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영업 관리자는 어떻게 업무 계획을 작성합니까?


작업 계획 개념

1. 작업 계획은 작업, 지표, 완료 시간 및 단계와 같은 향후 작업의 개념 및 배치입니다.

2. 작업 계획은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3. 작업 계획은 우리가 적극적으로 일하기위한 출발점입니다.

4. 작업 계획 능력은 간부 관리 수준의 구체화이다.

왜 작업 계획을 쓰고 싶습니까?

Sun Wu는 옛날에 "군대로가는 길은 그 계획에 의해 이끌 렸습니다."사실, 유닛이나 개인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들이 무엇을 하든지 사전에 계획과 조정이 있어야합니다. 이 계획을 통해이 작업은 명확한 목표와 구체적인 단계를 갖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행동을 조정하고 업무의 주도권을 강화하며 실명을 줄이고 질서있게 일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프로젝트 자체는 작업 진행과 품질에 대한 평가 기준이며 모든 사람에게 강력한 제약과 감독을 제공합니다.

이 계획은 업무에 지침 역할과 추진의 역할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좋은 직업 계획을 수행하는 것은 정상적인 작업 순서를 수립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관리자는 부서 관리자의 임무와 목표를 알고, 방향을 명확히 정의하고, 작업 내용을 알고, 작업을 수행 할 사람과, 작업 일정을 정하는 방법과, 사용할 수있는 리소스를 알아야합니다. ?

관리 간부는 작업 계획을 통해 작업하고, 사용할 수있는 자원을 활용하고 전반적인 계획을 세웁니다. 사전 설정된 전략, 방법, 완료 시간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 목표가 완료됩니다. 이것은 귀하의 경영 수준과 능력을 반영합니다.

작업 계획을 작성하는 것은 실제로 우리 자신의 작업 목록입니다. 너 자신을 분명하고 명료하게하자.

작업 계획서 두 가지 양식

1. 부정적인 작업

2. 능동적 인 일

취업 계획 요청서 작성

1. 작업 계획서는 작성되지 않았지만 작성되었습니다.

2. 프로젝트의 내용은 양식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멋진 단어를 거부하려면 실제 콘텐츠를 환영하십시오.

3, 작업 계획 요구 사항은 간결하고 구체적이며 구체적인 단어의 사용은 애매하지 않고 정확해야합니다.

4, 간단하고 명확하며 작동 가능한 것은 작업 계획에서 달성해야 할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좋은 작업 계획을 개발하는 단계

1. 높은 수준의 지시와 시장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작업 정책, 작업 작업, 작업 요구 사항을 결정한 다음 작업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조치를 결정하고 작업의 특정 단계를 결정합니다. 반지는 단단히 조여져 실용화되었습니다.

2. 작업에서 발생할 수있는 편차, 단점, 장애 및 어려움에 따라 극복해야 할 방법과 조치를 결정하여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동 작업을 피하십시오.

3. 업무의 필요에 따라 힘과 자원을 조직하고 배분하며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4. 초안을 작성한 후에 관련 인원에게 제출하여 토의해야한다.

5. 실제로 계획의 추가 개정, 보완 및 개선

작업 계획 표현

1. 조항 : 일반적으로 세부 계획은 대부분 기사 형식입니다.

2, 양식의 형태 : 간단한 계획은 주로 테이블 형태입니다.

3. 파일 형식 : 시간 제한이 긴 계획은 대부분 파일 형태입니다.

작업 계획의 일반적인 형식

▲ 제목

1. 계획의 제목에는 계획 단위의 이름, 계획의 시간 제한, 계획의 요약, 계획의 이름의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2, 프로젝트 단위의 이름, 표준 이름을 사용합니다.

3. 프로젝트의 기한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야하며, 일반적인 기한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생략 할 수 있습니다.

4. 계획의 내용은 계획이 목표로 삼고있는 문제점을 나타내야합니다.

5. 프로젝트의 이름은 실제 계획에 따라 사용 된 이름이어야합니다.

6. 계획이 여전히 상급자에 의해 최종 승인되거나 승인되어야하는 경우, "초안", "초안"또는 "초안 초안"이라는 단어가 제목의 뒤 또는 아래에 괄호 안에 추가되어야합니다.

7. 개인 계획 인 경우 제목에 이름을 쓸 필요는 없지만 텍스트의 오른쪽 하단에 날짜를 써야합니다.

▲ 텍스트

1. 상황 분석.

계획을 세우기 전에 연구 작업의 현재 상태를 분석하고 다음 단계의 기반이 무엇인지, 그리고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기초가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작업 목표, 작업 및 요구 사항.

이것은 프로젝트의 영혼입니다. 계획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목표는 계획의 원인이며 계획의 투쟁의 방향이기도합니다. 따라서 계획에는 필요에 따라 일정 기간 내에 충족시켜야 할 업무와 요구 사항을 지정해야합니다. 작업과 요구 사항은 구체적이어야하며 일부는 수량, 품질 및 시간면에서 결정되어야합니다.

3. 작업 방법, 절차 및 조치.

작업 작업을 명확히 한 후에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에 따라 작업의 방법과 단계를 결정하고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조치와 전략을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작업 계획의 네 가지 요소를 적어 라.

1. 업무 내용 :해야 할 일 --- 업무 목표 및 업무.

계획에는 일정 기간 내에 충족되어야 할 목표, 업무 및 요구 사항을 명시해야합니다. 작업과 요구 사항은 구체적이어야하며 일부는 수량, 품질 및 시간면에서 결정되어야합니다.

2, 작업 방법 : 어떻게 --------- 조치, 전략을 가져 가라.

언제 목표를 달성하고 과제를 완료 할 수 있는지 명확히하기 위해 계획의 실현을 보장하는 대응책과 방법을 개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단과 방법은 주로 명시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수단, 동원 된 힘과 자원, 조건이 만들어지는 조건, 배제되는 어려움을 언급합니다. 요약하면, 객관적인 조건에 따라 전반적인 준비를하고 "어떻게해야 하는가"를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특히, 작업 요약의 문제 분석을 위해 문제 해결 방법이 작성됩니다.

3, 작업 부서 : 누가 할 것인가 --- 업무 책임.

이것은 프로젝트를 실행하기위한 작업 프로그램 및 일정을 나타냅니다. 각 작업에는 완료 프로세스의 단계가 있으며 각 단계에는 많은 링크가 있으며 종종 서로 얽혀 있습니다. 따라서 계획은 글로벌해야하며 적절히 조정되어야하며 먼저 수행되어야하며 이후에 수행되어야합니다. 구현에는 우선 순위가 있으며 이는 핵심 사항이며 일반적이며 명확해야합니다.

시간 계획의 관점에서 총 시간 제한이 있어야하며 각 단계에 대한 시간 요구 사항과 인력 및 물적 자원이 있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관련 부서와 인원은 일정 기간 내에 특정 조건 하에서 작업을 수행하여 주도권을 확보하고 정연하게 진행할 수있는 범위를 인식하게됩니다.

4, 작업 진행 : 할 시간 ------ 완료 마감 시간.

작업 계획 작성시 고려 사항

작업 계획의 5 가지 원칙을 적는다.

1. 위 책임에 대한 원칙. 우리는 고위 당국의 지시의 정신을 단호하게 구현하고 전반적인 이해 관계를 준수하며 지역주의에 반대해야합니다.

2. 실용성의 원칙. 목표를 설정하고 작업을 설정하고 실제 조건을 기반으로 표준을 설정해야합니다.

3. 브레인 스토밍의 원칙. 널리 의견을 듣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모든 사람에게 참여하고, 주관적인 판단에 반대하십시오.

4. 강조의 원칙을 강조하십시오. 우선 순위를 매기고 우선 순위를 정하고, 포인트에 집중하며, 눈썹과 수염을 움켜 잡지 마십시오.

5.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는 원칙. 관련 보호 또는 대비 조치를 나타냅니다.

기획 요구 사항은 포괄적이며 프로젝트의 목표는 과학적이고 진보적 인 것입니다. 점프하여 피킹 할 수있는 복숭아입니다. 점프하지 않고 손쉽게 가져올 수 있다면 기업 발전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운영자와 직원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열정, 차례로, 당신이 큰 노력을하고 복숭아를 데리러 수 없다면, 그런 사업 계획은 사기이며 완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계획의 이행과 "사고"를위한 구제 조치에 대한 구체적인 안전 장치가 있어야합니다. 계획을 실행하지 않는 구체적인 보호 책과 구제 조치는 종이 계획 일 뿐이며, 완성은 단지 "그림 케이크"일뿐입니다.

또한 작업 계획을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작업 계획의 실행이 우리의 목적을 벗어나거나이를 어기면 프로젝트를 조정하고 계획하지 않아야합니다.

또한 작업 계획을 실행하는 동안 영업 관리자는 실행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해야합니다. 문제를 발견하면 그 자리에서 해결하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작업 계획이 효과적으로 실행되도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작업 계획이 작성되고 목적이 실행됩니다. 실행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계획이 철회되었습니다. 집행은 집행자의 임무이며, 문제는 집행자 수준의 수준이기도합니다."집행뿐만 아니라 계획을 진정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까? 문제는 또한 계획을 작성하는 사람의 문제입니다.

1. 우선, 실제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부서의 실제 상황에 따라 기업의 실제 상황과 결합, 계획은 아주 잘 구현됩니다.

2. 둘째, 각 부서의 월별 작업 계획은 정기 총회에서 공개적으로 논의되어야한다.

3. 마지막으로 개정 된 작업 계획은 기업 리더십 검토 및 서명이 있어야하며 실행 및 검사를 추적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