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전국 약간의 교사 연수 프로그램


I. 이데올로기 및 구체적인 목표 안내

우리는 성 (省) 및 시립 교육 업무 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100 년의 교육 기반 교육 및 교육 지향적 인 교사 지향"이라는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도덕성, 탁월한 사업력, 도시 외 높은 명성을 가진 유명한 교사 집단을 육성하는 데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11 차 5 개년 계획 기간 동안 학교의 교육 발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학교 전체 교수진의 전반적인 향상을 장려하고 홍보하십시오.

구체적인 목표는 약 3 년 동안 특정 수의 교사, 시립 수준의 학업 지도자 및 도시 수준의 뛰어난 젊은 교사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둘째, 주요 조치

1. 조직 관리. 학교는 "Master Teacher Training Program"의 리더 그룹을 구성했으며, 팀 리더는 교장이 이끌고 있으며, 회원들은 교육, 교수 전문가 및 관련 기능 부서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의 일상 업무는 교육 및 연구 사무실의 책임입니다.

2. 자금 보증. 교사 연수 및 연구 보조금, 특별 기금을 설정하십시오. 그것은 훈련 , 연구, 연구, 과학 연구 및 교사 훈련 프로그램의 이행을 보장하기위한 기타 활동에 사용됩니다.

3. 교사들에게 개인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교사 성장의 건전한 포트폴리오를 수립하도록 권장하십시오.

4. 교사 양성에 도움이되는 학교 기반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우리는 "30 명의 교사 포럼"과 "젊은 교사 살롱"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5. 유명한 교사들의 훈련에 대한 확인, 훈련, 평가 및 관리를위한 체계를 수립한다.

유명한 교사의 훈련 대상은 특수 교사의 훈련 대상, 학계 지도자의 훈련 대상 및 뛰어난 젊은 교사의 훈련 대상의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교사의 훈련 목표 확인 : 교사의 훈련 목표를위한 기본 조건을 충족시키는 교사는 학생의 응용을 통해 학교의 "교사 양성 연수 프로그램"일을 선도하는 그룹이 검토하고 즉 학교의 교사임을 확인합니다. 첫 번째 확인 작업 후에 훈련에 포함되지 않은 지원자는 일 년에 한 번 확인됩니다.

교사가 주제를 훈련시키는 기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사

우리는 양당의 교육 정책, 사랑과 헌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교사의 규범을 존중하며, 학생들을 돌보고 돌보아 줄 수 있습니다.

교육 및 강의

올바른 교육 철학과 교육 및 강의 완수의 임무를 통해 지난 2 년 동안 주요 교육 및 교수법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연구 상황

교육적 교수 및 연구에 참여할 수있는 열정과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교육 표준 워크로드

주, 도시 및 학교에서 설정 한 교육 워크로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특별 교사에 대한 교육 목표는 시립 수준의 학계 지도자 또는 "3-3 세"프로젝트 교육 대상이어야하며, 시립 수준의 학문 지도자는 8 년 이상의 교수 및 중급 교사의 직책을 가진 55 세 미만이어야합니다. 교사 연수 목표는 35 세 미만이어야하며 3 년 이상의 교수 및 직책을 보유해야합니다.

교사 연수 목표는 교사와 개인 상황의 조건에 따라 연례 및 3 년간의 개인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자신의 노력의 목표와 과제를 제안해야합니다.

목표 관리는 유명한 교사의 훈련에 수행됩니다.

"무엇이 빠졌는지"의 원칙에 따라 "무엇이 빠졌는가"의 원칙에 따라 교육 목표의 구체적인 조건에 따라 목표의 개별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단계별 교육 요구 사항 및 목표를 명확히하고 학교의 "유명한 교사 훈련 프로그램" 목표 관리는 재배 대상에게 수행됩니다.

일반 요구 사항 : 교사 양성 과목은 높은 수준의 교육 및 교육 과제를 완료하고 독서 및 추가 교육과 같은 지속적인 교육 과제를 완료해야하며 원칙적으로 시립 수준 이상의 연구 프로젝트에 착수하거나 참여해야하며 매 학기마다 하나 이상의 고급 논문을 작성해야합니다. 학기 코칭 섹션은 수업을 열고, 부티크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일련의 표준화 된 시험 문제를 설정합니다.

개인화 요구 사항 : 교육 개체의 특정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매년 학교에서는 교사 연수 목표 달성의 평가를 실시합니다.

교사는 교사 훈련을 위해 가정교사가 제공됩니다. 필요한 경우, 특별 교사 교 육 대상의 교사와 주체 지도자 교 육 대상을 외부 교사들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교사가 시야를 넓히고 재능을 키우며 시야를 넓히기 위해 주 및 시립 교육 및 연구 부서에서 주최하는 교육 및 강의 교환 및 강의에 가능한 한 많은 참가자를 양성 할 수있는 조건을 만듭니다.

훈련, 훈련 , 시험 및 자격을 갖춘 연수생 이 교사의 평가, 판촉 및 평가를위한 우선 조건이됩니다.

교사 훈련 대상자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개인 개발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교육 목표에 명시된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학교는 유명한 교사 교육의 역동적 인 관리를 구현할 것입니다. 주관적 노력으로 2 년 연속으로 평가 요구 사항을 달성 할 수없는 교사는 교육 목표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