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일반 작업 계획


~ 년은 xx 정신, 올림픽의 해, 항구 설립 40 주년 및 그룹 창립 5 주년 및 그룹 회사의 "경영 년도"를 종합적으로 구현 한 해입니다. 파티의 xx를 대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목표와 새로운 요구 사항 및 그룹 회사의 "경영의 해"가 제시하는 새로운 목표를 제안하면서 회사 지점의 업무에 대한 지침 이데올로기는 당의 xx 정신을 기준으로 삼는 것입니다. 올림픽을 맞이하고 홍콩 창립 40 주년을 맞이하여 우리는 회원 봉사, 청소년 봉사 및 봉사 활동을 강조하고 활동을 풍부하게하고 활동을 혁신했습니다. 위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에 집중합니다. 일 :

첫째, 프로그램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일에 xx의 정신을 구현하십시오.

xx 보고서의 정신을 조직하고, 당의 영의 정신을 조직하고, 과학적 발전 개념을 고수하고, 혁신 문화 구축, 자원 봉사, 그리고 젊고 영적이며 문화적인 생활을 테마로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십시오. 청년 동맹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청년 지도자의 사업 수준을 향상 시키며 청년 동맹에 의한 청년 실용 범위를 확대하고 청년 동맹이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의 요구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혁신 아이디어의 실무, 작업 방식 및 자체 구축이 필요하다.

둘째, 진보 된 성격을 반영하고, 청소년 문명 활동을 종합적으로 심화시키고, 젊은 자원 봉사자들의 활동을 단호하게 장려한다.

"청소년 문명"의 다양한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청소년 문명"의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신중하게 조직하고 계획하고, 구체적인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양심적으로 배치하고, 구현에 집중하며, 문명을 수단으로 사용하고, 자원 봉사자를 운송 업체로 사용하고, "청년 문명"의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심화하여 조화로운 홍콩 성 더 큰 기여. 회사의 기계 팀 수리 그룹 청소년 단체를 조직하고 장강 8 라운드를 선적하고 청소년 문명 활동을 종합적으로 심화시키기 위해 국가 청소년 문명의 고급 관리 경험을 배우십시오.

우리는 "헌신, 우정, 공조 및 진보"라는 자원 봉사 정신을 더욱 높이고 그룹 회원들의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 봉사"와 같은 자원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봉사 활동을 홍보하고 지원하며 회사의 청소년 자원 봉사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청소년 패션과 청소년 자원 봉사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며 청소년 자원 봉사 활동을 단호하게 증진하여 청소년들 모두가 우리는 자원 봉사에 전념하고 있으며 "젊은 자원 봉사자를 젊게 만드는"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셋째, 시간을 파악하고 예비 재능 관리 및 젊은 사람들의 직업 계획을 강화하십시오.

1. 예비 재능의 배양과 관리를 강화한다. 회사는 회사의 청소년 보호 인재 풀 정보 메커니즘을 유지 관리하고 업데이트하며 동적 관리를 구현합니다. 올해 한 번 조정해야합니다. 정치적인 생각, 도덕적 인 질, 정직 및 각자 훈련의 점에서, 성과는 걸출하지 않고, 발달 잠재력은 중대하지 않다, 연례 평가는 무능하다, 작풍은 진실하지 않다, 명성은 높지 않다, 여론은 크다, 건강, 나이 또는 다른 이유는 적당하지 않다. 스토리지 재능 보유 또는 라이브러리에 대한시기 적절한 조정으로 계속 사용하십시오. 창고에 가본 적이없는 젊은 직원은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데이터베이스 구축 프로그램에 따라 도서관에 포함될 자격이 있으며 적시에 젊은 유보 인재 풀에 신선한 피를 추가하여 회사의 청소년 예비 인재 예비품의 양과 질을 보장합니다. 회사의 당 지사는 최소한 30 년 간 젊은 직원의 창고를 조직하여 집중적 인 교육 또는 학습 여행을 실시하고, 여가 시간을 이용해 더 공부하고, 문화적 수준과 학업 수준을 향상 시키며, 창고의 젊은 직원의 전문성과 특성에 따라 공부하고 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삶과 삶을 지원하고, 돌보고, 도움을주고, 팀 리더, 백본 시퀀스 및 기능 관리와 같은 중요한 직책에 최대한 배치하고, 재능을 발휘하고, 기업가 정신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며 유리한 이점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십시오. 개발 환경은 가능한 한 빨리 젊은 예비 인재의 성장, 성숙, 성공 및 성공을 촉진 할 것입니다. "충성스러운 이데올로기와 인격, 탁월한 전문적 장점과 혁신적인 기술, 단합과 협력의 강한 인식, 중요한 전문성과 업무 수행 능력, 견고한 규율과 자기 통제 능력"그룹을 확보하기위한 노력 "5 청소년"재능은 회사가 발전을 필요로 할 때, 그리고 승리하고 싸울 때 그들이 오락가락 할 수있게합니다.

2. 청소년 회원들의 개인 경력 계획 강화

청소년 회원을위한 직업 계획

3. 공산주의 청년 연맹을 강화하는 것은 당원들의 예비군 역할이며 당 조직들에게 회원들의 선진 요소들을 권고한다.

넷째, 경쟁력의 도입, "4 혁신"활동의 포괄적 인 개발 :

1. 혁신적인 평가 방법.

연중 내내 우리는 고급 평가에서 혁신 할 것이며, 문명의 스타, 포스트의 스타, 급속한 발전의 스타, 스포츠 전문의 스타, 보안 스타의 평가를 수행 할 것입니다. 그룹의 청소년 감독에게 전적으로 연극을하십시오.

2. 혁신적인 통신 사업자.

홍콩 Sheng Youth League Salon을 설립하고 정기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효과적인 형태와 사업자를 통해 청소년을 결속하십시오. 고급 조건과 장비를 사용하여 노래, 토론 또는 일종의 디자인 쇼와 같은 행사를 개최하십시오.

3. 혁신적인 회원들은 그들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그룹의 청소년 생일 축하 소식지를 보내십시오. 이번 달에 더 많은 싱글 회원이있는 경우 함께 모여 생일 파티를 가질 수 있습니다.

4. 정보 팀을 만듭니다.

V. 공식적인 다채 로움, "5 인"새로운 청소년, 새로운 이미지 시리즈 활동의 유연한 개최

1. 관리 책을 읽으십시오. 에세이 대회와 같은 활동을하십시오.

2. 나무 심기 활동을하십시오.

3. 진급 된 표창 회의 구성

4. 혁명적 인 순교자들의 무덤을 기념하고 맹세 식을 개최하기 위해 "순교자들의 발걸음을 걷는"행동을하십시오.

5. 기업 문화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