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학습 부서 작업 계획


무엇보다 이번 달 교육부 직원 모두의 공동 노력을 통해 모든 활동이 원활하고 질서있게 완료되었습니다.

1. 이번 달에 우리 부서는 4 학년 및 6 학년 시험 등록, 관련 요건, 국가 별 2 차 시험 등록 및 입학 허가서 발급, 전국 2 차 인증서 발급 및 배포 및 교사가 아닌 클래스 시험을 담당했습니다. 관련 요구 사항의 시간 및 통보.

2. 작은 언어로 공부 한 학생 목록 통계 및 제출.

3. 영화, TV, 에세이 등의 에세이 활동을 위해 학교 잡지에 협조하여 도움을 주며 대다수의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등록에 참여했으며 그 사본은 30 부를 받았다.

4. 수학 모델링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의 목록을 조사하고 계수하고 수학 모델링 협회에 참여한 학생들의 목록을보고했습니다.

5. 학생 연합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생 연합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문학부와 함께 "嘻 唰 唰"프로그램을 리허설하고 학생 연합 활동에서 가장 인기있는 잠재 고객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행사는 올림픽 성화 릴레이를 주최하고 완전한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6. 본학과의 주된 업무는 기획에서 최종 계획에 이르는 성공적인 기획을 수행하여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학생들에게 기회를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학습 부서 구성원이 완전히 훈련 된 것입니다. --- 영어 영화 더빙 경연 대회.

이 영화 더빙 콘테스트의 성공적인 완성은 새로운 학습 부서의 완성을 상징하며 그것은 학습 부서의 새로운 시작과 학습 부서의 새로운 기상 디스플레이를 상징합니다. 동시에이 더빙 경연 대회는 영어 매니아들에게 영어를 배우려는 동기를 부여하여 영어 학습에 많은 편의와 행복을 가져다 주었으며 방과후의 생활과 오락을 목적으로하며 학생들의 만장일치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 그러나 활동 과정에서 가장 큰 문제점은 선전이 충분하지 않고 지원자 수가 적고 대부분의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경쟁이 치열 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상되는 효과를 내고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미래의 일과 활동에서 우리는 선전을 증진시키고 학생들이 우리의 활동에 동참하도록 할 것입니다. 동시에 긴밀한 일정과 장소 배치로 인해 며칠 동안 경쟁이 연기되었지만 학생들의 열정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게되어 적극적으로 경쟁에 참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멀티미디어 교실에서 경연이 열렸고, 외국어 학원 영어학과 학생, 방송 주최자, 학교 그룹 실무위원회 학생, 북구 관리위원회 위원장을 초빙하여 학생들에게지도를 실시했습니다. 리뷰와 뛰어난 두 그룹의 그룹에서 영어로 엘리트 그룹을 선택하여 장래에 재능을 제공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또한 올림픽 활동과 함께 시작될 에세이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며, 다음 달에도 우리 부서는 계속해서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주변 환경의 미묘한 변화를주의 깊게 관찰하며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좋은 일의 목적은 우리 부서의 업무를 완성하고 다른 부서가 업무를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더 빠르고 더 빨리하는 것입니다. 물론 다음 달의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없으며 문제 만 해결할 수 없을 때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학습 부서의 업무를 요약하는 것은 약간 성 가시지 만, 이번 달에 우리 사역과 효율적인 업무의 공동 노력을 통해 이달의 작업을 마쳤으며, 다음 달 높은 완성을 위해이 정신을 이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더 멀리 일하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