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2019 개인 영업 계획


이 회사는 올해 약 5 억 명의 판매 계획을 세웠으며 충칭 포춘 센터 (Chongqing Fortune Center)의 역사에서 기록적인 또 다른 데이터입니다. 따라서 회사와 개인 모두에게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동시에, 이것은 충칭 프로젝트의 역사상 마지막으로 팔릴만한 자산입니다. 내 전문 영업 경력에 대한 후회를 떠나지 않으려면 내 자신의 이상을 향해 나아 가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더 많은 탐험과 노력을해야합니다. 이것이 분명 내 인생이 될 것입니다. 중요하고 소중한 해. 그리고 올해의 주요 임무 때문에, 나는 원래 결혼 계획을 1 년 동안 연기 했었습니다. 나는 모든 산만 함을 제거하고 최종 단거리에 헌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년을 기다리며 눈을 바라 보면서 행복을 꽃처럼 피우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 나는 또한 흩어져있는 꽃잎에서 흔들리고 춤을 추며 환상을 보았습니다 ...

오프닝 준비 및 판매 기간 동안 개인이 설정 한 판매 작업은 8 천만입니다. 특히이 사업은 5 천만 명을 돌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건물은 3 천만 개가 넘었습니다. 특정 특성으로 분해되는 것은 호반 상업용 및 산발적 인 포장 도로 상업적 판매 를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사무실 판매 는 2 개 층 이상에 달했습니다. 어렵지만 자신감이 없습니다. 다른 프로젝트와 경쟁 할뿐만 아니라 동료 경쟁에서 경쟁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중급에서 판매 할 수있는 동일한 종류의 고급 건물에는 A 급 오피스 빌딩, 상업용 거리 외관 및 Pk 수행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판을 밟고 현실을 피하는 데 필요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내부 환경의 동료들 중 두 번째 부서의 조 싱하 오 (Zhao Xinghao)는 불가사의 한 작업을 준비했고 잠시 후 그는 코나와 고객을 만났고 잠시 후 그는 Zhang Zong이 중국 은행 (Bank of China)과 같은 대규모 고객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Wu Hong은 여전히 ​​꼼꼼하게 핫라인 방문을하고 있습니다. 왕 루이학과의, 항상, 부지런히, 많은 고객에 대해 그림을보고, 나는 또한 매우 정확하게받을 수있었습니다. Lv Wei는 5,000 만 명의 대형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China Railway Materials와 같은 우수한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무엇을 가지고 있니? 그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나는 조롱받는 돈과 조만간 발행 될 커미션을 제외하고는 당혹 스럽다. 거북이와 토끼 레이스의 결말은 모두에게 분명합니다, 나는 토끼일지도 모르지만, 내 눈을 뜨어야 할 때가되어야합니다 ...

3 월부터 4 월까지 첫 번째 직업 : 방문을 다시 방문하고 일부 초기 고객을 예약하십시오. 고객의 실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모든 측면에서 제품을 이해합니다. 고객이 제기 한 질문을 기록하십시오. 두 번째 작업 : 경쟁 업체의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하기위한 포괄적 인 시장 조사. Targeted pk.

5 월에서 6 월까지는 개장 전에 광고 핫라인으로 돌아가 신중하게 새로운 고객을 방문하십시오. 잠재 고객과의 약속을 만들어 고객이 개장식 때 자신이 좋아하는 목록을 구입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6 월부터 8 월까지 개장 기간의 집중은 모든 관심있는 고객을 놓치지 않고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불을 피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사에 대한 또 다른 제안은 상업용 및 사무실 용 건물이 동시에 개장한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많은 주거용 부동산만큼 인기가있는 것은 아니며 적은 수의 고객을 두 개로 나누면 가장 먼저 뜨거운 분위기를 줄이는 것이고 고객 투자 신뢰도와 팀 사기를 단속하는 것은 쉽습니다. 둘째, 영업 직원이 단일 직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일부 투자 고객을 알 수없는 상태로 놓아두기는 쉽습니다. 고객은 항상 비밀이 있다고 생각하거나 비즈니스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항상 기다려야합니다. 또한, 중앙 집중식 프로모션은 회사를 마케팅 프로모션 비용의 일부로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방에 초점을 맞추는 장점을 입증하기 위해 여러 요소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지불 등등. 나는 회사의 리더가 그것에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판매 업계는 매우 잔인하며, 측정 기준은 예외적으로 단일입니다 (마지막 숫자 임). 간단히 말해서, 3 점은 운명이며, 7 점은 열심히 일합니다. 사랑은 이기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이 노래를 거꾸로 노래했습니다. "사랑이 이기면 싸울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