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투자 유치 업무 계획 (사업 계획)


당의 "열 여섯 번째"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우리 지역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국은 지구위원회와 지구 정부를 심각하게 따라 잡아야 "일반적인 이해"로서 투자를 유치해야합니다. "개방, 대규모 투자 유치 및 개발 촉진에 중점을 두어 올해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투자 유치에 좋은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올해 투자 유치 목표를 완전히 실현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작업 의견이 제안됩니다.
첫째,지도 이데올로기는 xx의 정신을 지침으로 삼아 전체 지역의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고, 마음을 더욱 자유롭게하며, 시대에 앞서고, 실제 업무를 수행하고, 개발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 국의 투자 진흥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실현하십시오.
둘째, 목표 작업 1 년 동안의 투자 촉진 업무의 전반적인 목표는 실제 투자가 10,000 개가되도록 1 만 위안입니다. 그 중 산업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는 70 % 이상을 달성해야합니다. 연간 과제의 완성을 보장하기 위해 투자 촉진 업무가 부서지고 국 국 지도자들과 국들에게 시행된다.
셋째, 주요 조치
1. 지구 건설국의 투자 촉진을위한 선도 그룹을 수립한다. 팀 리더는 부 팀장이어야하고, 부회장은 선급 그룹의 구성원이어야한다. 사무실은 사무실 밑에 있고 사무실의 이사가 봉사해야한다.
2. 지구 건설국 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는 전반적인 투자 촉진 사업의 첫 번째 책임자이며 전반적인 투자 촉진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을지며,지도 부서 책임자는 부서를 담당하는 최초의 책임자이며 부서를 담당하는 투자 부서의 부드러운 환경이 꺼져있다. 문제는 책임자가 리더십 책임을 맡아야한다는 것이며, 모든 부서 및 부서의 "최고 지도자"가 해당 부서의 투자 촉진 담당 책임자입니다. 모든 부서 및 부서의 주요 지도자는 투자 유치에 중점을두고 개인적으로 배치해야합니다. 이행을 파악하고, 자주 점검하고, 투자 촉진을위한 첫 번째 책임자의 책임을 맡고, 전반적인 투자 촉진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도록 투자 촉진 활동에 특별한 인력과 특수 인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지구의 투자 단에 따르면 특정 취업 능력과 외교 능력을 갖춘 동지들이 작은 투자 분리를 형성하고 상해, 광동, 복건, 절강에서 고정 소수점 및 투자 촉진을 실시 할 것이다. 이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주요 지역을 대상으로 광범위하게 상인에게 연락하고, 산업, 가공 산업 및 농업 산업화 분야의 투자 프로젝트에 긴밀히 관여하십시오. 1 천만 위안 이상의 자본을 가진 산업 프로젝트가 산업 단지에 진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넷째, 환경 최적화
1. 추적 서비스. 소개 할 ​​모든 프로젝트를 나열하고 추적해야하며 1-2 인원은 모든 라운드, 전천후 및 전체 프로세스 추적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국에서 배치됩니다. 상인이 요구하는 모든 관련 절차는 추적 서비스 직원이 처리해야합니다.
2. 개선의 강도를 높입니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공정하고 공정한 법 집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상인의 투자 환경에 대한 영향을 조사하고 상인의 이익을 침해하는 문제를 심각하게 조사해야합니다.
3. 절차를 간소화하고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기획 및 건설 관리는 모두 "원 스톱 (one-stop)"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중앙 집중식 서비스 홀에 입장 할 것입니다. 나는 그날 같은 일을 할 것이고, 나는 시간 안에 그것을 할 수있다. Linfa [XX] No. 17, 22, 44 파일에 따라 상인이 들어올 수 있도록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칙적으로 투자 촉진 및 보상 및 처벌 홍보를위한 5 가지 보상 및 처벌을 유지해야합니다. 국장의 각 부서의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카운트 다운의 경우, 옐로우 카드 경고 외에 단위는 연말에 평가되지 않습니다. 유닛의 최고 지도자는 강등 될 것입니다.
국장 팀의 지도력은 투자 유치 보장 위안을 지불했습니다. 모든 국장의 정당과 정부 지도자들은 투자 유치 보장 위안을 지불한다. 선교사 마진의 완성은 환불되며, 남은 마진은 벌금으로 전환된다.
여섯째, 평가 시간은 12 월 1 일, XX 일이며, 11 월 30 일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