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레크레이션 사업 계획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인문 교육과 과학 교육의 통합을 촉진하고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며 문화 교육의 발전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과 같은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정규 작업은 성가대와 댄스 그룹을위한 리허설을 정기적으로 조직합니다.
임원 및 문화 및 오락위원회에 대한 매주 열리는 정기 모임을 통해 각 학급의 최근 오락 활동에 대해 배웁니다.
임원의 관리, 교육 및 평가.
임원의 관리 및 교육 계획 : 회의가 개최 될 때마다 임원은 정시에 도착해야하며, 각 회의는 해당 기록을 작성해야하며, 오락 및 추천에 재능이있는 학생을 발견하는 데 능숙합니다. 징계 현상은 허용되지 않으며 즉시 발견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각자가 계획을 작성하고 활동을 준비하며, 각 활동은 각자에게 할당되며, 4 명의 임원은 개인적인 강점에 따라 주최, 춤, 노래 및 조직을 담당합니다. 각 활동 및 주요 책임자 책임감.
주요 작업은 합창단과 댄스 그룹을 재 설립했으며 두 그룹의 리허설에 대한 주된 이해 3 주마다 합창단 멤버들을 조직하여 합창단 멤버들의 기술을 강화했으며 주로 합창 훈련을 강화했습니다. 이 그룹은 민족 댄스 그룹과 현대 댄스 그룹으로 나누어 매주 집중적으로 트레이닝을 진행합니다. 웬웬 팬이 원작을 구성하고 저작권은 원 저작자와 원천에 속합니다.
학과 교육 문화학과의 독서 대회는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높이고 열의 정신을 고양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활동을 조직하고 다른 활동과 조율해야합니다.

문화 및 레크 리 에이션의 사역
3 월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