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2019 년 여름 교사 양성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교육부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과 발전에 대한 과학 전망에 따라 "중국 교사 윤리 특별 강령"의 새 개정안에 초점을 맞추고 교사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며 교사의 도덕성 규범을 구현하고 고귀한 도덕성을 고취하며 사람들에게 만족하는 교사 팀.

둘째, 교육 객체

용안 타운 스쿨 모든 선생님들

셋째, 교육 주제 및 내용

교육 주제 : Suntech 자체 재배, 보호 및 교육.

교육 내용

1. 과학적 발전 개념의 연구와 실행과 함께 "헌신, 사랑, 헌신"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사회적 책임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2. 국경일 60 주년과 함께 우리는 "애국심, 국가 사랑, 학교 사랑"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높은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교육하는데 투자 할 것입니다.

3. 온주시 교육국의 "중국 소수 교사의 직업 윤리"를 배우고 구현하여 통지의 정신, 주변 사람들의 업적을 발굴하고 신체 주변에서 일하고 지속적으로 직업 윤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V. 훈련 시간 및 양식

실용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이론적 연구 및 교환 세미나, 역할 모델 시연과 문제 해결의 결합, 집중 학습과 분산 된 자체 학습의 결합.

교육 시간 : 8 월 26 일부터 28 일까지, 교사가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시간은 2 일 이상입니다. 훈련과 학습 과정에서 모든 학교와 부대는 "교육적 명작 읽기와 유명한 교사의 느낌"을 결합하고 교사들이 교사의 도덕성을 써서 반사적 인 기사를 배우도록 권장하고 교육 내용에 대한 교류를 조직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