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 수필

2019 년 조사 및 설계 관리 업무 계획


그 해는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마지막 해이며, 대 칭의 포괄적 개발을위한 전략적 고지 건설과 과학 발전 개념의 인도하에 대경의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적 사고를 구현 한 첫 해다. 대경 경제 발전의 새로운 급증과 조사 및 디자인 산업 발전의 가속화로 인한 현재의 기회는 우리 작업의 최우선 사항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고유 한 경영 개념을 변경하고 업무 스타일을 변경하며 업무 관리의 목적으로 기업을 지원하고 기업 개발을 계획했으며, 회사와 논의하기 위해 쪼그리고 앉아서 결함을 발견하고 방법을 찾고 대책을 강구합니다. 전체 ~ 연례 작업 보고서, 연구 및 개발 - 연례 조사 및 설계 작업. 다음은 조사 및 설계 관리 연도의 보고서입니다.
I. 시의회 제 6 차 회의 제 3 차 회의와 시정촌 도시 건설 계획 관리 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구현하기위한 이데올로기는 과학 기술 발전 개념을 완전하게 구현하고, 설계 품질을 개선하고 설계 낭비를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시장 혼란, 메인 라인으로 기업 지배 구조, 마음을 해방, 혁신적인 사고, 더 도시의 조사 및 디자인 시장을 표준화, 도시의 농촌 건설 개발 전략 새로운 고지의 건설에 대한 정책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둘째,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일반적인 아이디어입니다 : 혁신 메커니즘 강한 감독, 개발을 촉진하는 방법을 공식화,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표준을 향상, 리더십 보호 프로젝트를 강화, 조정 및 구현을 강화하십시오.
일상적인 관리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 다음 작업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셋째, 주요 작업 및 작업 측정, 표준 절차, 시스템을 공식화, 도시 건설 서비스에 대한 건축 도면 검토의 강도를 증가, 하나는 건축 도면 검토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건설 도면 검토 및 제출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사전 검토, 검토 및 기록, 프로젝트 입찰 및 건설 허가와 같은 관련 절차에 대한 신고 보고서를 보관하고 검토 작업의 적시성 및 정확성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 주거용 디자인에서 가스, 순수한 물 및 에너지 효율적인 건물 설계 프로젝트를 검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검토 또는 거부되지 않은 항목은 승인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관리를 강화하고 건축 도면 디자인 파일의 품질 관리를위한 조치를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현재 시장에서 품질이 낮고 설문 조사 및 디자인 아카이브가 충분하지 않은 문제를 고려하여 설문 조사를 통해 조사 및 디자인 단위와 건설지도 사용자를 구성하여 15 가지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기존의 문제점에 따라 "건축 도면 디자인 파일의 품질 관리 대책"을 제정하여 체계적인 학습을 수행하기 위해 관계자를 구성하고 서로 책임을 져야하며 건축 도면 파일 관리를 강화하고 설계 품질을 향상시켜야한다.
세 번째는 표준을 개선하고 설문 조사 및 디자인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대경 지역의 지반 조사를위한 지역 표준"준비를위한 예비 연구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다음 단계는 대청 유전 공학 설계 기술 개발 유한 회사에 실질적인 업무 단계를 맡기고 과학 기술 자금 지원을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XX 년 동안 계획하는 것이다. 표준 출판 작업은 5 월 30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설계 표준에 대한 연구 작업이 더 진행될 것이며, 표준의 실종 및 보지를 보완하고 설계 품질 전반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지역 표준이 준비 될 것입니다.
넷째, 조사 및 설계 역과 설계 검토 기관은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소유주와 조사 및 설계 부서에 적극적으로 봉사해야합니다.
자기 훈련을 강화하고, 청렴성을 옹호하며, 조사 및 설계 기업의 신속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째, 우리는 "조사 및 디자인 기업의 신용 등급 측정 방법"을 강화하고 "정직, 성실 및 완전성"의 신뢰성 구축을 촉진 할 것입니다. 대경시 조사 및 설계 기업 시장 행동 평판 파일을 줄, 각 설문 조사 및 디자인 단위 지점, 시장은 얼굴이다. 다자 참여, 다자간 감독, 공동으로 시장 질서를 유지하고 업계 자체 규율을 달성합니다.
두 번째는 협회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업계의 자기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야오 이사장이 제시 한 "네 가지 변혁"에 따라 우리는 기능을 혁신하고 정부 관리를 업계 경영으로 전환하며 설문 조사 및 디자인 컨설팅 업계에서 조사 및 디자인 업계 협회의 지위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업계의 이익을 보호 할 것입니다. 회원 단위에 봉사하고 정부 기관에 봉사하십시오. 협회의 힘을 조정하고 풍부하게하고, 협회의 법인 및 사무 총장을 조정하고, 협회가 기술 진보를 촉진하고, 회원 단위의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시장 질서를 유지하고, 직업 윤리를 표준화하고, 상대적으로 완벽한 산업 자체 규제 메커니즘.
세 번째는 엔지니어링 조사 및 설계 품질의 반환에 대한 파일럿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설계 작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설계 품질을 개선하며 하나의 형상을 만들기 위해 건설 주인, 건설 단위, 엔지니어링 설계 단위, 건설 도면 검토 기관을 대표 또는 주요 엔지니어링 설계 프로젝트에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설계 업무 경험 및 기존 문제를 요약하여 구성합니다. 과학적 설계, 기술 우수성, 혁신 지원, 적극적으로 재능 개발.
사고와 혁신 관리를 혁신하고 조사와 디자인의 전반적인 강점을 개선하는 것은 청나라에 진입하는 외국 기업의 표준을 개선하고 외국 조사 및 디자인 기업의 출원 방법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항목 별 변경은 외국 회사의 연간 신고이며, 신용 평가 양식이 발행되고 해당 부서가 착수 한 프로젝트가 추적 및 적용됩니다. 우리시의 조사 및 설계 시장을 심각하게 방해하는 중소 규모 측량 및 설계 기업의 경우 또는 조사 및 설계 시장의 신용도가 a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에는시 설문 조사 시장에 참여하여 조사 및 설계 업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도시의 공학 설문 조사 및 디자인의 품질과 서비스는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두 번째는 고품질 및 고가를 보장하고, 설계비를 보증하고, 최적화 설계부터 시작하여 조사 및 설계 기업을위한 정보 플랫폼 구축을 풍부하게하고, 국내외 선진 수준의 우수한 관리 및 설계 연구소와 첨단 기술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편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디자인 창조를 풍부하게하고, 디자인 복제 및 근친 결혼을 제거하십시오.
세 번째는 탁월한 설계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며, 각 설계 기관은 관련 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수한 설계 활동을 광범위하고 깊이있게 수행 할 수 있도록 Chuangyou Design의 구현 방법을 공식화해야합니다.
네 번째 단계는 카운티 차원의 공동 관리 메커니즘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및 지구 건설국의 감독 기능을 활용하여 조정 및 조정하고 공동 관리하십시오. 합리적인 부서의 노동, 전반적인 조정, 그래서 도시의 조사 및 디자인 관리는 관리 수준에서 작동, 작품은 더 깊이, 세심하고, 포괄적이고 더 많은 구현입니다. 특히 건축 도면 검토 작업을 업계의 자율 규범으로 변경 한 이후 건축 도면 검토 감독에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카운티 및 지방 건설 당국의 열정을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카운티 및 지방 건설 관리 부서를 증축하여 건설 도면을 검토하고 월별 보고서 작성 시스템을 구현하여 카운티 기록 관리 감독을 강화합니다.
능동적 인 조정 및 입체적인 협력으로 에너지 절약 작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한다. 첫째, 대청 석유 연구원은 기존의 가옥을 시험하고 표준에 맞는 에너지 절약형 건물의 개수와 도시의 열 공급량을 계산하고 도시 건설을 분석한다. 에너지 절약, 관련 정책의 연구 및 공식화를위한 데이터 보호 제공, 빌딩 에너지 절약 모니터링 및 식별 작업을 촉진하기위한 토대 마련, 에너지 효율 설계 구축 표준 구현

, 에너지 절약 건설 시방서 구축, 에너지 절약 프로젝트 수락, 건물 에너지 절약 테스트 및 인증, 에너지 절약 건물 난방 우대 정책, 건물 에너지 절약과 도시 난방 시스템 결합, 열원 공급 장치 및 열원 사용자가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건축물의 에너지 절약과 경제 효익의 관계는 고령자 주택의 에너지 절약 혁신의 실현 가능성뿐만 아니라 건물 에너지 절약 프로젝트, 보상 및 벌금에 대한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건축물 에너지 절약 작업의 원활한 이행을 보장합니다. 에너지 절약 및 토지 저축 주택 건설 촉진을위한 경제적 인센티브 정책 수립,
세 번째는 에너지 절약형 건축물의 건설, 설계, 건축 도면 검토, 건설 및 수용의 전 과정을 감독하고 신 에너지 및 구형 에너지 절약 건물을 모니터링하기위한 검사소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주거용 건물에 대한 난방 요금 문제에 관한 임시 규정" 파일 구현의 통지는 보증을 제공합니다.
, 데모지도, 보완적인 이점을 제공하며 설문 조사 및 설계 기업 자격의 통합에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우리시의 조사 및 설계 기업은 시스템, 메커니즘,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기능, 관리 수준 및 기술 품질 측면에서 낮은 수준과 낮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에서 조사 및 디자인 단위의 대다수는 크고 포괄적이며 작고 포괄적 인 병원으로 전문 기관이 거의 ​​없습니다. 관리 수준 및 시장 운영 및 운영 측면에서 걱정스럽고 기술 인력이 부족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우선 인재, 정책 및 시장 문제를 기업 발전의 주된 모순으로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정책 지침을 강화하고, 설계 자원을 통합하고, 인재 및 시장 정책의 세 가지 요소를 창출해야합니다. 둘째로, Wuyuan 카운티가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카운티에서 철수 할 계획을 가진 획기적인 활동 세트로, Wuyuan 카운티 건축 설계원 통합, 상호 이익 및 상호 이익과 함께 개발구 계획 및 설계 연구소를 조정하여 최초로 윈 - 윈 상황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중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산업 협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라. 첫째, 산업 협회는 도시의 조사 및 설계 인력 교육을 조직하고 재능을 재교육한다. 두 번째는 도시의 조사 및 설계 기업을 조직하여 Sheng주의 설계 및 평가 활동에 참여시켜 도시 기업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설문 조사 및 디자인 역의 위탁하에 도시의 신용 등급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TV 탑 고가도로 건설, 시공 및 시위 작업을 수행하고 Yifa 사고의 원인을 탐색하며 정류 계획을 탐구하는 전문가, 설계 부서 및 관리 부서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다자간 조정과 Longfeng 급수 프로젝트의 촉진을 가속화한다.
예비 계획 시연 및 시공 도면 디자인 후에 프로젝트의 예비 작업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90 일 동안 지속될 예정이며 3 월 말에 건설 될 예정입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Longfeng District, City Jian'an Company 및 다른 부서를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프로젝트가 제대로 실행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 프로젝트를 조정합니다. 원활한 프로젝트 구현을 위해 관련 부서로 구성된 주요 그룹을 구성하여 프로젝트 관리 및 홍보 계획을 개선합니다. 프로젝트 일정을 공식화하고, 계획에 따라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높은 수준과 높은 품질로 프로젝트 홍보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감독과 실행이 훌륭합니다. 일년까지 주거용 건물은 에너지 절약형 50 % 표준에 따라 설계되었지만 빌딩 에너지 절약 인식은 상대적으로 약하며 에너지 절약형 설계는 허가없이 수정되었습니다. 유사한 문제가 천연 가스와 순수한 물의 작용에도 존재한다. 따라서 우리는 건물 에너지 보존, 천연 가스 및 정수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부서의 다양한 부서의 역할을 조정하고 강화할 것입니다.
첫째, 우리는 국 내 모든 관련 부서를 적극적으로 조정해야하며 건물 에너지 보존, 천연 가스 및 순수한 물 관리 감독을 강화해야하며 부서별 연계 및 정보 교환의 조정 메커니즘을 실현하고 엄격하게 다양한 출입구를 제어하며 건물 에너지 보존을 수행하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천연 가스와 순수한 물은 건설을 계속할 수 없으며 완료되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및 기획 국과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하며, 프로젝트 승인을 엄격히 검토 및 승인하고 계획 및 승인을 제공하며 위탁 설계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건설 부문에 대한 계획 및 설계 조건을 제공해야합니다. 각 부서 간의 협력을 증진시키고, 필요하다면 도시 리더의 선도 그룹을 팀 리더로 구성하여 천연 가스 및 순수한 물의 건설을 촉진하기위한 공동 노력을 결성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