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2019 학교 기반 교육 프로그램


교사의 학교 기반 훈련에 대한 상급자의 영적 지시를 수행하기 위해 실제 업무를 수행하고, 교사 개발에 대한 책임을 달성하고, 게시물의 교육 및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고, 계획을 수립합니다.

먼저, 학습 객체

게시물의 모든 선생님들.

둘째, 교육 내용 및 요구 사항

이 학년도 프로그램은 48 시간 이상 완료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사의 도덕 교육

교육 내용은 주로 포함됩니다 : "중국의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 "요녕성 중국 작은 교사 직업 윤리 강령", 학교 기반 교육 5 시간.

2. 새로운 과정 교육

교육 내용에는 주로 커리큘럼 표준 및 새로운 교재 교육 , 교과 과정 개혁 ​​목표, 내용, 새로운 교과 과정 및 교육 개혁, 교과 과정 표준의 해석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교과서 연구 및 새로운 코스 사례 분석, 학교 기반 커리큘럼 개발 이론 및 실습에 중점을 둡니다. 20 시간 동안 훈련.

3. 중국의 작은 관리 및 교육

교육의 주요 내용은 "성인을위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는 CPC 중앙위원회와 국무 총리의 여러 의견"과 중국의 작은 심리적 도덕 교육이다. 5 시간을 공부하십시오.

4. 중국 젊은 교사의 정신 건강 교육

교육의 주요 내용은 교사 심리 및 정신 건강입니다. 5 시간을 공부하십시오.

5. "주제"

교육의 주요 내용 : 주제 전문 지식의 확장 및 업데이트, 교실 교육 및 교수 문제 해결. 10 시간 학교 기반 교육.

셋째, 관련 요구 사항

1. 마을 단위의 소규모 그룹이 독립적 인 훈련 그룹을 만들고 교장이 책임을진다. 영어, 음악, 미술, 스포츠 및 기타 분야는 교육 및 연구 팀 리더가 주도하는 징계 교육 및 연구 그룹을 구성합니다. 교사 교육을위한 새로운 과정은 독립적 인 콘텐츠이며, 다른 프로젝트는 모든 직원을위한 통일 ​​된 콘텐츠입니다.

2. 각 교육 그룹은 문제에 대한 교육 주제를 학교 기반 교육 활동에 설정하고 교육을 실시해야하며, 이벤트가 끝나면 요약본이 있어야합니다.

3. 상기 내용은 의무 사항이며, 교육을 이수한 후 10 시간마다 1 점을 산정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