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이익 단체 활동 계획


I. 안내 이데올로기 이해 집단 활동의 개발은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학교 운영 수준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개성을 육성하는 중요한 척도이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좋은 글로벌 시민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중국인을 목표로 시사에 관심을 기울이고 실습 공간을 넓히며 학생들에게 선택할 권리를 부여함으로써 각 학생이 성공의 기쁨을 누리고 진정으로 학생들의 발전에 도움이되도록합니다.
둘째,이 학기의 과정을 결정하기위한 전반적인 준비를하고, 우리는 원래의 개혁과 일부 활동 과정 조정, 악기, 춤, 기술, 예술, 컴퓨터, 올림픽, 글쓰기 등을 기초로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작업 원칙과 방법을 고수 할 것입니다. , 배드민턴, 배구, 가다 및 기타 활동. 이 코스의 설정 및 개발은 학생 개 발을 촉진하고 학교에서 양질의 교육을 광범위하고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본문을 존중하고 이중 선택을 실시 함 우리는 관심 그룹의 실시 과정에서 이중 선거 제도를 계속 시행 할 것입니다 : 행사 전에 학교는 교사 한사람 한사람의 특성에 따라 교사를 선택하고 커리큘럼에 따라 학생들이 자신의 전문 분야에 따라 전문화하도록 권장합니다. 그것은 관심의 방향이며 관심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관찰하고, 분석하고, 진정으로 당신에게 속한 개인적인 공간을 만드는 법을 배우십시오.
넷째, 일상적인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는 루틴, 사운드 시스템의 구현, 이익 그룹의 임의성과 실명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6 세트"
교사와 학생들의 관심과 강점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이해 집단 수업을 수립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 활동의 ​​두 가지 목표, 핵심 프로젝트의 경우 두 가지 목표는 가능할 때 좋은 평가로 간주됩니다 평가를위한 중요한 기초, 세 활동 시간, 관심 그룹 활동은 교육 계획, 주당 두 레슨의 고정 활동 시간에 포함되어 있으며, 네 활동, 각 이익 단체 활동은 엄격하게 계획 활동을 따라야합니다; 6 개 장소에서 우리는 이익 단체가 고정 된 장소가되도록 할 것입니다.
다섯째, 과학적 관리, 품질 및 효율성 추구.
1. 시간을내어 일찍 떠나지 마십시오. 활동 수업이 시작되기 2 분 전 준비 시간에 교사는 학생들에게 활동 장비 준비 등을 제 시간에 맞춰야합니다. 학생의 종소리가 울리지 않으며 학생은 사전에 그 활동을 떠나지 않아야합니다.
2. 이해 집단은 안전 교육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안전 대책을 신중하게 이행해야하며, 교사는 조직 작업을 처음부터 끝까지지도 할 책임이 있으며, 활동은 전체에게 지시되어야한다. 숙제를 수정하거나지도를 방해하는 다른 일을하기 위해 교실에 앉아 있지 않은 경우, 교사는 특별한 사정이있을 경우 미리 휴가를 요청하고 그룹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알립니다.
3. 교사는 활동 팀의 활동 활동 중에 정기적 인 교육과 관리를해야하며, 명명 체계를 확립하고, 반 교사와 학생들의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전용 활동실은 교사가 실내 물품 및 문과 창 잠금 장치의 보관을 담당합니다.
여섯째, 과학적 평가 효과에주의를 기울이 학기에, 우리는 관심 그룹 인 선생님들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평가를 수행 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조사 방법 외에도 프로세스 평가 및 성과 평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평가 선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학생들은 그들 자신의 좋은 교사를 선택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