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학교 기반의 훈련 개인 계획


새로운 시대에 선생님은 어떤 선생님이되어야합니까? 고결한 도덕성, 광범위한 지식, 훌륭한 교육, 건강한 심리, 그리고 강한 체력을 소유하는 사람들이 그러한 이미지를 스케치했습니다. 나는 그런 교사가되고 싶어한다. 이 개인 학습 및 전문성 개발 계획서 작성을 통해 나는 자신을 재검토하고 해부했습니다. 학교 업무 계획을 열심히 공부하고 이해함에 따라, 저의 1 년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이론적 측면 : 자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우아한 사람이되도록.

선생님으로서, 우선 선생님의 도덕성을 바탕으로 "선생님의 직업 윤리 강령"을 계속 연구해야합니다. 교사의 도덕은 추상적 인 정치적 설교가 아니라 심오한 지적 내포와 문화적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지식을 가진 교사는 도덕적 호소력을 지니고 설교에 바탕을 둔 도덕 교육은 창백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선생님의 도덕성도 심오한 문화에 바탕을두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만 교사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그들의 성스러운 사명을 완수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중추 교사로서 습관을 배우고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둘째, 사업 측면 :

1. 양심적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연구하고 이해하고, 교습 분야의 주제 특성을 숙지하며, 최상의 학습을 위해 교육을 최적화하고 자신의 교수 스타일을 형성하십시오.

2. 삶과 상황화의 창조 방법을 계속 탐구하고 교실 스타일의 생활과 맥락화를 습득하십시오.

3. 특정 교육 및 연구 능력을 보유하십시오.

4, 컴퓨터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컴퓨터는 커리큘럼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전자 학습 계획을 독립적으로 제작하고 교육용 코스를 가르 칠 수있는 능력.

우리 선생님의 작업은 학생들을 목표로 삼으며 그들의 전문성과 교육 능력은 학생들의 발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교사의 심오한 지식과 교사의 실제 성과, 교수법에 표시된 디자인, 조직 및 조정의 자기 통제 능력은 학생들이 특히 교사의 자기 계발과 자기 규제의 과학적 실천 과정에서 배우는 훌륭한 자료입니다. 인내와 엄격한 행동은 학생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1.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을 고취시키고 고귀한 성격을 형성하며 진취적인 마음을 갖도록하십시오.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들에게 형제애의 마음을 품고, 정직하고, 관대하고 책임감이 강합니다.

2. 평생 학습의 개념을 수립한다. 교사의 평생 학습은 학습 능력, 교육 연구 능력, 현대 교육 능력에 적응, 학생의 능력을 연구하는 능력, 자기 규제 능력의 다섯 가지 능력을 가져야하며 앞으로 이러한 측면에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3, 교육, 지속적인 학습과 반사, 근면 한 펜, 부지런한 뇌의 개념을 업데이 트하십시오. 주제 지식을 진지하게 연구 할뿐만 아니라 지식의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늘립니다. 이것에 관한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올해의 작업 목표 :

1. 새로운 교재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교수법을 배우며, 새로운 교과 과정의 본질, 가치 및 개념을 경험하고, 코칭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스포츠가 연결되어 있고, 체육은 근본적으로 사람들을 형성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따라서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포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계몽하고 동기를 부여하며 학생들의 마음을 정화하는 데 도움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삶과 상황화의 창조 방법을 계속 탐구하고 교실 스타일의 생활과 상황화를 습득하십시오.

4. 기초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펜, 분필, 국어, 작문 및 체육의 기본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