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국가 커리큘럼 개혁 교육 프로그램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는 도덕 · 지적 · 육체 · 심미 · 노동에 건강하게 적응하고 현대 사회 발전의 요구에 적응하며 종합적으로 학교 교육의 질을 높이고 개선 할 수있는 8 차 기초 교육 개혁이 완전하게 시행 될 것입니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문화적 질은 이제 다음과 같이 개정 될 예정입니다 :
I. 유도 이데올로기 이번 학기의 학교 교과 과정 개혁 ​​사업의 지침 이념은 xx의 정신과 "xxxx"의 중요한 생각에 따라 고등 교육 부서 회의의 정신을 이해하고 학군의 통합 배치에 복종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실험을 기회로 삼고, 교실 개혁을 심화시키고 교육과 교수의 질을 꾸준히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두고 "교원은 지도자이고, 학생은 주체로서, 중심으로 생각하고, 중심으로 생각하며, 목표로서의 능력"은 교실 수업을 개혁하고 교육에서 지속하는 주된 방향입니다. 경제 건설과 사회 개발에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합니다. 학교 기반 교육을 준수하고 학생들을 기초로 삼아 삶의 발전을 도모하고 목적으로 재능을 창출하며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의 전반적인 진전을 촉진합니다. 이를 위해 이번 학기에 다음 6 가지 과제를 수행 할 것입니다.
둘째, 학습을 강화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하며 봉사 감각을 확립하기위한 구체적인 노력.
이론적 연구는 교사가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인식을 제고하며 고급 교육 방법을 배우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따라서이 학교는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는 주요 과제로 이론 연구를 강화할 것입니다.
교사는 양질의 교육에 대한 올바른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교육은 주류 인 교사와 학생을 주체로하는 양자 간 사회적 활동입니다. 교수법에서 교사가 가르치고 가르치는 방식은 학생들의 발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교사가 올바른 교육 개념을 수립 할 때만 양질의 교육을 진정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교육의 모든 측면에 양질의 교육을 통합하십시오.
교육은 사회에 봉사하는 것인데 학생들의 문화적 질을 높이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교수 태도가 필요하며 학생들은 풍부한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높은 교수력을 갖추어야합니다. 교사는 교수법을 변경하고 교육의 모든 측면에 양질의 교육 아이디어를 적용해야합니다.
교수법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제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기본 교육 커리큘럼 개혁은 교육 개념의 큰 변화이며, 모든 교사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을 성스러운 의무와 의무로 간주해야하며,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교육의 도덕성을 선점하며 학생과 민주주의를 수립한다는 교육 철학을 고수해야합니다. 평등하고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는 웃음, 칭찬, 협력, 공조 및 경쟁을 교실로 가져와 선생님이 학생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교사 및 교사가되도록하며 교실에서 학생이 지식을 습득하고 기능을 향상시킬 수있는 장소로 만듭니다.
교사는 교수 개념을 효과적으로 바꾸고 교수 방법을 변경하고 행동을 가르쳐야하며 교육 과정에서 자율성, 협력, 조사 및 혁신의 학습 방법을 진정으로 반영해야하며 "경험적 교수법"및 "토론 협력 학습"및 기타 교수 방법의 사용을 계속 촉진해야합니다. 일주일 내내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교수 관리 방법을 개선하고 커리큘럼 개혁 테스트 관리를 강화합니다.
학교 교육의 통일 된 관리가 교수법 개혁의 실험적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교육 관리 방법을 적극적으로 개선합니다. 커리큘럼 개혁 사업에 녹색 불을 밝히십시오.
1. 커리큘럼 개혁 실험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 개혁 실험 수업의 교육 및 강의 업무를 별도로 관리하기위한 커리큘럼 개혁 팀을 구성합니다.
2, 우리는 테스트 과정의 관리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하나는 테스트 과정이 계획에 따라 열리도록해야합니다. 둘째, 교사는 수업 준비, 숙제 수정, 상담 및 강의실 수업에있어 대담한 혁신을 이루도록 지원해야합니다. 셋째, 시험 계획, 논문, 교과서 제작 및 성장 기록 가방과 같은 커리큘럼 개혁 파일을 작성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3. 위의 공개 강좌, 강의, 사례 분석 및 토론, 사례 분석 토론, 질문, 논쟁 등은 교사 간의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증진시켜 교사들이 서로의 강점을 채우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 할 수 있도록합니다.
4. 교수 경험과 교수 경험의 요약과 교환에 중점을 둔다. 이번 학기는 교수 및 교과 과정 개혁의 결과를 촉진하기 위해 2 주에 한 번씩 교육 교환을 실시 할 계획입니다.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강화
1. 학교 기반의 커리큘럼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국가 조건, 주정부 조건, 도시 및 교육구 교육, 지역 인문 교육, 환경 교육 및 사랑의 고향 교육에 대해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2. 용천 초등학교와 대화 형 학습을 계속하고, 집단 수업 준비, 사례 평가, 문제 해결 및 경험 교환을하십시오.
3, 교과서 단위에 따라 방과 후 반사를 작성, 반사 및 관련을 강화, 연습 반영, 진행 상황을 반영합니다.
교수 및 연구 주제의 관리 방법을 개혁하고 교육 및 연구 업무의 타당성 및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1. 교사는 교수법에 존재하는 문제를 다루고, 교수법에 기여하고, 교수법을 개선하고, 교사의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 및 연구 주제를 공식화하도록 요구합니다.
2. 교무실은 교수 및 연구 주제를 검토하고, 교수 및 연구 주제의 진행 상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교수 및 연구 주제가 교육에 반영되도록 요구합니다.
현대 교육 기술을 적극 개발하고 정보 기반 교수법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1. 교실 효율성 향상을위한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및 기타 교육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2. 교사의 정보 기술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정보 기술 능력 및 현대 교육 방법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사가 멀티미디어 교과 과정을 만들고 대량 다운로드하고 교실 수업을 위해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사용하고 특정 조건에 따라 해당 주 단위 번호 요구 사항을 만들도록 교사에게 조언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