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농촌 과학 서비스 태스크 포스 교육 프로그램


우리시에서 농민의 과학 및 기술 문화의 질을 향상시키고 농촌 산업 구조 조정을 촉진하고 농민들의 소득 증대, 특색있는 농업의 육성 및 농촌 과학 기술 훈련 의 건전한 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Yicheng시 2019 농촌 과학 보급 서비스 특별법 훈련 프로그램을 특별하게 책정했다. .

1.2019 년에 농촌 과학 서비스 팀은 농민의 기술적 인 문제를 해결하고 주요 산업에 대한 과학 기술 훈련을 수행함과 동시에 마을이 일반적인 기술 문제를 해결하고 주요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데 집중해야했습니다. 농업 서비스의 강도와 깊이를 높이고 훈련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강력한 동맹을 맺을 필요가있다. 전문 농촌 과학 서비스 팀과 다양한 전문직 종사자는 연중 100 회의 농업 과학 기술 교육 을 실시하여 10,000 명의 교육받았다 .

2. 35 명의 농민 과학 기술 분야의 조정 및지도 서비스를 강화하여 대다수의 농민들이 과학 기술에 의존하여 부자가되고 농민의 과학적 및 기술적 품질을 향상시키는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 할 수 있도록한다. 35 개 기지는 매년 2 만명이 넘는 연수생들 과 함께 최소 200 건의 농업 과학 기술 교육을 실시 합니다.

3.2019 년에 과학 기술 센터 가정 훈련 프로젝트의 시행이 계속되었다. 연수생 수는 XX 에서 증가 할 것입니다.

4. Yicheng Farmers 과학 기술 협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농촌 경제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4. 새로운 교육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TV 방송국 및 라디오 방송국과 같은 뉴스 매체의 역할을 최대한 활용하고, 과학 기술 교육 의 범위를 확대하십시오. 다양한 마을에서 과학 기술 교육 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고, 과학 기술 시범 가정을 육성 하고 마을과 마을에서 과학 기술 훈련 에 중요한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