 작용, 가정 상호 작용 및 상호 작용에 관심을 기울여 대규모 어린이에게 적합한 환경 창출의 형태를 지속적으로 탐구합니다. (2) 테마, 가르치는 내용, 계절에 따라 벽 장식을 바꾸고, 테마 벽, 전시장 등 개방 된 환경을 조성하여 어린이 교육의 중요한 수단이 될 수 있도록한다.
2. 심리적 환경 :
(1) 어린이와 교육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립하고 평화적 태도로 아동의 성장 문제와 개발 문제를 다루십시오. 존경, 신뢰, 우정과 조화의 분위기를 형성하고,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 진정한 동등한 관계를 수립하는 어린 아이들의 내면 세계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교사는 관대하고, 이해하고, 각 어린이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대우하고, 자녀가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적극적으로 발전하도록 유도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부모 작업
1. 학급 및 주간 강의 내용의 일부 측면을 반영하여 과학적 양육에 대한 지식을 소개하기 위해 학부모 정원을 설치하십시오. 2. 픽업 기회를 활용하여 부모님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를 교환하고, 가정 방문, 인터뷰를 향상 시키며, 가정 연락처와 의사 전달을 강화하십시오. 3. 학부모의 의견이나 제안을 경청하기 위해 학부모 면담을 열어 교육과 교수법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부모님과 교사, 부모님, 부모님이 유치원 교육 활동에보다 깊이 참여할 수 있도록 부모의 교육 자원과 사회 자원을 계속 활용하여 상호간의 상호 작용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제 3 부 : 유치원 타이 파 클래스 프로그램

뜨거운 6 월 여름, 봄 바람은 9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행복한 여름 방학이 끝나고 우리 반 친구들이 유치원의 형제 여동생으로 변했습니다. 새 학기에는 새로운 교과서와 새로운 교과목의 지침 이념 및 유치원의 실제 아이디어를 결합하고 실제 교과서와 연결하여 수업의 일부 기능을 수행합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유치원의 큰 형제가되었습니다. 새 학기에는 새로운 교과의지도 이데올로기와 유치원의 취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교과서를 결합하고 대규모 어린이의 연령 특성에 맞는 수업 특성을 지닌 교육 및 교습 활동을 수행하고 어린이를위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쾌적하고 편안하며 안전한 환경. 첫째, 클래스 분석
27 명의 남학생과 17 명의 여학생을 포함하여 44 명의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4 명의 학생이 전학했습니다. 3 년간의 유치원 활동과 운동을 통해 각 어린이는 모든면에서 다양한 각도로 발전했습니다. 주로 독립적으로 생활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어 옷, 신발, 양말을 질서 정연하게 착용하고 지울 수 있습니다. 수건과 화장지를 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점차적으로 손을 씻고, 물을 마시고 조용히 식사를하고 거리로 돌아가는 등의 좋은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모퉁이 활동의 ​​조작과 조작을 통해 간단한 비교, 분류, 측정 및 기타 활동을 수행함과 동시에 어린 아이들의 발달에 문제가 있음을 깨닫습니다. 일부 어린이는 일어나서 의식적으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침대에서 일어나고 모든 종류의 정보에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시간 안에 의사 소통의 즐거움을 경험하지 마십시오. 우리는이 학기에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어린 아이들의 능력을 종합적으로 개발하는 것입니다.
둘째, 각 분야의 목표 :
다양한 분야의 목표 :
1. 당신의 인생 경험과 관련된 언어를 듣고 배울 수 있어야합니다.
2, 당신이 대담하고 명확하게 말하고 싶은 말을 관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예의 바르게 기꺼이합니다.
3. 나는 문학 작품을 감상하고, 작품의 내용을 이해하며, 문학 작품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 어린이 노래를 읽고 독립적으로 이야기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문학 작품을 만들고 연주하는 법을 배웁니다.
4. 책을 읽는 법을 배우고 책, TV 및 라디오에서 얻은 정보를 교환하고 토론하십시오.
5. 문학에 대한 관심.
셋째, 작업 우선 순위 및 구체적인 조치 :
교육 및 교수 업무 :
1. 어린이들을위한 교육 컨텐츠와 일치하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어린이들을위한 편안하고 행복한 게임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양한 모퉁이를 합리적으로 마련하고 준비하며, 어린이들에게 자기 선택과 독립적 활동을위한 조건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이 가질 수있는 순서대로 배우기에 행복합니다.
2. 교사는 낙천적 인 성격과 정서가 있어야하며, 개인적인 기질을 적극적으로 활동에 바치고, 아이들과 더 많이 이야기하고, 더 많은 의사 소통을하고, 더 많은 눈과 웃음을 사용하며, 선생님과 어린이 사이의 좋은 관계를 수립해야합니다.
3. 아이들의 건강한 체격 배양에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환경 기술에 적응하고, 모든 스포츠 활동과 야외 활동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도록 가르치고, 아이들이 야외 활동을 충분히하도록하십시오.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키우고, 활동에서 성취 감을 경험하고, 아이들의 좋은 심리적 품질을 개발하십시오. 유치원 스포츠 활동의 근본 과제로서 우리는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계속해서 키워야하고 아이들의 건강을 증진해야합니다.이 목표를 더 잘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교육 활동의 설계에서 아동의 신체적, 정신적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아동이 그 과정에서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고 경험할 수있게한다.
스포츠 활동에서 의지를 규율하고 용기있는 정신을 기르는 데 도움이되는 더 많은 스포츠 게임을 디자인하십시오. 예 : 화재 구조 및 기타 스포츠 게임.
4. 어린 아이들의 독립성을 개발하십시오 : 어린 아이들이 선택하고, 자신의 이익을 발견하고, 개성을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마 게임의 개발과 함께 어린이들과 토론하고 합리적인 활동 영역을 개발하며 어린 아이들이 선택하도록 돕습니다. 장난감 선반에 놓인 물건에는 어린이의 흥미를 유발할 수있는 특정 매력이 있으며, 독립적으로 또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교사는 자녀가 독립적으로 장난감을 연주하도록 독려하여 그들이 독립적 인 능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도록합니다.
5. 청소년 연결을위한 예비 작업을 수행하고, 읽기, 계산, 문맹 퇴치, 병음 및 영어와 같은 활동을 수행하고, 어린이의 학습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계획된 방식으로 어린이를지도하고, 어린이의 소망과 읽기 능력을 자극하고, 어린이의 정확성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자세를 쓰고, 계속 듣고, 말하고, 읽고 쓰고, 자녀의 하루 생활에 포함시킵니다.
6. 문명적이고 정중 한 교육의 측면에서 : 아이들이 정중 한 언어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양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상관 없으며, 손님과 장로들에게 인사하고, 다른 사람들의 일을 방해하지 않으며, 처음에는 상호 관심과 도움의 원칙을 이해합니다. 나는 아이들과 친해지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고하며 게임과 일상 생활에서 우정, 상호 도움, 겸손을 성취 할 수 있으며 교사의 조언을 듣고 잘못한 일을 인식하고 변화시킬 수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티켓 에티켓은 중국 민족의 전통적인 미덕이자 우리 정원의 중요한 작품입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어린 아이들에게 장로와 교사들에게 90도 의식을보고 공원에 와서 교사와 동반자를두고 가르 칠 것입니다. 인사, 집에서 장로를 존중합니다. 나는이 예의 교육을 계속 할 것입니다.
, 보건 및 안전 교육 사업 :
건강 작업은 학급의 중요한 과제입니다. 나는 보육원과 협조하고, 일을 분리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건강 작업을 완료 할 것입니다. 건강 작업 루틴에 따르면, 우리는 매일 위생과 살균의 훌륭한 일을해야하고, 매주 월요일에 고집해야합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해 안전하고 쾌적하며 깨끗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작은 스윕을 시작합니다.
또한 우리는 어린 아이들을위한 안전 예방 조치를 수행하고, 항상 아이들에게 우발적 인 사고를 일깨워 주어야하며, 안전하고 영양가있는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어린이의 자기 보호 인식과 능력을 키우며, 사고를 피하려고 노력하는 어린이들의 삶의 경험을 결합해야합니다. . 삶의 습관에 좋은 식습관, 안구 습관, 낮잠 습관 및 개인 위생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큰 클래스의 특성에 따라 아이들의 자기 관리 능력이 배양되고 자신의 기사를 포장하고 정리하며 보관하는 법을 배우고 실외 활동으로 돌아가 옷을 높이거나 낮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러한 작업을 완료하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전염병을 예방해야합니다.
학부모 님 :
1. 학부모 면담, 가정 방문, 전기 면담, 자녀 성장 파일 배포 및 공원을 떠날 때의 개별 대화를 통해 부모와 대화하십시오.
2. 부모의 교육적 견해와 필요를 이해하고, 부모가 문제를 해결하고 가정 교육을 일관되게하도록 돕기 위해 자녀의 특정 상황에서 부모와 의견과 제안을 교환하십시오.
3. "부모 자료"를 완전히 살짝 눌러 어린이와 함께 주제 관련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학부모는 학부모 - 자녀 상호 작용 및 감정을 증진하기위한 활동에 참여하도록 초청받습니다.
4. 매주 부모의 정원 내용을 변경하여 학부모가 유치원 활동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도록하여 가내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교육 수준을 높입니다.
새로운 학기, 새로운 희망, 유치원, 선생님, 부모님의 유익한 상호 작용을 통해 의사 소통의 결과를 극대화하고 어린이의 전반적인 발전을 도모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어린이들과 함께 큰 수업을 즐길 것입니다. 1 학기.


제 4 부 : 유치원 타이 파 클래스 프로그램

새 학년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최대한의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수업의 일을 정돈 된 방식으로 진행시키기 위해 일등석을위한 특별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상황 분석
수업 프로필 : 큰 수업을 오름차순, 우리 수업은 많이 바뀌 었습니다. 첫 번째는 교사의 변화, 자녀의 전학과 신입생 순이었다. 따라서 현재 51 명의 어린이, 31 명의 남학생, 20 명의 소녀가 있으며 여성 대 여성의 비율은 매우 고르지 않으며 그 중 5 명은 유학생이며 11 명의 신입생이 수업의 1/5을 차지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우리 집단에 익숙하지 않고 무대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여 가능한 한 빨리 각 어린이가 적응하도록 최선을 다해야하며,이를 통해 자녀들은 우리 가족에게 조화롭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주요 실적
1. Advantage 성능
자녀의 셀프 서비스 능력은 지속적으로 향상되며, 학생 가방을 완성하고 옷을 입는 등 할 수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을 완성하고, 자연스러운 각도를 관리하며, 가치있는 일을하는 것처럼 집단 서비스 감각을 길러 냈습니다.
인생에서 어린이의 언어 능력은 크게 향상되었으며, 아이디어를 더 분명하고 완벽하게 표현하고 자신의 발견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감각을 가지고 교사의 알림과 격려로 주제 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2. 약한 요인 분석
어린이 규칙은 제약이 적으며, 자제 능력은 여전히 ​​약하고, 끈기가 충분하지 않으며, 자신의 말과 행동을 잘 제어 할 수 없습니다.
간식을 먹은 후 손을 잡고 입에 손을 닦고 땅을 핥거나 누워서 누워서 아이의 건강과 행동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어떤 어린이들은 공연에 대한 열망과 듣기 습관이 좋지 않으며 동급생들의 연설을 듣지 말고 활동의 원활한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테마 활동이 진행되는 동안 일부 어린이는 탐험의 정신이 부족했고 시도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부모 상황
1. 우리의 부모님은 여전히 ​​아이들의 지식과 기술을 숙달하는 데 중대한 중요성을 지니고 있으며, 아이들이 아이들의 노래, 계산 문제 등과 같은 더 많은 지적 내용을 배우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이들의 생활 습관의 배양과 학습에 대한 관심을 소홀히했는데, 이는 미래의 어린이들의 전반적인 발전에 도움이되지 못한다.
2. 반원들 가운데 많은 어린이들이 조상들에 의해 돌보고 수송되며, 새로운 가르침의 일부 개념은 받아들이 기가 어렵고 합의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둘째, 클래스 비즈니스 목표 :
1. 자녀들이 서로 배우고, 자율성과 의사 결정을하고, 함께 토론 할 그룹을 설립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2. 사랑으로 가득한 학급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린이들에게 안전감을 느끼게하고, 아이들의 책임 감각을 길러주고, 국가의 초기 홍보에 대한 작은 인식을 형성하십시오.
3. 새로운 "개요"를 신중하게 계속 연구하고 올바른 교육 견해를 수립하고 교육적 아이디어를 통합하며 교육적 행동으로 전환하십시오.
4. 부모가 자녀, 교육 및 지식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갖도록 돕고 조기 아동 교육의 초점이 개인의 능력 배양임을 명확히 밝혀 부모가 우리의 교육 목적, 목표 및 커리큘럼 형식을 이해하고 유치원 교육 활동 참여를 지원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좋은 "국토 대화식 대화 형 네트워크".
클래스 관리 네트워크
강사와 강사
유치원 학부모 유치원을 이끄는 모든 사람
사업 목표 :
사랑으로 가득한 학급 분위기를 조성하여 어린 아이들의 책임감을 키우는 데 안심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어린이들이 실제 생활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들이 실제 탐험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조건을 조성하고, 더 많은 정보를 얻고, 학습의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부모님이 우리의 교육 목표, 교육 형태 및 커리큘럼 모델을 인식하고 유치원 활동 참여를 지원하는 훌륭한 교육 컨셉을 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좋은 "가정용 대화 형 대화 네트워크"를 형성하십시오.
셋째, 육아, 교육 및 교수 활동의 초점 :
목표 : 개념을 업데이 트하고 "내 집과 같은 유치원"의 개념을 실현하고 점차 특성 클래스를 실현하십시오.
보존 작업
보육 활동은 교육과 교수법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모든 교사는 모든 어린이가 장래의 보전 활동에 더욱 목표가 될 수 있도록 각 어린이의 생활 습관과 신체적 요인을 이해해야합니다. 성적으로 성취하고, 목표를 정하고 끊임없이 끊임없이 노력하십시오.
1. 가사 및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공원 내 다양한 ​​보건 의료 체계를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매일 집안일을 청소하고, 청소, 소독, 환기를 주장하고, 교실의 여섯 얼굴을 지키십시오. 아이들의 근시의 발생을 방지하고, 지속적으로 어린 아이들의 위치를 ​​조정하고, 매일 어린 아이들의 훈련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어린 자녀를위한 일상 생활 및 휴식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어린이의 일상 생활을 합리적으로 마련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을 위해 깨끗하고 편안하며 건강한 생활 및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2. 교사들은 어린 아이들의 교육을 강화하기위한 합의에 도달한다.
중산층에서는 아이들이 교육을 받도록 훈련 받았지만 아이들의 노동 의식은 약하고 일부는 의존적입니다. 교사는 어린이의 실제 상황에 부응하여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가르침'과 '말하기와 가르침'을 결합하고 일상 생활에서 그들을 견디며 손과 손으로 자녀를 가르치며 지도력 의존에주의를 기울였다. 어린 자녀들은 자녀들이 자신의 일을하도록 내버려 두십시오. 또한 부모들에게 교사와 협력하게하여 자녀들도 가정에서 운동 환경을 갖도록하십시오.
a. 매일 어린이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간식을 먹도록 안내하고, 간식을 테이블과 땅에 뿌리지 말고, 아이들의 식사에 따라 영양사에게 합당한 조언과 제안을 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종종 끓인 물을 마시는 것을 상기시켜 아이들이 좋은 컵을다는 법을 배울 수있게합니다.
b. 어린이에게 더러운 손으로 눈을 문지르지 말고 코를 핥지 말고 귀를 파지 말라고 교육하십시오. 시간에 닦아 내고, 침을 뱉지 말고, 종이 조각을 던지지 마세요.
c. 자신의 학습 습관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배우자가 부족할 때마다 카운트하는 법을 배웁니다.
d는 손가락을 빨거나 생식기를 가지고 노는 것과 같은 아동의 나쁜 행동을 바로 잡기 위해 교육과 교육의 결합입니다.
3. 야외 활동 시간을 보장하고, 활동의 질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자녀의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활동 전에 땀을 흘리는 수건을 착용하고, 아이가 정시에 땀을 흘리도록 도와 주시고, 그 당시의 특정 상황에 따라 옷을 늘리거나 줄이십시오.
4. 안전 의식을 강화하고 안전 책임 사고를 방지하십시오.
1 학부모가 픽업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픽업 및 드롭 오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우리 선생님들은 높은 책임감을 가져야하며, 항상 아이들이 자신의 시야 안에 있으면서 모든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배제해야합니다.
3 반원들에게 정기적으로 각종 시설물을 점검하고, 위험한 숨겨진 위험을 종식시키고, 적시에 즉시보고하고 처리하며, 안전 작업을 먼저하십시오.
4 하루 활동의 모든 측면을 무작위로 실시하고 각 활동 전에 요구 사항을 묻습니다. 예를 들어, 계단을 밀거나 밀지 않고 아이들의 자기 보호 인식과 적응력을 점차적으로 배양합니다.
건강한 의사가 좋은 아침 건강 체크, 좋은 아침 체크, 아침 지역 활동 후 평가하기 위해, 안전하지 않은 요인이 적시에 처리되었음을 발견하고, 아픈 아이는 즉시 병원에 치료를 위해 보낸 다음 부모에게 그 아이의 상태를 이해하도록 통보합니다 . 질병 예방에 좋은 일을하고 계절 변화에 따라 사전에 질병 예방에 대비하며 질병의 발생을 최소한으로 줄입니다. 특히 "장 질환"의 예방과 독감 퇴치에 좋은 일을하고, 특히 "수두", "손, 입, 발"및 "유행성 이하선염"의 예방 작업과 같은 전염성 질병의 예방에 좋은 역할을합니다.
교육 일
강의에서, 수업은 수학 교육, 언어 교육 및 온라인 교육을 결합하여 주제 네트워크 코스 활동을 고집합니다. 온라인 교육의 주제는 며칠 동안 우리 정원에서 이루어졌으며,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거나, 의사 소통하고, 관찰하고, 토론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다양한 정도로 향상되었지만 유아의 수학 및 언어의 수준은 다른 측면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능력이 약간 약하기 때문에이 학기는 테마 네트워크 개발을 계속하면서 어린이 수학 및 서면 기술 개발을 강화하고 수학 활동 및 언어 활동을 별도의 활동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아이들의 삶과 게임에 수학을 통합하고, 계단을 걷는 동안 연습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에게 숨겨진 재미있는 디지털 숫자를 찾는 것과 같은 일상 생활의 간단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지식과 경험 및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아이들이 수학의 중요성을 이해하게하십시오. 수학의 즐거움을 시작으로 개별지도를 강화하고 능력의 차이를 줄이십시오.
기획부에 따르면, 우리는 지역 활동에 대한 지침을 강화할 것입니다.
지역 활동을위한 환경 최적화
새롭고 역동적 인 소재 환경을 만듭니다. 참신하고 생생한 환경 만이 어린 아이들이 지각 된 관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관심은 수문이고, 그것에 의지하며, 관심의 대상이되고, 직접적인주의가 흐르게 할 수 있습니다."아이들은 다양한 감각을 사용하여 참여하게되며, 아이들은 모든 역동적 인 환경에 거의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연령 특성, 교육 내용 및 계절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새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장소를 최대한 활용하고, 어린이들이 완전히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부여함으로써 어린이들의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이끌어 가야합니다. 문제를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독립적으로 관찰하고, 조작하고, 탐색하고, 발견합니다.
지역 활동 최적화 자료
Chen Heqin은 "아이들은 놀고, 빈손으로도 거의 놀지 않으며 놀기를 원하는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있어야한다. 놀이는 중요하고 장난감은 더 중요하다."이것은 물질과 어린이의 활동을 보여준다. 긴밀한 관계가 있습니다.
1. 자녀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자녀의 관심 장소에서 자료를 지속적으로 생성하고 향상시킵니다.
2. 난이도가 다른 자료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성공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하십시오.
어떤 아이들은 강한 주도권을 가지고 있고, 어떤 아이들은 주도권이 있으며, 어떤 아이들은 강한 실전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아이들은 강력한 표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사는 각 어린이의 발달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고, 다른 능력을 가진 어린이에게 적합한 학습 및 운영 자료를 제공하고, 각 어린이가 적극적으로 탐구하려는 욕구와 기회를 갖도록하고 각 어린이를 성공적이고 자신있게 만들어야합니다. .
3. 교사는 주제 활동에 의해 생성 된 모퉁이 활동의 ​​내용에 집중할 것입니다. 핵심 분야에서 구체적인 목표를 수립하고 적절한 자료를 적시에 적시에 기록하고 기록하며 새로운 요구 사항과 새로운 과제를 지속적으로 제안 할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의 관심을 발견함으로써, 우리는 아이들의 학습 이니셔티브를 동원하기 위해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풍부해질 것입니다.
4. 환경의 창조와 활용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아이들의 발달을 촉진시킨다.
환경은 어린 자녀가 경험을 쌓고, 자신감을 키우며, 스스로를 개발할 수있게하는 교사입니다. 이번 학기는 환경 창조에 중점을두고 아동의 관심과 필요에 따라 각 활동 영역의 운영 자료를 풍부하게 할 것이며, 또한 주제 환경 조성에서 아동 학습과 개발의 필요성을 반영하고 아이들을 준비 과정에 참여시킬 것입니다. 모든 참여, 우리는 더 이상 그림의 아름다움에만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교사의 의지로 아이를 대체하는 대신, 낙서 벽을 만들었고, 아이들이 학습 활동의 결과와 함께 아름다운 작업 항목을 점진적으로 정리하도록했습니다.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고 환경의 주인이 될 기회를 얻으십시오.
아이들에게 수공예품을 만들기 위해 주위의 쓰레기 재료를 선택하도록 안내하고 대담하게 상상하고 창조하며 작품을 전시 할 수있는 기회와 조건을 부여하고 서로 감사하도록 안내합니다. 각 어린이의 아이디어와 창조물을 존중하고 독특한 미적 감정과 표현을 받아들이고 행복을 나눕니다.
5, 어린이의 심리적 환경의 창조
열린 환경, 느슨하고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창출하고 자녀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십시오. 커다란 계급에서의 어린이들 간의 의사 소통의 감각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어린이 상호 작용의 대상은 같은 계급의 교사와 학생들에게만 국한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같은 나이, 나이, 다른 정원의 아이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고 연락처를 열어주고 의사 소통과 언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쉬운 교사와 학생들은 즐겁게 놀고, 플래시를 포착하고, 교육의 기회를 포착하고, 마음으로 세상을 느끼고, 자녀가 차이를 찾고 편안한 성능을 창출 할 수있는 심리적 분위기를 조성 할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하십시오.
넷째, 이번 학기의 어린이 핵심 능력 배양
A. 좋은 습관을 키 웁니다.
1. 젊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우리는 아이들의 독서 관심을 개발할 것입니다.
2. 설문지를 사용하여 부모의 필요를 이해하고 부모와 자녀가 좋아하는 자료를 선택하며 독서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3. 학부모 지원 그룹, 학부모 - 자녀 활동 등과 같은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여 학부모와 자녀가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하십시오.
4. 부모의 참여를 유도하는 아름다운 독서 환경을 조성하고 "부모 활동"및 "부모 개회 일"과 같은 활동을 조직하여 부모와 자녀 간의 감정을 향상 시키며, 부모가 자녀에게 좋은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양육 경험을 나누고 전달할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B.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키우고, 활동에서 성취 감을 경험하고, 아이들의 좋은 심리적 품질을 개발하십시오. 유치원 스포츠 활동의 근본 과제로서 우리는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계속해서 키워야하고 아이들의 건강을 증진해야합니다.이 목표를 더 잘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1. 교육 활동의 설계에있어서, 어린이들이 육체적, 정신적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어린이들이 그 과정에서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고 경험할 수있게한다;
2, 스포츠 활동, 의지를 규율하고 용감한 정신을 육성하는 데 도움이 더 많은 스포츠 게임 활동을 설계합니다. 예 : 화재 구조 및 기타 스포츠 게임.
3. 좋은 정신으로 유치원의 아침 운동에 참여하십시오.
C. 어린 아이들의주의 집중 : 아이들이 다양한 활동을하기 위해 다양한 항목을 사용하는 것에 집중하도록 교육하십시오 :
1, 수업 활동 영역을 비우십시오, 그래서 아이들의 관심이 다른 지역 활동에 의해 분산되지 않아 상대적으로 지속적인 활동에 집중할 수있게합니다.
2, 아이들이 주변을 둘러 보지 못하게하기 위해 지역을 분리하는 가구를 사용하여 더 나은 활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3. 어린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적절하고 흥미로운 자료를 준비하고 다른 활동에 의해 방해받지 않도록하십시오.
5. 교수 및 연구 활동
계속해서 "과학 활동에 대한 실제 아이디어"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과학 활동에서의 실제 아이디어"주제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이번 학기에 유아 과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활동 아이들이 기록을 관찰하고 배우도록 배웁니다. "낙원 천국", "역동적 인 세계", "날고 싶다"와 같은 심층 과학 주제 탐구 활동은 비공식적 인 과학 활동 환경 조성을 중요시합니다. 아이들이 연구 조사를 수행하고, 시간에 자녀의 학습 열정을 보여주고, 아이들의 학습 잠재력을 완전히 나타내며, 문제를 발견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자발적인 질문, 협동 학습, 경험의 자유로운 표현, 수행 능력 ... ... 아이들이 풍부한 학습 활동에서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