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패스트 푸드 회사 사업 계획


I. 기업가 적 목표 중국의 진정한 의미에서 패스트 푸드 산업을 발전 시키려면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관리 및 투자를 통해 특정 대규모 패스트 푸드 체인 회사를 설립하십시오.

둘째, 시장 분석

사회 생활의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패스트 푸드 산업의 존재와 발전이 커다란 문제로 대두되었습니다. 중국의 패스트 푸드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지만 해외 패스트 푸드가 너무 많아 대부분의 시장이 중국 패스트 푸드와 경쟁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시장의 해당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1 인당 소득이 XX 달러에 이르면 전통 가사가 사회로 돌아설 것입니다. 그 결과, 패스트 푸드 사업의 발전은 급속한 팽창기에 접어 들게 될 것이며, 따라서 중국 패스트 푸드 시장은 중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급속한 발전 단계에 진입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서양식 패스트 푸드는 중국 사람들의 패스트 푸드 소비와 전통식이 요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참신함 외에도 서양식 패스트 푸드의 가장 일반적인 햄버거는 기본적으로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패스트 푸드의 개발은 항상 저렴한 가격으로 알려져 왔으며 대중의 일상적인 소비의 대상입니다. 그러나 중국 시장에서 서구 식 패스트 푸드의 가격은 대중에게 받아 들일 수있는 수준이 아니며, 이는 또한 노동자 계급이 참신 패스트 푸드를 종종 시도하게하는 불가능 성을 결정합니다.

그러나 현재 중국의 빠르고, 작고, 더럽고, 혼란스럽고 가난한 상황을 조사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현재 중국 패스트 푸드의 많은 단점은 중국 패스트 푸드 체인점을 구축하기위한 훌륭한 시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중국 패스트 푸드 비즈니스의 많은 단점을 개선하고 자체 특성을 개발할 수 있다면 중국 패스트 푸드 시장에 진입하려는 기업 계획은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 이행 계획

1. 패스트 푸드 서비스 산업의 모델.

고객 중심의 고객 만족은 목표이며, 고객 만족을 통해 회사의 경영 이념을 실현합니다.

2. 목표 시장 포지셔닝.

대중이 받아 들일 수있는 중국의 패스트 푸드 산업. 고객 기반 : 사무원 + 어린이 + 여가 인 + 기타.

3. 시장 전략.

산업화, 제품 표준화, 과학적 관리 및 체인 관리.

가상 회사의 이름, 직원의 의복, 경영 철학, 내부 관리 및 본사가 통합되어 있지만 장식이 너무 많지 않으며 레스토랑도 없으며 패스트 푸드 조립 센터와 비슷합니다. 그들은 회사의 물류 센터에서 관련 완제품을 받고 단일 실에서 처리되는 한 형성 될 수 있습니다. 가상 회사의 패스트 푸드 제품 주문은 사무 직원에게 점심 식사를 위해 제공됩니다. 그들의 프론트 데스크 리셉션 서비스는 전화 주문 시스템과 빠른 배송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상으로 이루어지며 통합 된 회사 미니 버스 및 서비스 직원이 식사 배달 서비스를위한 특별 서비스 라인을 개설 할 것입니다.

모바일 패스트 푸드 회사 --- 조식 전략

아침 식사 인구의 큰 유동성과 단단한 시간을 고려하여 당사는 통일 된 미니 버스 및 서비스 직원으로부터 모든 주요 수요처에 이르기까지 편리하고 영양가 높은 조기 식사 패키지를 제공 할 것입니다.

많은 수의 학생으로 인해 학생들은 경제적 이익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사회적 영향을 고려한 영양가있는 간식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 회사 이미지 전략

비즈니스 지구 및 관광 명소 지역에 위치한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회사의 성인 이미지가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저렴하며 따뜻하다는 것을 전적으로 보여줍니다. 전문 회사에 회사의 특성에서 시작하여 공통성을 위해 노력하는 일련의 광고 계획을 개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넷째, 투자 계획

점에서 시작해서, 말은 얼굴이다. 한 지역의 소비자 그룹의 특성에 따라 초기 개발은 일정 규모의 운영을 계획하고 여러 비즈니스 매장을 선택하며 동시에 모든 데뷔를 시작해야합니다. 앞으로는 개발에 따라 전국적으로 운영 될 것입니다.

개발 초기 단계에서 서구 패스트 푸드에 아직 관여하지 않은 가상 패스트 푸드 회사와 모바일 패스트 푸드 회사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이며 회사의 강점과 안정적인 소비자 그룹이 축적 된 후에 회사의 포괄적 인 서비스 전략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우리는 상업 지역, 쇼핑 지역, 관광 지역 및 거주 지역의 프론트 오피스에서 거주자의 인구 밀도, 거주자의 소득 수준 및 실제 소비와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식사를위한 패스트 푸드 비즈니스 모델을 적극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V. 투자 소득

이익뿐만 아니라 봉사와 질문. 이 업계의 주창자로서 성인의 양질의 서비스와 건강한 산업 발전에 대한 이상과 믿음이 되길 바랍니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사업 아이디어 하에서 만 모든 사람들이 희망하는 윈윈 (win-win) 상황에서 우리는 지속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중국어 패스트 푸드의 형성과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