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기술 직원 개인 개발 계획


올해는 기술 부서에 가서 내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고투, 부지런한 공부, 열심히 일하는 올해의 계획에는 세 가지 점이 있습니다.

1. 기술 부서에서 우리는 일을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과의 일련의 관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우리가 일할 수있는 방식으로 고객과 의사 소통 할 수 있으며, 고객이 회사가 진지하게 일하고 있다고 느끼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깊게합니다.

2, 기술 부서로 이관 한 이후로 표현할 수있는 능력! 나는 일년에 1 년 이상을 표현하는 능력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올해 하반기에 더 효과적으로 자신의 언어를 표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회사의 판매가 더 많은 표현과 말하기 스타일 판매 기술을 제공하여 고객의 말을 표현하고 싶다면 고객이 고객에게 명확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하도록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10 월에 영업 부서로 이전하고 싶습니다.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견적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다음 계약의 일부를 자세히하는 방법을 배우고,

2. 판매 후, 나는 슈나이더 (Schneider), 중국 건설 전자 ​​(China Construction Electronics) 및 일부 엔지니어링 기획자와 같이 지난 몇 개월 동안 여러 장소를 운영 할 것입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자원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시간과 상황에 따라 고객과의 관계를 안정시키기 위해 작은 선물이나 연회 고객을 보내십시오. 비즈니스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더 많은 책을 읽고, 온라인으로 관련 정보에 액세스하고, 동료와 의사 소통하고, 더 나은 방법과 방법을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3, 판매 목표는 연간 5 % 씩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10 %를 더 잘할 수 있다면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