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행정 보조 계획


올해의 추진력에 힘 입어 Hangxiao Steel은 급속한 발전의 고속 차선에 뛰어 들었을뿐 아니라 급속한 이익 성장을 실현하고 상하이 증권 거래소에 회사 주식의 상장을 성공적으로 실현했습니다. 그 이후 Hangxiao 철강 구조가 새로운 태도로 세계에 선보여 왔으며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는 책임을지고있는보다 적극적이고 활기찬 새로운 Hangxiao가 탄생했습니다.
회사가 열거 된 후에는 경영 수준이 크게 향상 될 것입니다. 이는 시장 경쟁의 외부 요건 일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 및 성장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이기도합니다. 마케팅 부서에서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회사와 동기화하는 것은 압력이자 원동력입니다. 회사의 xx-year 계약 금액 인 30 억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관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케팅 부서는 xx-year 작업 계획을 다음과 같이 특별하게 책정했습니다.
첫째, 정보 네트워크 관리
1. 직접적인 리더십 관계 수립
마케팅 부서는 회사의 정보 네트워크 구축 및 유지 보수 및 정보 수집 및 처리를 담당하는 기능 부서로서 마케팅 담당 부장입니다. 마케팅 부서 정보 관리자 및 각 지역 시장 개발 보조원은 정보 네트워크 구축, 유지 보수, 정보 처리 및 평가 시장 개발 조수에게 직접지도 및 명령을 내리고 정보 네트워크 작업을 수행하는 직접적인 리더십 관계입니다. 리더십 책임.
2. 새로운 유형의 조직 구성
3. 인력 충원 증가 :
정보 관리자 : 마케팅 부서에는 3 개의 전담 정보 관리자가 있습니다. 이들은 다른 지역을 담당하고 더 이상 다른 직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시장 개발 도우미 : 절강 성의 6 개 지사와 다른 지사의 시장 개발 보조원이 있습니다.
4. 인력 양성 교육 강화
봄 축제 전에 다양한 지역의 마케팅 부서에서 마케팅 관리자와 시장 개발 보조원을 모집하고 교육함으로써 xx-year의 새로운 관리 시스템의 마케팅 부서는 인력 품질 측면에서 충분한 보장을 받게됩니다. 조심스럽게 시장 개발 조교를 선택하고 조심스럽게 고용하고 그들을 압도하지 마십시오.
5. 인사 평가 증가
인력 충원, 자원 보증, 성과 평가 등의 측면에서 정보 네트워크의 구축 및 유지를위한 구현 규칙이 만들어지며이 작업은 시스템에서 보장됩니다. 시장 정보 관리자를 신설하여 지역지도 정보 관리를위한 평가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각 지역의 실제 상황 및 기존 문제점에 따라 목표로 분석 및 연구하여 단기 규제에 따라 정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 할 것을 촉구한다. 일.
6. 시장 네트워크의 동적 관리
시장 개발 보조 및 정보 관리자는 정보 직원이 제공 한 정보, 프로젝트 규모, 정보 성취율 및 하위 수준의 정보 근로자 수를 기반으로 정보 네트워크 구성원을 정기적으로 평가합니다. 정보 관리자 / 단위 분류 분석을 기반으로 정보 관리자 및 시장 개발 조 직원은 정보 직원의 배경 정보를 면밀히 분석하여 도움을받은 후 자신의 성과 성장 가능성을 판단해야합니다. 전년도보다 정보 관리, 적시성, 유효성 및 기밀성 측면에서 더 나은 정보 관리를 강화합니다.
7. 시장 조사를 강화하고, 각 지역의 정보 회원 / 사업 단위 및 각 지역의 사업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각 지역의 철강 구조 사업의 개발 현황과 발전 가능성에 대해 시장 조사를 실시합니다. . 연구와 연구를 통해 직접 정보를 얻고 다양한 지역의 회사 기관에 합리적인 직원을 배치하고 회사가 새로운 시장에서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둘째, 브랜드 홍보
1. "Hangxiao Steel Structure"브랜드를 추가 출시하고 Hangxiao Steel Structure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xx 년에 상장 된 Dongfeng은 처음에는 사천 성의 수도 인 Xi'an, Xinjiang Uygur Autonomous Region의 수도 인 Urumqi와 Liaoning의 수도 인 Urumqi를 고려합니다. 심양, 길림성, 창춘, 광동 지방 수도 광저우, 광시 주앙 지방 자치체 난닝과 상해는 브랜드 홍보 및 세미나를 개최하여 Hangxiao Steel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정보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시장 공간을 넓히며 계약을 두 배로 늘리면 탄탄한 시장 기반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2. 주요 또는 대규모 엔지니어링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을 때, 관련 부서는 그 자리에서 기자 회견을 개최하고, 완성 사례를 사용하여 Hangxiao 철강 구조 브랜드를 공개하고 홍보하며, Hangxiao Steel이 업계에서 일류 기술 및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건물을 확립합니다. 철강 구조 산업에 상장 된 회사의 모범적 인 역할과 선도적 인 위치는 홍보 노력이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성과를 달성 할 수있게했습니다.
3. 광고 및 자료를 홍보하십시오. 다양한 공사 현장에서 대형 홍보용 배너 또는 게시판 제작 및 설치, 그 자리에서 기업의 강점 표시, 기업의 새로운 성과 및 홍보 자료의 적시 생성, 입찰 파일의 실적 소개 보완 및 모든 직원의 손에의 배포 및 가능한 한 개선 브랜드 홍보의 깊이와 강도.
4. 외부인과의 전문 지식 교육 및 양질의 교육 활동을 강화하고, 훌륭한 기업 이미지와 선진 기업 문화를 확립하며 Hangxiao Steel Structure와 접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 준다. 그러므로, Hangxiao 철강 구조와 철 구조물에 대한보다 명확하고 깊은 이해가 있습니다.
셋째, 고객 리셉션
1. 모든 인원이 항상 열정을 원칙으로 삼고, 손님의 모든면을 정중 한 방식으로 접수하여 접수 효과가 1 년 이상이되도록해야합니다.
2. 고객 응대의 효과를 보장하는 초기 단계에서 호텔 접대비는 가능한 한 절감되어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 비용을 줄이고 회사의 이익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방문 고객의 접수 파일 관리 작업을 계속 진행하고 잠재 고객 및 계약 고객의 파일을 저장하고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며 사업 부서 및 사무실과 협력하여 프로젝트 비즈니스를 홍보하십시오.
4. 부서 요원의 위치를 ​​조정하고 수용 인원을 풍부하게 할 수 있도록 양질의 인력을 채용하십시오. 비즈니스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방문 고객 수가 증가하고 마케팅 부서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분명히 부족합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리셉션을 개선하고 채용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넷째, 내부 관리
1. 엄격하게 C - 버전 품질 관리 시스템 파일 및 관리 시스템 표준 파일을 구현, 엄격히 "모든 파일 관리, 모든 프로그램 작업에 따르면, 모든 데이터를 말하고, 좋은 일을 한 번"전략을 구현하므로 마케팅 부서 점차적으로 집행 형식이되도록 팀.
2. 회사 및 마케팅 시스템이 정한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부서의 업무 관리를 수행하고 경영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3. 각 부서의 직원들의 열정과 주도권을 최대한 발휘하여 업무의 프로세스 제어 및 최종 효과를 강조합니다. 업무 책임 및 업무 품질 향상. 평가 시스템은 해당 업무 책임을 엄격히 준수하여 구현되어야합니다. ≤ 첫 번째 모델 네트워크는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에 속하며 원본 소스는 모두 ≥
4. 모든 것은 회사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시작하여 체스 시스템을 강조합니다. 마케팅 시스템의 전반적인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고 xx 년간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시스템의 다양한 부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조정하십시오.
5. 마케팅 부 총책임자와 협력하여 마케팅 시스템의 일일 관리 관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모든 부서의 물류 지원 작업과 일상적인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그들에게 더 나은 기업 문화와 근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