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타운 청소년 간병 성장 훈련 프로그램


현대 공무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다각적 인 복합 재능 개발에 중점을두기 위해 우리 마을의 간부 교육, 선발 및 임명의 전반적인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젊은 간부를 우수하게 양성하고 건강하게 성장시키고 Qicunping Town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과 사회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새로운 시골 지역의 건설은 새로운 힘을 조성합니다. 마을위원회와 마을 정부의 승인을 받아 Pingcun 마을의 젊은 간부들을위한 개발 계획이 특별히 공식화되었습니다 :
첫째, Deng Xiaoping Theory의 지침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고수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교육 과 활용의 결합 원칙을 고수하고, 젊은 간부의 훈련과 강화를 강화하고, 젊은 간부를 훈련에 사용한다. 젊은 cadres를위한 좋은 학습, 일 및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모든 측면에서 젊은 간부의 능력과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35 젊은 세 간부의 나이 아래 훈련 대상 마을 정부 기관 3, 훈련 방법은 "청소년 독서 실증 그룹"을 설정
행사 위치 : 4008 회의실 행사 시간 : 매주 월요일 7 : 00-8 : 00
참가자 : 리 명나라 레이 Yuan이 Xiaoyan 체 Zhizhong 탄 Hua 유 Baodan 숨어 Jinyong 이순신 리앙 샤오 리 리 Dapeng 리우 Yanting 연의 Guangjun 덩 리 활동 양식 : 각 회원은 학습 활동의 첫 번째 단계를 조직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이벤트의 내용은 현재 담당자에 의해 결정됩니다 콘텐츠 선택 폭이 넓고 풍부하며 건강하고 깊습니다. 활동은 유연하고 다양하며, 지식 교환, 사례 분석 및 경쟁을 통해 학습 교류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각 활동이 끝날 때 가장 인기있는 교육 내용을 평가하고 "모바일 명예 레드 깃발 (Mobile Honor Red Flag)"을 수여합니다.
Quchongping Town의 젊은 간부들은 연락 체계를 훈련하고 묶을 것이며, 각 마을 지도자는 젊은 간부와 연락을 취하고, 젊은 간부의 교육과 개선에주의를 기울이고, 이야기하고, 기사를 읽고 삶을 돌봄으로써 그들의 생각을 습득하게됩니다. 그 (것)들을위한 질문에 응답하고 그들의 건강한 성장을 승진 시키십시오. 동시에 각 연구에서 협회 지도자들은 훈련 목표의 특성, 젊은 간부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 간부에 대한 압박감을 높이기 위해 약점과 연습을 실시하여 젊은 간부에게 탁월함을 위해 격려하고 젊은 간부에게 격렬한 태도와 구타를 주도록 권장합니다. 긴급, 어려움, 위험 및 과중한 업무에 직면하여 어린 간부들을 시험하십시오.
청소년 간부 심포지엄은 매년 개최됩니다. 젊은 간부의 생각, 일, 학습 및 생활 조건을 숙고하고, 젊은 간부가 교환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젊은 간부의 간부를 동기 부여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동시에 지구위원회 및 기타 부서의 지도자들은 이해를 높이고 젊은 간부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하도록 초대받습니다.
좋은 작문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젊은 간부들은 매월 두 편의 기사 또는 독서 경험과 발췌문을 써서 정당과 관공서에 넘겨줍니다. 6 개월마다 마을 회당위원회에 작업 요약을 제출하십시오. 동시에 청소년 독서 그룹의 활동과 함께 몇몇 젊은 간부들은 매월 "알파인 진주"에 대한 브리핑 브리핑을 공동 작성하여 마을의 업무 역학, 연구 기사 또는시 노래, 건강 관리 및 기타 레저 콘텐츠의 다양한 측면을 발표하여 개선하기 위해 젊은 간부들의 열정과 작문 능력.
적시에 회전 및 다중 게시물 운동을 구현하십시오. 수년 동안 같은 위치에서 일하면서, 젊은 간부가 현상 유지 상태에 있고 열정이 부족한 상태에 놓이는 것은 쉽습니다. 시기 적절한 방법으로 젊은 간부들을위한 순환 시스템을 구현할 필요가있다. 연말 직무 순환에서는, 회전에 젊은 간부의 제안이나 의견을 충분히 고려하고, 순환 전의 의사 소통 및 비즈니스 훈련을 잘 수행하여, 젊은 간부가 서로 다른 위치에서 훈련되고 효과적으로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하십시오.
젊은 간부들의 여가 생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입니다. 건설 활동 장소를 파악하고 젊은 간부의 문화 활동을위한 기반을 마련하며 전자 디스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하고 매일 밤 6 : 30-7 : 30의 뉴스 방송을 방송하고 매주 화요일 댄스 교육 에 참여할 청소년 간부를 조직하고 매주 수요일 밤 7:30에 게임을합니다. 젊은 간부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어린 간부에게 건강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도록 안내하는 교육 영화. 의사 소통의 기회를 만들고 다른 지구 및 마을과 연락하십시오.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평가는 일일 평가와 연말 평가의 조합으로 수행됩니다. 일일 평가는 점수를 수치화하는 일반적인 활동의 참여와 완료를 기반으로합니다. 연말에 조직 간부, 기관 직원 대표, 마을 간부 대표 등은 훈련 목표에 대한 민주적 인 평가와 토론을 실시하고 이념적 영역, 정치적 질, 조직 조정 능력, 업무 수행 능력, 개발 잠재력, 젊은 간부들의 대중적 인식을 종합적으로 이해했다. .
포괄적 인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연수생에게 적시에 피드백을 주며 점수가 높은 사람들에게는 보상을, 점수가 낮은 사람들에게는 지속적으로 자신을 개선하고 향상 시키도록 감독하고지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