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판매 작업 계획


친애하는 회사 리더 :
XX에서 우리는 점차적으로 우리를 떠났습니다. 지난 해 판매 부서에서 팀을 강화하고 그룹 리더의 지시에 따라 고객 기반을 강화했으며, 모든면에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다음 XX 년 동안 우리는 다음을 수행 할 것입니다. 계획 :
첫째, 회사가 배정 된 업무를 능가하기 위해 함께 일하게하십시오.
둘째, 기본 관리 강화 및 정량적 평가 지표 강화
1. 모든 작업은 사전에 계량화되고 보상과 처벌이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으므로 모든 규칙에 따라 점검 할 장이 있으며 분기 별 평가는 연말 평가와 결합됩니다. 성과는 보너스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보상과 처벌을 명확히합니다.
2. 좋은 노인들의 생각을 철저히 끝내고, 추적 노력을 늘리고, 감독 기능을 강화하고,시기 적절하게 기록하고, 적시에지도하고, 정기 검사를 받고, 바람을 피하십시오. 시작과 끝을하고, 호랑이 꼬리의 발생을 제거하십시오.
셋째, 각 직업에 대한 노동 분업이 명확하고 지역 시장이 계약을 위해 열거되어있다.
1. 직원이 해당 구현 계획의 수립에 참여하고 선호하는 구현 계획을 선택할 수 있도록 몇 사람의 하드 배포 관행을 변경합니다.
2. 각자의 책임, 권리 및 이익을 명확히하십시오. 정기적 인 평가와 연말 평가의 결합은 동일한 기간 및 연말 보너스의 소득과 함께 실적이 우수한 사람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계획대로 각각의 수입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같은 기간 소득을 줄이기 위해 1 % 포인트.
넷째, 시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고객 관리를 표준화하며, 시장 개발 노력을 증가시킨다.
1. 기존 자원을 정리하고 고객과 시장을 a, b 및 c의 세 범주로 나누고 강력한 잠재력과 강력한 성장력을 갖춘 시장의 개발, 유지 관리 및 홍보에 중점을 둡니다.
2. 고객을 교체해야하는 일부 고객의 경우 먼저 다른 대체 고객을 육성하고 지원 기간이 경과하면 회사 개발에 맞지 않는 고객이 교체됩니다.
3. 전통적인 농업 자원, 공급 및 마케팅, 농업국의 네트워크 개발 및 유지 보수 외에도 곡물, 석유 및 우편 서비스와 같은 농약 네트워크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4. 정체 서비스의 발전을 강화하고, 시장 조건에 따라 사무소를 설립하고, 시장의 개발 및 서비스 기능을 강화한다.
5. 네트워크의 건설은 터미널 건설을 기반으로 시장의 기존 자원을 파악하고 시장 점유율을 증진해야합니다.
6. 봄 축제 전에는 북서부 루 시장의 개발과 홍보에 초점을 맞추고 봄에 회사의 수동태를 바꿔야합니다.
7. 시장의 모든 수준에서 고객을 할당하고 문서화하고 정기적으로 추적 및 감독하고, 시간 내에 조정하고, 고객을 되 돌리는 빈도를 높이고, 상호 이해를 높이고,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다섯째,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시장 정보 수집 및 변형을 가속화합니다.
1. 실제 시장 정보를 수집하고, 파일 시스템을 구축하고, 재배 구조에 초점을두고, 뚱뚱한 습관 및 기타 브랜드 이점 사용, 다양한 지역의 홍보 프로그램을 통해 격차를 찾아 정보 계획을 수정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2. 정기적 인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개발하고 효과적인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3. 터미널 고객에게 문의하여 첫 번째 줄 정보를 이해하십시오.
여섯째, 팀 빌딩에서 학습을 강화하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1. 회사의 다양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을뿐 아니라 이벤트 후 요약 및 적용을 강화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입니다.
2. 출발 인원이 돌아올 때마다 시장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직면 한 어려운 문제를 분석 및 요약하고, 서로 논의하고 홍보하고 함께 진전하도록 내부 인력을 신속하게 소집해야합니다.
3. 비즈니스 인력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청취 및보고 기반 의사 소통을 활발한 대화식 의사 소통으로 바꾸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며 직원의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여 합리적으로 작업을 준비하고 합리적인 무대를 마련하며 개인에게 완전한 놀이를 제공하십시오. 재능,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7.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1. 비즈니스 불만 전화를 설정하십시오. 비즈니스 관계자 자신의 문제로 인한 비즈니스 불만으로 인해 상황에 따라 해당 부서에 특정 처벌이 주어지며 고객 불만 사항이 해결되어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2. 정체 서비스의 개발을 결합, 자체 시장의 정보 및 기술 자원을 통합, 고객이 합리화하고 새로운 마케팅 계획 및 구현 및 보조 네트워크의 건설의 발전을 향상 도움이됩니다.
3, 주요 시장에 TV를 달성하기 위해 비디오 방송, 신문, 유형 전문가가 적극적으로 회사의 제품을 홍보에 참여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4. 특수 자동차 시스템이 시장에서 취소되고 비즈니스 차량이 균일하게 파견되어 대규모 홍보가 이루어지며 전문가와 지역 딜러가 최종 고객에게 봉사하여 만족도를 높입니다.
8. 새로운 고객과 신제품 개발을 늘리십시오.
1. 출발 시간은 240 일 이상입니다.
2. 끊임없는 혁신 만이 시장 개발의 필요성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판매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최소 고객 수를 설정하고 벌칙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럼 상금.
3. 세심한 조사를 통해시기 적절하고 시장성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고 개발 혜택을 누릴 수있는 보상 체계를 구현하십시오. 사업 사람들의 참여와 적시성에 보답하십시오.
9. 경비 관리
1. 특별한 통일 된 내부 직원을 추가하고, 계정의 투명성을 높이며, 다양한 비즈니스 비용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게시하십시오.
2. 각종 특별 경비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윈 - 윈 (win-win) 원칙에 따라 고객과 시장을 미리 분석하고 납품 효과를 예측하며 서면 제안서 및 협약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감독이 강화 될 경우 평가가 끝나고 이전 예산과 큰 차이가있을 경우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거나 상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3. 매일의 환대 비용은 심사와 승인 시스템에 엄격히 따르며 고객 환대와 같은 기타 경비가 위조되고 신문에 더 적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환불되지 않으며 두 번 이상 벌금이 부과됩니다.
4. 현지 고객의 다양한 비용, 청구서, 출발 시간, 경로 및 시장 정보를 결합하십시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X. 시장의 응급 상황을 적시에 처리하고 모든 기능 부서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여 좋은 비즈니스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완벽한 일이지만 계속해서 최선의 방법을 찾아 내 파트너를 단결시키고 열심히 일하고 자신감을 발휘하여 이기고 자신감을 키우며 두 번째 목표를 완전히 이행 할 것입니다. 2 차 기업가 정신의 추세에서 우리는 2 차 벤처 기업을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