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지구 중국 소형 스포츠 교육 연구 프로젝트


첫째, 주요 작업 :

1. 지난 3 년간의 체육 교육 커리큘럼 개혁의 기본 상황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전체 지역에서 중국의 작은 체육 교육의 효과성에 대한 탐구와 연구를 강화하고, 학교 기반의 체육 교육 교재 개발을 더욱 표준화한다.

2. 중국의 소규모 체육 교사의 기본 기술 평가 및 교육구 신입생 평가를 통해 많은 측면에서 젊은 교사의 교육 및지도를 강화하고 급속한 발전을위한 기반을 마련 할 것입니다.

3.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전 체 육체 현황 조사를 강화하고 지도력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작성한다.

4. 20 번째 중국 육상 경기 및 전국 농구 팀을 조직하고, 학교 지도자를 조직하여 학교 스포츠 특성을 만들고 학교 스포츠 경기장을 디자인하십시오.

둘째, 구체적인 활동

9 월 : 1. 학기 작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2. 도시 스포츠 교육 및 연구원 회의.

3. 제 2 회 중국 기초 체육 교사 교사 기본 기술 경진 대회에 참가한다.

4. 동쪽의 소규모 수업에 관한 연구.

5. 보핑 초등학교 스포츠 특별 프로젝트 창설.

6, Meishan 조심 스포츠 무술 상속 항목 및 절강 사범 대학.

7. 제 20 차 초등 및 중등 학교 육상 경기 규정을 작성하고 발표하십시오.

10 월 7 일 -10 일에는 지역 롤러 스케이트 코치 및 심판 교육에 참여할 체육 교사가 조직됩니다.

2. 제 12 차 초등 및 중등 학교 육상 경기 준비, 10 월 27-29.

3. 지방 체육 교사 교습 평가 활동에 참여할 체육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4. 지역 중학교 농구 리그 규칙을 작성하십시오.

11 월 : 1. 중국의 작은 스포츠 "같은 수업"교육 및 연구 활동의 세 번째 세션.

2. 중학생 농구 리그를 조직하십시오.

3. 도시의 중학교 체육 교육 활동에 참여할 중학교 체육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12 월 : 1. 신생아 교육을 가르치는 교육구의 전국 스포츠.

2, 체육 교사 기본 기술 평가 시험.

3. 모든 지역의 스포츠 현황에 대한 조사.

4. 도시의 전국 스포츠 교육 및 관찰 활동에 참여할 중소 규모의 체육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1 월 : 1. 모든 지구에서 스포츠의 현재 상황에 대한 요약 보고서.

2. 학기 일의 요약.

3, 겨울 방학 새로운 코스 훈련.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