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2019 년 작업 요약 및 2019 년 작업 계획


연례 가을 바람은 봄이 아니다, 봄보다는 더 낫다. 아테네 올림픽이 끝나면 우리 선수들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지방 노동위원회와 지방 정부의지도하에 주정부 개별 노동 조합과 지방 민간 기업 협회는 중부 및 후난 성 공상 국, 지방의 민간 조직 관리 및 관련 부서의지도하에 회원 단위로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통해 협회 사무국과 이사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우리는 "잘 구축하고, 좋은 역할을하고,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가지고있다"는 목표와 "사람 중심의 내부 질, 혁신과 실용적이고 외적인 이미지"라는 목표를 추구 할 것입니다. 협회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회원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하는 등 "자기 계발, 자기 관리, 셀프 서비스"가 심화되면서 지방 민간 경제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고 당위원회를 모든 수준에서 이겼습니다. 정부 및 관련 기능 부서는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계 및 민간 기업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I. 개발 촉진 : 회원들이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지원하고 개인 기업의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한다. 점점 더 형성된 시장 경제 체제로 인해 기업의 발전에는 광동 개인 및 민간 기업을 소개하는 좋은 개발 플랫폼이 필요하며 당사의 제품은 여러 번 적극적이고 유익하게 탐구되었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다양한 수준 및 상장 된 협회에서 투자 진흥 활동 및 전시회를 조직하고 조직했습니다. 올해 4 월 광저우, 심천, 불산, 강문, 잔장 출신의 약 40 명의 기업가가 서안의 제 8 회 중국 동서 협력 및 투자 무역 박람회에 참석하기 위해 조직되었다. 7 월에는 광저우, 심천, 주해, 중산, 강문, 혜주, 허원 및 사오관을 포함하여 200 개 도시에서 개최 된 제 5 회 중국 칭하이 구조 조정 및 투자 및 무역 박람회에 심천, 조주 및 양강도의 20 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범주 삼각주 경제 무역 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광저우, 심천, 불산, 칭웬은, Maoming, Jiangmen 및 기타 도시에서 100 개 이상의 기업은 8 월, "100 민간 기업"Xiaoping 고향 투자 활동을 유치했다. 10 월, 조직 된 기업은 첫 번째 중국 중소 기업 박람회에 참가하고 지방의 모든 지방 도시 협회는 기업을 지방 정부 그룹에 참여하도록 조직했습니다. 또한 광시, 호남, 후베이, 쓰촨 및 기타 장소에서 다양한 경제 및 무역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기업을 조직했습니다. 광저우, 심천, 불산, Jiangmen, 청원, Maoming 및 기타 도시 협회는 또한 위의 활동 이외의 다양한 경제 및 무역 활동을 주에서 조직했다. 이러한 활동은 사회에 큰 영향을 주었고 좋은 경제적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지사, 체인점, 유통망 및 수많은 고정 고객을 설립하여 생산 및 운영 규모를 확대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민간 기업의 우수한 품질과 외부 나무의 이미지를 인도하기 위해 개인과 민간 경제의 지위를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것입니다. 지난 해에 모든 수준의 협회가 뉴스 매체에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개인과 민간 경제의 중요한 역할과 회원 간의 고급 모델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올해 초 우리는 사회 과학 아카데미와 산업 통상부와 공동으로 "광동성의 민간 기업 발전도 서"를 공동 편집하여 중국의 비공개 경제 발전을 종합적으로 반영합니다. 또한 지방 의회는 개인 및 사적 경제의 중요성과 중국의 다양한 신문과 잡지에서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에 관한 많은 기사를 출간하여 사회에 큰 영향을 주었으며 일부 기사는 많은 간행물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지역 목록도이 분야에서 활발히 검토되었습니다. 중산 협회는 선전에 3 가지 채널의 의사 소통, 간행물 및 인터넷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3 대 1"선전 모델은 중산 경제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작년에는 광저우, 심천, 동관 등의 도시 단체가 민간 기업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뉴스, 정보, 산업, 교류, 인터뷰, 거래 등 수십 개의 칼럼을 통해 지역 민간 경제를 사회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Zhuhai, Shaoguan, Heyuan, Meizhou, Huizhou, Shanwei, Jiangmen, Yangjiang, Zhanjiang, Maoming, Zhaoqing, Qingyuan, 조주, Jieyang, Yunfu 및 기타 협회는 산업 및 상업 부서를 통해 자체 정보 통신 잡지 또는 통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민간 기업의 경제적 지위와 역할이 강력하게 증진되었습니다. 수많은 선전을 통해 "차별", "테러리즘", "느린"현상이 지방 전역에서 감소하고 개인 및 사 경제의 분위기,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의 적극적인 지원 및 격려가 점차 형성되었다.
두 번째는 본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협회의 활력은 활동에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모든 레벨의 협회가 세미나, 연례 컨퍼런스, 전시회, 국제 교류 및 교육 등 일련의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협회가 주최 한 활동, 신중한 계획, 심각성 준비, 회원 지원, 참여와 열정, 유익한 활동. 중산 협회는 가장 권위있는 행사이며 "여성 주방과 야오산"과 같이 사회에서 십여 가지 이상의 활동을 열었습니다. Qujiang 카운티는 "Yuanhe Cup"줄다리기 대회, Xuefeng 활동 및 민간 경제 문화 공연을 개최했으며 Yangjiang시는 "Eighteen Cups"노래 경연 대회 및 기타 활동을 실시했으며 Zhaoqing City는 "Glorious Star"등불 축제 문화의 밤, 굿 컵 축구 경기, 마약 홍보 및 교육 활동 등 동관시에서는 "붉은 10 월 영광 봉사 활동"을 개최하여 다양한 지식 상담, 각종 행사 및 문화의 밤을 진행하였습니다. 도시의 나머지 지역은 또한 지방 정부 및 관련 부서가 주관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기업을 조직 또는 조직하고 풍부하고 생생한 사례를 지닌 민간 기업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탁월한 성과를 위해 노력하고 삶을 화려하게 꾸며주고 양질의 경쟁, 상호 홍보 추구와 개념은 구성원들의 영적 삶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사기업의 좋은 이미지와 직원들의 양질의 태도를 확립합니다.
세 번째는 직업 윤리 건설에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사회를 갚기 위해 기업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모든 지역에서 "Youth Civilization", "Civilized Business Household"및 "Glorious Star"활동이 회원 단위에서 지속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중산 및 동관에서 수행 한 "영광스러운 봉사 주간"활동은 수년 동안 수행되었습니다. 지역 브랜드가 되십시오. 지방의 모든 계층의 협회가 회원 들간의 전문적인 윤리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애국 적 헌신, 법 준수 관리, 정직한 노동, 양질의 봉사 및 헌신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에 따라 회원들의 전반적인 질이 강화되었습니다. 직업 윤리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모든 수준의 협회는 기업을 사회로 복귀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올해 4 월 이래 성 (省)위원회는 지방 의회와 지방 정부의 요청에 응했으며, 민간 기업은 모든 산업 및 상업 부서와 협회의 지원을 받아 "10 인민의 심장 프로젝트"에 2300 만 위안을 기부했다. 모든 수준의 협회는 또한 사회를위한 많은 자선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협회가 주도 해 많은 기업주는 다른 형태로 사회를 상환합니다. Zhu Siyi, Quang County Yida 연료 개발 유한 회사의 Shaoguan시 협회 총책임자는 젊은 농부들을위한 교육 과정을위한 학교 기금의 일부를 후원하는 차세대위원회의 일을 돌보는 Renhua 카운티를 열광적으로 지원했으며, Zhaoqing City의 Guangning County Association 부회장 인 Ouyang Ping 특별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린이들, 휴일 동안 5 개 보장 가구 및 특별 빈곤 가구에 대한 애도 및 고비, Nanzhu City Zhuyu Hotel 및 Pingtian Middle School
학교 밖 아이들 3 명은 6 년간의 학생 후원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러한 빈곤 퇴치 활동은 개인 기업과 민간 기업이 일반 대중의 마음 속에 좋은 인상을 심어 민간 기업 발전을위한 좋은 사회 기반을 마련해주었습니다. 넷째, 그들은 끊임없이 모델을 수립하고 사례의 원동력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계 및 민간 기업은 거대하며 좋은 것과 잘 섞여있다. 어떻게 기업을 더 좋고 더 좋게 만들고 잘 발달시키지 않아서 개인 및 사기업 전체의 질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전형적인 모델을 수립하고 예를 들어 추진력을 발휘한다. 대기업이 건강한 방향으로 발전하는 것이 중요하고 필요합니다. 올해 5 월에 주정부 연합과 공상 주 청 관청, 공산 청년 동맹위원회는 광둥성의 개인 및 사립 계 청년 문 화인 49 개 기업을 공동으로 지명하고 계속 선정했다. 지역 차원에서, 상장 된 협회는 또한 시립 청소년 문명 번호를 명명하고 인정했습니다. 시, 구, 군 단위의 많은 협회들도 민간 경제 활동을위한 표창 회의를 소집했다. 예를 들어, Shaoguan City의 Beijiang 지구는 민간 경제 활동을위한 표창 회의를 열었고, Beijiang 지역의 경제 건설에 기여한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와 민간 기업을 추천했다. Shaoguan시, 광동성, 북쪽 산업 개발구는 "문명화 된 사업 가들"표창 회의 등을 개최했다. 수년에 걸친 실행은 전형적인 모델의 수립이 우리 지방의 민간 기업의 발전을 건강한 방향으로 촉진하는 것에 매우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며, 매우 좋은 결과를 나타냈다는 것을 입증 해 왔습니다. "Youth Civilization"은 우리주의 개인 및 민간 기업들 사이에서 매우 중요한 브랜드가되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기업이 경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및 세미나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지방 협회는 30 개가 넘는 금융 및 컴퓨터 교육 강좌를 개설했으며 중앙 당 학교에서 공부할 개인 기업을 조직했습니다. 다양한 연수 활동이 상장 된 협회의 다양한 수준에서 수행되었습니다. Zhuhai시 사립 협회 (Association of Private Association)는 300 개 이상의 민간 기업 지도자들이 모이는 시립 산업 상거래 국과 공동으로 현대 기업 경영 지식에 관한 강연을하기 위해 실용적인 경험을 가진 주 상위 100 대 기업인 신 타이 그룹의 시니어 매니저 Zhu Chun을 초청했습니다. 기업 기본 및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가 강연에 참여했으며, Shaoguan시 협회 및 사립 협회는 China Marketing Academy Chen Yongfang의 객원 교수를 공동으로 시정 운영과 함께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엘리트 교육을위한 교육 과정을 개최하도록 초대했으며, Dongguan은 베이징의 기업 경영 Liu Feng 교수는 "기업 경영 혁신"에 관한 특별 강연을 가졌으며 Zhanjiang시 민간 협회는 중국의 유명한 개별 경제 전문가 인 진 Junlun 교수를 초청하여 600 개 이상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및 도시 전역의 민간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혁신 관리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관리 직원은 강연을 듣고, 칭원시 민간 협회는 개인 및 민간 기업인 의회의 대리인과 CPPCC 회원을 초대하여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 할 수있는 포럼을 열었으며, Meizhou Association of Individual Associations은 "개인 협회" 직업 및 현 경제 개발 세미나, 조경시 협회 및 지방 정부 기능 연합 공동 조직 된 "지적 재산권 전략의 기업 상표 브랜드"강연, 중산시, 서부 지점 등은 "유명 상표 전략 정액 수상 강좌"를 개최. 이러한 강의, 교육 과정 및 세미나를 통해 기업은 관리 및 관리 품질을 향상시키고 경쟁 우위를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셋째, 재 권리권 : 회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열심히 보호하고, 회원의 생산과 운영에 대한 보안을 제공하며, 회원에게 합법적 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해야한다. 성도 연합회는 광동성 개인 노동당 협회와 민간 기업 연합 권리 보호 실무위원회를 올해 설립했으며 1999 년 6 월 7 일 광둥성 제 9 대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에 따르면 광동성 개인 공업 및 상업 가구 및 민간 기업 기업의 권리와 이익 보호에 관한 규정은 광동성의 개인 및 민간 기업의 보호를위한 임시 조치를 공포 함과 동시에 지방 협회는 해당 기관을 설립해야하며 카운티 차원의 협회는 해당 기관을 설립해야한다. 올해 3 월에 모원시는 개인 노동자 협회와 사기업 협회의 권리 보호위원회를 설치하였으며, 6 월 칭원시는 개인 노동자 단체와 민간 기업 연합의 권리 보호위원회를 설치하였으며, 현재까지 현의 현 수준의 협회가 대부분 설립되었습니다. 권리 보호 기관은 우리주의 개인 및 민간 기업의 자체 보호 작업의 포괄적 인 구축 단계의 시작을 알립니다. 작년 한 해 우리 지방의 모든 협회는 회원들에게 약 3 억 위안의 손실을 입혔습니다. 예를 들어, Shaoguan시 진흥 협회는 3 개의 병원, 2 개의 제약 공장 및 10 개가 넘는 기업 및 공공 기관의 하수 배출로 인해 시립 당위원회, 시정부,시 인민 대표 대회 및 관련 부서에 영향을받는 Shahu 시장에 적극적으로 관여했다. Shaoguan City Hanjiang District Association은 폐기물 자료를 운영하는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가 공제, 공제 및 벌금과 같이 철도의 관련 부서에 반영된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그 중 중산 연맹의 권리와 이익 보호 협회는 지방의 인권 보호 활동의 센세이션이 될 수 있습니다. 작년부터 중산시 민간 단체 협의회의 법률 상담소에서는 시의회, 민간 단체 및 각종 마을의 민간 단체, 사법부 및 각종 사법부를 중심으로 도시 전체를 포괄하는 법적 권리 보호망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고 민간 기업을위한 법률 서비스 플랫폼 구축, 혁신적인 법적 권리 서비스 방법을 개발하고 다양한 중재권 위반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중산 민간 경제 발전을위한 견고한 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중산 연맹과 권리 보호 협회는 지난 1 년간 57 건의 법률 상담 및 훈련 활동을 실시하여 회원에 대한 4,886 건의 법률 자문과 3,400 건이 넘는 권리 행사를 직간접 적으로 제공했다. 소송 및 비 소송을 통해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합법적으로 보호 한 사람은 10,000 명 이상이며 회원 기업의 경제적 손실을 피하고 약 2 억 위안을 절약했습니다. 올해 8 월 25 일 인민 일보에서는 중신 개인 노동자 협회와 민간 기업 협회의 권리 보호 작업에 대한 리 신 (Li Xin) 기자의 대규모 간행물을 출판했다. "보호권 확보의 길 - 광둥성 중산 사립 민간 연맹 권리 보호위원회. 광범위한 권리 보호가 개발됨에 따라 지방의 개인 및 사적 경제적 권리 및 이익에 대한 침해가 어느 정도 포함되어 많은 개인 및 민간 기업이 안전하게 생산 및 운영 할 수 있고 더 크고 강해지는 걱정을 피할 수있게되었습니다.
IV. 자금 조달 : 은행과 기업 간의 교류를위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기업의 병목 현상을 해결하는 문제는 우리 지역의 민간 경제 개발에 항상 장애물이었습니다.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두 가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첫째, 금융 부문의 지원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많은 의사 소통을 통해 많은 금융 기관들이 개인 및 민간 기업을 주요 신용 목표로 삼았으며, 많은 카운티와 마을에서는 지역 산업 은행과 상업 은행과 함께 저축 업무를 공동으로 운영하여 회원을위한 저축 비즈니스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둘째, 관련 정부 부처가 재정, 세제 및 신용 정책을 완화하고 민간 기업에 대한 '이중 결정'을 적극적으로 권고하고 있으며, 회계 및 회계에 보충 된 세수 징수 방법은 민간 기업이 부동산, 재산 및 가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1 년 동안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증권은 보증 능력이있는 회사가 약속하거나 보증합니다. 셋째, 금융 분야는 박람회 개최로 전시회 참가를 요청 받았다. 이 모든 것들이 민간 기업 발전에 큰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금 조달 및 자금 조달의 어려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V. 실용적인 일을 함 : 개인 및 사적 경제적 지위의 역할을 전파하고,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수립하고, 기업의 권리 보호 및 도움을 제공하며, 일상적인 봉사와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외에 일상 서비스를 강화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기업이 가족의 온기를 누리게한다. 그것은 우리 일의 초점입니다. 지난 1 년 동안이 주에서 모든 레벨의 협회는 가정 등록의 이전, 초기 및 중간 제목의 평가 및 확인, 파일 및 회계 인증서 신청, 인증서 갱신, 연례 검사, 국경 보안 증서 신청 및 퇴거 인증서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모든 수준의 협회는 회원들이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회원들을 사회로 복귀시킬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금년 초 자칭 당 협회는 9 개 현 및 자치구의 자영업자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5 월에 화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두 기업에 대해 조의를 표한 바 있으며, 잔장에서 봄 축제 기간 동안 482 가구가 애도의 뜻을 전했다. 지앙시 민간 단체 협의회는 재난 구호 활동을 전개하고 "두 후"태풍에 공감 한 후,

영향력있는 회원 기업, 청원시 협회, 자영업 곤란한 봄 축제 기간 동안 사립 협회, 화재 Deng Xiangguang의 회원의 손실로 칭웬은 잉다시 협회 애도 협회, Yunfu시 협회의 올해 5 월 조문 그룹 애도를 보냈습니다 Yunan은 "5.12"가계에 영향을 주어 어려움을 극복하는 등 심각한 질병으로 고통받는 개인을 돕습니다. 이러한 매일의 봉사와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일을 통해 지방의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을위한 불필요한 많은 어려움을 줄였으며, 재난과 빈곤의 많은 구성원을 따뜻하게 해 주었기 때문에 "가족"의 보살핌과 사랑을 실제로 느낄 수있었습니다. 나는 시장에서 혼자가 아니라고 느낍니다. 바람과 파도는 고립되고 무력합니다.
6. 당파 파악 : 적극적인 실천과 탐험, 민간 기업에서 당 깃발 높이 날아 갑시다. 당원은 언제나 국민의 마음 속에 영광의 상징이었습니다. 당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은 중국의 해방 전쟁과 사회주의 경제 건설에 주도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역할은 당 조직을 설립 한 기업에서 당원의 선봉 및 모범적 인 역할은 기업 구성원들이 앞으로 나아가 기업의 공헌에 기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당 문화는 이러한 기업의 문화적 핵심이되어 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했다. 중요한 역할. 현재 지방 조직 부서의 승인을 받아, 나열된 개별 노동자 단체 및 민간 기업 협회가 주 차원에서 정한 7 개의 당위원회가있다. 카운티 차원 및 풀뿌리 연합 및 개인 및 민간 기업에는 4,000 개 이상의 정당 조직이 있습니다. 동관시에는 당 조직을 설립 한 15 개 지회가 있고, 당위원회를 설립 한 협회는 정당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긍정적 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광저우의 개인 및 민간 기업 당위원회 창립 5 년 동안 80 개 이상의 당 조직이 형성되었고, 38 명의 새로운 당원이 개발되었고, 270 명이 넘는 민간 기업 구성원이 이전되었습니다. 주하이의 개인 및 민간 당위원회에도 50 명의 부하 직원이 있습니다. 파티 분기입니다. 현재 주정부 및 개별 민간 기업위원회의 직접적인 지도력과 관리하에 5 개의 기업 당위원회, 4 개의 일반 지회 및 40 개 이상의 당 지부가 있습니다. 당의 풀뿌리 조직 구축 이외에 모든 수준의 정당위원회 설립 후, 우리는 또한 대중 조직의 건설을 강력하게 파악하고 150 개 이상의 리그 지점, 7,000 개 이상의 노동 조합 및 80 개 이상의 여성위원회를 순차적으로 설립했습니다. 메인 파티 지부와 파티 지부, 그리고 그룹 조직이 백업 된 조직 구조 시스템에 의지하여, "정체 불명, 불분명하고 내키지 않는"많은 "포켓"당원들이 유명 해지고, 많은 장기간 무료 당 조직 외부의 이동 파티원은 다시 한번 "집"을 발견했습니다. 광동성의 민간 및 민간 기업 당위원회 설립 이후 당위원회를 구성하지 않은 현 수준의시 조합과 많은 당원이있는 민간 기업이 당 조직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계획하고있다. 파티 건물의 향후 작업에서는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연습하여 파티 깃발이 더 많은 기업에서 날아 오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7. 강력한 연관성 : 협회의 조직을 강화하고 협회 조직의 자체 구축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3 개 시설 및 5 개 구현"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은 협회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고 협회의 기능에 훌륭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탐구하고 실습했습니다.
첫째, "3 개 시설, 5 개 구현"활동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지방 정부의 "3 개 시설 및 5 개 구현"배치에 따라, 우리는 올해 4 월 말부터 시작했으며, 모든 직원들은 공상 행정청의 "3 개 시설 및 5 개 구현"을 주제로 "Lv Chengxian 이사의 동원 회의를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제 3 차 교육의 상징화, 5 개 구현 ","동원 컨퍼런스에서의 연설 ","황포 야오 상공 부장, "3 개 5 개 실천 계획"연설 주제 교육 활동 동화 회의 "주정부 직속 기관의 3 개 구축 및 5 개 구현"이라는 주제 교육 활동을위한 실무 계획, "3 개 시설 및 5 개 구현"주제 교육 토론, 과학적 개발 개념, 올바른 업적, 과학적 재능에 관한 시행 의견 리더십에서 직원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실제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연설을했으며, 모두이 활동을 중요하게 나타 냈습니다. 각 개인은 또한 협회의 업무 목표를 "좋은 성과를 거두고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가집니다"라고 비교하고, 현실과 연결하고, 감히 공개하며, 민주 토론, 리더십 포인트, 자기 점검, 상호 도움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마음을 열고 대중을 공개합니다. 토론은 조용하고 차분했으며, 지난 2 년간 협회 설립의 주요 문제점을 신중하게 조사했으며, 단점을 바로 잡는 긴급감이 강화되었습니다. 협회의 발전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으며 두 번째는 "네 명의 자"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지방회는 협회 제도의 조직과 조직을 강화함에있어 항상 "네 가지 소유물"의 구현을 우선시합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Shengshi, 군 및 풀뿌리 협회 조직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강화되었으며, 협회 제도의 설립이 점차 통합되었고, 사후 책임 시스템, 연구 일정 시스템, 운영위원회 및 상임위원회 시스템이 개선되고 확립되어 협회 기능의 역할과 "3 자아"과제의 완성.
세 번째는 협회의 주요 그룹의 조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협회 팀 구성을 위해 모든 수준의 산업 및 상업 국이 큰 중요성을 지니고 있으며, 지방 협회는 지방의 산업 및 상업 부서의 지도자들에게 일부시 및 카운티의 주요 그룹 및 기관에 대한 권고안을 작성하여 젊고 강한 동지들, 협회의 일을 좋아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자질을 지니고 있으며, 특정한 실무 능력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모든 수준의 협회 지도력 직에 보내집니다. 올해 3 월 주정부는 "지방,시, 군 3 개 사무 총장 연수 과정"을 소집하고 협회의 모든 수준과 주정부 총무 및 일부 군 차원의 협회 사무 총장 90 명 이상을 소집했다. 학습. 이 연수를 통해 팀 간부 팀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 전문성 및 협회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는 결단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두 번째 임무의 새로운 상황에서 주정부 협회와 사립 협회는 경제 건설, 풀뿌리 조직 조직 건설에 중점을두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서비스 형태를 혁신하며 협회를 강화할 것입니다.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에있어 협회의 긍정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있는 자체 건설.
첫째, 사상 정치 활동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회원들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서 첫째, 우리는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와 당 XX 회의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에서 배워야하고 9 차 당의회 정신과 지역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한다. 주정부는 개인 및 민간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고 개인 및 민간 경제의 중요한 역할과 회원국의 발전된 모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을위한 당사국 및 정부의 정책과 정책이 국민의 마음 속에 널리 뿌리 내려 깊게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일련의 중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시민 윤리 건설 구현 개요"를 홍보하고 구현하여 국민 영성 문명 창출 활동을 수행하고 회원 팀의 정신 문명을보다 눈에 띄는 위치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영광스런 별", "청소년 문명", "영광의 봉사 주간"의 활동으로 영성 문명을 창조하는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회원들에게 선진적이고 진보 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지도하고, 대다수의 회원들의 영적 전망은 훌륭한 사회적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세 번째는 개인 및 사설 경제 실무자의 법적인 자각과 법적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직업 윤리 수준을 향상 시키며, 회원 다수가 법적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시장 경제 질서를 수정하고 표준화하고, 협회 조직의 자체 규율 역할을하며, 법에 따라 운영하고, 세금을 납부하고, 위조 생산 및 판매를 단호하게 규제하는 산업 및 상업 행정의 핵심 업무에 긴밀히 중점을 둡니다.

제품 및 위장 된 피라미드 방식, 밀수 및 밀매.
네 번째는 개인 및 민간 기업의 당 건설 사업을 강화하고 민간 및 사적 경제에서 당의 새로운 경로를 모색하는 데 노력하는 것입니다.
둘째, 회원을위한 서비스 분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개인 및 민간 경제 서비스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을 적극적으로지도하는 것이 협회의 설립의 기초이며 협회의 응집력을 높이는 중요한 조치입니다. 봉사 분야를 강화하고 개인 및 사 경제의보다 빠른 발전을 촉진하는 새로운 영역과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다음 핵심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
첫째, 회원들을위한 서비스를 생산하고 운영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생산 관리 능력, 시장 경쟁력 및 회원 개발 능력 향상, 서비스 영역 확대,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서비스 효율성 제고에 주력해야합니다. 회원들에게 정책과 규정, 시장 니즈, 신제품 기술 및 인재 교류에 관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좋은 비즈니스 방문, 경제 및 무역 협상, 제품 전시회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자격을 갖춘 회원들을 안내하고 서구권을 장악하기 위해 효과적인 캐리어를 사용해야합니다. 대규모 개발의 기회, 국내외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개발 공간을 모색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직, 기록 및 기술 교육, 다양한 기능 부서에서 승인 한 정보 상담 및 현대 생산 관리를 수행하기위한 회원 구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민간 경제를 개선하는 방법과 같은 사회 포럼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지식 교육, 강의, 고용 전문가 및 교수. 풀 서비스를 수행하십시오.
두 번째는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데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개발이 마지막 단어입니다. 특히 현 상황에서 기업의 발전은 현재의 물에 대한 항해와 같다. 따라서 모든 수준의 협회는 시장 지향적이어야하며 회원들이 "특수", "고급", "특별", "새"및 "고급"기업의 발전 방향을 고수하고, 제품 구조를 조정하고, 기업 제품의 과학적 및 기술적 내용을 향상 시키도록 안내해야합니다. 현대 기업 시스템의 발전에, 제품의 경쟁력과 기업의 발전 잠재력을 향상시키고, 회원이 가이드를 강화하고 경영 및 관리 방법을 향상시키기 위해, 규모, 상위 학년, 상위 수준, 상위 혜택에 개인과 민간 경제, 과학 및 기술, 수출 지향의 길을 걸릴 수 있도록 국내외 2 개 시장에서 개인 및 민간 경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합작 투자, 협력, 계약, 임대, 합병 및 인수를 통해 국유 기업 개혁에 참여하고 국유 중소기업 개혁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강화하도록 회원을 안내한다. 조건부 민간 기업은 국가 인프라 투자에 참여하고 해고 된 근로자가 재취업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는 회원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노력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심층적 인 실천,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생산 및 운영에있어 대다수의 회원들의 실질적인 문제를 심각하게 조사하고 이해하며, 더 큰 영향력과 보편성을 가진 문제에주의를 기울이고, 특별 조사 및 연구 활동을 적시에 실시하고, 실제 상황을 이해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방법과 권장 사항은 당과 정부가 정책과 규정을 공식적으로 수립 할 수있는 근거를 제공한다.
네 번째는 회원사를위한 재능 팀을 구성하는 데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훈련 활동을 통해 회원들은 당의 원칙과 정책, 국내법 및 규정을 연구하고 현대 경영 관리 지식을 습득하며 가능한 한 빨리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국제 경쟁에서의 능력과 참여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관련 부처는 회원 모집, 채용, 정착, 전문직 및 경영 관리의 어려움 및 문제점을 조정하고 인재 모집 회의 등을 모집하여 회원 기업의 재능에 맞는 인재를 유치하고 회원 기업 발전을 위해보다 우수한 인재를 유치한다. 기부 해주십시오.
셋째, 풀뿌리 조직 건설에 초점을 두면서 협회 자체의 강화는 협회의 다양한 활동의 ​​기초가되며, 모든 수준의 협회는 제도 개혁의 유리한 기회를 포착하고 협회 창립의 문제점을 해결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