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졸업 인턴십 프로그램


현재 많은 졸업생들이 인턴쉽 직책에있어 바쁩니다. 사전은 Fan Wenda가 작성했으며, 인턴십 작업 계획과 관련한 자료를 수집했으며, 여러분의 일과 삶에서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xx 대학의 "집중적 인 실용 교육을위한 몇 가지 요구 사항"과 아카이브의 정신에 따라 xx 학년의 학부 과정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xx 수준의 학부 과정에있는 다음과 같은 4 가지 유형의 학부생이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첫째, 졸업 인턴쉽의 목적과 지위

졸업 인턴쉽은 대학의 전문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인재 양성 요구에 따라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교육 과정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경험을 통해 완성하고 스스로 할 수있는 교육 과정입니다. 학습 효율성, 학생들의 혁신 능력 향상 및 독립적 인 업무 능력 향상은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졸업 인턴쉽을 통과 한자는 10 학점을, xx 대학 규정에 따르면 졸업 인턴쉽은 면제받을 수 없습니다.

둘째, 인턴쉽 시간

xx 학부생을위한 졸업 인턴십은 8 주에 걸쳐 예정되어 있으며 학기 중 구현됩니다. 구체적인 날짜는 2019 년 12 월 18 일에서 2019 년 3 월 28 일까지입니다.

셋째, 조직 접근

1. 조직 리더십

이 졸업 인턴쉽은 xx 대학원 졸업 인턴십 선도 그룹

팀 리더 :

부국장

회원

비서

2. 졸업 인턴십 안내

각 전공의 수장이 세워져 있으며 많은 경험 많은 교사들이 임명되어

증권 투자 방향 책임자

선물 투자 방향 :

보험 감독 책임자 :

투자 은행장

에이전트 방향 지시자

신용 관리 책임자 :

미디어 경제 방향 책임자

3. 조직 형태의 인턴

이 인턴쉽에는 499 명의 학부생이 있으며 집중 인턴쉽과 분산 인턴쉽의 두 가지 방법으로 조직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전공과 조건에 따라 인턴쉽 방법을 선택합니다.

인턴쉽을 분산시키려는 학생들은 인턴쉽 단원에게 직접 연락해야하지만, 상대방의 신청서와 확인서를 포함한 관련 절차를 밟아야합니다.

인턴쉽에 집중하기로 선택한 학생들은 대학에 연락해야하며 집중적 인 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대학의 통일 조직에 따라야합니다.

학생의 인턴십 위치와 단위가 정해지면 안정을 유지해야합니다. 집중 인턴십을하는 학생들은 인턴쉽 기간 동안 어떤 이유로 든 인턴십 단위를 변경할 수 없으므로, 인턴십이 분산 된 학생들은 인턴십 단위를 변경하고 적시에 대학에보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작업 프로그램

1. 인턴쉽 교수 파일 준비

2019 년 12 월 10 일 이전에 Leading Group 사무실에서는 관련 인턴십 파일을 작성했습니다.

2, 인턴쉽 과제 준비

2019 년 11 월 30 일 이전에는 각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인턴 과정에서이 전공의 학생들에게 인턴십 요강을 소개하여 인턴쉽의 목적, 기본 내용 및 요구 사항을 설명했습니다.

3. 인턴쉽 위치와 인턴쉽 단위를 결정하십시오 :

2019 년 12 월 6 일 이전에, 각 직업적인 지시를 담당하는 인턴 과정은 인턴쉽 방법을 분산시키기를 선택한 학생 그룹을 교육 부서에보고 할 것입니다. 그 이후로 관련 지도자, 부서, 전문 방향 인턴 및 인턴이 집중적 인 인턴 학생들의 교수 위치와 단위를 결정하기 위해 서로 연락했습니다.

4. 컨퍼런스 동원

2019 년 12 월 중순에 대학은 500 명 규모의 강당에서 리더십 그룹 멤버, 학교 그룹 리더, xx 클래스 교사 및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동원 모임을 가졌습니다.

5, 학교 시간으로 돌아 가기

학생 인턴쉽 후, 반환 시간은 2019 년 3 월 29-30 일입니다. 특별한 사정이있을 때 정시에 학교에 복귀 할 수 없으면 사전에 시간을 내야합니다. 퇴학 시간이 2 일 미만인 경우 담임 교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이틀 이상 지났 으면 인턴쉽 부국장에게 휴가를 제출하고 휴가 이유에 대한 서면 자료와 증거를 준비해야합니다. 정시에 이유없이 학교에 돌아 오는 사람들은 수업에 따라 인턴십 학점을 얻을 수 없으며 학교의 학생 상태 관리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3 월 30 일 오후 7시 30 분에 대학 인턴직 부회장이 주재하고 교육 인적 자원부의 지도자들과 강사들은 500 명 규모의 강당에서 xx 수준의 학생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학생들의 학교 복귀 및 졸업 논문 작업을 확인했다.

6, 인턴십 결과 종합 평가

2019 년 4 월 2 일부터 4 월 12 일까지 다양한 전문적인 방향으로 학생들의 인턴십 결과를 평가하고 4 월 13 일에 교육부에보고합니다.

V. 학생 인턴십에 대한 안내, 검사 및 평가

1. 교사 인턴십 : 인턴쉽을 많이하는 학생들은 인턴쉽을 통해 인턴십을 이해하고 필요한 검사와지도를 실시하며 평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인턴십을 분산화 한 학생들은 연락하여 검사하고 안내해야합니다. 주요 그룹은 2019 년 1 월 17 일과 2019 년 3 월 14 일에 위상 분석 회의를 개최하고 브리핑 xx 대학 학술 사무국을 구성했습니다.

2, Zhou Xiaojie 학생 : 인턴쉽 기간 동안 학생들은 매주 요약을 작성해야하며, 인턴십 후에 결과 평가의 기초 중 하나 인 인턴쉽 교사에게 제출해야합니다. Zhou Xiaojie는 인턴쉽 전공과 인턴쉽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이번 주 인턴쉽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을보고하고, 자신의 경험과 경험을 전달해야합니다.

3. 학생의 서면 보고서 : 모든 학생들은 인턴쉽 기간 동안 2019 년 1 월 15 일과 2019 년 3 월 1 일 전에 인턴십 교사에게 두 번째 서면 보고서를 제출해야하며, 성과 평가의 기초로 인턴쉽 교사가 보유해야합니다. 하나.

4. 학생 인턴쉽 보고서 : 학생들은 인턴쉽 후 2 주 이내에 인턴십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인턴십 보고서는 인턴쉽 인턴십 단원의 실제 상황과 함께 공부 한 전공의 이론 지식을 토대로 작성해야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경험 한 3 ~ 4 가지 전문적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경험과 의견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 보고서는 3,000 단어 이상입니다.

5. 학생 인턴십 평가 : 인턴쉽이 끝나면 "졸업 인턴십 감정서"의 "대학원 인턴십 자기 인증"란에 기입하고 인턴십 단원 또는 인턴쉽 강사에게 "졸업 인턴십 감정서"에 의견을 표하도록 요청하고 감정, 그리고 인턴쉽 단원의 공식 인장이 찍혔습니다.

6. 학생들이 제공 할 수있는 기타 자료 : 인턴십 과정에서 연구, 계획, 협상 및 논쟁에 참여하는 학생은 인턴십 단원의 동의를 얻은 후 다양한 계획 책자 및 시장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조사 보고서, 프로젝트 타당성 분석, 협상 회의록 등과 같은 관련 서면 자료는 인턴십 보고서의 보조 파일로 대학에 제출해야하며, 인턴십 부서의 사업 비결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표지 및 카탈로그와 같은 내용의 일부를 복사 할 수 있으며 인턴십 단원은 참여를 표시해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증명. 위의 자료는 인턴십 보고서와 함께 인턴십 결과 평가의 기초가됩니다.

7. 결과 평가 : 인턴쉽 후 학교에 다시 돌아온 후 주간 요약, 인턴십 보고서 및 졸업 인턴 신분 확인서 8 부를 제출해야합니다. 4 월 1 일부터 4 월 12 일까지 전문 교사는 "우수한, 좋은, 중간, 합격 및 불합격"의 5 가지 성적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졸업 인턴쉽 결과를 평가하고 선행 그룹에보고하도록 훌륭한 교사를 구성 할 것입니다. 앞서가는 그룹은 걸출하고 실패한 것을 엄격하게 검토 할 것입니다.

작업 요약

인턴쉽이 끝난 후 각 전문직 담당자는 본 전공의 학생들의 졸업 인턴쉽을 요약하고 요약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대학 리더십 팀은 4 월 20 일에 팀을 소집하여 요약 보고서를 작성하고 요약 회의를 소집하고 개최했습니다.

7 개의 졸업 인턴쉽 노트

1. 분산 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인턴쉽 단원의 지도자 또는 강사에게 "졸업 인턴십 관리 증명"을 제출해야합니다.

2. 인턴십 단원이 인턴쉽 단원에게 도착한 후 즉시 인턴십 단원에게 "인턴십 단원 편지"를 작성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인턴쉽 서신"은 2019 년 1 월 5 일까지 강사에게 보내야합니다. 주소 : Rongzhi College, Nanhai District, Chongqing 대학 5 km. 제 시간에 돌아 오지 않는 사람들은 인턴쉽 결과를 통과하지 못할 것입니다.

3. 각 학생은 졸업 인턴십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주의 깊게 읽고 자신의 전문적인 방향을 이해하고, 자신의 정신을 이해하고, 필요에 따라 인턴십을 실시해야하며, 인턴십 단원의 지도자 또는 강사에게 졸업 인턴십 프로그램을 소개해야합니다.

4, 검사를 철회하기 위해 서주 Xiaojie를 작성하는 16 오픈 책을 사용하십시오.

5, 개인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사고로 인한 부상을 예방하십시오. 인턴쉽 단원의 영업 비밀을 포함한 다양한 비밀 유지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6. 인턴쉽 기간 동안 학생들은 졸업 논문의 자료를 수집하고 쓰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졸업 논문의 주제는 제때에 결정해야합니다.

7. 인턴 과정에서 문제, 어려움 또는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인턴십 단원, 대학장, 학급 책임자 및 전문직 담당자에게보고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