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2019 년 여름 교사 특수 훈련 프로그램


Ruian시 교육청의 교육 개혁 발전 상황과 요구 사항에 따라 선생님의 도덕적 연수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문 윤리 구축을 강화하며 교사의 사상 및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교육 및 교수법을 표준화하며 교사의 이미지를 높이고 홍보 할 것입니다. 교육 및 과학의 과학적이고 조화로운 발전은 학교에서 실제 교육 발전과 결합되어 2019 년 여름 교사 및 교사를위한 교사 및 교사를위한 특수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당의 "제 17 회 전국 대회"정신 및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교육 발전과 교사 팀 구성을 밀접하게 연결하고, "중국 소수 교사의 직업 윤리 기준"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교사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도덕 기준을 구현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증진한다. 새로운 스타일은 교사 교육, 교육 및 교육, 교사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당의 교육 사업에 충실하고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교육 발전에 기여하는 교사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직업 윤리를 수립합니다.

둘째, 목표 요구 사항

"교사로서 배우기"라는 주제와 학생들의 사랑과 함께 사람들을 중심으로 교육하고 교육함으로써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모든면에서 새로운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활동 일정

횟수

시간

교육 내용

훈련 장소

처음

8 월 26 일 아침

Ruian시의 2019 년 여름 교사 연수 세미나에 초점 :

1 교사의 존엄성, 2 교사 전문성 개발 3 영역;

3 부자, 인생 여행의 부자의 일을 소중히.

바오 치구 오시아 오

두 번째

8 월 26 일 오후

Ruian시의 2019 년 여름 교사 연수 세미나에 초점 :

4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5 학생들과 함께 성장하고, 6 명은 교육에 전념합니다.

바오 치구 오시아 오

세 번째

8 월 27 일 아침

교사의 도덕에 관한 교장 특별 강연에 집중

바오 치구 오시아 오

네 번째 시간

8 월 27 일 오후

시험 문제 집중

바오 치구 오시아 오

다섯 번째

8 월 28 일 아침

교육 이론 데이터의 중앙 집중식 교환

바오 치구 오시아 오

여섯 번째 시간

8 월 28 일 오후

분산 된 자습 교사

개인적인 준비

넷째, 평가 시스템

1 출석 시간 : 매번 10 점, 전체 점수는 90 점입니다. 늦었거나 30 분 이하로 일찍 퇴근하는 경우 1-5 점 차감, 30 분 초과 공제 10 점, 병가로 1-5 점, 회의가 있기 전에 각 결석에 대해 10 점을 공제하십시오. 사업상의 이유로 늦었거나 일찍 퇴근하거나 휴가를 떠나면 휴가를 갖거나 휴가를 만들어야합니다.

2 참고 사항 : 각 학습 노트와 경험은 학교를위한 특별 수첩에 기록되어야하며 9 월 7 일에 검사를 위해 전달됩니다. 총 110 점. 메모는 너무 짧아서 각 재량에 대해 1-5 점을 공제합니다. 훈련과 학습에 결석 한 사람들은 메모를 작성해야하며, 대중 참석자는 점수를 사용하여 해당 출석 점수를 계산합니다.

3 시험 : 다음 세 가지 질문 중 두 가지가 독립적으로 완료되며 시험 문제 a가 필수입니다. 각 질문마다 50 점, 총 100 점.

질문 1 : "중국 소수 교사의 직업 윤리"라는 6 가지 키워드를 작성하고 한 가지 측면에서 학습 경험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자신의 현실에 접촉하십시오.

질문 2 : 학교에서 교사의 도덕성을 분석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질문 3 : 선생님의 6 명의 선생님 강의에서 선생님의 의견을 가장 고무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왜?

채점 기준 : a. 비문의 수는 500 단어 이상이어야하며, b. 정확한보기, 명확하고 질서있는 자세, c. 내용이 상세하고 실제와 결합 될 수있는 것, d. 독특한 통찰력과 강력한 설득력이 있어야 함. 표준 abcd에 따라 90 점 이상, 표준 abc에 따라 80 점 이하, 표준 ac에 따라 80 점 이상, 표준 ac에 따라 60 점 이하, 표준 ab에 부합하지 않는 60 점 이하.

출석, 기록 및 시험은 300 점으로 나누어 져 있으며 평가 결과는 2011 학년도에 포함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