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디자인 연구소 2019 작업 포인트


올해는 제 8 차 시의회위원회 제 7 기 본회의, 제 20 차 당사국 총회 제 3 회 및 제 4 차 총회의 정신, 중앙 경제 활동 회의의 정신, 과학 발전 개념의 완전한 이행, 포괄적이고 조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이루기위한 노력의 이행이다. "3 단계"전략과 5 가지 전략 이니셔티브의 실행을 가속화하기위한 핵심 연도는 우리 연구소의 높은 수준으로의 이동을위한 결정적인 해입니다. 개혁과 발전은 중요한 단계에 접어 들었으며 우리 앞에 놓인 과제는 더욱 힘들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개혁과 발전을 지속하고, 개발을 통해 안정성을 찾고, "윤리를 사용하고, 산업을 촉진하고, 사람들을 풍요롭게하는"이념적 이데올로기를 수립하고, 경영에 집중하고,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 및 경영 혁신에서 일을 잘 수행하고, 기업 문화 건설의 전반적인 목표는 직원의 이익을 보호하고 다음 다섯 가지 측면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첫째, 비즈니스 운영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경제는 모든 일의 기초이며, 좋은 일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컨셉을 바꾸고 시장을 따라 잡고 기존 시장을 품질과 서비스로 통합하고 기술과 신뢰성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며 프로젝트 건설을 넘어서 시장을 가속화하고 각 운영 단위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할 것입니다. 기술, 생산 장비 및 기타 측면의 비즈니스 조합에서 좋은 일을하려면 비즈니스 정보 수집 관리 및 분석을 강화하고 2 단계 운영 팀의 조직 리더십과 조정을 강화해야합니다. 모든 직원의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질서있는 생산 조직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보장하고, 기술 혁신을 통해 비즈니스를 추진하며, 고품질 서비스로 비즈니스를 촉진하십시오. 생산 조직의 수준을 높이고 장비 활용도를 극대화하며 생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이 지역에서 사업을 개발하고, 기술 및 경영진의 진입 및 공동 팀과 외부 팀과의 협력을 통해 주 및 도시로 확장하는 방법을 통해 병원은 우대 정책을 통일하고, 상응하는 인센티브를 수립하고, 윈윈 상황을 수립하고, 외부 개발을 촉진 할 것입니다.
Xx Binhai New Area는 국가 및 경제 발전을위한 핵심 영역이되었으며, 우리의 미래 발전을위한 핵심 영역이기도합니다. 우리는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새로운 상황을 열어야합니다.
둘째, 관리, 노력 및 내부 강점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병원의 전반적인 관리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다음 4 가지 측면에서 시작해야합니다.
1. 간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간부와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은 완화되지 않는다. 우리는 당의 능력을 강화하고, 정치 이론 및 경영 지식을 강화하며, 학습 의식을 높이고, 사업의 주도권과 책임을 강화하고 평범함을 확립하는 데서 당원과 간부를 교육해야한다. 개혁과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개념, 온 집안에서 체스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 젊은 간부의 조기 성숙. 반면 간부의 성과 평가와 관리 부서 및 직원의 평가를 강화하여 일일 평가와 연례 평가를 결합하여 모든 단계의 간부가 주도하고 모범을 보이며 모든 수준의 관리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미래 개발을위한 기반 마련
2. 경제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경제 관리 업무는 더욱 심화되고 정교 해지고, 재무 관리와 비용 통제가 강화되어야하며, 전체 원가 회계로의 전환을 위해서는 프로그램 성이 강조되어야한다. 작은 회계 단위를 작성하고 집단적 역할을 수행해야합니다. 재무 인력의 지식과 분석 능력을 향상시키고 육성하고 경제 분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둘 필요가 있으며, 특히 풀뿌리 단위의 재무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부를 합리화하고 행운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심층적이고 상세한 재무 및 경제 분석을 통해 경영진의 약점을 찾아 내고 실제 업무에서 경제 관리의 지침 역할을 강화하십시오.
3. 인적 자원 관리는 인재 팀 구축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실업 계획을 강조하고 실명과 난소를 줄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고용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사람들을 길러내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사람들을 고용하고, 재능 있고 동기가 부여 된 재능을 가진 재능을위한 공간을 창출하는 다양한 연결 고리를 파악해야합니다. 고품질의 인재를 도입하면서 교육을 도입과 결합하여 직원의 뛰어난 요소를 선택하여 교육에 집중하고 모든 수준의 교육 및 연수를 강화하며 기업 발전의 필요성에 대한 교육 계획을 개발해야합니다. 훈련의 적절성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질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병원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습 조직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기본 경영을 강화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제도적 학습을 강화하고, 시스템의 실행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경영진이 따라야 할 규칙을 지키고, 따라야 할 규칙이 있어야 경영이 표준화되고 표준화되고 경영이 공정하고 공평하게 될 필요가있다. . 시장 메커니즘을 내부 경영에 도입하여 책임을 회피하고 경영 책임을 다양한 직책으로 수행함으로써 직무를 수행하고 서로 책임을지고 책임을 계량하며 평가를 강화하고 책임과 혜택을 결합하여 업무를 보장합니다. 효율적이고 질서 정연하게 운영됩니다.
셋째, 기술 혁신과 경영 혁신을 잘 수행하십시오. 과학 기술 발전의 원칙을 준수하고 과학 및 기술 활성화의 길을 걸려 라. 한편으로는 기술 혁신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과학 기술 인력에 대한 투자 및 보상을 늘리고 기술자가 새로운 기술 프로세스를 개발 또는 도입하고 실제 생산에서이를 촉진하도록 장려해야합니다. 측량 전문가는 지질 학적 위험 평가 및 증거 수집을위한 지리적 수집에 능숙해야하며, 지질 기술 전문가는 기술 혁신 및 기술 확장에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시험 전문가는 파이프 라인 사업 개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점차적으로 방수 및 방청 탐지 기술 및 사업 개발을 수행해야하며, 설계 전공 말뚝 기초 디자인의 좋은 일을 토대로, 우리는 지하 엔지니어링 디자인을 개방하고 다양한 형태로 건축 디자인의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측정 직업은지도 작성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훈련, 소개 및 합동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채택해야하며 감독 직업은 새로운 메커니즘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관리를 개선하고 팀 빌딩을 개선하며 A 등급 자격의 진흥을 준비해야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병원의 전통적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병원에서 보유한 기술 성과 및 기본 재료를 심층적으로 처리하고 과거의 성공적인 경험과 실패를 성실하게 정리하고 병원을 유지 관리 할 수있는 독특하고 독특한 기술 기능을 형성해야합니다. 도시의 기술 리더쉽과 국가에서 새로운 제품, 신기술, 시장을 점유 할 수있는 새로운 수단에 의지하면서 동시에 품질 작업에 관심을 기울이고 품질 인지도를 키우며 이익을 희생 시키며 결코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 서 기술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이 원칙은 우리 병원의 신뢰성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경영 혁신에서 우리는 먼저 사업 운영의 혁신을 파악하고 빈해 신구업의 발전 기회를 포착하고 시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야합니다. 점진적으로 지반 공학 장비 관리의 새로운 방식을 탐구하고 장비 활용도를 높이며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지질 공학 전문 프로젝트의 관리를 개선하고 비용을 관리하며 자본 운영을 잘 수행하고 수익을 보장해야합니다. 시장 수요에보다 잘 적응하기 위해서는 관련 직업 및 기관에 필요한 조정을 수행해야합니다. 기술 개발 및 품질 관리 인력을 강화하고 기술 개발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우리는 분배 및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계속해서 심화시키고 사람들 고용에 담대하게 혁신하며 정식 및 계약 시스템의 이중 트랙 고용 시스템을 채택하고 점진적으로 사후 책임 제도를 수립하고 개선하여 임금 인상을 촉진 할 것입니다. 그러한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현저한 공헌, 부지런하고 헌신적 인 동지들은 그들이받을 가치가있는 보상을받으며, 따라서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여 노동력, 특히 기술 비즈니스 및 경영의 중추를 안정화시킵니다.
넷째, 열심히 다양한 정책의 구현을 구현하십시오. 그것이 자리를 잡을 수없는 경우에, 완벽한 체계 및 발달 아이디어는 전부 종이에있다. 따라서 모든 관리 부서 및 생산 부서는 실물에 초점을 맞추고, 큰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작은 곳에서 시작하여 전체 병원의 전반적인 업무 아이디어에 따라 세부적이고 실질적인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경영 및 관리 측면에서 새로운 시장 영역을 여는 방법, 2 단계 경영 팀을 강화하는 방법

관리 조정, 시장 정보의 수집 및 활용을 촉진하는 방법, 경영 강화에있어 모든 부서는 간부 교육 및 간부 평가 프로그램을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경제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재무 인력의 질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생산에 대한 재무 분석의 지침 역할을하고, 새로운 장비 관리 방법을 시도하고, 훌륭한 파일럿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합니다. 우리는 고용 시스템과 분배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사후 책임 시스템을 촉진 할 것입니다. 모든 전문 및 관리 부서는 기술 혁신 작업을 의제에두고 인력 및 자원에 투자하여 기술 진보의 속도를 가속화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구현은 개발을 보장하는 핵심 링크이며 모든 정책 단계에서 관리 부서 및 간부에 정책 구현을 보장하는 핵심 요소가 있으므로 구현을 책임감있게 수행해야합니다.
V. 기업 문화 구축에 계속 적극적으로 나서십시오. 한편으로는 양손의 원칙을 고수하고, 직업 윤리 교육 및 법규의 연구 및 선전을 강화하고, 직원의 다양한 행동을 표준화하고, 엄격한 자기 규율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우리는 병원의 안정된 발전을 유지하고 물질적, 정신적, 정치적 문명의 조화로운 발전을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병원 전체에서 단합되고 긴장되고 활기차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형성하며 상호 조정 및 상호 학습의 팀 정신을 형성 할 것입니다. 한편, 임직원의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고, 복지 분야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며, 금전적 인 문제 해결을위한 자금을 마련해야하며, 사무실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근로자의 근무 환경과 삶의 질을 향상 시키며 직원들에게 실질적인 일을해야합니다. 좋은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기업 이익의 증가를 전제로 직원의 소득을 보장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지역 여건에 따라 다양한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고 직원의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며 직원의 응집력을 높이고 우수한 기업 이미지를 창출해야합니다.
위의 주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모든 간부와 노동자가 자신의 개념을 변경하고 전통적 개념의 족쇄를 깨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연구소의 발전을 제한하고 새로운 트릭을 제시하며 대담하게 탐구하고 실제 용감하며 결과를 얻는 심층적 인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해야합니다. 우리 병원의 개혁과 발전을 장려하고 모든 일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십시오.
1 월 4 일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