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2013 수학 교육 및 연구 그룹 프로젝트


학기 중에 우리 팀원은 "열심히 일하고 행복하게 일하고 조화롭게 일하는"태도를 고수하고 우수한 아카이브와 학교 운영 철학을 사려 깊게 구현하며 교습실의 교육 계획을 그룹 내에서 교육 및 연구의 효과를 강화하는 지침으로 사용합니다. 서로 협력하고, 서로 협력하고, 서로 배우고, 서로를 배우고, 자신을 향상 시키며 열심히 노력하여 각 학생을 사랑하고 돌보며 돕고, 그들의 "반짝이는 점"을 발견하고, 잠재력을 발휘하고, 각 학생이 새 학기에 발전하고 향상 시키도록하십시오.
둘째, 주요 작업과 목표 :
1. 커리큘럼 구성,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과학적 구성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수 및 연구 활동의 효과 성을 추구합니다.
2. 집단 준비 공과를 실습에두고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을 현재의 교재를 해석하는 척도로 사용하십시오. 집단 수업 계획의 개정과 반영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3. 교사의 교수법을 개혁하고 교사의 교실 수업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둔 "이상적인 교실 만들기 및 효과적인 교수법 구현"을 테마로 교실 수업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4. 학생들의 관리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수학 능력과 학습 습관의 개발에 중점을 둔다.

1.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십시오. 각 강의 및 연구반 활동에서 교과 과정을 종합적으로 준비하면서 발표자는 거물급, 어려움 및 준비 할 수업의 전반적인 연결에 대해 충분히 준비해야하며 그룹의 다른 교사는 문제를 충분히 토의하고 종합적으로 이해해야합니다.
2. 반원들을 진지하게 받아 들인다. 수업 준비를 바탕으로, 그것은 시간외, 전방, 그리고 슈퍼 어려움없이 양심적이고 유연하게 시행됩니다.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모든 학생들에게 학생들의 개인차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격려를주고,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짜증을 내고, 짜증스러운 감정을 피하고, 칭찬 평가를 사용하고, 빛나는 점을 찾고 시간 경과에 따른 진전을 확인하십시오. 학습에 대한 그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중산층 학생들을위한 인센티브 평가를 사용하고, 단점을 밝히고, 노력의 방향을 나타내며, 긍정적 인 방향을 제시하고, 우수한 학생과 경쟁하고,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겸손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을 능가합니다.
3, 작품의 레이아웃과 수정 : 작업의 할당에서 "단결과 층화에 초점을, 명시 적 작업의 양과 숨겨진 작업의 정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명백한 작업을 요점으로 숨기고 작업의 효과를 추구하십시오 작품은 얼굴을 마주 보며 얼굴을 마주 보며 얼굴을 마주 보며 얼굴을 마주 보며 대면합니다. " 그리고 배치 된 작업을 수정하기 위해 이중 포인트 시스템이 사용되며, 수정 사항을 심각하고시의 적절하게 수정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집니다. 집단 의견은 작업의 집중 문제에 사용될 수 있으며 개별 질문은 개별 설명으로 설명해야합니다.
4. 현대 교실 수업에 적용된 멀티미디어 정보 기술의 응용 의식을 강화하고 멀티미디어 교과서를 적극적으로 강의에 사용합니다.
5, 그룹 내에서 견고하고 효과적인 연구 수업. 각 교사는 그룹 참여의 실험적 연구 내용을 결합하고 적극적으로 준비하며 그룹의 연구 수업을 양심적으로 연구해야하며 수업이 끝나면 연구 교수법의 관점에서 자신의 교수법을 검토하고 반영해야합니다.
6. 각 학교의 내외부 수학 교육 및 연구 활동의 학습 기회를 소중히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그들의 교수 아이디어를 넓히십시오.
7. 매일 가르치는 일에 좋은 일을하는 동안,이 그룹의 교사들은 단어 연습, 단행본 읽기, 교과서 읽기, 가르침 페이지 읽기, 에세이 쓰기 등을 통해 교육 및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8.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 위해 상담을 잘해라. 우선, 우리는 수업 중 학생들의 학습 차이를 존중해야하며,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은 참을성이없고, 인내심을 갖고, 도움이되고, 도움을주고,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열정과 열정을 개선해서는 안됩니다.
9. 클래스 교사와 협력하여 자격을 갖춘 졸업생을 교육하여 3 월에 정규 학생 관리를 수행하십시오. 1.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국가 서적의 교육 내용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2. 수학 교육 연구 그룹의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상호 청취 수업을 실시한다.
3, "교사 교재"설명을 배우십시오
4. 엄격하게 업무량을 관리하십시오 4 월 : 1.이 그룹의 수학 교사 비즈니스 연구를 조직하십시오.
2. 수업의 피드백 정보에 따라 수학 교육 문제를 다시 생각해 본다.
3. 5 월에 집단 공과 준비 활동을 수행하고 집단 지혜를 전진 시키십시오 : 1. 중기 교습 품질 검사
2. 수학 교육에 존재하는 문제를 토론하고 시험 문제를 보완합니다.
3. 6 월을위한 일반 검토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 1.이 그룹의 수학 교사 비즈니스 연구를 조직하십시오.
2. 수학 교수 문제 해결
3. 7 월 최종 검토 : 졸업 시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