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2019 백본 교사 양성 과정


우리 지방의 선생님들의 실제 상황과 함께 중국의 작은 교사들과 관련 아카이브 정신의 훈련 과 지속적인 교육에 대한 지방,시, 카운티 교육국의 의견에 따르면,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으로 교사의 새로운 지속적인 교육을 이끌 것입니다. "학교 기반, 모든 직원 강화, 중추적 인 강조, 시골에 기대어"라는 원칙에 따라 학습 지향적이고 연구 지향적이며 혁신적인 교사 양성에 중점을두고 교사의 도덕성과 전문 역량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문성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개발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XX에서 2019 년까지, 우리 학교는 다음과 같은 교육 과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먼저, 홍보 훈련을하십시오 . 임무 진흥을위한 훈련 은 교습과 시골 및 도시 지역으로의 파송으로 이루어집니다.

둘째, 소수 민족 지역의 교사들을 위한 포괄적 인 품질 교육 의 새로운 라운드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주 및시 교육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2019 년까지 상담 및 보고서 서평을 검토합니다.

셋째, 모든 정보 기술 교육 및 훈련 . 지방 교육부와시 교육국의 배치에 따라 카운티는 XX 년 동안 중국인 교사 컴퓨터 적용을 위한 1 차 교육을 완료하고 XX의 중국인 교사를위한 2 차 정보 기술 교육을 시작해야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카운티는 중국의 작은 교사의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자료 첫 라운드의 훈련을 완료하지 않은, 그리고 중국의 작은 교사의 정보 기술 교육 및 훈련 의 두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컴퓨터가 중국에 대량으로 유입되면 가능한 한 빨리 컴퓨터 교육 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고 긴급한 과제이므로 컴퓨터가 장착 된 타운십과 학교의 장점을 활용하고 컴퓨터를 사용하여 학교를 보내어 학교를 가르치고 시골로 보낼 수 있습니다. 기본 교육을 적용하십시오.

넷째, 카운티의 교장 교육 을 시작하십시오.

1999 년 12 월 30 일 발간 된 중화 인민 공화국 교육부 제 1 장 제 3 조에 따르면 모든 수준의 인민 정부 교육 행정 부서는 교육 산업의 필요에 따라 봉사해야한다. 카운티의 중국 주니어 교장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양질의 교육을 장려하고, 기본 교육의 개혁과 발전을 촉진하고, 중국 교장의 훈련 강화에 대한 주정부와 지방 자치 훈련 을 결합하기 위해. 10 월 XX 일에 관련된 정신 및 필요 조건, 훈련 은 실행되었다. 이 카운티의 모든 타운 및 학교에는 197 명의 중국인 교장이 있으며, 각 단계마다 50 명과 5 일의 교육 과정이 있습니다.

5. 국립 초등 학교 지도자 훈련 . 기본 교육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교육 개념을 새롭게하고 교육 개발, 교과 과정 및 평가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수립하고 효과적으로 교육 인력의 관리 수준, 교육 및 과학 연구 수준, 교과 과정 개혁의 이론적 수준을 개선하고 교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킨다. 학장장의 임무와 구체적인 업무 범위를 명확히하고, 새로운 커리큘럼의 맥락에서 이사의 훌륭한 학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새로운 커리큘럼의 맥락에서 교육 및 관리 수준을 향상 시키며, 중국에서의 교육의 질적 향상을 촉진합니다. 11 월 12 월 XX 일에 카운티 중국 소규모 이사를 양성 하기로 결정했다. 교육은 4 단계로 나누어 져 있으며 각 단계는 50 명이며 교육 시간은 5 일입니다.

여섯째, 전국 교사 교사 연수

운남성 교육청과 푸에르토시 교육국이 중국의 소규모 교사 교육 에 관한 통고 요구 사항을 철저히 시행하기 위해 우리 카운티의 중학교 및 중학교 교사 팀의 전반적인 질과 능력이 2019 년 7 월부터 2019 년 1 월로 향상 될 것입니다.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훈련 국가에서 100 명의 소규모 강사를 양성 하는 과정에서 전체 과정은 3 단계로 반년입니다.

7. 카운티 수준의 핵심 교사 훈련을 실시 합니다. "중국 윈난성 중급 교사 교사 연수 실시 계획", "중소 교사 연수 교원 양성 지침", "시모 오 지역 중소 교사 교사 양성 실시 계획"및 "시모 오 지역 중 · 중 · 영 교사 양성 연수 " 선발 및 활용에 대한 의견 제시의 정신 및 규정은 교사 100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수 는 1 년, 연수 는 3 년 연속 실시되며 총 300 개 백년을 교육하여 군을 키 웁니다. 고품질 백본 교사.

여덟, 교사 회전 훈련을 수행하십시오. 외국 시장 및 카운티의 관행을 연구하면서 30-50 명의 교사가 매 학기 또는 1 년 단위의 학업을 위해 교사의 훈련 학교로 이전되고 새로운 교과 과정의 맥락에서 방법과 개념을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설계 및 개선을 수행합니다. 교실 수업의 수준은 교사의 전문성 개발과 교육 및 교수법의 질적 향상을 촉진합니다.

9. 학교 기반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 핵심 교사, 국가 계급 교사, 국가 교장 및 전국 교사들에 대한 교육 을 바탕으로 2019 년 교실 및 지역 관행을 기반으로 카운티 내 모든 타운 및 학교에 대한 학교 기반 교육이 실시되어 교사의 교육 수준 및 과학적 연구 능력이 종합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다양한 교사 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주정부,시 및 카운티 교육 당국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교육 프로그램의 고급 개념 및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교사 연수 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사 연수 비용 및 단일 연수 방법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